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우위성 감독을 아는 사람
우위성 감독을 아는 사람
우존
국가: 중국
생일: 1946/05/01
출생지: 광저우
별자리: 황소자리
학력: 마테오 리치 중학교
전문가: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배우
1946년 광둥성에서 태어나 그 나이에 가정을 꾸렸다. / 4 홍콩으로 이주한 John Woo는 19세에 실험적인 단편 영화를 촬영하며 영화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학교에 있는 동안 그는 홍콩 영화 시장으로의 진입점을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25세에 쇼 브라더스 영화사에 조감독으로 입사해 정식으로 영화를 찍었다. 27세에 그는 '부드러움'을 감독했고, 이때 골든 하베스트 컴퍼니에 입사했으며, '여자 태권도 영웅들'과 '소림문'도 감독했다. 중요한 역할. 1983년 그는 Jiahe를 떠나 New Art City Co., Ltd.에 입사하여 "A Better Tomorrow", "A Better Tomorrow", "Across the World", "Blood on the Street", "A Better Tomorrow" 등의 영화를 감독했습니다. 내일 2".
'아버지'의 역할은 우존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의 아버지는 광시 출신이었고 문학과 그림을 좋아했으며 16세에 공부하기 위해 집을 떠났고 중학교 교사가 되고 싶었다. 나중에 그는 기독교로 개종했습니다. 오우삼의 아버지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군 복무했으며 "매우 충성스러운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오우삼에게 "자신과 국가, 가족, 친구들에게" 충성하라고 가르쳤습니다.
우요한은 세 살 때 허리가 썩고 피가 났는데, 한의학으로는 잘 치료가 안 됐는데, 다행히 아버지가 끈기 있게 일하셔서 귀국한 젊은 의사를 불렀다. 그를 치료하기 위해 독일에서 공부했고, 그는 그의 생명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본토가 멸망한 후 오씨 일가는 원래 대만으로 이주할 예정이었으나 어쩔 수 없이 홍콩에 정착하게 되었고 생활은 극도로 가난해 하루 종일 현지 갱단과 싸워야 했지만 영혼의 양식을 찾았습니다. 극장과 교회에서의 꿈.
미국 뮤지컬을 보고 인생은 아직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꼈다. "생각해보면 참 행복한 기분이에요." 아마도 어릴 때부터 겪은 거리의 폭력과 영화예술이 그에게 안정감을 주었고, 그것이 우요한의 앞으로의 영화 스타일에 눈에 보이지 않게 영향을 미쳤을 것이다.
Wu Yusen은 실제로 매우 늦게 성공했습니다. 그는 초기에 한 번 침체되어 대만에 살면서 코미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John Woo는 항상 경찰 영화를 만들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Tsui Hark의 평가를 받고 "A Better Tomorrow"에서 그를 지원하여 유명해졌고 유명 상업 감독이 되었습니다. 좋은 친구 추이학 외에 연예계 좋은 친구 장가진도 있다. 처음에 닉 청은 '드래곤'을 들고 전 세계 영화제를 돌며 할리우드 진출의 길을 열었지만, 이후 존 우와 닉 청은 할리우드 진출을 결정했다. 글쎄, 그들이 마침내 할리우드에 발판을 마련한 것은 "Face/Off"를 촬영하고 나서였습니다. 우요한은 필요할 때 이런 우정이 너무 고마워서 남자의 우정을 주제로 한 영화를 만드는 걸 좋아한다.
어린 시절의 경험과 어려울 때 친구들과의 우정 외에도 최근 세상을 떠난 홍콩 감독 창체는 우요한의 영화에 또 다른 영향을 미쳤다. Chang Cheh는 Ti Lung, David Chiang, Chen Kuan Tai, Li Xiuxian, Zheng Peipei, Wang Yu, Er Dongsheng, Fu Sheng, Qian Xiaohao, 등등 뿐만 아니라 중국 무술 영화의 분위기를 조성하기도 합니다. 우요한은 한때 장철의 조감독을 역임한 바 있으며, 장철의 작품에서 남성의 우정에 대한 강조를 이어받았다.
우유센은 스승인 장철 감독의 '말'을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는데, 그의 '블러드 스트리트'와 '블러디 히어로즈'는 '말'의 느낌을 갖고 있으며, 신작이다. 영화 '수렵작전'은 충성심과 기사도를 강조하며 장철의 그림자도 담고 있다. 우요한은 “스승님은 항상 나에게 중국의 특성과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서양의 기술을 사용하라고 가르쳐주셨다. 내가 중국인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Wu Yusen의 영화는 종종 폭력과 책략, 움직임과 고요함, 성실함과 순수함을 오가는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1986년에 "A Better Tomorrow"를 공연했습니다. '베터 투모로우'는 홍콩에서 볼 수 없었던 영화다. 영화 속 남자들은 모두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지만 충성심과 지위, 자신감과 존엄성을 추구하는 것을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그런 영화를 통해 남자의 우정, 남자의 슬픔, 남자의 벅찬 열정을 오오삼, 주윤발, 티렁, 청장국이 함께 출연했다. 이 시점에서 오우삼은 홍콩 영화의 자존심이 되었고, 오우삼의 'A Better Tomorrow', 'A Better Day', 'Across the World' 등도 수십 년 동안 홍콩 영화의 고전이 되었습니다.
