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물고기나 거위의 소식이 없는 어느 봄, 제비 두 마리가 진흙 속에 손을 넣고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원문_번역 및 감상
물고기나 거위의 소식이 없는 어느 봄, 제비 두 마리가 진흙 속에 손을 넣고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원문_번역 및 감상
어느 봄, 물고기나 거위 소식이 없을 때, 제비 두 마리가 입에 진흙을 물고 싸우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원나라의 관한경(Guan Hanqing), "대덕송·봄" 물고기와 거위의 소식이 없는 봄에는 제비 두 마리가 진흙 속에서 입을 벌리고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Zigui는 "집에가는 것이 낫습니다. 봄이 오면 사람이 돌아 오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라고 울부 짖습니다. 며칠째 초췌해지고 버드나무 캣킨이 펄럭인다. 어느 봄, 물고기나 거위의 흔적이 없을 때, 제비 두 마리가 진흙 속에서 입으로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봄, 여자의 연애병 번역 및 메모
번역
봄에는 뻐꾸기가 "돌아가는 게 낫다"고 말하듯 운다. 떠날 때 봄이 되면 다시 오겠다고 했으나, 이제 봄이 왔는데, 당신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요 며칠 사이에 제 안색이 초췌해지고 야위어지고 초췌해졌습니다. 나는 봄 내내 90일 밤낮을 기다려왔는데 아무 소식도 없고, 처마 앞의 제비들은 벌써 돌아와서 둥지를 짓느라 바쁘다. 감사
관한칭의 대덕 노래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각각 내실에 있는 여인의 음색으로 표현하며, 돌아오기를 바라는 사랑병의 아픔을 표현합니다. 떠난 사람이지만 실망을 거듭한다. 이 시는 봄에 관한 시로, 아무도 돌아오지 않는 봄을 맞이한 여주인공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의 첫 두 문장 '지기가 울 때보다 집에 가는 게 낫다'는 장면과 시간을 모두 표현하고 있다. 의미: 뻐꾸기는 봄에 "돌아가는 게 낫겠다"고 말하는 듯 운다. 그 소리는 ***의 귀에 울려퍼졌고, 멀리 있는 사람들에 대한 그리움의 감정을 깊게 감동시켰습니다. 그러므로 세 번째 문장은 '도는 봄이 오면 돌아오는 사람이 없다'는 뜻인데, 떠날 때 봄이 오겠다고 했으나 이제 봄이 왔는데 보이지 않는다'는 뜻이다. . 모두가 오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기 때문에 정신이 괴로워서 "며칠 ... Xu Fei"라는 두 문장을 소개했습니다. "며칠 동안 수척했다"는 그의 슬픔을 그 모습에서 표현하고 있다. "공중을 나는 버드나무 개"는 표면적으로는 그 장면을 묘사하지만 실제로는 ***의 심리 상태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연인들이 밖에 있는 것이 불운인지, 행운인지, 불행인지, 축복인지 알 수 없어 걱정이 된다. 그래서 기분이 불확실하다. 마치 펄럭이는 버드나무들처럼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는 것이다. 다음 문장인 "물고기와 거위의 샘에는 메시지가 없습니다"라는 뜻입니다. 그녀는 봄 내내 90일 밤낮을 기다렸지만 아무런 메시지도 받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극도로 고통스럽고 지루했습니다. 놀라운 점은 작가가 이 느낌을 정면에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미묘한 표현을 하면서 "진흙을 입에 물고 싸우는 제비 두 마리를 볼 수 있다"는 표현을 사용하여 대조하고 있다는 점이다. 제비는 "이중 제비"이며, 사랑의 둥지를 짓기 위해 진흙을 들고 서로 경쟁합니다. 이 상황은 외롭고 불행한 소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사람들을 조금 더 씁쓸하게 만듭니다.
