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저장서창 아래, 사람과 바람둥이는 각각 향긋하다-중식 전통문인 꽃꽂이에 대해 한가롭게 이야기하다.

저장서창 아래, 사람과 바람둥이는 각각 향긋하다-중식 전통문인 꽃꽂이에 대해 한가롭게 이야기하다.

-< P > 책창 아래, < P > 사람과 바람둥이 각자 향 < P >--중식 전통문인 꽃꽂이 < P > 는 근심을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며 자연의 물건과 함께 있으면 생명의 에너지에 감동을 받을 수 있다. 현대 도시 생활, 산수 자연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지만, 실내에 정서적인 마음을 나타내는 병화 한 병, 자연경관을 묘사한 서경화 한 판을 삽입해도, 즉시 현재의 고민을 잊고 순간적으로 자연으로 돌아가는 편안한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은 힘이 있다. 그것들은 그 자체로 자연의 언어이며, 그들 몸에는 우주생활의 오의가 숨어 있다. 꽃 한 송이를 읽으면 세상을 읽을 수 있다. 과학기술은 자연지식을 디코딩하고, 문학예술은 인간의 이야기를 디코딩한다. < P > 중국 고대 문인 꽃꽂이의 역사를 살펴보면 역대 문인들이 자신이 있는 시대에 꽃꽂이라는' 생활예술' 을 어떻게 그들의 표현의 전달체로 사용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자아와 자연, 자아와 시대, 자아와 세계의 반관을 다루고 있다. < P > 송대 무명씨' 남가자': "각아는 크지는 않지만 조금도 속속이 없다. 창문 밑바탕에 대나무 몇 개를 세었다. 그림 전시 강남 산경, 두세 폭. 이순신 딩 연소 다른 향, 담즙 병 삽입 부드러운 국화. 무사한 마음, * * * 그 사람, 상대 바둑국. \ "가사에서 송대인의 생활 상태를 알 수 있는 우아한 맛, 창문 아래 대나무, 병국화, 모두 꽃꽂이 예술이 생활 속의 그림자다. < P > 역대 시사가부에서도 꽃의 그림자로 가득 차 있거나, 특별히 꽃을 영화하거나, 언지의 정서를 달래는 사곡에서 꽃을 빌려 자신의 은유를 표현하고 있다. < P > 꽃꽂이는 여태까지 여자 야상만이 아니었다. 그 진상은 문인의 심미 의취, 사자의 마음이 드러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꽃꽂이, 꽃꽂이, 꽃꽂이, 꽃꽂이) 꽃의 그림자 자세도 문덕수양의 상태이다. 문인 아사의 꽃에 대한 읊음이다. 대부분의 경우 일부러 아름다울 것이 아니라 마음속의 영탄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 P > 오늘날 사람들은' 꽃꽂이' 가 단지 삶의 정취를 장려하는' 기술' 일 뿐, 예술과 맞붙지 않고 대부분' 예능' 이라고 생각하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다. 그러나 여성 (보통 여성) 은 봄을 슬퍼하고 가을을 슬퍼하는 한가한 생활에서 재미있는 활동이다 아니면 결혼식, 회의, 예식에서야 사용할 수 있는' 직업 기술' 입니다. 더 이상 그것을 "도" 와 비교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중국식 전통꽃도',' 일본식 꽃도',' 서양꽃꽂이' 사이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구분할 수 없다. < P > 대만 중화화예문교재단 창립자 황영천 씨는' 중국 꽃꽂이사' 라는 책에서 "꽃꽂이는 생활예술이며 정경발전의 고영과 함께 소장하고 있다" 고 썼다. 따라서, 여섯 왕조의 수나라 와 당나라 의 탄생 후, 노래 명나라 의 번영 을 통해, 하지만 청나라 는 현대 분위기 가 모리 있지만, 지금은 일본 장르 를 볼 수 있지만, 어떻게 사람들이 쉿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을 후 떨어졌다! "("중국 꽃꽂이사 ") < P > 대중은 문인 생활방식의 존재로서 꽃꽂이가 육조부터 문인 아들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북부와 남부 왕조 gengxin, 웨이와 진 대나무 숲 일곱 현으로 시작; 당대에 이르러 왕위, 노홍, 육우는 모두 꽃꽂이, 상화, 영화의 매우 높은 조예가 되었다. 당대에는 시대를 통틀어 꽃을 사랑하는 기풍이 있었다. 시사 읊조에는 꽃나무의 아름다움이 가득하고, 더욱 찬란한 꽃학 저작이 있었다. 이찬의 꽃나무기, 자탐의 백화보, 나구석 (수당 시기 꽃꽂이학의 대표작) 의 명편이 많아 전부 다 진술할 수 없다

