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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고 로쉐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휴고 로쉐(1929-2009)는 취리히 기계 집안에서 태어나 프랑스 취리히 대학과 파리 대학에서 철학, 사회학, 문학을 전공했다. 1956년 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초기에는 신문과 잡지에서 문학 평론가, 문학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그는 1969년부터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해왔다. 1986년부터 1989년까지 Rochelle은 스위스 작가 협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다름슈타트에 있는 독일 언어 및 문학 창작 연구소에서 일했습니다. Rochelle은 소설 "Sewage", "The Wreath Maker", "Noah" 등의 단편 소설집 "The Key to the Laundry", "The Immune Man", "Flies and Soup", "The Hunchback"의 저자입니다. " "등; 짧은 문학 비평 모음 "등반이 아닌 읽기"시집 "그런 세상이 있었다". Rochelle은 뛰어난 문학 창작상으로 Konrad Ferdinand Meyer 상(1966), 취리히 시 문학상(1972), Schiller 상(1985), 스위스 Schiller 재단으로부터 Great Schiller 상(1992)을 수상했습니다. 등.

중국 이름: Hugo Rocher

국적: 취리히

출생지: 취리히

생년월일: 1929

사망일: 2009년

직업: 소설가

주요 업적: 마이어상, 취리히시 문학상, 쉴러상, 쉴러상, 스위스재단 쉴러상 등 수상 .

대표작: 『홀리데이 동행자』

관련 작품

'홀리데이 동행자'

이 책은 13편의 단편소설로 구성되어 있다.

'세탁실 열쇠'는 독특한 스토리 속 세탁실 열쇠는 문을 여는 도구일 뿐만 아니라 '집주인'의 권력을 행사하는 상징이기도 하다. ; 저자 평범한 세탁실 열쇠는 스위스인들의 보수적이고 비밀스러운 내면 세계를 열어준다.

단편소설집 『파리와 수프』 중에서 『일개미 38호』, 『파리와 수프』, 『금붕어, 고양이, 개, 개구리와 황새』 등 33가지 시나리오를 선정했습니다.” 동물 33종'은 동물의 체형과 기술, 생활 환경에 대한 세심한 관찰, 생생한 묘사, 섬세하고 감동적인 느낌, 독특한 발상이 모두 감동적이다. 각각의 동물 이야기는 강력한 도덕적 고양을 지닌 심오하고 현실적인 우화입니다.

<베개구스-삼촌이 어린 조카에게 전하는 굿나잇 스토리>는 자전적 단편소설집 <면역남자> 중에서 선정한 작품으로, 빈틈없는 상상력으로 황량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낸다. 인간이 깃털을 뽑은 추악한 거위는 기적적으로 상상의 날개를 부여받아 다시 날개를 퍼덕이며 하늘로 솟아올라 세계 곳곳에 사랑을 전하며 독자들에게 애절함과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정된 대표작으로는 『커튼』, 『어머니의 국자』, 『여기와 아마존강 위로』 등이 있다.

세계화 시대에 살아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소설집 '곱추', '곱추', '대령', '홀리데이 컴패니언'은 모두 굴욕적인 '난쟁이', 혼란스러운 주정뱅이 '대령', 서로 사랑하지 않는 '휴일 파트너' 등은 정체성 위기에 빠진 포스트모던 사회에 대해 의기소침하고 황폐한 인물의 모습을 그린다. 역시 이번 소설집에 선정된 『건물관리인의 살인계획』은 살인욕구가 뛰어난 소설로, 이웃집 세입자인 슈나이벌리를 고의로 죽이려던 평범한 건물관리인이 결국 그에 대한 음모를 꾸미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이러니한 살인 이야기.

'청나라 관리의 눈'은 동명의 소설에서 발췌한 것으로, 청나라 관리와 유럽 목사의 시대와 지역을 넘나드는 대화를 허구화한 작품이다. 문화 간의 혼합과 차이는 어쩔 수 없이 발생합니다. 사람들은 깊이 생각합니다.

