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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찌 상세정보
팔찌(bracelet; bangle)는 금, 은, 옥 등으로 만든 고리 모양의 장신구로 손목에 착용한다. 구조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주로 옥으로 만들어진 닫힌 고리이고 다른 하나는 대부분 금속으로 만들어진 연결 포트 또는 여러 개의 체인 조각이 있습니다. 소재에 따라 금팔찌, 은팔찌, 옥팔찌, 보옥팔찌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팔찌는 팔찌와 다릅니다. 팔찌는 일반적으로 일체형 구조입니다. 팔찌의 경우 여러 개의 작은 조각을 체인으로 결합하여 손에 걸 수 있습니다. 기본 소개 중국 이름: 팔찌 외국 이름: 팔찌 카테고리: 반지 보석 카테고리: 연결 포트 또는 여러 링크가 있는 폐쇄 링 자세한 설명, 소개, 팔찌의 역사, 팔찌 기능, 재료, 유지 관리, 시간 팔찌, 의료 기능, 착용 방법 , 구매요령, 호탄옥팔찌, 옥팔찌, 남자팔찌, 색상의미, 구원팔찌, 무드팔찌, 희망팔찌, 젤팔찌, 우정팔찌, 팔찌시제품, 옥비스, 옥콩, 종류, 스테인리스팔찌, 팔찌의 차이점 종류, 식별방법, 내경선택, 손목에 착용하는 금, 은, 옥 등으로 만든 고리형 장신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명나라 고기원은 『손에 장식한 것을 팔찌라 하고 팔찌도 정이라 한다』에서 『주리·고수』는 금팔찌를 사용하여 작은 종 모양의 북을 만들었다고 썼다. ,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여기에서 사용됩니다. 즉 고대에는 소위 머리핀을 팔 머리핀, 완장, 벗겨 내기, 벗기기, 뛰어 내리기라고도했습니다. "중국 이름 소개 : 옥, 옥, 마노, 전기석. , 그리고 아이스 왁스. 물팔찌에는 옥, 옥, 마노, 전기석, 얼음납 등이 있으며, 물처럼 맑아 보인다고 하여 물팔찌라 불린다. 팔찌는 손목에 착용하는 반지 모양의 장신구입니다. 일반적으로 구조에 따라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주로 옥으로 만든 닫힌 고리이고 다른 하나는 연결 포트가 있는 팔찌입니다. 대부분 금속으로 만들어진 링크. 소재에 따라 금팔찌, 은팔찌, 옥팔찌, 보옥팔찌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입팔찌 팔찌의 역사 고대 말기에는 인간이 장신구를 착용했다는 사실이 국내외의 많은 출토물을 통해 확인되고 있다. 빌렌도르프에서 출토된 누드 비너스 조각품 중 통통한 가슴과 엉덩이에 비해 불균형한 작은 손목에는 팔찌 등 장신구가 새겨져 있다. 이스투리즈에서 출토된 뼈 조각품에도 팔찌 모양의 장식이 새겨져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마이진에서 발굴된 유물 중에는 매머드 상아에 장식 무늬를 새긴 아름다운 팔찌도 있습니다. 리비에라 해안 그리말디에서 출토된 유물 중에는 물고기 척추뼈로 만든 팔찌 외에도 조개껍데기, 굴껍질, 동물의 이빨 등으로 만든 팔찌도 있다. 고고학자들은 약 6000년 전 반포 유적지와 산둥성 취푸성 서샤호우 신석기 유적지에서 고대 조상들이 손목을 장식하기 위해 사용했던 도자기 반지, 돌팔찌, 기타 팔찌를 발견했습니다. 출토된 실물 팔찌로 보아 동물의 뼈, 이빨, 돌, 도자기 등이 발견됐다. 팔찌의 모양은 둥근 관, 고리 또는 두 개의 반원형 고리가 결합된 형태입니다. 신석기시대의 팔찌는 이미 어느 정도 장식이 되어 있었고, 표면이 매끄럽게 연마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표면에 단순한 문양이 새겨져 있는 경우도 있었다. 상나라와 주나라부터 전국시대까지 옥은 주로 팔찌의 재료로 사용되었습니다. 팔찌의 모양과 옥의 색깔이 특히 풍부합니다. 이 시기에는 옥 외에 금속 팔찌도 등장했습니다. 팔찌 서한 왕조 이후에는 서부 지역의 문화와 관습의 영향으로 완장을 착용하는 경향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팔의 굵기에 따른 반지. 송나라의 신궈(沈國)는 『맹희비담(孟熱節)』에서 “금릉(金陵) 사람들이 육대(六代) 무덤에 올라가 귀신과 신을 불러일으키는 옥팔(玉兵)을 발견했다”고 썼다. 스프링처럼 3번에서 10번 이상 회전하는 원형으로 감겨 있는 "자오티아오(jiaotiao)"라는 암 링도 있습니다. 두 끝은 금색과 은색 와이어로 만들어져 조정용 고리를 형성합니다. 압박감. 이 "점프오프" 암밴드는 팔이나 손목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팔찌 수당시대부터 송나라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이 팔찌로 팔을 장식하는 것은 흔한 일이었으며, 이를 팔팔찌의 필수품이라 불렀습니다. 당나라 초기 화가 Yan Liben의 "Stepping Chariot"와 Zhou Fang의 "비녀"는 모두 완장을 찬 여성의 이미지를 명확하게 묘사합니다. 