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북경대학교 및 북사대 영화학 대학원생 참고서를 급히 구하다.

북경대학교 및 북사대 영화학 대학원생 참고서를 급히 구하다.

베이징대 예술학과가 1997 년 4 월 출범을 선언한 것은 북경대학교 예술교육과 예술학 연구가 북경대학교 새 역사의 장을 열었다. < P > 예술학과에는 예술학과, 미술학과, 음악학과, 영화학과 등 네 개의 교무실이 설치되어 있다. 문화산업연구소, 서예연구소, 경쿤예술연구소, 연극연구소, TV 연구센터 등 4 개 연구소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P > 예술학과에는 디지털 영상연구실, 애플 컴퓨터연구실, 도서음자료실도 설치되어 있다. 현재, 예술학과는 비교적 큰 도서 시청각 자료관으로 건설되어 국내 최대 디지털 영화 연구 데이터베이스로 건설되고 있다. 베이징대 예술학과는 베이징대 학생예술단의 업무를 관리하고 지도할 책임이 있다. 북경대학교 학생예술단은 학생합창단, 학생관현악단, 학생무용단, 학생민악단 등을 포함해 최근 몇 년간 미국 스페인 싱가포르 등을 방문해 국제대회에서 상을 받았다. 예술 학습은 베이징대 예술단을 세계적 명성을 지닌 대학생 예술단체로 건설하여 캠퍼스 문화 건설을 추진하고 해협 양안의 문화교류와 국제문화교류에서 역할을 할 것이다. 예술학과는 국내외에서 유명한 학자들과 예술가들을 겸직 교수나 객원 교수로 선임했다. < P > 북경대학교 예술학과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 모든 대학생들에게 예술 교육을 실시하여 풍부한 예술 지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더 높은 재미와 격조, 감상력을 가지고 상당한 예술적 수양을 가진 인재가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둘째, 이론기초, 전문훈련, 종합자질 등 세 가지 측면에서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는 예술교육, 예술평론, 예술실천, 예술연구의 전문 인재 (예술연구의 고급 인재 포함) 를 양성한다. < P > 3, 기초예술이론, 각 부류의 예술, 비교예술, 미육 등에 대한 학술 연구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국제학술교류를 전개하며, 국제수준과 중국특색 있는 예술학을 창조하는데 자신의 공헌을 하였다. < P > 4, 사회 지향 예술교육, 예술평론, 예술산업, 예술과학, 광고산업 등에 대한 탐구와 연구를 통해 사회주의 정신문명의 건설과 사회주의 시장경제의 발전에 기여하였다. < P > 베이징대 예술학원은 이르면 연내에 설립될 예정이며, 초기계획에는 미술과 음악학과, 영화예술학과, 문화관리과 4 학과 및 연극연구소, 서예예술연구소, 영화연구소 등이 포함된다.

기존 전공: 학부 (영화감독, 예술학, 음악학, 문화예술관리)

석사 (예술학, 영화학, 미술학)

예술석사 (MFA)

박사 ( 방송예술학) < P > 현재 예술학원에는 영화학 박사 교사 1 명이 있다: 펑길상 [교수] 석사생 멘토 5 명. 영화학과 (주임: 진욱광교수) 진욱광 [교수] 유홍 [교수] 이도신 [부교수] 진우 [부교수] 구장홍 [강사] 진우 [강사] < P > 펑길상 교수 < P > 베이징대학교 예술학과 비서관 부주임 < P > 박사 대학원생 지도 멘토 < P > 학술직: < P > 교육부 예술교육위원회 위원 < P > 중국 고교미육미육연구 상무 부회장 < P > 중국 TV 예술예술협회 고교 지부 부회장 < P >; 중국 예술정신, < P > 미학원리, 영화미학 < P > 현재 주요 업무 분야:

1. 편집장' 영화예술총서' (첫 번째 ***1 권) 에는 본인이 쓴' 영화미학' (35 만자) 이 포함되어 있다. 이 총서는 베이징대학교 출판사가 21 년 말부터 속속 출판할 예정이다.