평가

세계적 정서가 넘치는 풍자소설가 휴고 뢰쳐(번역서문)

휴고 뢰쳐(Hugo Loetscher)(1929-2009)는 가장 유명한 현대 스위스 소설가이자 뛰어난 언론인이자 번역가입니다. 1929년 취리히의 기계공 가문에서 태어난 그는 취리히 대학교와 프랑스 파리 대학교에서 철학, 사회학, 문학을 공부했으며 1956년 "1945년 이후 프랑스 정치 철학"이라는 논문으로 철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초기에는 취리히 자이퉁(Zurich Zeitung)과 웰투체(Weltwoche)에 문학 비평 기사를 썼으며, 1958년부터 1969년까지 스위스 문학 월간지 "두(Du)"와 "웰투체(Weltwoche)"의 문학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1969년부터 휴고 로쉐(Hugo Rocher)는 프리랜서 작가로 스위스 사회와 국민적 성격의 가려지고 숨겨진 "이면"을 탐구하는 데 전념해 왔습니다. 그는 스위스의 '이면'을 드러내기 위해서는 스위스를 떠나 세계를 여행하며 스위스를 세계 속으로 통합하고, 세계 속에서 스위스를 성찰해야 한다고 믿는다. 외국 문화와 스위스 현지 문화의 충돌과 통합은 로셸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현대 스위스 작가로 만드는 주요 요인입니다. 수년에 걸쳐 그는 남부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동남아시아를 여행했으며 많은 신문에 글을 썼습니다. 그의 소설은 대부분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전적 성격이 강합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장편소설과 단편소설, 시, 문학 평론, 우화, 여행기, 드라마 대본 등입니다.

1986년부터 1989년까지 Rochelle은 스위스 작가 협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다름슈타트에 있는 독일 언어 및 문학 창작 연구소에서 일했습니다. 1980년대부터 독일과 미국의 여러 대학에서 객원 문학 교수로 재직했으며, 중국 상하이와 쿤밍을 방문해 문학 강연을 하는 등 문화사절 활동도 펼쳤다. 20세기 가장 글로벌한 감성을 지닌 작가." 휴고 로쉐(Hugo Rocher)는 2009년 8월 18일 8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위대한 스위스 작가를 기리기 위해 이 소설집은 작가가 생애 동안 지정한 장에 따라 번역 출판되어 그의 깊은 기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휴고 로쉐는 늘 스위스 사회 현실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와 예리한 통찰력을 유지해 왔다. 1963년 로셸이 출간한 데뷔소설 『하수 - 신원확인 보고서』는 취리히에 거주하는 최빈곤층의 가난한 생활을 정부 관료들에게 보고하는 하수검사관의 이야기를 그린 전형적인 정치소설이다. 도시의 프롤레타리아트이며 그의 정치적 비판적 입장을 충분히 표현합니다. Rochelle은 모든 사회 시스템에는 부정적인 측면이 있다고 믿으며 이를 "하수"에 비유합니다. 소설은 당시의 더러운 사회에 대한 증오와 경멸을 우화적 기법으로 표현하고 있지만, 그 아이러니는 뚜렷하다. 현재의 병폐를 비판하는 이러한 창의적인 스타일은 그의 두 번째 소설 "화환을 짜는 소녀"(1964)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단순하고 소박한 소설은 지난 세기 초부터 세계 대전 말까지 평범한 여성 노동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II. 그 속에서 그는 생계를 위해 애쓰다가 결국 절망에 빠져 자살을 하게 되고, 소설 《노아-경제 번영에 관한 소설》(1967)도 이러한 주제와 스타일을 이어가는데, 작품에는 반전이 있다. 모호하고 의미심장하게, 소시민들의 돈 숭배를 조롱하고 풍자하며, 서구 복지 사회의 노동자 파업, 외국인 노동자 유입, 청소년 범죄, 토지 투기 등 다양한 사회 병폐를 폭로한다. 이후 로셸이 창작한 『빅 오렌지의 가을』(1982) 등의 소설에서도 동성애, 알코올 중독, 자본주의 사회 하층민의 빈곤, 1968년 유럽 학생 운동의 물결 등의 현상을 묘사하고 있다. 휴고 로쉐는 늘 스위스를 사회적 배경으로 삼아 사생활의 애환과 갈등을 그리는 데 주력해 왔으며, 시대의 보편적인 의미를 창의적인 주제로 반영하고 있으며, 사회를 배려하고 공감하는 인물이다. 일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며 태도 작가를 비판합니다.