이는 궁궐귀족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고 일반 서민들도 매우 열광적이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최광원은 군대를 이끌고 단자장(Duan Zizhang)을 공격했습니다. 군인들은 여자들을 보면 팔을 자르고 완장을 빼앗았습니다. 당시 완장을 찬 여성이 적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당송 이후 금은팔찌, 옥상감팔찌, 보석상감팔찌 등 팔찌의 소재와 제작기술이 고도로 발전했다. 형태에는 링형, 비드형, 꼬임형, 편조형, 대나무형 등이 있습니다. 명청시대는 물론이고 중화민국에서도 금과 보석을 박은 팔찌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주얼리의 스타일과 장인정신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팔찌 팔찌는 사람들 사이에서 아름다움에 대한 가장 초기의 막연한 인식으로 간주되지만, 많은 과학자들은 팔찌의 초기 출현이 전적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토템 숭배 및 요술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동시에 일부 역사가들은 경제 생활에서 남성의 절대적인 지배력으로 인해 반지, 팔찌 및 기타 액세서리는 여성이 탈출하지 못하도록 묶는 야만인 관습을 은유했다고 믿습니다. 이 은유는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팔찌의 기능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정체성을 보여주고 개성을 강조하며, 둘째, 팔을 아름답게 하고, 셋째, 신체를 보호합니다.
팔찌는 일반적으로 왼손에 착용하며, 보석이 박힌 팔찌는 손목에 착용해야 합니다. 보석이 없는 팔찌는 손목에 느슨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된 팔찌만 왼쪽 손목과 오른쪽 손목에 동시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넓어요? 손목에 감고 뛰어내리세요." 고대에는 팔찌에 여러 가지 이름이 있었는데, 송지유공(宋吉功)이 지은 『당시기(唐記記)』에 '조소(初話)'라는 말이 있다. 어느 날 당나라 문종(文宗)이 관리들에게 물었다. "고대 시에 '가벼운 셔츠가 튀어나온다'는 말이 있는데, '뛰어내다'가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없습니까?" Wen Zong은 그들에게 "요즘의 손목 팔찌에서 벗어나라"고 말했습니다. 고대 문학 작품에서는 여성이 연인에게 팔찌를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Liang Tao Hongjing은 "Zhen Hao"에서 선녀 Calyx Luhua가 한때 양에게 금과 옥을 주었다고 썼습니다. 포송령의 『중국 화실 기묘한 이야기: 백우옥』에서 선비 오승은 우연히 선녀와 보라색 옷을 입고 성 관계를 맺게 되었는데, 선녀는 헤어질 때 자신이 차고 있던 금팔찌를 우승에게 선물로 주었다. 기념품. 증표로서의 팔찌의 기능은 점점 약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소녀의 손목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고전과 현대가 무심코 은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팔찌는 종종 맹세의 신뢰를 전달합니다. 귀걸이, 목걸이, 반지와 마찬가지로 팔찌도 장신구의 일종으로 사람들이 옷에 어울리는 장식으로, 자신을 꾸미기 위한 예술 작품으로, 개인의 스타일과 취미에 맞게 옷을 차려입는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팔찌를 착용할 때 미적인 기능이 우선적으로 고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재 팔찌는 일반적으로 옥이나 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옥, 허티안 옥, 마노, 난양 옥, 수옥, 란천 옥, 어벤튜린, 고양이 눈, 히비스커스 옥, 아프간 옥, 백옥 및 기타 옥은 모두 금, 은, 합금 등과 같은 금속 재료 가공용 재료입니다. . 색상: 옥 감정가들은 색상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색상은 옥의 품질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일 뿐만 아니라 옥의 종류를 분류하는 주요 기준이기도 합니다. 경도: 경도는 서태추이를 식별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광물의 경도는 다른 물체의 침입에 저항하는 광물의 기계적 특성입니다. 경도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상대 경도 또는 모스 경도는 등급 경도입니다. (2) 압입 경도라고도 불리는 절대 경도. 