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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안성 11 은 투자기금에 속합니까? 아니면 투자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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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셜스는 매부인 수학자 겸 학교 교사에게 도움을 청하러 달려갔다. 그의 매부는 키보드에서 자주 연결된 글자들을 분리해서 키 입력 속도가 약간 느려지고 고장을 줄일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했다. \xd 셜스는 기꺼이 매부의 건의를 받아들여 글자를 이상한 QWERTY 순서로 배열했다. 대중에게 이 사실을 알리면 셜스가 당혹스러울 수도 있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배열하는 것이 가장 과학적이며 사람들의 타자 속도를 높일 수 있다고 교묘하게 계략을 꾸몄다. \xd 사실, 셜스의 이 주장은 영국 타자기 발전사 방면의 권위자들에 의해' 역사상 가장 큰 사기 활동 중 하나' 로 인정받았다. 셜스 디자인과는 달리, 좀 더 과학적인 키보드들은 역사에 의해 도태되었지만, 사람들은 점차 이런 이상한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xd 사람들은 몇 세기 동안 타자기를 발명하려고 노력했다. 1714 년 영국에서 헨리 밀은 한 대의 기계에 특허를 신청했습니다. 이 기계의 이름은' 글자를 각인하는 인공기계나 도구' 라고 합니다. 그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필기내용은 종이나 양피지에 깔끔하게 베껴 쓸 수 있다. 인쇄와 비슷하다. "그 기계는 살 수 없을 것이다. 아무도 그 이름을 기억할 수 없기 때문이다. \xd 첫 번째 타자기는 1868 년 미국에서 크리스토버 레섬 쇼스가 특허를 획득한 것이다. 그의 기계를 타자기라고 한다. 그는 활성 선반이 있다. 문자순으로 배열된 키보드도 있다. \xd 하지만 쇼스는 문제가 있다. 그의 초기 모델에서는' ABC' 키가 이런 배열로 타이피스트가 빠르게 키를 눌렀을 때 키가 막히는 경우가 많다. 쇼스는 각 키가 서로 방해하지 않도록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고, 그의 해결책은 타이피스트를 너무 빨리 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쇼스가 그에게 요청했다. 활자 연동봉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그들은 서로 충돌하지 않고 기계를 막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새로운 배열은 타이피스트가 오늘 사용하는 QWERTY 배열이다. 물론 쇼스는 새로운 배열은 과학적이고 속도와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실 그것이 향상시키는 유일한 효율은 타이피스트의 속도를 늦추는 것이다. 영어를 하는 어느 단어든 타이피스트의 손가락이 키보드에서 더 긴 거리를 건너야 하기 때문이다. Xd 타자기의 장점은 당연히 이 키보드의 단점보다 크다. 타이피스트들은 곧 이상한 글자 배열을 기억하고 타자기는 단번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타이피스트가 글자의 새로운 배열을 암기해 타자 속도가 높아질 때 타자기의 제작 기술도 향상되었고, 글자 키도 더 이상 처음처럼 쉽게 막히지 않았다. \xd 현재의 눈빛으로 볼 때 쇼스가 발명한 키보드는 별로 좋지 않다. 또한 키보드에는 왼손으로 넣어야 하는 글자가 너무 많이 배출된다. 보통 사람들은' 오른손잡이' 이고 영어에도 3 천여 개의 단어만 왼손으로 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매우 어색하다. 어떤 사람들은 QWERTY 키보드를 사용했고, 숙련된 타자수 한 명이 8 시간 동안 손가락을 움직이는 거리는 25.7 킬로미터에 달하며, 하루 종일 지치고 있다. QWERTY 키보드는 오늘도 여전히 컴퓨터의 입력 분야를 확고히 차지하고 있다. 누군가는 이미 더 과학적인 키 배열을 설계했지만, 시종 기후가 될 수 없었다. 현대 컴퓨터 키보드에는 금속봉과 같은 군더더기가 전혀 없다. 이것은 당연히 쇼스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다. \xd 현재 대중이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키보드를' 빠른 발굽 키보드' 라고 하는데, 원문은' QWERTY' 이다. 사실 그것은 키보드의 첫 글자 조합이다. 다음 세 줄의 글자를 보세요: \ xdq w e r t y u I o p \ xda s d f g h j k l \ xdz x c v b n m \ xd 첫 타자기는 1868 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기억하기 어렵고 숙련되기 어렵다. 원래 키보드는 기본적으로 문자순으로 배열되어 있지만 타자가 너무 빨리 치는 것을 두려워하기 위해 키보드를 지탱하는 기계봉이 서로 부딪쳐 고장이 날까 봐 일부 글자의 위치를 조정하여 오늘의 모습을 형성했다고 한다. 그 이유는 \xd 는 187 년대 쇼스 코 (Sholes Co.. 타자를 친 후 튕기는 속도가 더디게 되고, 타자수가 너무 빨리 키를 누르면 두 개의 키가 서로 꼬이는 현상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손으로 조심스럽게 분리해야 하며, 이로 인해 타자 속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를 위해 회사는 종종 고객의 불만을 받는다. \xd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은 골머리를 앓았다. 