휴고 로쉐는 1980년대부터 절묘한 단편 소설 창작으로 알려졌으며,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문체로 독일 문학계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로셸은 자신이 소설을 쓰는 이유가 사회생활의 더 많은 측면, 특히 사람들이 보지 못한 측면을 보여주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철학적 수준에 서서 공직의 부패, 정부의 무능, 학문적 위선, 사회적 불의 및 기타 현상에 대해 신랄한 풍자에 능숙하며,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물에 대해 글을 쓰고, 그들의 우스꽝스럽고 비열한 삶을 묘사하며 조롱합니다. 스위스의 소시민적 사고방식과 세계화된 서구 문명에 대한 그의 세심한 조사를 반영합니다. 작품이 풍자하는 현실은 그 사회와 그 시대를 훨씬 초월한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1983년 출간된 단편집 『세탁의 열쇠』로 그의 가장 영향력 있는 책이기도 하다. 이 소설은 유머러스한 이야기와 풍자적인 어조를 사용하여 스위스 민족성을 여러 각도와 측면에서 드러냅니다. 이 책은 동명의 단편소설 『세탁실의 열쇠』도 번역했다. 소설 속 아파트에 사는 세입자들은 스위스 사회생활의 축소판이 되었고, 주거규칙 역시 스위스의 상징이 됐다. 스위스의 사회 질서 의식. 누군가가 아파트 건물의 규칙을 위반하면 아무리 좋은 의도로라도 그 건물에 있는 모든 세입자의 공공의 적이 될 것입니다. 소설의 독특한 줄거리에서 세탁실 열쇠는 문을 여는 도구일 뿐만 아니라 '집주인'의 권력 행사를 상징하는 상징이기도 하다. 로셸은 평범한 세탁실 열쇠를 사용해 스위스의 경직되고 보수적이며 음란하고 비밀스러운 내면 세계를 열었습니다. 작가가 바라는 질서 있는 세계는 결코 비인격적이고 의심이 가득한 엄격한 질서가 아니다. 그는 우리 시대의 불완전한 사회생활을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인 문체로 가차없이 폭로했습니다.

아이러니는 휴고 로쉐의 주요 창작 특징으로, 기발한 플롯 구상과 절묘하고 세밀한 묘사를 통해 깊은 아이러니가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그의 풍자적 기법은 유연하고 다양하며, 그의 은유와 암시, 비교와 추론은 모두 날카롭고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언어는 더욱 날카롭고 통렬해 감탄을 자아낸다. 단편집 『파리와 수프, 그리고 33가지 장면 속의 33가지 동물』(1989)은 34마리 동물의 체형과 움직임, 생활환경과 기술을 면밀히 관찰하고 생생한 묘사와 섬세한 묘사가 돋보이는 단편집이다. 독특한 아이디어가 모두 감동적입니다. 언어는 장난스러우면서도 깊이가 부족하지 않고, 서사는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롭다. 동물들은 비좁은 생활 환경에서 끊임없이 고통받고 있는데, 이는 인간의 생존 위기를 반영한다. 소설은 가식을 버리고 모든 약한 동물을 사랑과 존경으로 가득 찬 진실한 감정으로 대합니다. 인간은 전반적인 도덕적 위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면서 점차 기존의 자신감과 우월감을 잃어가며 자비로운 태도로 바뀌고, 하급 동물계에 흩어져 있는 아름답고 단순한 자연의 감정을 갑자기 발견하게 된다. 나의 과거 동물관은 사실 오만과 편견으로 가득 차 있었다는 것을요.

