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루브르 피라미드에 대한 설명 텍스트

루브르 피라미드에 대한 설명 텍스트

안녕하세요 포스터님 다음은 루브르 유리 피라미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오 밍 페이와 유리 피라미드 어떤 사람들은 그가 중국인으로서 유리 피라미드를 만든 광신자라고 합니다. a 수정처럼 투명한 피라미드는 프랑스인의 "성지"인 루브르 박물관으로 옮겨졌습니다. 건축가라는 이름 아래 국가원수와 상류층 사이를 오가는 외교관에 비유된다는 평가도 있다. 그의 작품은 종종 놀랄 만큼 높은 비용이 들고 수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지만, 그는 이론적인 저작을 거의 남기지 않았다.

중국의 고대 건축은 독특하고 세계 건축 보물창고라고 할 수 있지만, 현대에 와서 중국 건축가들은 세계의 큰 무대에서 별로 발언권을 갖지 못하는 것 같다.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인간의 건축은 고전에서 현대로 옮겨갔고, 이후 포스트모던 마술과 미래주의의 급류에 곤두박질쳤습니다. 그러나 눈길을 끄는 중국 건축의 흔적은 거의 없습니다. 물론 이것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런 거장 건축가는 반세기 이상 세계 건축사의 증인이자 작가로 건축의 궁궐에 중국인의 이름을 새겼다. 그는 중국계 미국인 건축 디자인의 첫 번째 인물입니다. 파리의 루브르 피라미드 입구 현재 그의 가장 유명하고 논란이 많은 건축 작품을 재방문하면서 우리는 그 노인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오 밍 페이의 최고 작품"으로 알려진 이 유리 건물을 통해 관광객들은 점차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 사원으로 들어가고 있으며, 투어 가이드로부터 25년 전에 이곳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1981년 미테랑이 프랑스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23년간의 보수적 통치가 종식됐다. 그는 경제 회복은 '새로운 르네상스'를 동반해야 한다고 믿고 집권하자마자 개혁을 단행했다. 따라서 새 정부 재정 예산에서는 예술비가 두 배로 늘어났다. 미테랑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프로젝트는 쇠퇴해가는 루브르 박물관의 복원이었습니다. 13세기에 설립된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박물관 중 하나로, '세계 3대 보물'인 비너스 동상, 모나리자 유화, 석조 조각품을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승리의 여신의. 그러나 미테랑 시대에는 루브르 박물관이 이미 황폐화되어 있었고, 거대한 전시장에는 공용 화장실이 2개뿐이었고, 복잡한 구조로 인해 관광객들에게는 더욱 혼란스러운 존재로 평가되기까지 했습니다. 그때 방문할 가치가 있는 박물관입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변신이 임박했는데 누가 할 수 있을까요? 1983년 미테랑은 중국계 미국인 건축가 I.M. 페이(I.M. Pei)를 루브르 박물관 개조 프로젝트 책임자로 임명했습니다. 이 결정은 강한 우월감을 갖고 있던 프랑스인들을 즉시 놀라게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프로젝트의 후보는 공개 경쟁을 통해 결정되어야 하지만 미테랑 대통령은 예술을 사랑하고 12권이 넘는 책을 출판했으며 이탈리아 역사를 공부하기 위해 피렌체에도 갔습니다. 그는 자신이 예술 분야에서 발언권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 당시 미테랑은 전 세계 15명의 박물관 관장을 초청했는데, 그 중 13명이 모두 같은 사람을 추천했다. 바로 워싱턴 미술관 동관을 완공해 미국에서 유명해진 I.M. 페이였다. 그래서 Mitterrand는 누군가를 보내 그에게 비밀리에 연락을 하게 했습니다. Pei는 잠시 생각한 후 정중하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이제 더 이상 프로젝트를 위해 경쟁하고 싶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를 나에게 직접 주거나 나에게 주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입찰하도록 놔두고 우리는 포기합니다. 하하, 굉장하죠? 이것이 당시 62세였던 페이의 전략이었을까? 아니면 그는 프랑스 정부의 긴급한 필요를 짐작했을까요? 결과를 보면 미테랑은 매우 불안해 보였고 부하 직원의 보고를 듣고 즉시 결정을 내렸고 즉시 프로젝트를 I.M. 페이에게 넘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경쟁 없이 건축가에게 직접 수여되는 프랑스의 유일한 주요 프로젝트입니다. 대통령이 임명한 이 후보는 예술에 대한 자부심이 높은 프랑스 각계 인사들의 거센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예술의 수도인 파리가 자신들의 보물창고를 복원하는 중국계 미국인을 환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반대파에 맞서 페이는 자신이 고대 문명을 지닌 중국 출신이라며 프랑스 전통을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반대파는 줄어들지 않았다.

