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섬서성사범대학교 음악학원 학과 설치.
섬서성사범대학교 음악학원 학과 설치.
음악 기초, 예술 노래, 오페라, 합창 지휘 등 과정의 교육 및 관련 분야의 연구 임무, 기존 성악 예술 및 중외 성악.
예술 비교 연구: 대학원생의 두 가지 전문적 방향. 전임 교사 9 명. 그중 교수 1 사람, 부교수 1 사람, 강사 5 명, 조교 2 명, 대학원 멘토 2 명. 고연, 이호, 양금, 플루트, 퉁소, 타악기, 비파, 시, 구금 등의 수업 및 관련 분야에 대한 연구를 맡다.
임무, 기존 민족 기악 연구 석사 전공 방향. 섬서성사범대학교 음악학원 음악교육과는 1987 에 설립되었다. 그것의 전신은 산시 사범대학교 예술과였다. 거의 25 년 동안 운영되어 전문 분야가 완비되고 하드웨어 시설이 완비된 대형 부서 중 하나이다.
음악교육과에 성악교무실, 피아노 교무실, 학과 연구실을 설치하다. 기존 교사 23 명 중 교수 1 사람, 부교수 10 명, 강사 10 명, 대학원 멘토 165438 명. 2007 년에 학교는 무료 사범생 제도를 실시하는 6 개 고교 중 하나가 되었다. 음악교육과는 현재 학부생 478 명, 대학원생 14 1 사람입니다. 음악학과 교육학 석사 문학 석사 등 전문 학위점이 설치되어 있다. 석사 연구 방향은 성악, 합창 지휘, 피아노, 아코디언, 학과 교수 이론을 포함한다.
음악 교육과는 높은 수준의 교사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교적 강한 음악 교육과 과학 연구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기초를 다지고, 기본기를 강조하고, 의지를 연마하고, 학과를 강화하는' 교육 방침을 따르고, 학술 연구와 기초교육을 위해 대량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수준 높은 전문 저서를 출판하여 수준 높은 학술지에 여러 편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교육부, 국가사회과기금 등 성 장관급 이상의 과학연구 프로젝트에 착수하고 참여하여 교육부, 산시 () 성 학술상을 여러 차례 받았다.
최근 몇 년 동안 다대성 원장의 지도 아래 이 학과는 국제 음악 교육 기준에 따라 인재 교육 개혁을 진행했다. 2005 년 음악학원 설립 이후 사범생의 양성 목표는 점차 예술 실천 수준과 종합 기술을 향상시키고 강화하는 쪽으로 기울고 있다. 2006 년에는 음악 교육 전공 교육과 교과 과정 개혁이 진행되었다. 2007 년에는 교육부의 새로운 교과 과정 개요가 시범 실시되고 2009 년에는 전면 시행되었다. 특히' 극진교' 를 통해 학생과 교사가 희곡 예술을 배우도록 촉진하고 종합 공연 능력을 향상시킨다. 2007 년 6 월 5 일부터 2 월까지 학교와 도쿄예술대학은 Xi 인민극장에서 프랑스의 유명한 작곡가 비재의 음악 걸작' 카르멘' 을 공동 공연했다. 이번 공연은 중국 서북지역에서 대형 오페라' 카르멘' 의 첫 공연이다. 이런 사제 리허설, 공개 공연의 형식은 우수한 문화와 고아예술의 교류와 전파에 유리하고, 학교와 도쿄예술대학의 협력을 강화하고, 학교의 국제적 시야를 넓히며, 학교의 국제화 과정을 촉진시켰다. 2009 년 두 학교는 다시 합작하여 Xi 안에서 윌디의 오페라' 아이다' 를 공연하며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다. 20 10 12 교육부에서 열린 음악학 (교사교육) 전공 학부생 기본기 대회에서 학교는 단체 3 등상을, 07 급 음악교육학과 학부생 리치는 개인전능 1 등상, 피아노 단상상, 종합이론 단상상을 수상했다. 이번 4 개 대상 중 개인전 1 등상은 대회 개최 이후 12 년 만에 처음으로 돌파했고 피아노 단독상도 12 년 동안 수상하지 못한 공백을 메웠다. 20 10 12 중국 음악학원에서 선정한 윌디 오페라' 아이다' 2 막이 사범대학 그룹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희곡 공연은 우리 병원의' 극진교' 실천 성과를 가장 잘 표현한 것으로, 전국 전문예술대학과 사범대학에서 학교의 명성과 지위를 크게 높였다.
