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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서민의 주요 연구 분야

심서민은 주로 E-Learning 의 연구와 응용에 종사한다. 우리나라 동서부 교육의 질적 격차를 좁히고 광대역/무선인터넷을 이용해 학습형 사회를 건설하는 두 가지 핵심 문제를 겨냥해 동서부 교육의 질적 격차가 각 과정의 격차에 크게 누적되어 이뤄졌다고 지적했다. * * * 학교에서 일상적인 교육을 즐기고 학습형 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지속가능한 원천을 찾아 대중의 학습 습관에 부합한다. 이를 바탕으로 실시간 교실의 새로운 원격 교육 모델, 위성망, 지상망 전송, 자체 조직 커뮤니티를 통해 대규모 학습자를 분류하고 지도하는 등 교육 기반 기본 단위를 실현했습니다.

과학 연구 프로젝트: 심서민은 전체 팀장으로서 교육부 200 1 중앙재정 특별 중대 프로젝트인' 현대원격교육 핵심 기술 및 지원 서비스 시스템' 을 맡았고, 전국 26 개 중점 고교 참여, 프로젝트 총경비는 3200 만원이다. 전체 팀은 상하이 교통대학, Xi 교통대학, 칭화대, 베이징대, CCTV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교육의 기본 단위인 실시간 강의실 공유, 천지일체형으로 전송되는 새로운 교육 자원 공유 모델을 제시했다.

1 위 책임자로서 심서민은 여러 국가, 성, 국제협력 프로젝트를 맡았다. 국가발전개혁위원회' 차세대 인터넷 (CNGI) 원격교육 공공통신플랫폼 시스템 시범공사' 를 맡았다. 과학기술부 863 중대 프로젝트' 고속 IP 네트워크 기반 멀티미디어 원격 교육 데모 시스템'; "10 번째 5 개년 계획" 과학 기술 연구 프로젝트 "네트워크 교육의 핵심 기술 및 시범 프로젝트" 에는 실시간 교육 시스템, 온라인 과정 구축 및 지능형 응답 시스템 개발, 실시간 교육 리소스 기록 및 액세스 하위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국립 자연과학기금' E-Learning 의 공동 학습 및 개인화된 예측 모델 연구' 와' 지능, 표준화, 개방형 원격 학습 모델 연구' 가 있습니다. 상하이시과위 "멀티미디어 정보 추출 및 융합 기술 및 교육에서의 응용 연구", "양방향 위성 기반 동서연합 원격 교육 플랫폼", "모바일 멀티미디어 교육 응용 서비스 시스템 개발"; 인텔 연구 기금은 "비디오 검색 및 자동 음성 응답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학습 시스템" 과 "핸드헬드 광대역 네트워크 및 무선 장치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원격 학습 플랫폼" 입니다. 상하이 텔레콤 연구 기금 "광대역 디지털 셋톱 박스 기반 멀티미디어 교육 실험 플랫폼" 미국 국립자연과학재단' 인터넷학습국제협력: 이론, 연구, 실천' 등.

연구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HSD: 차세대 교육 환경을 위한 분산 학습 및 협력, 미국 국립자연과학재단,

2.863 프로젝트 하위 과제는 문맥 인식 다중 채널 융합 상호 작용 모델 및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3. 네트워크 측정을 기반으로 한 커버 네트워크 구축 알고리즘 연구 및 응용, 국립 자연과학기금.

특허: 허가된 특허 5 개.

1.cn1216491c 피어 투 피어 상호 연결을 기반으로 한 멀티 포인트 화상 회의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 계층 멀티 캐스트 방법.

2.CN 10036253 1C 기간 차이와 공간 분류가 결합된 운동인물 실시간 자동 추적 방법.

3.CN 128 1027a 다수의 사용자를 처리하는 협업 필터링 권장 방법.

4.CN 100373400C 다중 신경망 인식 모델을 기반으로 한 눈 뜬 탐지 방법.

MPEG-7 기반 원격 교육 스트리밍 미디어 검색 시스템

특허 공지 17

1. 양방향 위성 멀티미디어 원격 실시간 교육 시스템

원격 교육 다중 모드 실시간 멀티미디어 상호 작용 시스템.

3. IP 네트워크 기반 화면 공유 및 동기화 녹음 방법.

4. 전자상거래에서 상품을 추천하는 방법

5. 낮은 비트율에서의 화면 코딩 방법.

6. 실시간 멀티미디어 비디오 스트림의 계층 적 전송 방법

7. P2P 및 SIP 기반 화상 회의 시스템 및 구현 방법

8. 디지털 이미지 데이터 코딩 방법

9. 지원 벡터 머신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디지털 워터마크 포함 및 감지 방법

10. 회귀 지원 벡터 머신을 기반으로 한 블라인드 워터마크 삽입 및 추출 방법

1 1. 휴대폰이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녹음하는 방법

12. 객체 지향 지능형 공간 모델링 방법

13. 계단식 분류 및 하프원 변환에 기반한 인간의 눈 상태 감지 방법

14. 온라인 교육에서 0 이 아닌 시작점을 기반으로 하는 맞춤형 학습지도 시스템

15. 의사 결정 트리 기반 원격 교육 환경에서의 학생 상태 온라인 탐지 방법

16. 러프 세트와 신경망을 결합한 멀티 센서 정보 융합 방법

17. 에이전트 기술 기반 원격 교육 환경에서의 음성 응답 시스템

기타: 컴퓨터 소프트웨어 저작권

1. 차세대 지능형 학습 온라인 학습 시스템 V 1.0, 2005SR00426.

2. 코스웨어 녹음 시스템 V 1.0Wise Studio, 2005SR0429.

3. 휴대폰 원격 모니터링 및 기록 시스템 V 1.0, 2006SR02923

4. Linux 기반 통합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 v1.0,2006 sr01633.

5. Tianhe 교육 자원 관리 시스템 ERMS V 1.0, 2006SR06860

6.CW CWMaker V 1.0, 2004SR00079, 코스웨어 생성 도구 자동 기록.

7. 스카이클래스 v1.0,2004 Sr 00078, Tiandi.com 원격 교육 시스템.

8. 대화형 동기화 실시간 교육 시스템 Smart-Real Class V 1.0, 2004SR0080

9.CW 플레이어 V 1.0,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플레이어 1 개, 2004SR0083.

개발 표준 정보:

교육부의 조직 논증에 따르면 교육부는 콘텐츠 포장, 과정 편성, 가상 실험 3 가지 교육 정보화 기술 표준을 발표했다.

1. "콘텐츠 패키징" CELTS-9. 1(CD 2.0)- 국가 교육 표준위원회에 제출되어 곧 국가 표준이 될 예정입니다.

2.' 간단한 시퀀싱' CELTS-8. 1 (WD 1.0)

3.' 가상실험' 켈트족 -26. 1 (WD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