'귀환'을 시적인 시선으로 활용한 곡이다. 첫 번째 문장인 '지구이가 울다'는 그 소리가 '돌아가는 게 낫다'처럼 들리기 때문에 젊은 아가씨의 향수를 전달할 수 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문장에서는 '돌아오다'라는 세 단어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적절하고 자연스러우며 그리움의 감정을 강하게 전달합니다. 펄럭이는 버드나무 catkins를 배경으로 "TIAN"이라는 단어는 특히 활기차고 "생각"으로 인한 황홀감을 정확하게 포착합니다. 마지막 문장은 입 안에 진흙 속에 둥지를 틀고 있는 두 마리의 제비와 함께 전경에 대해 쓰고 있으며, 이는 그리움과 외로움이라는 강한 감정을 계속해서 반영하고 강화합니다. 간략한 분석
이 노래의 첫 두 문장 '자귀가 울고 집에 가는 게 낫다'는 장면과 시간을 모두 설명한다. 봄이 되면 뻐꾸기의 울음소리는 '돌아가는 게 낫겠다'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그 소리는 ***의 귀에 울려퍼졌고, 멀리 있는 사람들에 대한 그리움의 감정을 깊게 감동시켰습니다. 그러므로 세 번째 문장은 “도는 봄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은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다는 것이다.”라고 되어 있는데, 아무도 오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하여 심령이 괴로워서 “며칠.. . 쉬페이". "며칠 동안 수척했다"는 그의 슬픔을 그 모습에서 표현하고 있다. 그런 다음 ***의 심리적 트라우마를 내부에서 더욱 드러냅니다. "공중을 나는 버드나무 개"는 표면적으로는 그 장면을 묘사하지만 실제로는 ***의 심리 상태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 연인들은 오랫동안 떨어져 있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불운인지, 행운인지, 불행인지, 밖의 축복인지 알 수 없어 사람들을 걱정하게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마음은 흔들리고 오르락내리락하는 버드나무처럼 어찌할 바를 몰라 헤매고 있습니다. 작가는 그것을 외부에서 내부로 묘사함으로써 슬픈 여인이 긴 봄을 기다리며 보내는 동시에 다음 문장에서 '한 봄'의 근거도 제공한다. *** 기다리고 기다린 이후로 90년의 봄이 지났지만, 그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어떤 메시지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결국 우리는 “메시지가 없다”는 점을 분명하고도 안타깝게 지적해야 합니다. 어느 봄에 물고기와 거위를 위해." 이 일곱 단어 속에 '생각'이란 한 단어도 없지만, 멀리 있는 사람을 향한 ***의 불타는 그리움은 이미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커진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때 ***은 극도의 고통과 혼란, 지루함에 빠져 있었습니다.
놀라운 점은 작가가 이 느낌을 정면에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미묘한 표현을 하면서 "진흙을 입에 물고 싸우는 제비 두 마리를 볼 수 있다"는 표현을 사용하여 대조하고 있다는 점이다. 제비는 "이중 제비"이며, 사랑의 둥지를 짓기 위해 진흙을 들고 서로 경쟁합니다. 이 상황은 외롭고 불행한 소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사람들을 조금 더 씁쓸하게 만듭니다.
관한경(關hanqing, 1220~1300년경)은 원나라의 극작가이다. 그는 고대 중국 오페라 창작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원 오페라 사대" 중 첫 번째 인물입니다. 이름은 금식(일대일 금식)이었고, 노인은 금식을 했습니다. 한족 출신으로 제저우(현 산시성 윈청) 출신으로 마즈위안(Ma Zhiyuan), 정광조(Zheng Guangzu), 바이푸(Bai Pu)와 함께 '원 오페라 4대 거장'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Zaju에서 가장 큰 업적을 남겼으며 그 중 18종이 오늘날까지 남아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Dou E's Injustice"입니다. Club', 'Single Whip Seeing Sword', 'Dream of Western Shu' 등 현재 Xiaoling에는 Sanqu가 40개 이상, 세트가 10개 이상 있습니다. Guan Hanqing의 "나는 구리 완두콩처럼 찌거나 삶거나 두드리거나 볶거나 튀길 수 없습니다"( "Bufu Lao")라는 이미지도 널리 알려져 있으며 "Qu Jia Jia"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자".
관한칭 봄이 오면 초록은 슬프고 빨강은 붉으니 마음은 당연하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있고, 녹색이 빨간색으로 반사되고, 와인 깃발이 물과 마을과 산에 휘날리고 있습니다. 외딴 마을의 풀은 멀리 있고, 지는 해에 살구꽃이 흩날린다. 새벽이 되면 베개가 창밖으로 움직이고, 와인 향기가 머물고, 봄 그늘이 걷힌다. 올해는 진나라에 혼자 여행을 가는데, 봄이 봄이 아닐지 걱정이 됩니다. 군대에 가면 봄 생각이 구름처럼 어지러워서 흰머리로 시를 쓰고 봄을 보낼까 걱정한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 샘물 웅덩이를 뒤흔들었습니다.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도 흩날리고, 해는 높고 꽃그림자는 무겁다. 아무도 보이지 않지만 푸르름 속에 봄이 찾아왔습니다. 청명한 바람이 이제 막 서리를 뚫고, 버드나무 눈과 매화 볼이 벌써 봄의 고동을 느끼고 있습니다. 어젯밤에는 강변에 샘물이 솟아올랐고, 거대한 고물배들은 한 푼도 가벼워졌습니다. 흰 구름은 아직 하늘에 떠 있고, 봄 풀은 문을 닫았습니다. 풀은 비에 젖어 있고, 가지들은 봄바람과 추위에 막 움직이려고 합니다. 호수의 샘물은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고, 수평선을 둘러싼 혼란스러운 봉우리가 있습니다. 녹색은 어둡고 붉은색은 드물다. 봄은 늦었고, 제비는 입에 진흙을 물고 울고 있는 포플러 나무 위로 날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