고대부터 루브르에 입성한 건축가들은 결코 쉬운 일을 해본 적이 없었다. 어떤 사람들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이 건축가를 추방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말도 한다. 17세기에 거장 베르니니, 예, 이전에 성 베드로 대성당 프로그램에서 이야기했던 베르니니가 한때 루브르 박물관의 전면 건물을 디자인하도록 초청받았지만 그의 약간 과장된 이탈리아 바로크 양식은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프랑스인들은 당황하지 않았고 사람들은 함께 그의 계획을 반대했습니다. 결국 루이 14세는 마스터 베이를 쫓아낼 수밖에 없었습니다. 프랑스인을 기쁘게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면 프랑스인들은 마침내 우리 중국 건축가들을 어떻게 받아들였으며, I.M.페이의 피라미드 계획이 공개되었을 때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되었는가? 엄청난 압력 속에서 페이는 재건축 프로젝트의 설계 도면을 생각해 냈는데, 그 핵심은 U자 모양의 루브르 아트리움 "나폴레옹 궁"에 유리 피라미드 모양의 입구를 건설하는 것이었습니다. 계획이 발표되자마자 많은 프랑스인들은 “피라미드를 포기하지 말고, 루브르 박물관을 넘겨라”라고 외쳤다. 일부 관리들은 그것을 “초라한 다이아몬드”라고 조롱하기도 했다. : 이것은 워털루 전투 이후 일어난 일보다 더 나쁜 일입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보물을 빼앗으려는 영국인의 만행은 더욱 터무니없습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프랑스 국민의 90%가 피라미드 계획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야당 보수당은 이를 기회로 I.M. 페이를 선출한 여당을 맹렬히 비난했고, 그 결과 I.M. 페이는 정치권력 쟁탈전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됐다. 그는 자신의 번역가가 너무 겁이 나서 온몸을 떨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자신의 계획을 옹호하려고 할 때 번역을 완전히 완료할 수 없었습니다. 당시 I.M. 페이는 그의 경력에서 가장 혹독한 시험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미테랑 대통령은 항상 페이를 지지해 왔습니다. 결국 루브르 프로젝트는 그의 정치적 야망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전국적인 반대 속에서도 I.M. 페이는 늘 차분하고 서두르지 않는 자신감을 유지해왔습니다. 그는 대중에게 깊이 들어가 자신의 피라미드에 대해 인내심을 갖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텔레비전에서 로비 활동을 했습니다. "파리는 살아 있고 진화하는 유기체여야 합니다." 그는 퐁피두 부인을 방문하여 "예술은 현대적 정신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고 그녀를 설득하여 그녀와 유명인사 그룹이 반대자에서 지지자로 변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정치적 논쟁에서 그는 심지어 미테랑의 주요 정치적 반대자 중 한 명을 그의 동맹자로 만들었습니다. 이 사람은 당시 파리 시장이자 나중에 프랑스 대통령이었던 시라크였습니다. 페이는 먼저 이 정치적 독재자와 파리 도시 계획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하고, 예술과 중국 미술품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루브르 박물관을 여는 것은 파리를 여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시라크는 이해한다는 뜻으로 고개를 끄덕인 뒤 기자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피라미드 계획을 지지한다고 밝혔지만, 한 가지 요구 사항은 페이가 먼저 루브르 박물관을 열어야 한다는 것이었다. 같은 크기의 것이 공개 점검을 위해 수상 궁전에 세워졌습니다. 결국 총 6만명의 파리 시민들이 실물모델을 방문해 대선과 같은 국민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이 모델은 시라크와 프랑스를 정복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시작에 불과했다. 첫 굴착기가 시작되자 아이엠 페이는 새로운 문제에 부딪혔다. 그의 계획에서 재건축 계획의 핵심은 재무부를 루브르 박물관의 날개 밖으로 옮기고 루브르를 완전한 U자 형태로 복원하여 피라미드 연결을 통해 관광객에게 개방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재무부는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사무실 공간을 철회할 의사가 없었습니다. 결국 언론 보도는 제 역할을 했고 재무부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철수했습니다. 4년의 건설 끝에 1988년 3월, 미테랑은 완성된 피라미드에서 I.M. 페이에게 최고의 영예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프랑스인들을 당황하게 하는 것은 한때 그들이 반대했던 피라미드가 이제 모든 프랑스인의 자랑이 되었고, '초라한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보석'이 되었다는 점이다. 3개월 뒤, 원래 대통령 자리가 위태로워졌던 미테랑은 선거에서 상대인 시라크를 누르고 재선됐다. 한때 피라미드에 대한 사람들의 열광은 에펠탑을 능가하기도 했습니다. 관광객의 3분의 2는 다른 두 입구를 통해 루브르 박물관에 입장하는 것보다 유리 피라미드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번호로 인해 I.M. Pei는 예전 장소를 다시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아마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원래 의도를 이해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뎌진 고궁과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건물을 찾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투명한 유리 피라미드는 박물관이 귀중한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빛은 주변의 오래된 건물을 반사하여 서로 반향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더욱이 이 단순한 기하학적 형태는 눈에 띄지 않을 뿐만 아니라 루브르 박물관의 엄숙함과 장엄함을 돋보이게 하며, 개선문과 콩코르드 광장의 오벨리스크와 통합되어 중심축을 이룰 수도 있습니다. 파리의. 현대적인 느낌이 강한 유리 피라미드를 추가하여 이 고대 바로크 양식의 궁전을 8세기 이상 되살리며 I.M. 페이 생애 최고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그는 자신이 늘 주창했던 모더니스트 디자인을 고전 건축에 접목시켰으며, 건축계에 새로운 제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그가 루브르 복원 프로젝트에서 보여준 집념과 전략, 외교력은 세계가 그의 개성 있는 매력을 충분히 인정하게 만들었습니다.