이는 광물이 표면에 지탱할 수 있는 무게를 기준으로 측정됩니다. She Tai Cui의 모스 경도는 6.9에서 7.2 사이이며 품종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백옥의 경도는 경옥의 경도보다 약간 높습니다. 보석 산업에서는 일반적으로 경도를 보석과 옥을 구별하는 중요한 지표로 사용합니다. 보석의 경도는 일반적으로 모스 경도가 7.3도 이상이며, 옥의 경도는 일반적으로 모스 경도가 4~7.2도 사이입니다. She Tai Cui는 경도가 높고 연마성이 좋으며 보존하기 쉽고 특정 수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값. 밀도: 밀도는 단위 부피당 옥의 무게입니다. She Taicui의 체중은 작은 체중 샘플을 사용하여 측정되었으며 2.65~2.85였습니다. 품종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백옥은 2.85, 녹백옥은 2.65, 경옥은 2.75이다. 투명성: 투명도는 옥이 가시광선을 통과시키는 정도를 나타내며, 이는 주로 옥의 빛 흡수 강도와 관련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투명, 반투명, 약간 투명, 불투명의 네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She Taicui는 약간 투명합니다. 정상적인 조건에서는 빛이 통과할 수 있지만 투과된 물체의 이미지는 명확하게 볼 수 없습니다. 광택은 옥의 빛을 반사하는 능력입니다. She Tai Cui의 광택은 유리 광택입니다. 이런 종류의 광택은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습니다. 즉 강한 빛의 결정 영감도 없고 약한 빛의 밀랍 느낌도 없습니다. 유지 관리 1. 충돌로 인한 변형을 피하기 위해 다른 금속 보석을 동시에 착용하지 마십시오. 2. 수증기 및 화학물질과의 접촉을 피하고, 수영, 특히 바닷물에서는 착용하지 마십시오. 3. 황 함유 물질에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 시간팔찌 "시간팔찌"는 터치포인트가 있어서 이 터치포인트를 터치하면 시간이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패셔너블한 팔찌이지만 아직은 컨셉적인 디자인입니다. 의료 기능: 세련되고 건강하며 놀라운 건강 유지 기능, 사용하기 쉽고 피로를 없애고 언제든지 피로를 없애줍니다. 몸이 더 건강해질 것입니다. 손에 하나 걸치고, 하나는 휴대폰에 걸어두어도 전자파 걱정 없이 일할 때 착용하면 항상 정신이 맑아진다. 정기적으로 흡연과 음주를 하는 사람의 경우 진전 항피로 손 운동을 15분간 착용하면 혈액이 진해지며 통증과 피로가 사라지고 적혈구와 산성 물질의 부착이 사라지고 혈액이 맑아집니다. 원활하게 흐릅니다. 착용 방법 : 일반적으로 아침에는 팔찌를 착용하기가 쉽지만, 점심에는 인간의 혈관 확장으로 인해 팔찌를 착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팔찌를 착용하는 것도 매우 까다롭습니다. 정해진 규칙을 위반하면 사람들을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팔찌 가구 전문가들은 팔찌를 착용할 때 팔찌 개수에 엄격한 제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만 착용하는 경우 오른손이 아닌 왼손에 착용해야 하며, 두 개를 착용하는 경우 양손에 하나씩 착용하고, 세 개를 착용하는 경우 모두 착용해야 합니다. 왼손에는 한 손에 하나, 다른 손에 두 개를 착용할 수 없습니다. 팔찌를 3개 이상 착용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착용하고 싶어도 왼손에 착용해야 강한 불균형감을 조성하고 새롭고 특별하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은 이러한 불균형은 입는 옷과의 조화를 통해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파격으로 인해 팔찌의 장식적인 아름다움이 파괴된다는 점이다. 팔찌와 반지를 착용한다면 스타일, 소재, 컬러 등 두 가지의 조화와 통일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팔찌를 처음 착용하시는 분들은 팔찌 내경의 크기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너무 작으면 손목 피부에 밀착되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며 심지어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혈액 순환; 너무 크면 손을 휘두르는 동안 쉽게 떨어지고 부러집니다. 옥팔찌의 경우, 착용 시 손목 아래에 부드러운 물체(쿠션 등)를 놓아서 미끄러져 땅에 떨어져도 파손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쇼핑 팁 많은 종류의 주얼리 중에서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팔찌입니다. 