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손씨는 누구입니까? 무슨 사적?

손씨는 누구입니까? 무슨 사적?

민간 진강 대사손씨, 일생 동안 아쉬움이 많았다. 그가 40' 불혹의 문턱에 올랐을 때, 나는 갑자기 하원에서 빌려온' 절대미녀' 를 떠올렸다. 그녀의 이름은 손이다. 절대적인 아름다움, 왜냐하면 그녀는 눈에 띄기 때문이다. 그녀의 피부색, 그녀는 선녀처럼 우아하며, 그녀의 눈은 연못처럼 깊다. 이것은 백양나무, 후디에, 상관운주에 없는 것이다. 1970 년대 중반에 나는 반파라는 작은 산촌에서 그녀를 알게 되었다. 그녀는 달의 흰 셔츠, 폴리에스테르 흰 셔츠, 팬티니 블루 바지, 흰색 플라스틱 밑창의 검은색 신발, 어깨를 나란히 한 단발머리를 입고 영화 속 군의관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포착했다. 그녀는 마을 보건소의 직원으로 생산대대에서 가장 고귀한 여성 직업에 종사하고 있다. 나는 그녀가 이 마을의' 제 1 호 소녀' 라는 것만 알고, 나는 그녀가 오페라를 부를 줄 몰랐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마을의 연극이 다시 회복되었는데, 그녀는 뜻밖에도 진강 무대의 주역이었다. 나와 배계덕, 배전핑, 배동승이라는 녹색 코 젊은이들이 무대 옆에서 구경을 하고 있다. 나는' 15 관' 의 루아쥐,' 유계산' 의 노세폭,' 사자' 의 진, 바로 그 추각극, 외발극, 개봉하자마자 잠벌레가 그의 머리 속으로 기어들어갔다. 아침에 우리는 리허설을 보러 갔다. 섣달, 날씨가 기이하게 추워서, 털은 대부분 눈이 내리고 있다. 하늘과 땅 사이의 음운은 참담하고 만리응결되어, 가장자리에는 한기가 내리고, 눈 찌꺼기는 목까지 곧게 뻗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양이 따뜻하면 진흙과 눈이 여기저기 흐르고 진흙 속에 빠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내 발가락, 귀, 손가락이 얼어서 부어올랐고, 내가 이 녀석들에 가입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무대에는 그녀의 그림자가 없지만, 오후에 꽹과리가 울릴 때는 반드시 그녀의 공연이 있을 것이다. 날이 매우 어둡다. 칠팔개 마을의 연극 팬, 특히 연극을 볼 줄 아는 팬들은 늘 그녀를 가리키며 무대 아래에서 의논하고 있다. 나는 극장에서 그녀의 이름을 알았다. 어른들은 손씨가 현극단에 가서 연기를 할 수 있고 단각현 같은 거문극단은 많지 않다고 말했다. 현극단은 천수진강 극단을 가리키며, 모든 연극팬들의 마음속의 절이다. 나이가 들면서 연극 줄거리가 느긋해지면서 눈물도 날기 시작했다. 나는 연극을 점차 이해하고, 한 배우의 연기와 직업소양을 감상한다. 그녀는 허명이 없어 산시 () 성 천수 () 지역, 천수현 (), 저우 () 현 극단에 배치되었다. 그녀도 1 급 배우로, 목소리와 가창력이 이 세 극단 못지않은 어떤 배우이다. 이 세 극단은 모두 농촌 향진에서 공연한 적이 있는데, 관중들은 전문 극단의 전공 수준을 보았다. 그들은 손씨가 남의 로비에 있는 큰 장인과 큰 무용가와 겨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필멸의 중생들 중에서, 나는 마음속으로 그녀에게 매우 불공평하다. 그녀는 결국 농민이기 때문에, 아무도 그녀에게 각종 배역을 전문적으로 가르치고, 목청을 어떻게 쓰는지, 어떻게 발음하는지 전문적으로 가르쳐 본 적이 없다. 그녀는 가사를 외우고, 소매와 난초손가락을 연습하며, 무대 밑에서 횡포하는 프로배우들은 평소 외지에서 일하는 아마추어 배우들보다 훨씬 높지 않다. 나도 그녀가 왜 현 극단이나 지역 극단에 갈 수 없는지 궁금하다. 당시 천수현 진강 극단은 삼양천 신양진에 여러 차례 진강 배우를 모집했는데, 재능이 있는 젊은이들은 모두 현극단의 전문 배우가 되었다. 현극단이 관구진을 통과하러 갔는지 모르겠다. 있다면, 손씨의 이름은 천수연극사에 기록될 것이고, 그녀의 영상제품은 농원 대지에 전파될 것이다. 나와 다른 팬들은 밤이 깊어도 사람이 조용할 때 그녀의 기억 속의 노래 단편을 찬탄하지 않을 것이다. 손재청의에서 일하며 연기하다. 천성적으로 남다른 기질, 우아함, 고귀함, 출중하다. 참진영' 속 영평초 공주는 모든 연극 무대에서 전형적인 황실 이미지다. 이미지든 목소리든 출중하고, 줄거리 진행 과정에서 인물의 감정분수를 매우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Xi 이속사에서 온 류디화는 이 역할을 맡은 대표적인 배우다. 그녀의 연극은 아주 잘 공연되어, 목소리가 약간 허스키해졌다. 손씨는 당나라의 공주와 더 비슷하다. 우선, 기질적으로 그녀보다 우월하며, 행동거지와 발걸음이 모두 우아하다. 그리고 그 빛나는 눈동자가 가을물처럼 변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관중을 바라볼 때, 극장 전체가 선동될 것이다. 