2. 유리 피라미드 소개

이오 밍 페이(Ieoh Ming Pei)는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의 형태를 빌려 유리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표면적이 작을 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파리의 하늘을 반사할 수 있고 지하 시설에 좋은 조명을 제공할 수 있어 고대 궁전을 현대 미술관으로 탈바꿈시키는 데 있어 일련의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요.

페이가 말했듯이 이 건물은 "미래를 예측함으로써 루브르 박물관을 완벽하게 만듭니다." 유리 피라미드는 높이 21미터, 바닥 폭 30미터, 높이 600미터입니다. 4면이 다이아몬드 모양의 유리 73개가 조립되어 있으며 총 평면적은 약 2,000제곱미터입니다. 타워의 총 중량은 200톤이며, 그 중 유리의 순 중량은 105톤이고 금속 브래킷은 95톤에 불과합니다. 즉, 브래킷의 하중이 자체 무게를 초과하므로 전문가들은 이 유리 피라미드가 현대 미술 양식의 걸작일 뿐만 아니라 현대 과학 기술을 활용한 독특한 시도라고 믿고 있습니다.

1980년대 초, 프랑스 미테랑 대통령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 보물창고인 루브르 박물관을 재건축하고 확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프랑스 정부는 광범위한 디자인 제안을 요청했습니다. 지원자는 모두 프랑스 및 기타 국가의 유명 건축가입니다. 마침내 미테랑(Mitterrand) 대통령이 나서서 제출된 디자인 계획을 선택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15명의 저명한 박물관 관장을 초대했습니다. 그 결과 13명의 큐레이터가 페이의 디자인을 선택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의 나폴레옹 궁정에 현대 건축 자재를 사용하여 유리 피라미드를 디자인했습니다.