소설의 목적은 사람들에게 맹목적인 오만함을 버리고 삶에서 평등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보라고 경고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동물 이야기는 강력한 도덕적 고양을 지닌 심오하고 현실적인 우화입니다. 이 책은 독자들의 유익을 위해 그 중 『일개미 38호』, 『파리와 수프』, 『금붕어, 고양이, 개, 개구리, 황새』 세 개를 선정하여 번역했습니다.

자전적 단편집 『면역인간』(1988)은 작가의 여행 경험과 관찰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프랑크푸르트 알게마이네 차이퉁에서 “제2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중요한 스위스 소설 중 하나”로 평가받았다. 이 책에 선정 번역된 『베개구스-삼촌이 작은 조카에게 들려주는 굿나잇 스토리』는 동물의 생존을 위협하고 생태환경을 파괴하는 인류의 비열한 행태를 작가의 흠잡을 데 없는 상상력으로 황량하고 아름다운 그림으로 그려낸다. 인간이 깃털을 뽑은 추악한 거위는 휴고 로쉐에게 기적적으로 상상의 날개를 부여받아 다시 한 번 날개를 퍼덕이며 하늘로 솟아올라 세계 곳곳에 사랑을 전하며 독자들에게 쓸쓸한 슬픔과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충격. 소설집 『 꼽추』(2002)는 금세기 초 로셸의 또 다른 걸작으로 굴욕적인 '난쟁이', 혼란스러운 술취한 '대령', 서로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휴가 동반자' 등은 정체성 위기에 빠진 포스트모던 사회에 우울하고 황폐한 인물의 모습을 그린다.

휴고 로쉐는 소설 집필 외에도 스위스 작가들의 회고록, 작품 평론, 작품 평론, 삶의 단편에 대한 회상, 그리고 유명한 작가 뒤렌마트의 장례식에 관한 기사를 포함해 여러 동시대 사람들과의 가상 대화는 뒤렌마트가 죽은 지 13년 후 이 책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이는 뒤렌마트의 미망인을 촉발시켰습니다. 샬롯 카일 부인은 기사에 나온 지나치게 비판적인 단어 중 일부가 자신의 "평판"을 훼손하고 있다고 화가 나서 법원에 항소했지만 결국 법원에서 기각되었습니다.

휴고 로쉐(Hugo Rocher)는 또한 이론집 "On Literary Narrative"(1999)를 집필했는데, 여기에는 그가 뮌헨 대학, 뉴욕 시립 대학, 포르토 대학에서 시에 대해 강의한 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n Portugal 은 아이러니, 허구, 은유, 개념 등 문학적 서사적 장치와의 관계를 분석하고 자신의 작품에 대한 분석과 평가를 결합하여 “입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귀도 있다”는 문학적 언어 개념과 시적 사고를 제안한다. ". 내러티브 이론에 관한 시적 강의 노트에 관한 이 책은 또한 로셸의 내러티브 문학 창작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또한, 휴고 로쉐(Hugo Rocher)는 최근 시집 『이런 세계가 있었다』(2004)를 펴냈는데, 그는 농담조로 자신을 '천상 세계의 화가'라고 부릅니다. 생명체, 우울함, 경쾌함, 혼란스러움 그리고 '초월'은 '만물의 서정적 움직임'으로 알려져 있다.

휴고 로쉐(Hugo Rocher)는 유명 작가 막스 프리슈(Max Frisch), 프리드리히 뒤렌마트(Friedrich Dürrenmatt)에 이어 스위스 신세대 작가들의 리더이다. 그는 폭넓게 글을 썼으며 문학계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콘라드 페르디난트 마이어 상(1966), 취리히 시 문학상(1972), 쉴러 상(1985) 및 대 쉴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스위스 쉴러 재단 상(1992) 등 휴고 로쉐(Hugo Rocher)는 뛰어난 문학적 창작력과 독특한 풍자적 예술로 현대 스위스 문학계에서 불멸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