우요한 감독의 영화 '더 나은 내일' 시리즈는 홍콩과 대만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이후 유럽과 미국까지 인기를 끌었다. , <건슬링거>, <어크로스 더 월드> 등 모두 아시아 액션 영화의 고전이 됐다. 오우삼 감독은 할리우드 주류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최초의 중국계 미국인 액션 감독이라 할 수 있다. 그의 첫 할리우드 연출작은 1992년 장클로드 반담 주연의 '타겟'이었지만 흥행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 1994년 그와 그의 제작 파트너인 장지아전은 자체 제작사 WCG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1996년 존 트라볼타 주연의 '브로큰 애로우', 1997년 니콜라스 케이지와 존 트라볼타 주연의 '페이스'를 연출해 미국 영화와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할리우드에서 오우삼의 위상을 확립했다. 두 사람은 1997년에 Lion Rock Production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페이스/오프'의 성공으로 우존스는 잇달아 영화 출연을 하게 됐다. 그 중 톰 크루즈는 '페이스/오프'를 극찬했다. ''를 연출하고 우존 감독을 '미션 임파서블 2'로 임명했다. '미션 임파서블 2'에서는 우존의 스타일을 십분 활용해 톰 크루즈의 영웅적 여정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1억이 넘는 흥행 성과. 2002년 오우삼 감독은 제2차 세계대전 중 미군의 사이판 전투를 바탕으로 한 '바람 사냥 작전'을 연출했는데, 이 작품에서는 미군이 인디언 원주민의 희귀한 모국어를 기밀 언어로 사용하는 모습을 묘사했다. 태평양 전역의 통신은 일본 침략자들이 유일하게 무능력하게 된 암호가 해독된 실화입니다. '윈드헌팅'은 우요한 감독의 기존 액션 영화 스타일과는 달리 기술적으로는 더욱 성숙하고, 영화는 더욱 깊이 있고 성찰적인 작품이다. 감독으로서의 경력은 더욱 성숙해지고 안정됩니다.
동양인 감독의 이름을 빌려 헐리우드에서 서양 슈퍼스타들과 교류하며 흥행과 입소문을 탔던 동양인 감독 오우삼 감독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정을 받으며 호평을 받았다. 할리우드에 의해. 우오삼 감독 영화의 슬로모션 장면은 증폭된 폭력성, 쏟아지는 총알 속에서 두 자루의 총을 쏘는 냉정한 주인공, 라이벌 캐릭터의 근거리 대결, 서로의 이마를 따라가는 총구 추적 등을 특징으로 하는 액션 영화의 대표작이다. 쿠엔틴 타란티노(Quentin Tarantino)부터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까지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그 뒤를 따랐습니다. "매트릭스(The Matrix)"부터 "스파이더맨(Spider-Man)"까지, 존 우(John Woo)의 독특한 스타일의 흔적은 거의 모든 중요한 액션 영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보통 헐리우드 영화의 영웅들은 눈물을 흘리거나 죽을 수도 없지만 우요삼은 절박한 비극적 영웅을 만들어내는 것을 좋아한다. 미국 관객들은 액션이 액션이라는 분류가 매우 명확하다. 액션 영화에 무거운 감정적 장면이 있으면 당황할 것이다. 우요삼은 전작의 자비로운 스타일과 로맨틱한 감정을 포기하지 않는다. 배우의 뛰어난 연기력과 격렬한 미학, 진솔한 감정, 섬세한 심리 묘사, 유머 감각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야 한다. 그는 자신의 판단을 믿는다: 인간의 손길로 가득 찬 것들은 모두를 감동시킬 수 있고, 마지막 영웅은 인간의 손길이 있는 영웅이다.
올해 7월 뉴욕타임스는 'Arts & Leisure' 섹션에 길고 방대한 특집 기사를 게재해 우요삼의 영화 예술 발전 과정을 설명하고 그의 신작 '바람'을 칭찬했다. <헌팅>은 전작보다 낫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작품의 한층 깊어진 성찰과 자연주의적인 스타일은 그의 영화 인생에 전환점이 되었고, 개인 작업에도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기사에서는 동양 철학과 서양 미학을 결합하고 중국 유교와 서양 기독교의 영향을 많이 받은 이 다작의 감독을 높이 평가했으며, 56세의 우요한 감독의 스타일 변화도 칭찬했다. 앞으로 더 놀라운 일이 있을 것이다.
Wu Yusen의 노력으로 그는 국립중국예술재단(National Chinese Arts Foundation)이 수여하는 최고 영예인 '골든 서클 상(Golden Circle Award)'을 수상했으며, 이는 미국에서 활동하는 중국인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늘 형제애와 도덕성을 영화의 주제로 삼아온 우삼은 영화 '바람을 찾아서' 이후 니콜라스 케이지, 주윤발이 주연을 맡은 '중국 노동자사' 촬영에 돌입한다. 두 사람은 각각 서양과 중국의 영웅들을 대표하며, 상호 이해를 통해 감동적인 우정을 쌓아 나갑니다. 나는 이 영화가 우삼보, 주윤발, 니콜라스 케이지의 새로운 삼각관계가 될 수 있고, 영화계에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작품:
2002년 "Windtalkers"
2000년 "미션 임파서블 2"
2000년 "왕의 몸값"(왕의 몸값)
1997년 "Face/Off"
1997년 "Black Jack"(블랙 잭)
p>1996년 "Broken Arrow"
1993년 "Hard Target"
1992년 "The Gunslinger"
1991년 "Once a Thief"
1990 "Blood on the Streets"
1989 "용감한 영웅"
1989 "거리의 피"
p>
1988 "더 나은 내일 2"
1986 "더 나은 내일'
1986년 '황혼의 전사'
1985년 '개그맨'
1982년 '팔색 임야진'
1980년 '치안 트러블'
1979년 '영웅'
1978년 '대악별과 여동생'
1978년 '밤의 여자'
1976년 "법천한"
1976년 "소림종"
1975년 "황제의 꽃" 》
1975년 "여자 태권도 영웅대회"
p>
1975년 '철인의 부드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