뜻밖에도 이 문제가 알려지자 프랑스에서는 난리가 났다. 사람들은 이것이 800년 된 고대 건축 양식을 파괴하고 "루브르 박물관과 피라미드를 모두 파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미테랑 대통령은 모든 가능성을 무시하고 I.M. 페이의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미테랑 총리가 300년 된 고전 작품인 루브르 박물관의 새로운 확장을 설계하기 위해 국빈의 호의로 페이(I.M. Pei)를 파리로 초대했을 때, 프랑스인들은 페이의 안뜰에 있을 계획에 매우 흥분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유리 피라미드 건설 아이디어는 전례없는 반대를 나타냅니다. 베이의 기억에 따르면 루브르 박물관 확장에 보낸 13년 중 두 해는 말다툼을 벌인 기간이었습니다. 그가 1984년 1월 23일 피라미드 계획을 "다이아몬드"로 역사 기념물 최고 위원회에 제출했을 때 그가 받은 대답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이 거대한 쓰레기는 가짜 다이아몬드일 뿐입니다. 당시 파리 시민의 90%는 유리 피라미드 건설에 반대했다.

사람들은 기념물이 큰 예술 시장으로 변하는 것을 피하려고 조심해 왔지만 페이는 “인류의 가장 뛰어난 작품을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감상하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는 유리 피라미드와 돌 피라미드 사이의 모든 비유에 반대했습니다. 왜냐하면 후자는 죽은 자를 위해 지어졌고 전자는 산 자를 위해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투명한 피라미드가 주변 건물의 갈색 돌을 반사하여 고궁의 묵직한 존재감을 경의를 표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루브르 덕분에 프랑스인의 역사관을 이해했다고 믿었던 페이는 에펠탑에서 건물의 운명을 읽는 것이 어렵지 않았다. 그것을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에 그는 주저하지 않고 루브르 박물관 앞에 실물 크기의 모형을 세우고 6만명의 파리 시민을 초청해 방문 투표를 하기도 했다. 그 결과,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래의 문화적 습관을 바꾸고 "살아있는 사람들을 위해 지어진" 이 유리 피라미드 디자인에 동의했습니다.

I.M 페이가 설계하고 제작한 유리 피라미드는 높이 21m, 기단 폭 30m로 안뜰 중앙에 서 있다. 4면은 673개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바닥 면적은 약 2,000 평방 미터입니다. 타워의 총 중량은 200톤이며, 그 중 유리의 순 중량은 105톤이고 금속 브래킷은 95톤에 불과합니다. 즉, 브래킷에 가해지는 하중은 자체 무게를 초과합니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이 유리 피라미드가 현대 미술 양식을 구현한 걸작일 뿐만 아니라 현대 과학 기술을 활용한 독특한 시도라고 보고 있다. 이 대형 유리 피라미드의 북쪽, 남쪽, 동쪽에는 높이 5m의 작은 유리 피라미드 3개가 있으며, 7개의 삼각형 분수와 함께 2차원 및 3차원 기하학적 도형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형성합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그를 비난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거대한 보석이 루브르 안뜰로 날아갔다”고도 했습니다. 같은 해 건축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푸츠커상(Putzker Prize)도 수상했다. 이 상은 카이하이재단이 1979년 제정한 세계 최고의 건축업적에 대한 명예상으로 매년 수여된다. 페이는 이 영예를 받은 다섯 번째 인물이다. 이 상은 최근 수십 년간의 종합적인 작업을 바탕으로 평가됩니다.

들어가야 사라지는 에펠탑, 들어가야 비로소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유리 피라미드가 '과거 시대의 정신과 현재는 가장 작은 거리까지 축소된다." 전자는 강압적인 태도로 역사 과정을 다시 쓰는 반면, 후자는 역사를 현대로 미묘하게 끌어당긴다. "인류의 가장 뛰어난 작품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상하게 하라"는 페이의 소망은 항상 실현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가장 설득력 있는 증거는 그것이 2004년 글로벌 베스트셀러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The Code"의 끝 미로에 접근하는 이 미로 길에서 I.M. Pei의 유리 피라미드는 Leonardo da Vinci와 Botticelli에서 Victor Hugo와 Newton 및 기타 예술과 과학의 대가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책임을 맡았습니다. 문화적 비밀은 "다빈치 코드"에 담겨 있습니다. 이 투명한 피라미드는 "마침내 반짝이는 별들 아래에서 안식을 찾았습니다."

제때에 채택되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해주세요!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