지난 25 년간의 발전에서 음악 교육과는 모든 연령대의 청년 교사들의 공동 노력으로 부단히 발전하여 번창하는 발전 국면을 보이고 있다. 학생 모집 규모가 계속 확대되면서 학생 모집 범위도 원래의 서북 5 성에서 전국 각지로 확대되었다. 전국 각종 고등학교 등 사범학교, 초중고교, 문화기관, 예술단체를 위해 우수한 전문기술교사, 예술간부, 관리인재를 양성해 우리나라 서부 지역에서 음악교사를 양성하는 중요한 기지가 되었다. 음악교육과는 젊은 음악 애호가들을 끌어들이는 꿈의 장소가 되고 있다.
원장: 왕추군 당 지부 서기: 주뢰.
성악 연구실 주임: 미탁
전임 교사: 미미루 항왕용 아후안 주뢰 장민 이홍매 장령임홍성 동미뢰 돈
피아노 연구실 주임: 당걸
전임 교사: 당걸 양홍병범 장신매 메리 왕팅팅 천화우 푸량치
학과 교수 연구실 주임: 장 (겸)
전임교사: 장산사범대학교 음악공연과는 20 10 년 9 월에 설립되었다. 우리 병원은 학교에서 제정한' 종합적이고 연구형 대학' 을 운영하는 전략 발전 계획에 근거하여 국제화와 다양성의 경영 이념으로 국제선진음악학원의 경영 이념과 관리 모델을 참고하여 학원의 전면적인 발전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조치이다. 음악 공연 전공은 2003 년에 창립되었다. 2005 년 음악학원 설립 이후 음악 공연의 교원 역량을 점차 풍성하게 했다. 1995 민족 오케스트라 설립 교향악단은 2008 년에 설립되었다. 특히 2007 년과 2009 년 도쿄예술대학과 합작해 xian 에서 세계 고전 오페라' 카르멘' 과' 아이다' 를 공연하며 산시 사범대 음악학원의 예술적 실천 성과를 충분히 보여 사회적 영향력과 지위를 높였다. 7 년여의 준비와 축적을 거쳐 음악 공연과 설립 조건이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20 10 은 원기악과를 주체로 피아노, 성악 교사를 뽑아 음악 공연과를 재구성했다. 음악 공연과의 설립은 우리 병원이 음악 교육 위주의 학교 운영 모델에서 다학과 종합 학과 모델로 전환되었음을 상징한다. 이 기본 틀의 건설은 음악대학의 미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음악 공연과 아래에 성악 피아노 연구실, 민족기악연구실, 관현악단 교무실 3 개 교무실을 설치하다. 보컬, 피아노, 민족 기악, 오케스트라 전공을 각각 모집한 학부생. 음악 공연과 스승의 역량이 풍부하여 전임 교사 19 명이다. 그중 교수 2 명, 부교수 4 명, 석사생 멘토 6 명, 박사생 1 사람. 대학원생 이상 학력과 해외 유학 경력을 가진 교사 10 명. 음악학 석사 학위와 예술학 석사 학위가 각각 성악 피아노 민족기악 연주학과 대학원생을 모집한다.
음악 공연과는 설립 이래 일부 과정을 조정하고 충실하게 하며, 교학 연습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서 학생들의 일상적인 학습과 공연 실습에 중점을 두었다. 모든 공연 전공 학생들은 학교 교향악단, 민족악단, 오페라의 일상적인 리허설과 중대 공연에 참가하여 성적이 현저하다. 일본 교향악단과 도쿄예술대가 공동 공연한 두 편의 오페라' 카르멘' 과' 아이다' 가 사회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민족악단 학생실내악단이 제 2 회 전국 대학생 미전 기악 대회 전문팀 은상, 산시 () 성 제 2 회 대학생 미전 기악 대회 전문팀 1 위를 차지했다. 음악문화과는 전신이 섬서성사범대 예술학과 이론연구실로, 음악학원 음악과는 2005 년 9 월에 설립되었다. 음악문화과는 20 10 년 9 월에 설립되었다. 음악 문화학과에는 음악 문화와 화학 전공이 있다. 음악문화과는 음악학원의 다른 전공 이론 교수도 맡고 있다. 음악학과 예술학 석사, 석사 양성 방향은 중국 음악문학, 작곡기술이론, 민족음악학을 포함한다.
음악문화과 기존 전임교사 10 명 (박사 2 명, 석사 6 명, 학사 2 명) 중 교수 1 사람 (석사생 멘토), 부교수 2 명 (석사생 멘토), 강사 6 명 여러 편의 전문 방향 학술 성과 전문 저서를 출판하여, 일정한 영향력을 지닌 권위 있는 핵심 학술 논문 수십 편을 발표하였다.
음악, 문화, 화학은 산시 사범대 음악학원이 시대와 사회 발전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산시 사범대 종합학과의 장점을 발휘하기 위해 창립한 신흥 교차학과이다. 그것은 2009 년에 설립되어 첫 학부생을 모집했다. 산시사범대학교 문학원, 신문과 전파학원, 물리학원, 컴퓨터학원, 국제경영대학원, 미술학원 교수, 부교수가 음악문화, 화학백본 과정 교육에 참여했다. 이에 따라 음악문화학과 교직원의 전반적인 실력이 비교적 강하다.