길거리를 걸을 때 여성의 손목을 유심히 살펴보면 스타일이나 종류, 질감에 관계없이 팔찌를 차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성과 팔찌에는 자연스러운 운명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호탄옥팔찌의 색깔로 보면 주로 백옥팔찌, 설탕옥팔찌, 흑옥팔찌, 벽옥팔찌, 녹백옥팔찌, 사파이어팔찌 등이 있다. 주로 부재료 팔찌이고 산재료 팔찌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화천옥 팔찌의 스타일로 볼 때 넓은 가장자리와 좁은 가장자리의 두 가지 유형이 있거나 작은 직경과 큰 직경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평평한 가장자리와 레이스. 호탄옥 팔찌 중 백옥과 부재료 팔찌는 품질이 가장 좋고, 시중에서 판매되는 부재료 백옥 팔찌의 가격도 수만 위안이 넘습니다. 순묵 옥팔찌는 드물다. 청백팔찌는 흑백이 뚜렷하고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시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화전옥팔찌이다. 더 나은 품질의 파란색과 흰색 팔찌와 Zhenghetian 옥으로 만든 벽옥 팔찌는 모두 비쌉니다. 사파이어 팔찌와 사파이어 팔찌는 더 일반적이고 저렴합니다. 팔찌를 만드는 것은 상대적으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좋은 허티안 옥 팔찌는 우선 그 원형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윤곽이 대칭인지 여부가 비대칭이면 모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스트립의 두께와 원의 가장자리 사이의 관계를 살펴보십시오. 일반적으로 링 입이 작으면 스트립이 얇아지고, 링 입이 크면 스트립이 두꺼워집니다. 좋은 화천옥 팔찌의 반지 사이즈는 은의 굵기에 맞춰 조화롭고 아름답고, 가공이 촘촘하고 규칙적이며, 표면의 광택이 좋고, 촉감이 균일하고 부드럽습니다. 조각된 패턴과 장식이 있는 좋은 팔찌는 섬세한 조각과 광택이 있고 패턴이 대칭적이고 합리적이며 손에 닿는 느낌이 좋습니다. 화전옥 팔찌를 착용하는 것은 당신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당신의 외모를 장식할 수 있는 첫 번째 선택 액세서리이기도 하며, 아름다움과 신의 축복을 받는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옥팔찌는 모양을 보면 되는데, 팔찌는 환봉, 평봉, 환봉, 황궁팔찌로 나눌 수 있고, 조각팔찌, 무지팔찌 등 여러 종류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스트립의 두께라고 부르는 것은 팔찌 벽의 너비를 나타냅니다. 우리가 접한 대부분의 조각된 옥 팔찌는 표면에 균열이 있어 조각가의 수정이 필요하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균열은 매우 심각하여 수집할 가치가 없습니다. 색상을 살펴보세요. 다양한 색상의 팔찌는 가격이 매우 다릅니다. 밝은 색상의 가격은 매우 높으며 상대적으로 칙칙한 색상의 가격은 훨씬 낮습니다. 색상의 농도도 있습니다. 팔찌의 색상은 많을수록 좋습니다. 또한 팔찌의 색상이 녹색인지 전체 녹색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전체 녹색으로 만들 수 있는 팔찌는 절대 녹색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체 녹색 팔찌의 가격은 분할된 녹색 팔찌의 가격보다 훨씬 높습니다. 배경을 보세요. 옥팔찌의 종류와 색상 외에도 옥팔찌를 선택할 때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배경입니다(배경은 녹색이 아닌 부분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에메랄드의 녹색 부분은 매우 좋고 매우 투명하지만 녹색이 아닌 부분은 매우 건조하고 불투명합니다. 이것이 소위 "용이 오는 곳마다 물이 있다"(에메랄드 그린). 컬러 밴드 용처럼 녹색이 있는 곳에 물을 심는 것이 좋습니다.) 동일한 녹색 부분을 가진 두 개의 팔찌는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이 여러 번 다를 수 있습니다. 균열을 보세요. 경옥 팔찌의 균열은 빛을 관찰할 때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팔찌의 돌 패턴과 색상 패턴도 균열로 쉽게 보일 수 있습니다. 표면이 흠잡을데 없는 것 같다면 아마도 불량품일 것이다. 이때 옥의 내부 문제를 보기가 쉽지 않고, 옥팔찌를 선택할 때 실수하기 쉽다. 옥이 좋을수록 내부가 더 투명해지고 균열 및 기타 현상이 더 뚜렷해집니다. 모양을 보세요. 