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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rol: 이 게임은 저를 SCP 재단의 본사 건물에 서게 했습니다

219 년 발매된 게임' Concrol' 은 Epic 의 1 년 단독 시간을 거쳐 드디어 무대에 올랐다. Remedy 가 개발한 3 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이 회사가 이전에 개발한' 마르크스 페인',' 심령킬러',' 양자분쇄' 가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 P > 지난 몇 작품을 해 본 친구들은 레메디의 제작 화면이 거의 감각적으로 느껴져 그래픽 카드가 터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미디, 레미디, 레미디, 레미디, 레미디, 레미디) 게다가 최고봉회로 돌아가는 줄거리와 좋은 관문 디자인으로 사격 원소를 결합해 연극당이든 감촉당이든 한 권씩 만족할 수 있고,' Concrol' 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이 게임은 IGN 연례 게임을 포함한 8 여 개의 대상을 거둬들였고, 현재 Steam 에서 15 위안을 살 수 있고, Epic 에서 초기 본체 가격의 절반도 안 돼, 일반 독립기 돈으로 3A 전집을 사다니, 정말 향기롭다! < P >' Concrol' 은 건물 안에 있는 동명주처럼 생긴 여주인공이 이 건물에 와서 이곳의 통제센터 국장이 총살당하고 건물 전체가 이계에 침입한 것을 발견하고 통제권을 되찾는 사명을 부여받은 것은 제목 자체라고 할 수 있다. < P > SCP 재단의 친구를 이해하고 줄거리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이 건물을 SCP 본부로 직접 상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하면' 전 세계 이상 수용 조직', 무슨 신기한 사건, 이상한 물건 등이다. 여주인은 수용물을 운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이를 계기로 이 건물을 만회할 수 있다. < P > 극은 공포요소와 이상한 부분을 가지고 있어 전체적인 수수께끼와 신비감이 부족하지 않다. 여주인은 어떻게 무작위로 움직일 수 있는 이 건물을 찾았을까?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의 동생의 죽음의 진실은 무엇입니까? 처음 만난' 청소승' 은 어떤 역할을 합니까? 건물은 도대체 무엇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까? < P > 뒤의 줄거리를 너무 알고 싶어서 놀기만 하면 멈출 수 없다. < P > 건물이 오염되면서 내부 직원들이 모두 소외되고 (게임 내 고유 명사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런 의미임), 일부 사람들은 공중에 떠 있는 공구인이 되고, 일부 스킬은 괴물로 변신한다. 총을 쏘는 사람은 모두 가장 낮은 종류다. 어떤 사람들은 화포를 사용한다. 보스는 더욱 하늘이 땅에 들어가 못하는 것이 없다. 너를 때려서 이빨을 찾아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게임에서는 자신이나 무기를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상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강화는 무작위성이 있기 때문에 재미도 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무기다. 통제국장으로서 리사는 탄약이 무한한 강력한 권총, 틈틈이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메모리 카드 등 강력한 수용물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무기를 결합해 적을 타격하는 것이 정말 시원하다. < P > 드라마 속 각종 CG 와 끊임없이 수집해야 할 자료를 결합해 자극적인 전투를 하면서 사건의 진상을 탐구하면서 게임 전체의 리듬감이 상당히 좋다고 말해야 한다.

Remedy 화면은 항상 좋았습니다. 거대한 홀에 떠 있는 한 사람을 처음 봤을 때, 그 이상한 BGM 과 함께 한 사람을 봤을 때, 정말 한모가 뿌리를 내리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체 게임이 한 건물에 있다고 느끼지만 지도는 상당히 방대하다. 각 구역의 모델링은 각각 특색이 있고, 섬세함은 실제 빌딩과 같다. 사회축으로서의 이 대입감은 정말 절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 P > 게임에서 이계에 오염된 곳에는 다소 엽기 성분이 있고, 게다가 그 지역들은 기본적으로 붉은 빛으로 간질 환자에게 상당히 불친절하다. 다행히도, 나는이 빛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즉, 현기증 3D 는 여전히 매우 슬픈 동적 모호성을 해제 하더라도, 마우스 감도를 줄이기 위해 여전히 매우 슬픈, 그래서 붉은 빛 오염 또는 희미 한 3D 친구를 두려워 조심 해야, 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라이브 최고를 참조 하십시오. < P > 지도가 커서 공식 지도 만들기도 확실히 잘 모르겠네요. 개선해도 아직 싹트고 길치가 잘 안 어울려요. 전기도 잘 됐고, 기본적으로 선형적인 과정이에요. 후기가 되면 각종 문을 열고 길을 찾느라 오래 걸려요. 솔직히 제가 귀엽지는 않지만 길치예요. 놀기가 정말 힘들어요. < P > 전반적으로 이 게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줄거리만 좋아하면 구름 통관도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하면 게임의 상쾌한 타격감과 극의 대체감을 느낄 수 없고 다소 아쉬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