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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계각층의 영웅들: 군사훈련을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훈련에 사용되는 탄약은 기본적으로 실탄이지만, 실탄과 포탄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실제 인원 간 훈련에서는 공탄이 대부분 사용돼 정확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운동. 직원 부상. 고정표적이나 군사시설에 대한 훈련을 실시할 때에는 일반적으로 실탄이 사용된다. 대상 지역에는 활동하는 인원이 없기 때문에 큰 위험은 없습니다. 각종 부대와 무기의 합동훈련을 실시할 때 첨단 장비를 이용해 사전 계산을 하고 시차를 확보해 훈련 중 우발적인 부상을 예방할 예정이다. 위에 분이 말씀하신 것은 기본적으로 TV를 너무 많이 보는 것입니다. 사실 운동은 그렇게 간단하지도 않고, 미리 준비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미리 준비되어 있다면 이 연습은 그 의미를 잃을 것입니다. 상황에 적응해야만 훈련 중 다양한 비상 상황에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군사훈련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대치훈련'은 기본적으로 더 이상 실시하지 않고 있으며, 요즘에는 '시험연습', '연구연습' 등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이 두 훈련 모두 실탄, 실제 폭발, 실제 병력을 활용하는 '진짜' 훈련이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세 가지 현실" 훈련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훈련의 조직과 실행은 뛰어난 예술성을 반영했습니다. 첫째, 조직 업무는 매우 복잡합니다. 요즘 군사훈련은 모두 다군 합동훈련으로 조직화, 조정, 상호협력의 업무량이 상당히 과중하다. 지휘관은 명쾌하고 단호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둘째, 사고로 인한 부상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주요 군사 훈련 중 사고로 인한 부상을 피하기란 어려운 일이며, 이는 모든 국가의 군대에 해당됩니다. 사고를 예방하려면 신중한 계획과 적절한 준비가 이루어져야 합니다(중-러 합동 군사 훈련 등 주요 군사 훈련의 준비 기간은 매우 길어 일반적으로 3~6개월이 소요됨). (중-러 합동군사연습 등 주요 군사훈련 준비 기간은 매우 길다. 보통 3~6개월이다.) 명령이 오면 싸우고, 명령을 받으면 멈추는 훈련이다. 중단될 수 있음), 조정을 반복적으로 구성해야 합니다(개인 병사 및 자전거와 조정, 특정 시간에 사격 시작, 특정 시간에 중지 등). 타격할 총알, 장비 이동 시기 및 방향 등) 다양한 안전 대책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훈련의 효과가 보장되고 사고도 예방할 수 있다.

군사훈련에서 훈련을 주관하는 책임자는 훈련의 결과를 결정하는 중요한 임무를 맡는다. 훈련이 실제 전투에 가까운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심판 방법이 과학적이고 정확해야 한다. 현대 군사훈련에서는 정성적 방법과 정량적 방법을 사용하여 판단하는 것이 주된 방법이다.

적성적 분석은 일반적으로 적청군의 전술적 사상과 전술을 거시적으로 평가하는 데 사용된다. 측면 (운동의 양쪽은 빨간색과 파란색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특정 대결의 결과를 구체적으로 판단할 때. 전장에서 병력의 전투 효율성과 소모를 실제로 시뮬레이션하려면 감독은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정량적 분석을 수행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군사 훈련 중에 붉은군 제85포대가 1,000m 떨어진 청군 탱크 진지를 공격했습니다. 국장은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합니다. 붉은 군대의 화력은 85식 대포 6문이며 발사 시간은 각 포가 분당 4발을 발사한다고 계산하면 중대 전체가 72발을 발사합니다. <<대전차 총기 명중률과 피해율>> 1000미터 직사격시 이 투척의 명중률은 56%, 피해율은 33%라는 공식을 보면 알 수 있다. 직접 조준 포병이 발사한 탄환 수 * 직접 조준 명중률 * 직접 조준 손상률 = 목표 파괴 "계수"는 붉은 군대의 탱크가 14대의 청군 탱크를 파괴했음을 보여줍니다. 이런 식으로 감독은 빨간색과 파란색의 이중 반격에 대해 구체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붉은 군대의 포격 이후 청군의 방어 위치에 있던 탱크 14대가 "파괴"되어 훈련에서 철수되었습니다. 청군 병사들은 '사망'을 선언한다.

그러나 이 단일 무기 전력 계산으로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현대 전장을 시뮬레이션할 수 없기 때문에 대결 훈련 중에 심판이 필요한 상황은 그렇게 간단할 수 없다. 무기, 무기가 복잡한 상황을 감독부에서 판단하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한 훈련에서 붉은군 분견대가 청군 고지를 공격했는데, 붉은군은 과연 고지를 점령할 수 있을까? 감독은 먼저 양측의 화력을 분석하고 계산했다: 적군 돌격소총 21문[화력 지수 1], 혼합 기관총 3문[화력 지수 3], 40m 로켓 발사기 3문[화력 지수 9], 59식 중형전차 [ 화력 지수] 34} 차량 2대, 무반동 소총 2 82개 {화력 지수 10] 청군 수비대의 전력은 돌격 소총 6개 {화력 지수 1}, 분대 기관총 1개 {화력 지수 3}, 로켓 발사기 40개 {화력 지수} 9} 차량 1대, 보병전투차량 1대{화력 지수 28}, 대전차 미사일 1대{화력 지수 30}으로 계산하면 적군 화력 지수는 148, 청군 화력 지수는 77입니다.

실제 전투에서 화력은 승패에 영향을 미치는 하나의 요소일 뿐이므로 감독은 전장의 종합적인 요소를 고려하여 결론을 내려야 한다. 적군 전투 효율성 = 화력 지수 148 * 전술 수준 최적 전략 1.3 * 전술적 성격 공격 1 = 192.4 청군 전투 효율성 = 화력 지수 77*전술적 방어 성격 2.5*고지 1.1*방어 준비 시간 1*전술 수준 낮음 정책 0.7=148.225 따라서 감독은 종합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붉은 군대의 전투 효율성 지수는 청군보다 높아서, 붉은 군대는 고지를 점령할 수 있었습니다. 청군 방어 실패로 인해 고지를 지키던 청군 병사들은 "사망"했거나 " 인원들의 '사망' 여부도 양측이 발사한 포탄과 총탄을 바탕으로 한 데이터 통계를 바탕으로 국장실에서 판단했다.

물론 실제 훈련 상황은 더 복잡하다. 위의 내용은 단순한 예일 뿐이며, 실제 승패 판단은 이전의 결과뿐만 아니라 특정 전술적 계산에 기초해야 한다. 실제 운영과 감독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