당나라 유명 인사 Ouyang Zhan 은 \ "봄 팬 푸 \" 구름 을 했다: \ "다사한 아름다움, 가짜 접시 숟가락 및 땅, 스파 스 제나라 자수 제인. 정글이 수려하고, 온갖 풀이 새로운 것을 다투다. \ "당시, 디스크 꽃 삽입, 이미 형성된 철학적 관념 과 미적 특성 을 설명, 꽃꽂이 의 형식, 색, 꽃기, 꽃재, 선, 구상 및 유지 생활 방법 과 기술 에 대한 충분한 고려 가 있다. 당시 () 한 문장으로 그 성황을 엿볼 경우, 아마도 양거원 () 이라는 문구일 것이다. "만약 상림화가 금처럼 되면, 외출하면 모두 꽃구경꾼이다. \ "당나라 사랑 꽃 패션 은 얼룩을 볼 수 있습니다. < P > 5 대 1 대 때 사회의 분열과 장기 전란으로 문인 정서는 성세에 의해 웅장하고 자유영탄한 기상으로 퇴폐적으로 정산수, 차용의 완곡한 고백으로 바뀌었다. 문인들과 함께하는 꽃꽂이 형식도 병황마란, 민불생한 생활형태 때문에 들꽃 한가초, 현지에서 취재를 하고,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신수제비를 뽑는다. 도연명의'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볼 수 있다' 는 바와 같이, 사람들이 귀진할 것을 제의할 때, 도연명의' 채국화 울타리 아래' 와 같이, 유유유유히 남산을 볼 수 있다. < P > 다행히 당시 성당의 깔개가 있었다. 꽃의 정서, 꽃의 성격, 꽃종, 화품, 화생의 체득과 연구에 대한 체계적인 인식이 있었다. 그래서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화품 저작이 탄생했다.-촉한 장영' 화경',,,,,,,,,,,,,,,,,,,,,,,,, 。 문인들이 꽃으로 비유하고, 꽃을 대어로 쓰고, 이것으로 자신의 이상인격을 기탁하는 전형적인 상징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화경' 은 난초, 왁스 매실, 모란, 당류, 자풍류 (서향) 로 꼽힌다. 모두 꽃 중에서 가장 청아하고, 고격, 부귀, 큰 기구들이다. 어떤 꽃을 꽂으면 어떤 사람인가, 마음에 꽃에 대한 품평과 인식은 한 사람의 내면세계를 반영한다. < P > 당시 남당 후주 이욱은 전통 중국화도가 예술의 절정을 향해 나아가는 창시자로 후세' 6 대 화기' 중' 통화' 의 발명가일 뿐만 아니라 그가 창립한' 금동천' 은 역사상 가장 오래되고 성대한 꽃꽂이 예술' 전람회' 였다 < P > 송대에 이르러 송태조는 정성을 다해 다스리고, 우내승평, 각지의 꽃꽂이 풍조가 따뜻해지고,' 꽃꽂이, 그림 달기, 분향, 차' 는 생활 사예로서 모든 사람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예술수양이 되고, 심지어 하인도 예외가 아니다. 당시 가장 유명한' 만화회' 는 송인이' 화조절' (음력 2 월 15 일) 에서 개최하는 성대한 꽃잔치였다. 원우 7 년 (186) 때 낙양 현은 화조절 개최로' 한 번에 천만 송이를 쓴다' 며' 노민이 재물을 다쳐 극에 달했다' 는 비난을 받았다. 송대가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꽃꽂이 저작은 더욱 풍부하다. 조희의' 동천청용', 임홍' 산수청용', 소동파' 격물론', 치밀한' 계신잡식' 등이 있다. 당시 가장 유명한 문장, 주돈이의' 애련설', 증단보' 꽃 1 친구', 황유' 꽃 1 객', 장민숙' 꽃 12 객' ... 이런 고전 문론과 문장 관점은 모두 후세 문인들이 꽃꽂이를 하는 심미준이 되었다. < P > 후부터 원대까지 사회이탈, 전쟁이 꺼지지 않는 시대다. 문인 계층이 이족의 압박을 받고 안심이 되는 시대다. 감성에 치중하고 공허한 심경을 표현한 스타일이 문인 계층의 꽃꽂이의 주류가 됐다. 