같은 폭과 두께, 같은 색상의 팔찌라도 폭과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가격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더 넓은 재료의 가격은 더 높습니다. 고급 팔찌는 더 두껍고 넉넉해야 하므로 두께는 팔찌의 단면에 반영됩니다. 반지 입구를 살펴보세요. 팔찌의 내부 직경도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동일한 유형과 색상의 팔찌의 경우 반지 입구가 클수록 가격이 높아집니다. 남자 팔찌 고대 이집트 이래로 남자들은 매우 교활했습니다. 고대 중국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팔찌를 착용하지 않았지만 지구 반대편의 고대 이집트 남자들은 분명히 멋져 보이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발굴된 무덤 유적지를 보면 아주 일찍부터 보석 같은 사치품을 만드는 기술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고대 이집트 남자들은 특히 팔찌 착용을 좋아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고대 이집트에서는 은광이 부족했기 때문에 금팔찌를 착용하는 것보다 은팔찌를 착용하는 것이 더 귀하고 지위도 높았다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이집트 여성들이 남자의 은팔찌에 반했는지 모릅니다. 가장 존경받는 인도 남자들은 쇠팔찌를 차고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도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들은 "나는 뉴델리나 뭄바이에서 왔습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인도에서 가장 부유한 주 중 하나인 펀자브에 사는 시크교도들입니다. 여기에서 태어났어 어디를 가나 "나는 펀자브 출신이야"라고 말하는데, 정말 멋져보이네요... 인도에서 상당히 아방가르드한 시크교 남성들은 분명히 더 이상 머리나 수염, 터번을 기르지 않지만, 중요한 것은 철팔찌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철제 팔찌는 "비둘기 알"보다 현지 남성들에게 훨씬 더 존경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색상 의미 팔찌는 단순한 패션 표현입니다. 팔찌는 은, 고무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팔찌 색상마다 의미가 다르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다양한 종류의 팔찌와 색상으로 표현되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세군 팔찌 구세군 팔찌는 기독교를 믿는 개인을 위한 주얼리의 상징입니다. 이 팔찌는 금색, 검정색, 빨간색, 흰색, 파란색, 보라색 등 다양한 색상의 구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색상마다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팔찌의 금구슬은 천국을 상징합니다. 붉은 색은 인류를 위해 흘리신 그리스도의 피를 상징합니다. 검은 구슬은 하나님과 죄의 분리를 상징합니다. 화잇은 사람들에게 용서받고 죄책감에서 벗어나라고 말합니다. 파란색 구슬은 세례 또는 성령을 나타냅니다.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이 왕이심을 믿기 때문에 팔찌에 있는 보라색 구슬은 엄숙함을 상징합니다. 기분 팔찌 분노를 나타내는 빨간색, 차분함을 나타내는 파란색 등 일부 색상은 사람의 기분을 나타냅니다. 마찬가지로 기분 팔찌도 사람의 기분 변화를 설명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색상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검정색은 스트레스와 긴장을 나타냅니다. 회색은 검정색과 유사하며 긴장과 불안을 나타냅니다. 갈색은 불안함을 나타냅니다. 호박색은 약점과 혼합된 감정을 나타냅니다. 핑크색은 두려움과 불안을 상징합니다. 빨간색은 모험, 에너지, 열정, 동기 부여를 의미합니다. 주황색은 대담함과 ***를 나타냅니다. 노란색은 창의성과 상상력을 나타냅니다. 녹색은 차분한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파란색은 행복과 휴식을 의미합니다. 보라색은 열정과 로맨스를 상징합니다. 희망팔찌 희망팔찌는 주로 청소년들이 착용합니다. 사람들은 희망팔찌를 착용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희망팔찌가 끊어지면 당신의 메시지와 희망이 천국으로 전달되어 당신의 희망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빨간색은 활력, 용기, 자신감, 에너지, 욕망, 열정 및 행동을 나타냅니다. 핑크색은 평온함, 자기 가치, 보호, 수용, 아름다움, 사랑을 나타냅니다. 흰색은 깨달음, 영성, 정화 및 정화를 나타냅니다. 