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중국과학원은 "게임 기술은 재미에 의해 지연되는 하드코어 기술"이라고 말했다.

중국과학원은 "게임 기술은 재미에 의해 지연되는 하드코어 기술"이라고 말했다.

생산성 관점에서 볼 때 10년 전의 PC와 휴대폰은 오늘날 일상적인 업무 요구 사항의 99%를 처리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가상 화폐의 물결이 아니었다면 칩은 오래 전에 과잉 생산되었을 것입니다. 스마트카가 생산능력을 소비할 것으로 예상한다면, 스마트카의 판매량은 연간 수백만 대에 그칠 것이며, 이는 수천만 대의 휴대폰과 게임기에 비하면 아주 적은 양입니다. 이제 국가는 칩과 고급 제조를 전개하고 있으므로 개발된 제품은 소화될 만큼 충분한 요구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고를 차지하는 실리카 더미에 불과할 것입니다.

당신이 생산하는 칩이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판매되기를 원한다면 지속적으로 반복될 수 있는 하드웨어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있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자체는 상호 의존적이며 나선형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게임을 만들지 않으면 소프트웨어는 생산 소프트웨어와 산업용 소프트웨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모두가 이 분야에서 늦게 시작했고 모든 분야에서 커스터마이징이 너무 크고 모든 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번 돈은 신인으로서 발언권도 없고 기술 축적도 없고, 업계에서 많은 돈을 받을 수도 없는데 어떻게 업계에 피드백을 할 수 있을까요?

민간 소프트웨어의 경우 인터넷 거대 기업에 의해 완전히 박멸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앱을 제외하면 게임만이 하드웨어 성능을 진정으로 자극할 수 있다. 요즘 휴대폰 제조사들을 보면 배터리, 카메라, 자체 UI를 자랑하는 것 외에는 자랑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 Apple도 Genshin Impact 시연을 통해 하드웨어 성능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내 휴대폰이 단지 Douyin을 탐색하고 온라인 쇼핑을 위한 것이라면 왜 더 나은 성능을 갖춘 휴대폰을 구입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해야 합니까? PC에서도 마찬가지다. 게임 환경에 리그오브레전드만 있고 감각적 경험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그래픽과 게임 콘텐츠가 없다면 왜 PC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는가? C측을 매각하지 못하면 B측은 강제정비로 끝나고 국영기업과 중앙기업의 매수 물결이 일어나게 되고, 그 결과 과잉보호로 인해 산업의 활력이 상실되는 결과를 낳게 된다. 망하기엔 너무 큰 컴프라더 같은 수많은 좀비 회사들, 아니면 망하기엔 너무 큰 좀비 회사들의 집단. 그러므로 C측에서 큰 변화를 만들고 싶다면 지원은커녕 적어도 너무 억누르지는 마세요. 젊은 세대는 게임을 하고 나면 곧바로 게임에 중독되어 비트 세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