더 이상 문자키의 반송 속도를 높일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한 똑똑한 엔지니어가 제안했다: 타자기 꼬임의 원인은 물론 글자 키의 튕김 속도가 느리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타자수의 키 입력 속도가 너무 빠르다. 우리가 글자 튕김 속도를 높일 수 없기 때문에, 타자수의 키 입력 속도를 낮추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타자수, 타자수, 타자수, 타자수, 타자수, 타자수, 타자수)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새로운 생각이다. 타이피스트의 키 입력 속도를 낮추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가장 쉬운 방법은 26 자의 순서를 어지럽히고, 비교적 자주 사용하는 글자를 비교적 서투른 손가락 아래에 놓는 것이다. 예를 들면, 글자' O' 는 영어에서 세 번째로 가장 자주 사용하는 글자이지만, 오른손의 약지 아래에 두는 것이다. 글자' S' 와' A' 도 사용 빈도가 높은 글자이지만 가장 서투른 왼손 약지와 새끼손가락에 맞아야 한다. 같은 이유로 주파수가 낮은' V',' J',' U' 등의 글자는 가장 유연한 검지손가락으로 책임진다. \ x 문자키의 튕김 속도는 타이피스트의 키잉 속도보다 훨씬 빠르지만, 키보드 문자순서는 바꿀 수 없다. \xd 이런 배열 방식은 입문자들에게 많은 입력을 가져왔다. 사실 1936 년 이미 이 문제를 알아차리고 인체공학에 더 잘 맞는 키보드를 내놓았지만, 제 2 차 세계대전을 앞두고 이 키보드가 출시되기도 전에 숨졌다. 최근 이 이름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단체가 있다. 새로운 글자 배열 방식은 널리 채택될 것이다. < P > 키보드는 매우 오래되어 일찍이 1714 년부터 영국, 미국, 법, 이탈리아, 스위스 등 국가의 사람들이 각종 형태의 타자기를 발명하기 시작했는데, 최초의 키보드는 그 당시 기술이 미숙한 타자기에 사용되었다. 1868 년까지' 타자기의 아버지' 인 미국인 크리스토프 라슨 쇼스 (Christopher Latham Sholes) 는 타자기 모형 특허를 획득하고 경영권을 획득했고, 몇 년 후 현대타자기의 실용형태와 처음으로 키보드를 설계했다. 바로 지금의' QWERTY' -응?
왜 키보드 사양을 이런' QWERTY' 키보드 키 레이아웃으로 만들어야 합니까? 초기에는 타자기의 키보드가 알파벳순으로 배열되어 있었고 타자기는 전체 기계 구조의 타이핑 도구였기 때문에 타이핑 속도가 너무 빠르면 일부 키의 조합에 카드 키 문제가 생기기 쉬웠기 때문에 크리스토프 라슨 쇼스 (Christopher Latham Sholes) 는 QWERTY 키보드 레이아웃을 발명했습니다. 쇼스는 1868 년에 특허를 출원했고, 1873 년에 이 배치를 사용한 최초의 상업용 타자기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되었다. 이것이 바로 오늘 키보드가 배열된 이유이다. -응?
QWERTY 의 키보드 키 레이아웃은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타이피스트는 오른손잡이이지만 QWERTY 키보드를 사용하면 왼손에 57% 의 일을 부담한다. 새끼손가락 두 개와 왼쪽 약지는 가장 힘이 없는 손가락이지만 자주 사용해야 한다. 가운데 열에 배열된 글자는 전체 타자 작업의 약 3% 에 불과하기 때문에, 한 글자를 맞추기 위해 손가락을 위아래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 -응?
1888 년 미국 전역에서 타자 공개 대회가 열렸고, 법원 속기사 마가린은 명확한 지법에 따라 그의 맹타 기술을 선보였다. 과오는 만분의 3 에 불과했고,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마가린의 상금은 위안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 후로 많은 사람들이 이런 맹타를 본받았고, 미국에서도 타이피스트를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학교가 생기기 시작했다. -응? < P > 맹타기술의 출현으로 키조합 속도가 일상 업무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했지만, 6 년 후 (1934 년), 워싱턴의 한 데볼라크 (Dvorak) 라는 사람이 왼손과 오른손이 번갈아 더 많은 단어를 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배열 방법을 개발했다. 이 키보드는 훈련주기의 1/2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DVORAK 키보드 레이아웃 원칙은 1, 가능한 한 오른손과 오른손을 번갈아 가며 한 손으로 연타를 피하는 것이다. 2, 더 많은 행 keystroke 평균 이동 거리가 가장 작습니다; 3, 가이드 키 위치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자이어야합니다. -응? < P > 듀오락 키보드보다 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것은 리리안 몰트가 발명한 MALT 키보드다. 원래 엇갈린 키 행과 열을 변경하고 엄지손가락을 더 많이 사용하고, 뒤로 키 및 원래 키보드 중심에서 멀리 떨어진 다른 키를 쉽게 만질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MALT 키보드는 컴퓨터에 설치하기 위해 특별한 하드웨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널리 사용되지 않습니다. -응? < P > 2 세기 중반에 이르러 키보드에는 컴퓨터의 기본 입력 장비로 쓸 만한 곳이 하나 더 생겼다. 한편,' QWERTY' 키보드는 여전히 가장 많이 사용되는 키보드 레이아웃으로, 이는 매우 전형적인' 열세 제품이 우세를 이기는 제품' 의 예이다.