인디고는 묵상, 명상, 직관을 나타냅니다. 파란색은 소통, 평화, 진실, 영성, 젊음을 상징합니다. 검은색은 자제, 숨음, 죽음, 안정, 지구를 상징합니다. 젤 팔찌 젤 팔찌에 관해 많은 논쟁이 있었습니다. 젤 팔찌를 착용한 소녀나 소년이 다양한 성행위에 관심이 있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이 팔찌는 너무 유명해져서 일부 학교에서는 금지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젤 팔찌 색상의 의미는 전혀 다른데, 이런 팔찌 식별 시스템을 구축한 것은 암스트롱 재단이었습니다. 노란색 젤 팔찌는 암에 대한 인식을 나타냅니다. 분홍색 팔찌는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나타냅니다. 파란색 절반과 빨간색 절반은 간질 인식을 나타냅니다. 녹색은 신장 기증을 상징합니다. 당뇨병 인식은 파란색 고무 팔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다발성 경화증에 대한 인식은 주황색 실리콘 팔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정팔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정팔찌는 친구에게 선물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팔찌와 비즈 팔찌입니다. 모든 우정 팔찌 형태에는 영원한 우정이라는 한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색상마다 의미도 다릅니다. 빨간색은 사랑을 상징합니다. 흰색 팔찌는 순수한 우정을 상징합니다. 노란색 팔찌는 행복한 우정이나 동료애를 상징합니다. 주황색은 친한 친구를 나타냅니다. 팔찌 프로토타입 Jade Bi Bi는 중앙에 구멍이 있는 일종의 납작하고 둥근 옥입니다. "Erya Shiqi"는 "고기가 하나만큼 좋으면 바이라고 부르고, 고기가 하나만큼 좋으면 링이라고 부릅니다." "루"는 편평한 단단한 부분을 의미합니다. " 중앙에 있는 구멍을 말합니다. 오늘날까지도 우리나라 남부에는 팔찌를 팔찌라 부른다는 말이 있는데, 중국인이 착용하는 팔찌는 형태상 옥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정확하게 말할 수 있다. 신석기 시대의 의례용 그릇인 비는 '고기만큼 좋은 고기'를 담은 반지에서 마침내 제사용 그릇에서 조각으로 '두 배만큼 좋은 고기'를 담은 옥으로 점진적으로 진화하기 시작했다. 보석의 진화 과정은 수천 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옥종 일부 학자들은 팔찌가 신석기 시대 말 양주문화의 주요 옥모양 콩에서 진화했다고 믿고 있으므로 팔찌를 옥종이라고도 합니다. 콩은 대략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넓은 것과 짧은 것, 높은 것과 긴 것, 얇은 것과 정사각형, 평범한 것. 넓고 짧은 유형의 형성은 둥근 엠블럼 유형 팔찌와 관련이 있으며 넓고 짧은 유형에서 점차적으로 얇은 유형이 "Le Zi"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 그리고 점차 악령을 물리치는 쪽으로 진화했습니다. Yulezi를 사용했습니다. 옥팔찌는 대부분 고리 모양의 독립된 개체로 절단되며 일반적으로 쌍으로 착용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옥팔찌는 일반적으로 "옥반지"라고도 합니다. 수당부터 송대까지 여성들이 옥팔찌라고도 불리는 옥팔찌로 팔을 장식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옥완장을 착용하는 것은 궁중귀족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매우 열광하고 있는 것입니다. 불교를 주제로 한 벽화와 그림에는 여인, 압사라, 보살 등 옥팔찌를 착용한 모습이 자주 등장하는데, 이는 당대 옥팔찌를 착용한 여성의 패션을 반영한다. 당송대의 옥팔찌는 일반적으로 원통형이고 표면이 평평한 편원형이었다. 당송 이후에는 옥팔찌의 재료와 제작기술이 고도로 발달하여 옥팔찌의 형태에는 고리형, 구슬형, 꼬임형, 땋은형, 대나무형 등이 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팔찌에 문양을 새기는 것이 더 강조되었으며, 용 문양이 가장 일반적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마리의 용 문양이 구슬을 가지고 노는 모양으로 새겨졌고, 그 다음에는 밧줄 문양, 꼬인 비단 문양이 있었습니다. , 등. 명청대에는 옥팔찌의 재료가 많았는데, 옥이 대량으로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마노, 전기석, 호박 등도 사용되었다. 고위 관료나 고관, 시민, 사업가 등은 옥팔찌를 착용하는 습관이 있으며 사람들은 옥팔찌의 역할을 사랑과 연관시키는 경우가 많아 아름답고 낭만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옥팔찌를 사랑의 증표로 사용하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결혼식 등에서 사랑의 증표로.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옥 팔찌도 재료와 제작면에서 고급과 저가로 구분됩니다. 고급 백옥과 녹색 옥이 더 좋습니다. 사파이어, 벽옥, 마노로 만든 팔찌와 팔찌도 있습니다.
