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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제목을 찾는 중

제목: 소주강

감독/각본: Lou Ye

제작자: Naian, Philip, Bobai

사진: Wang Yu

편집자: 칼 리드

작곡자: York Rheinberger

미술: Li Zhuoyi

조감독: Mao Xiaorui

주연: Zhou Xun, Jia Hongsheng

작사 및 작곡: Dou Peng

노래: "The Trance of the Present"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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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결혼식 연회, 축하 행사, 파티, 개인 행사 등의 영상 촬영 및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아마추어 사진작가입니다. 나는 '센츄리 해피 파빌리온'의 인어 연기자인 메이메이에게 엄마가 자신과 꼭 닮은 모란을 찾는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마다와 무단은 서로 사랑에 빠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Ma Da는 지하 세계의 사람들을 위해서도 사업을 합니다. 상사는 자신을 향한 무단의 마음을 이용하여 그녀를 납치하고 그녀의 아버지에게서 20만 달러를 강탈하라고 요구했다. 무단은 화가 나서 소주강에 뛰어들었고, 가능하다면 인어로 변해 모터를 찾으겠다고 말했다. 그런데 마다가 발견한 것은 마다와 꼭 닮은 소녀 메이메이였다. 공교롭게도 그녀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인어 공연을 활용하는 카지노 주인입니다. 『나』 설화에서 마다는 나중에 목단을 찾았지만, 독이 있는 보드카를 마셨기 때문에 그들의 시체는 소주강에서 발견되었다. "나"는 "내가 사라지면 모터처럼 나를 찾아줄래?"라는 메이메이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메이메이의 사랑을 그리워했다. 내일 해와 함께 떠오르는 희망을 기대해야 했다.

댓글

상하이 출신 루 예(Lou Ye)는 2000년 로테르담 국제 영화제에서 '호랑이상'을 수상한 '독립 작품' '쑤저우 리버(Suzhou River)'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제15회 파리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과거 루예의 다큐멘터리 중심의 '주말의 연인', 드라마틱한 '위험에 빠진 소녀'와는 달리 이번 영화에서는 1인칭 자전적 스타일을 활용해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발산한다.

영화 초반 '나'는 날씨가 흐리고 폭우가 쏟아지던 중 소주강을 따라 혼자 달리는데... 보이스오버 "1997년 9월 8일(월), 음력 8월 7일, 나는 다시 꿈을 꾸었는데, 아무도 모르는 쑤저우강변을 따라 혼자 달리고 있는 내 모습이 내 주위에 있는 냄새나는 강의 구체적인 위치를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흘러들어왔는지. 바다.. 가장 더러운 강이고, 수많은 사연과 쓰레기가 떠다니는 곳..

저는 결혼식, 생일 등을 전문으로 기록하는 사진작가입니다. 연회 및 기타 행사. , 나는 거짓말을하고있다”고 말했다. “내 카메라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루예 영화의 명제이다. 영화는 이야기이자 허구이지만 또 다른 현실이기도 하다. 영화 속 아름다움과 도시 전체가 그의 카메라에 포착된 관찰의 대상이다. 술집에서 수영장을 처음 봤을 때 인어 복장의 미녀, 분위기가 30년대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 특히 저우의 노래 "대상해, 밤상해, 상해는 잠들지 않는 도시다" 과거 상하이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던 '황금의 목소리' 쉬안. 등불 위에..."라는 소리가 들리더니 모란은 신상 상하이의 밤을 거닐며 껌을 불고 있었고, 어제 다시 나타난 번영에 담긴 불쾌감의 아우라가 있었고, 그러다가 노랫소리가 점점 잦아들고 여운이 메아리쳤다. , 모란의 입에 불룩한 껌이 터졌습니다 ... 모란과 모터의 이야기가 사실입니까? 그러나 Lou Ye의 렌즈 아래 쑤저우 강의 다큐멘터리 통로는 강 표면의 노동자들이라는 명확한 현실을 보여줍니다. , 유흥가에서 싸우고, 심지어 창가에서 말다툼을 하는 남자와 여자까지. 정체를 알 수 없는 무단과 마다의 시체만 본 사람들. 무단이 그들에게 모터를 주었다. 인형은 쑤저우강에 뛰어들었고 쑤저우강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나는 인어가 되어 당신에게 돌아오겠습니다." 그녀의 시신은 쑤저우 강에서 발견되었고 신화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나"가 메이메이를 찾으러 배의 선미로 갔을 때 메이메이는 "언젠가 내가 떠나면"이라고 물었습니다. , 당신은 모터처럼 될 것입니다." 당신은 나를 어디서나 찾고 있습니까? "갑자기 영화의 시작 부분으로 돌아갑니다. 메이메이는 이런 이야기가 도처에 있다고 생각하고 믿지 않았지만 점차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었고, 카메라는 초조하게 주변의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루 예 원래 표현에 중점을 두고, 메이메이와 모란은 개인의 이중성을 주제로 묘사하며, 특정 지역의 구시대와 신시대의 긴밀한 유사점을 통합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입니다.

작가소개

루예

1993년 <주말의 연인>을 연출했고, 1995년에는 도쿄국제영화제에 출품했다. 아시아우수영화전; 제13회 이탈리아 토리노국제청소년영화제, 제45회 독일 만하임, 1996? 하이델베르그 국제영화제 '라이너-비엔나-파스빈더 최우수 감독상'

1994년 제30회 비엔나 국제 영화제 '내 머리가 지저분하다', 프랑스 몽펠리에 영화심사위원장을 역임 아시아영화제(명예시민상 수상), 덴마크 오르후스국제예술제, 홍콩국제영화제, 일본 도쿄중국영화제(흥행 1위)

1995년 <위험한 소녀> 연출, 같은 해 UCLA 국제영화제 아시아영화제 참가

1998년 <소주강> 연출로 대상 수상 제25회 로테르담국제영화제, 제15회 프랑스 파리국제영화제에서 타이거상을 수상했다.

1999년에는 '보라색 나비'라는 대본으로 최우수 작품상과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로테르담 영화제 대본 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