IT 인물 전기: QWERTY 키보드 발명가인 쇼스 < P > 는 오늘날 PC 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입력 장치는 키보드와 마우스다. -응?
범용 11 키 또는 12 키 키보드는 알파벳 배열에 따라 이름이 지정되며 QWERTY 키보드라고 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은 영어 타자기에서 "탈태" 되었다. 빌 게이츠는 "사실" 이라는 기준을 설명하기 위해 이 키보드를 사용했습니다. "영어 타자기와 컴퓨터 키보드의 알파벳 순서는 QWER 입니까? 티, 이렇게 정렬해야 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효과가 있고,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이런 기준에 집착할 것이다. " 흥미롭게도, 이런 배열 방식은 결코 합리적인 배치가 아니다. -응?
QWERTY 키보드의 발명가는 크리스토프 쇼스 (C. Sholes) 라고 불리며 19 세기 미국 남북전쟁 당시' 밀워키 뉴스' 편집자였다. 쇼스는 친한 친구 솔의 도움으로 페이지 번호 번호기를 개발하여 발명 특허를 획득한 적이 있다. 신문사 동료 글리든은 그에게 이 기초 위에서 타자기를 더 개발하고 영국인의 실험 자료를 찾아올 것을 건의했다. -응? < P > 쇼스와 두 동업자의 연간 심혈을 기울인 후, 186 년에 그들은 타자기 원형을 만들었다. 하지만 쇼스는 타자가 조금만 빠르면 그의 기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타까워했다. 통상적으로 쇼스는 26 개의 영문자를 ABCDEF 의 순서로 키보드에 배열해 타자를 하나씩 맞히기 위해 버튼을 너무 멀리 떨어뜨려서는 안 된다. 이 경우 손가락의 동작이 약간 빠르면 키를 연결하는 금속봉이 서로 간섭한다. 간섭을 극복하기 위해 쇼스는 글자 키의 위치를 재조정하고, 자주 사용하는 글자의 간격을 가능한 멀리 배열하여 손가락 이동 과정을 연장했다. -응?
비정상적인 사고 방식이 실제로 성공했습니다. 쇼스는 흥분해서 편지 한 줄을 쳤다. "첫 번째 축복은 모든 남자에게, 특히 모든 여성에게 바쳤다." 쇼스는 "특별히" 그의 발명품을 여성에게 바쳤고, 그는 그들을 위해 유례없는 새로운 직업인 타이피스트를 만들고 싶어 했다. 1868 년 6 월 23 일 미국 특허국은 쇼스, 글리든, 솔 * * * 과 함께 등록된 타자기 발명 특허를 정식으로 받아들였다. -응? < P > 현재의 눈빛으로 볼 때 쇼스가 발명한 키보드 알파벳 배열 방식의 단점이 너무 많다. 예를 들어, 영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문자 1 개 중 8 개는 지정된 손가락 위치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타자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키보드에는 왼손으로 넣어야 하는 글자가 너무 많이 배출되어 일반인이 모두' 오른손잡이' 이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매우 어색하다. QWERTY 키보드를 사용하는 숙련된 타이피스트가 8 시간 이내에 손가락을 최대 25.7km 까지 움직였다는 통계가 나왔다. 그러나 QWERTY 키보드는 오늘도 여전히 컴퓨터 키보드의' 사실' 의 표준이다. 1932 년 워싱턴 대학 교수 아우구스트 도브라크 교수가 키 배열을 더 과학적인 A.Dvorak 키보드로 설계했지만 기후가 될 수는 없었다. 마우스는 미국 과학자 더글라스 엥겔바트 (D. Engelbart) 가 1964 년에 발명한 것이다. 네그로폰테 교수는' 디지털 생존' 에서 이렇게 썼다. "애초에 그는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서류를 가리키기 위해 마우스를 디자인했다. 하지만 이 발명품은 전해져 왔고, 오늘날 곳곳에서 볼 수 있다. " -응? < P > 그바트는 뛰어난 사상가, 발명가, 컴퓨터 선구자로 평생 25 편의 저작을 저술하며 2 여 건의 발명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하이퍼텍스트와 하이퍼미디어 시스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네트워크 기술 등 여러 분야에서 천재적인 예견을 하고 이론적 틀을 제시했다. 그는 일생의 정력을 가난하여 인류를 위해 하고 싶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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