자유자방한 마음상이 드러났고, 제멋대로의 자기 표현이 있어 꽃꽂이가 다시 문인의 또 다른 입술이 되어, 그들이 입을 열 수 없는 심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 P > 명나라까지 문풍이 전성할 때까지 문인 꽃꽂이는 정치적 포장에서 완전히 벗어나 전문적인 학술적 세술 유형을 형성하고, 완전한 체계를 갖춘 꽃도 저작이 출간돼 시대 내내 추앙하는 심미 격조는 이미 일색의' 문인 꽃' 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인, 문인) < P >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명인 원홍도' 병사' 다. 이 저작은 꽃꽂이 역사상 가장 학술적이고 가장 체계적인 고전이라 할 수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통역을 앞다투어 준칙으로 삼고 있다. 후세와 해외 꽃꽂이 예술의 전파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다른 문인들이 편찬한 고전 꽃도 저작은 장겸덕' 병화보', 진홍호의' 병화화 그림', 왕세무의' 화서', 진계유의' 엄서한 일', 하선랑의' 화안', 고영의' 병화 3 설' 이 있다 문인 심미가 사회의 주류 심미가 된 시대이자 민간 곳곳에서 다투어 문인 꽃꽂이의 경지를 추구하는 황금시대였다. < P > 청대에 이르러 국세가 쇠퇴하고 학술이 고증으로 향하는 길, 문인과 꽃도가 나날이 쇠퇴하고, 민간이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도 적고, 심미도 점점 저속해지고 있다. 체계화된 중국 전통 화도는 대청국운과 함께 서서히 소멸될 때까지 함께 미미했다. < P > 물론, 문인과 꽃의 역사적 관계는 이처럼 대충 개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가지의 뿌리 오절의 링크는 많은 지면으로 쓸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명대 원홍도는 그의 저서' 병화보' 에서 꽃이' 천지혜능의 가스' 로 형성되었다고 말했다. "혜교" 라는 단어는 일종의 의인화된 영수감을 함유하고 있는데, 꽃도 동물인 것 같고, 지각도 있고, 감정도 있고, 영성도 있다. 꽃은 확실히 모든 식물의 가장 바깥쪽에 놓인 생명의 표현이다. 식물의' 정기를 모으다'. 백거이는 또 이렇게 쓴 적이 있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순수한 기운이 있고, 만류들은 모두 그것을 얻고, 사람이 많으니, 사람들 중에서 문인들이 많이 얻는다. "인간 세계의 엘리트들은 자연계의' 정기적' 응결된 꽃을 비유로 사용하며, 중간 자세도 재미를 볼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중국식 전통화도의 현실적 의미는 무엇일까? 결국 이것은 의식의식과 관련된 기예가 아니라, 사람들의 생활에서' 강필요' 하는 예술이 아니다. 과거에 그것의 존재는 생활의 심미에 대한 높은 수준의 필요 외에 더 높은 의미는' 교화, 남을 돕는 것' 이었는데, 지금도 이런 역할을 하고 있는가? < P > Zizhongyun 씨는 한 문장 중 "진실, 선,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거짓, 악, 추함을 싫어하는 것은 평범한 인간이어야 하지만, 경력이 너무 많아 입세가 너무 깊으면 심미신경이 무감각해질 수 있다." 라고 무심코 언급했다. 아름다움의 작용은 어찌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지만, 무릇 눈으로 볼 수 있는 아름다움은 모두 미묘한 내면교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사선생은 "미국에 대한 감화력이 충분하다" 며 "미국에 대해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고, 한탄하고, 웃는 추함은 참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 P > 그리고 이런 귀한' 목에 걸린 것' 은'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참' 과' 선' 의 최종선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