음악 문화에는 이론 과정과 응용 과정이 포함된다. 학생들은 자신의 특기와 의지에 따라 2 학년부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론 수업에는 음악학, 작곡, solfeggio 등 세 가지가 있다. 주로 이론의 기초를 튼튼하게 키우고, 앞으로 중학교, 전문대학 또는 과학연구 기관에서 음악학, 시창귀, 작곡, 음악 창작 교수, 연구에 종사하는 학생에게 관심을 가질 것이다. 신청 과정은 음악 편집 및 녹음, 음악 경력 계획 및 관리, 음악 문학 및 비판과 같은 음악 문화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과정을 주로 공부합니다. 텔레비전 방송국과 라디오에 적합한 음악 편집자를 양성하다. 음악 평론가, 잡지, 신문 음악 편집자 기관 문화 기관 및 기업 노조 위원회 간부; 콘서트 홀, 극장, 대중예술관, 문화관, 음청 등 기획관리형 응용형 인재.
원장: 왕위동당 지부 서기: 왕위동 (겸)
전임 교사: 왕위동, 진사해, 손항, 장연, 송초, 백군, 한정, 비원, 왕림, 강영, 구양사문음악학원 무용교육학과 (무용교육방향) 가 1997 에 설립되었다 교육부가 승인한 고교 중 가장 초기의 학부 전공 중 하나이며 2004 년부터 무용교학이론 연구 방향을 모집하기 시작한 대학원생이다. 20 1 1 시작 증가 춤 (비정규) 전문 방향. 두 가지 전문적인 방향이 있다: 무용교육과 무용과학. 무용과 기존 전임교사 13 명 중 교수 1 사람, 부교수 3 명, 강사 8 명, 조교 1 사람, 석사생 멘토 4 명.
무용 교사의 교수 지식 구조는 합리적이고, 연구 방향은 전면적이며, 이론 지식은 심오하며, 실천 효과는 현저하며, 과정은 완비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전문 과목은 발레 기초훈련, 중국 고전 무용, 중국 민족 민간춤, 무용감독 (이론과 실천 과정), 무용극, 현대무용, 외국 표상 등이다. 이론 과정은 발레 교수법, 민간 무용 교수법, 고전 무용 교수법, 중국 고대 무용사, 서양 무용사, 무용개론, 예술개론, 무용미학, 기초음악, 무용명작 감상, 무용인체 해부학, 무용운동 생리학 등이다. 10 여 년의 발전을 거쳐 본 학과는 전통 교학 모델을 기초로 혁신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전문수준이 높고, 종합적인 자질이 좋고, 사회적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무용교육 인재를 양성하여 특색이 뚜렷한 교학 모델을 형성하였다.
무용과 교사는 다년간의 노력과 축적을 거쳐 이미 전문 저서 2 부, 교재 5 부를 출판했다. 성부급 과학연구 프로젝트 6 개, 학교급 과학연구 프로젝트 7 개, 학교급 우수 과정 1 문을 완성하고 맡는다. 권위와 핵심 정기 간행물에 교수와 학술 논문 12 편, 중요 및 공개 정기 간행물에 수십 편의 논문을 발표하다. 10 무용학과 이론과정 강의 요강 편찬이 완료되었습니다. 무용과 교사와 그 작품은 여러 차례 성 시 학교 대형 공연에 참가했다. 이 작품들 중 일부는 중앙방송국과 성시방송국에서 여러 차례 방송되었다. 교사와 학생은 국가급, 성급, 시급무용대회에서 각각 금상, 은상, 구리상, 여러 교사가 우수감독상, 우수원예상을 각각 수상했다.
원장: 쳉 파티 지부 비서: 양 borong
전임교사: 쳉, 왕동, 유휘, 한,, 가오슝,, 우빈,, 양, 석나, 당윤통, 산시 사범대 한당음악무용연구센터, 2006 년 6 월 학교 비준을 거쳐 한당음악무용과 산시 지방음악무용을 중점적으로 연구하는 학술연구다
장안은 한당 시대의 문화 중심지이다. 이를 바탕으로 본 연구센터는 산시 () 의 풍부한 역사 음악 자원과 지방 음악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산시 () 에서 출토된 지방 음악 유물 고고학, Xi 안고악 () 과 진징악파 () 를 연구 주제로 탐구성 연구를 전개하였다. 동시에, 이 센터는 고교 과학 연구, 교수, 실천이 긴밀하게 결합된 유리한 조건을 충분히 발휘하여 연구 성과를 제때에 전환하여 음악학원의 교학과 실천에 지속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이론 연구, 악무 창작, 악무 공연 실천의 연구 특색을 형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