유형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는 옥팔찌는 모두 녹색이지만 실제로는 잘못된 것입니다. 실제로 옥팔찌는 보라색과 빨간색으로도 구할 수 있으며, 옥의 품질에 따라 녹색옥팔찌, 복, 장수, 금옥팔찌, 보라색 팔찌, 홍옥팔찌, 흰색이 들어간 녹색옥팔찌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배경, 그리고 꽃 옥 팔찌입니다. "팔찌", "팔찌", "완장" 등으로도 알려진 옥 팔찌는 손목에 착용하는 고리 모양의 장식입니다. 금, 은, 옥 외에 재료도 덩굴식물로 만들어졌다. 팔찌는 모계사회에서 가부장제 사회로의 전환기부터 시작되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문헌에 따르면, 고대에는 남성과 여성 모두 팔찌를 착용했는데, 여성은 결혼의 상징으로, 남성은 지위나 직업의 상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고대 사회에서는 팔찌를 착용하면 악령을 물리치고 행운이 찾아온다고 믿었습니다. 옥첩 팔찌와 맞춤 패션 팔찌는 동일합니다. 옥 장신구는 중요한 행사나 명절에 착용하거나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떨어뜨리거나 두드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내압, 방습, 방수, 고온 및 저온 방지, 부식 방지 기능이 있으므로 깨끗하게 닦아서 흡수성 있는 솜으로 감싸서 단단하게 보관하십시오. 포장 상자. 또한 먼지, 압착, 잊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1년에 한두 번씩 열어서 점검해야 합니다. 옥 보석은 고온을 두려워하므로 오랫동안 태양에 노출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첫째, 온도가 너무 높으면 옥 표면의 왁스막이 증발하여 수분과 보호 기능을 잃게 됩니다. 둘째, 열에 노출되면 옥 내부의 분자 구조와 색상을 유발하는 이온이 활발하게 해리됩니다. , 쉽게 퇴색됩니다. 옥 제품은 황산, 질산, 불화수소산, 염산, 가성소다 등 부식성 산과 알칼리성 화학물질을 가장 두려워하며, 특히 농도가 높고 성질이 강한 제품은 멀리해야 합니다. 옥팔찌는 먼지나 기름이 최대한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옥 표면에 먼지가 있으면 부드러운 솔로 닦아야 하며, 옥 표면에 먼지나 기름 얼룩이 붙어 있으면 따뜻한 비눗물로 문지른 후 깨끗한 물로 씻을 수 있습니다. 절대로 화학적 탈지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향수, 화학 물질, 비누 또는 사람의 땀과의 접촉을 피하십시오. 왜냐하면 옥이 땀에 너무 많이 닿으면 부식되어 외층이 손상되고 원래의 밝기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경옥과 양기름 백옥은 땀과 기름을 피하기가 더 쉽습니다. 착용 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심하게 오염된 오래된 옥의 경우 옥을 생산, 세척하는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전문적인 초음파 세척 및 유지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팔찌 스테인레스 스틸 팔찌는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집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에는 품질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테인레스강은 304L과 316L입니다. 316L은 의료용 스테인레스강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팔찌 종류의 차이: 1. 둥근 막대는 재료를 절약하는 반면, 평평한 막대는 재료를 소모합니다. 2. 평평한 막대는 손에 달라붙는 반면 둥근 막대는 단단히 고정됩니다. 3. 평평한 막대는 빛이 강하고 둥근 막대는 빛이 약합니다. 식별방법 가. 색깔을 보세요. 팁: "색상이 올바르지 않으면 색상이 떠 있고 뿌리가 없습니다." 색깔이 사악해, 플래시! 이는 주로 녹색에 반영됩니다. 요즘에는 C와 B+C가 주로 녹색으로 염색됩니다. 사람들에게 그 색이 건강에 해롭고 사악하다는 인상을 주는 다른 색도 있습니다! 뿌리가 보이지 않는다면, 플래시를 켜세요! 주요 성능은 색상이 표면에 떠 있거나 내부에서 표면으로의 전환이 없거나 색상이 과도하고 명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비. 