유아의 말을 인용하여 담장 밑에 앉아 카드놀이를 하는 노인은 영평처녀가 나를 보았다고 생각했다. 유디화의 목소리와는 달리, 손의 목소리는 웅장하고 날카롭고 맑고, 높고, 부드럽고, 부드럽다. 그녀는 완곡할 때 심하게 울어서 파도처럼 느껴지고, 평범할 때는 철을 진흙처럼 썰었다. 이 연극은 반포 소극장에서 노래를 다 불렀고, 무대 아래는 사람들이 터뜨리는 소리만 들을 정도로 조용했다. 연극이 끝날 때까지 사람들은 떠나고 싶지 않았고, 그때의 아름다운 영상에 잠겼다. 풍경이 무한한 황가공주' 이후 손씨는 청의나 진향련, 혹은 이 저녁 연극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것은 청의의 전형적 대표로 각종 극종의 1 등상이다. 손씨의' 진향련' 은' 왕궁 침입' 에서' 마지막 세 장의 반얼굴' 까지 모두 한 사람이 연기하며 사람을 바꾸지 않았다. 큰 부분의 노래는 마치 즉시 천산을 찍는 것과 같다. 마치 봄바람이 광활한 초원을 지나는 것처럼 매우 편안하다. 그녀의 눈빛은 천리구부의 갈망, 입궁 후 버림받았을 때의 원망, 살해전 추격 당시의 공포와 충격, 불평할 때의 희망, 남화면 공주의 끈기와 두려움, 포공이 결국 절망을 포기하라고 권했을 때의 슬픔을 표현했다. 한편으로는 감정이 가득한 울음 (또는 꾸짖음) 이 있고, 한편으로는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인물의 내면세계를 가장 잘 전달하는 두 가지 전통 희곡 표현 수법의 정확한 운용으로 진향련이 무대에서 활달하고 눈부시게 빛나고, 원한으로 피어난 꽃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왕보현은 악업새로 진향련보다 더 쓴 여자다. 수천만 명의 왕손뿐만 아니라 설평남, 거지 한 명, 독신 한 명이 장안 성남의 한요에 살고 있다. 손씨는 영화 후반부에서 시련을 겪고 있는 정결한 처남 역을 맡아 가마, 비탈길, 하이파이브, 가마를 제외한 젊은 배우들을 모두 주어 자신의 성숙함을 자신에게 물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가마 탐험 \" 동작은 많지 않고, 눈도 많지 않다. 그것은 목을 조절하고 열심히 노래한다. 그것은 핏방울과 눈물을 소매와 비단에 뿌리고, 관객들이 느끼고 만질 수 있게 하고, 그 후에 피가 가슴에 떨어지고, 눈물이 눈에 맺히게 한다. 손은이 쓴 느린 보드, 터치 버클 매듭 에 가장 좋습니다; 범람의 파도, 부드러운 파도; 바다에서 항해하고, 펄럭이고, 구름이 멎고 안개가 막막하다.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을 때, 목청껏 울고 무대 아래 착한 남녀노소를 모두 울면 산이 감동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오점파에서는 왕보현이 매우 소탈하다. 봄의 관중평원, 800 리 진천 먼지가 날리고, 드높은 흙냄새가 가득하다. 나물 캐는 왕, 봄과도 같다. 중년 여성의 성숙한 매력은 꽃의 짙은 향기와 같다. 바로 이때 설평귀는 군사로서 봄바람이 일렁이는 풀밭에서 말을 타고 장난치며 청의의 일품 가창곡을 웃으며 경쾌하고 활발하여 관객들이 줄거리를 끌지 않는 것을 몹시 원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부부가' 좋은 엄마'' 좋은 아빠' 를 불렀을 때, 전체 드라마-일생의 애환이 절정에 이르렀고, 뼈가 부드러워졌다. 손연승은 다시 한 번 밝은 화음과 달처럼 흔들리는 밝은 눈동자를 한데 엮었고, 관객들의 정서가 솟구쳐 오르고, 심지어는 천지를 뒤덮고, 웃음소리가 한동안 즐거운 바다로 모여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거에는 한때는 풍채가 무성하고 옷차림이 화려한 미녀가 평생 땅과 함께 살았다. 악채' 속 왕리커 보선은 진강의 전당에 오르지 않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지시가 필요 없는 연극사로서의 예술적 풍격을 엿볼 수 있게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그녀의 불행이자 우리 진강 애호가들의 불행이다. 올해 늦가을의 어느 오후, 나는 반파촌의 마을 입구에서 그녀를 만났다. 그녀의 감동적인 눈동자는 여전히 말을 할 수 있고, 우아하고 고귀함은 예전과 같다. 다만 그녀는 30 년 전 그녀의 눈앞에서 걸어온 그 중년의 사람이 콧물을 흘리는 작은 연극광이라는 것을 몰랐고, 지금도 그녀는 과거의 희곡 세월을 기억하고 있다. 물론, 나는 여전히 그녀가 진영, 나의 미안, 오전포를 토막내는 것을 보고 싶지만, 나는 그녀에게 아름다운 무대를 줄 수 없다. 언젠가는 그녀가 다시 무대에 올라 하얀 소매로 그녀의 절대적인 미극 스타일을 뽐낼 수 있기를 바란다. 그녀의 아름다운 노랫소리에 열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