2. 연구과제' 예술학 원리' 는 본인이 원래 편집한' 중국예술학' (8 만자) 과' 예술학개론' (3 만자) 을 바탕으로 현대관념으로 중국 예술전통을 설명하려고 노력한다

3. CCTV 연구과제' TV 예능 프로그램 연구' 를 맡다.

4. 저는 현재 베이징대학교 출판사 * * * 와 함께 2 급 영화학과 대학원생 * * * 을 이끌고 있는' 〈Film Art > (제 5 판) 이 책은 미국의 유명 대학에서 모두 채택한 영화 교재이자 미국 영화학과 학생 필수 과목의 지정 교과서다. 이 책은 21 년 12 월 베이징대 출판사에서 발간될 예정이며, 동시에 발간되는 또 다른 두 권의 저작인' 영화문화',' 영화간사' 등도 발간될 예정이다. < P > 연구 과제:

1. 국가' 팔오' 철학 사회과학 중점 과학 프로젝트' 중국예술학' 은 본인이 과제 책임자다. 이 프로젝트는' 85' 기간 동안 전국 예술과학 1 개 중점 항목 중 2 위를 차지했으며, 연구 성과는' 중국예술학', 본인편집장, 5 명의 교수 * * * 가 함께 집필해 5 년 만에 완성됐다. ***8 만자.

2. CCTV 연구과제' TV 예능 프로그램 연구'. < P > 주요 학술상:

1. "중국예술학" (본인이 편집장, 고교출판사는 97 년 12 월 출판, 8 만자) 1998 년' 중국도서상' 을 수상했다. 1999 년 베이징시 철학과 사회과학 우수 학술 성과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1999 년 전국 문과 최고상, 즉 제 1 회 국가사회과학기금 우수 프로젝트 성과 2 등상을 수상했다.

2.' 영화감상' (본인 편집장, 고교출판사 98 년 7 월 출판, 3 만자) 1998 년 국가급' 95' 중점 교재로 등재됐다. 1998 년 교육부에 의해 전국 일반 고교 미육과 예술교육 중점 교재 (* * * 4 권), 중 * * * 중앙정치국 상무위, 국무원 총리 이란청 동지가 이 중점 교재를 위해 순서를 쓰며 고교보급 미육과 예술교육을 제창했다. 1999 년 교육부는 전국 일반 고교 자질교육의 첫 번째 중점 교재 (***41 권)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21 년 베이징시에서 우수 교육 성과 1 등상, 국가 우수 교육 성과 2 등상으로 선정됐다.

3.' 영화스크린 세계의 매력' (북경대학교 출판사 1991 년판) 과' 예술학개론' (북경대학교 출판사 1994 년판) 이 각각 베이징대 제 4 회와 제 6 회 과학연구성과상을 수상했다. < P > 주요 학술 저작:

1.' 중국예술학', 편집장, 고교출판사 97 년 12 월 출판, 8 만자.

2.' 영화감상', 편집장, 고교출판사 98 년 7 월 출판, 3 만자.

3.' 영화스크린 세계의 매력', 펑기상, 북경대학교 출판사 91 년판, 25 만자.

4.' 예술학개론', 펑길상, 고교출판사 22 년판, 35 만자.

5.' 영화미학', 펑길상, 북경대학교 출판사 21 년판, 35 만자. < P > 주요 학술 논문:

1.' 산문시 영화의 미적 특색',' 영화예술', 1985 년 7 호

2.' 아슬아슬한 조각의 미학 추구',' 현대영화' 1988 년 제 《 문예연구 》 2 년 제 4 호

5. 《 문화간 교류의 중화어 영화 》, 《 영화예술 》 2 년 제 1 호, 《 베이징일보 》 21 년 2 월 18 일 카피 요지, 《 신화다이제스트 》 21 년 제 5 호 현대전파' 21 년 제 2 호

7.' 중화민족영화예술과 WTO' 를 실었습니다. 영화 창작' 21 년 제 3 기 < P > 이도신 부교수 < P > 베이징대학교 예술학과 부교수 < P > 석사 대학원생지도 멘토 < P > 가 주요 과정을 개설했다. < P > 중국 영화사, 중국 영화비평 < P > 주요 연구 분야 중국 영화보급 < P > 주요 학술상: < P >' 중국영화비평사 (1897-2)' (중국영화출판사 22 년 6 월 출판, 64 만자) 24 년 베이징시 제 8 회 철학사회과학 우수성과 1 등상을 수상했다. < P > 주요 교육 수상: < P > 는 23 년 베이징대 1 대 교사 칭호를 받았다. < P > 주요 학술 저작 (모두 독립 서명):

1.' 중국 영화문화사 (195-24)', 베이징대학출판사 25 년판, 71 만자.