표면을 보세요. 비결: 셀룰라이트와 산성 균열. 팁: 팔찌를 들고 빛 아래에서 팔찌의 위치를 조정하고(어떤 빛이라도 가능) 팔찌 표면의 반사점을 포착하고 표면에 구덩이 또는 산성 균열이 있는지 육안으로 확인합니다. .있는 경우 초보자가 즉시 빛납니다! 돋보기를 꺼내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감정가들이 웃을 것입니다! 씨. 생식질을 보세요. 캐치프레이즈: "생식질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로 일부 경옥에 대한 것인데, 그 입자는 매우 거칠지만 전반적으로 사람들에게 긴 수두의 느낌을 줍니다. 이 현상은 천연 경옥이 가져야 할 현상이 아닙니다. (물론, 재결정 현상이 있는 일부 경옥을 제외하고) 초보자들은 이런 것을 보면 반짝거릴 것입니다! 재향 군인은 다른 방법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디. 질감을보세요. 방법: 팔찌를 들고 빛을 향하게 하십시오. 투과광에 주의하십시오(위의 세 번째 사항은 투과광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내부 질감이 그물이나 나무뿌리처럼 매우 지저분하다면 초보자입니다. 플래시! 베테랑 여러분, 조심하세요! 이자형. 소리를 들어보세요. 단계: 1. 마노 막대와 밧줄을 준비합니다. (대부분의 상인이 가지고 있으니 꼭 물어보세요. 얼굴은 걱정하지 마세요.) 밧줄을 사용하여 팔찌를 걸고, 손으로 잡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마노 막대를 사용하여 팔찌를 가볍게 두드립니다. (참고: 마노 막대는 표준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동전, 열쇠 및 기타 DD는 모두 정확하지 않습니다!) 소리: 제품 A의 소리는 더 깨끗하고 선율적이며 아름답습니다. 바람 소리! B품은 세탁만 한 옥을 말합니다. 목소리는 둔하고 쉰 목소리였다. 약간 산성으로 세척된 일부 DD는 더 선명한 소리를 내지만 길이가 짧고 아름다운 울림이 없습니다. C 상품, 목소리, 둔함, 쉰 목소리. 두 개의 열쇠를 집어 서로 부딪히는 소리와 같습니다. 내경 선택 방법 1: 측정 시 긴 손가락 4개(엄지 제외)를 "호랑이 입"에 대고 꽉 집은 다음 측정 도구로 측정합니다. 예를 들어 정확히 45mm이면 다음과 같습니다. 2~3mm 정도 추가하시면 당신에게 어울리는 반지가 됩니다. 이 사양은 착용 시 약간의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 소독제 또는 기타 윤활제를 사용하여 윤활하십시오. 조금 헐렁하게 착용하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반지가 조금 더 큰 것을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방법 2: 참고: 버니어 캘리퍼스의 스케일은 버니어의 가장자리가 아닌 "0" 위의 직선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착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1-2mm를 추가해야 합니다. 팔찌의 노약자와 손 관절이 크거나 딱딱한 사람은 3~4mm를 더해야 합니다.
방법 3: 옥팔찌를 선택할 때, 긴 손가락 4개(엄지손가락 제외)에 옥팔찌를 끼우고 "호랑이 입"에 닿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옥팔찌를 떼어냅니다. 예를 들어 정확히 55mm라면 이 크기가 귀하에게 적합한 링 입입니다. 선택할 때, 더 쉽게 착용하고 벗을 수 있도록 1~2mm 더 큰 반지를 선택하세요. 작은 옥팔찌를 착용하는데 익숙하시거나, 벗을 생각 없이 착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 경우에는 사이즈를 1~2mm 정도 줄여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택할 때 먼저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착용해 볼 때 세제나 비눗물을 손에 묻힌 후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약간의 힘으로 옥팔찌를 손목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4: 다섯 손가락을 모으고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부드러운 줄을 사용하여 손의 가장 두꺼운 부분의 가장 얇은 부분의 둘레를 측정한 다음 3.14로 나누고 1~2mm를 더하여 내경을 구합니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팔찌. 예: 측정한 길이가 170mm이면 170/3.14 1~2=55~56mm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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