2.' 중국영화의 사학 건설', 중국방송출판사 24 년판, 27 만자.

3.' 중국영화비평사 (1897-2)', 중국영화출판사 22 년판, 64 만자.

4.' 영화비평학', 베이징대학출판사 22 년판, 34 만자.

5.' 중국영화사 (1937-1945)', 수도사범대학 출판사 2 년판, 23 만자.

6.' 보들레르가 어떻게 책을 읽고 썼는가', 장강문예출판사 1998 년판, 34 만자. < P > 주요 학술논문 (모두 독립 서명):

1.' 소비논리의 건립과 연하영화의 진로',' 문예연구' 25 년 5 호.

2.' 빛과 그림자로 광명 추구-심부 조기 영화의 정신흐름과 문화적 의미',' 현대영화' 25 년 3 호.

3.' 함락시대의 상하이 영화와 중국 영화의 역사 서술',' 베이징영화학원 학보' 25 년 2 호.

4.' 중국 영화문화사 건설'' 당대 영화' 25 년 1 호.

5.' 이데올로기 분위기와 중국 공포영화의 예측할 수 없음',' 영화 신작' 24 년 5 호.

6.' 영화학술: 박수갈채 없는 어색함과 초월에 대한 불안',' 중화독서보' 24 년 8 월 11 일.

7.' 영화 계몽과 계몽영화-정정추영화의 정신흐름과 문화적 의미',' 현대영화' 24 년 2 호.

8.' 유형의 중국 초기 코미디 영화' (위, 아래),' 해남사범학원 학보' 24 년 2, 3 호 (연재).

9.' 신중국 코미디 영화의 역사적 상황과 관념의 변화',' 영화예술' 23 년 6 호.

1. "여성의식과 그 어려움이 떠오른다-영화 < 태권도 > 문화해석',' 현대영화' 23 년 제 6 호.

11. "시장경제는 중국 영화 유형 생태 재건을 요구한다" (기자와의 인터뷰), "중국문화보" 는 23 년 8 월 26 일.

12.' 중국 영화의 장르 전통에서 현재 중국 영화의 발전 기회를 본다',' 문예보' 는 23 년 7 월 17 일.

13. "심령 탐문과 가치 재건-비디오 < 너와 함께 > 문화독해',' 현대영화' 23 년 2 호.

14. "중국 초기 영화사: 유형 연구의 도입과 개척", "베이징 영화학원 학보" 23 년 2 호.

15.' 4 세대 감독의 역사의식과 중국 영화사에서의 독특한 지위' (위, 아래),' 해남사범학원 학보 사회과판' 23 년 1 호, 22 년 6 호 (연재).

16.' 생년생과 죽음과 죽음-후효현 영화 < 어린 시절 과거 > 일종의 독해',' 영화 신작' 22 년 6 호.

17.' 중국 초기 영화의 아버지 이미지와 문화적 의미',' 영화예술' 22 년 6 호.

18. "물애 비극과 생존난국-영화 < 총 찾기 및 gt; 문화독해',' 영화예술' 22 년 3 호.

19. "역사, 문화, 개인, 필세-하강영화 < 유리는 투명하고 gt; 코멘트',' 현대영화' 22 년 1 호.

2.' 할리우드 영화의 중국 내 독특한 처지와 역사적 운명',' 현대영화' 21 년 6 호.

21. "중국 영화사 연구의 발전 추세와 전망", "베이징 영화학원 학보" 21 년 제 4 호.

22.' 왕가위 영화의 정신적 흐름과 문화적 의미',' 현대영화' 21 년 3 호.

23.' 선택과 견지: 조기 현실주의 영화 비평',' 문예이론과 비판' 21 년 1 호.

24.' 타입의 중국 조기음반',' 현대영화' 2 년 6 호.

25.' 영화이론과 영화사의 시각에서 중국 영화비평',' 베이징영화학원 학보' 2 년 3 호.

26.' 중국 초기 영화의 도시 이미지와 문화적 의미',' 수도사범대학교 학보 사회과판' 1999 년 6 호.

27.' 당대 중국 영화: 현실주의 5 년' (위, 아래),' 영화예술' 은 1999 년 5, 6 호 (연재) 이다.

28.' 중국 영화 비평사 건설',' 영화예술' 1998 년 제 4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