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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x Plan의 과정

폭스 프로젝트는 폭스족의 문제를 일차적으로 문화적 문제로 보았기 때문에 이를 다루는 구체적인 접근 방식도 문화적이었고, 물리적, 경제적 발전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

명백히 가치가 있는 응용인류학의 경우. 가장 큰 어려움은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가치에 의해 규제되는 특정 활동에 문제를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문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행동도 나열할 수 있지만 행동과 목표 사이의 효과적인 관계 정도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문제입니다. 즉, 행동과 목표 달성 간의 관계를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지역 사회의 일부 문제는 통제할 수 없는 반면 다른 문제는 외부 영향으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행동인류학자들은 공동체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직면할 뿐만 아니라, 공동체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외부 세력에 직면하게 된다. 이 계획에서는 많은 옵션이 고려되었으며 그 중 일부가 구현되었습니다. 이는 크게 경제 발전, 백인 고정관념 개정, 교육 프로그램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에는 Fox Indians의 자결 원칙이 포함되었습니다.

1. 경제 발전

경제 발전 전략이 고려되었으며, 그 결과가 고유한 문화를 촉진하고 유지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 즉 . 물질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경제 개발 프로그램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지만 폭스 인디언과의 동화를 피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둘째. 모든 경제 개발 프로그램은 직원의 올바른 구성을 촉진하기 위해 소규모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경제 계획은 시카고 대학이 구입한 토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작은 트랙터 농장을 시작해 보세요. Fox Indians가 농장에서 리더십 책임을 맡는 데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이 계획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계획은 수공예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경제 개발 계획이지만. 그러나 디자이너는 이것이 부족과 백인 간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후 시카고 대학교 보고서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폭스 인디언과 백인이 수용할 수 있는 조건으로 장소의 일반적인 조건을 재정의하고 폭스 인디언에게 시민 교육을 위한 새롭고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수민족과 백인 모두 이 계획에 신속하고 열정적으로 반응했습니다.

예술 공예 프로그램은 프로젝트의 인류학자와 Fox Indian 아티스트 c. Pushctonequa의 대화를 통해 구상되었습니다. 타지에서 원래 부족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동료 부족민들과의 사회적 관계를 재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지만, 자신의 예술 작품은 줄어들었지만 부족의 경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되었다. 다양한 노력을 통해 타마(Tama)라는 장인 집단이 탄생했습니다. Pustonik이 설계하고 이 프로그램의 자금을 지원받은 수많은 제품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그중에는 폭스 인디언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모방한 가정용 칠기, 세라믹 타일, 석재 인쇄 연하장 등이 있습니다. 완제품이 잘 팔리자 현지 고위층도 대거 동참했다. 국내산 기술의 품질이 우수합니다. 다말의 백인들도 놀랐습니다. 그들은 이제 현지에서 생산되는 새로운 제품을 자주 생산하고 인도 스타일의 제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는 Fox Indians의 문화에도 기여할 것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더욱이 폭스 인디언은 중요한 생산자가 되면서 백인과 서로 공격하는 현상도 변화하게 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예품 생산을 통해 폭스 인디언들이 자신의 민족적 정체성을 포기하지 않고 지역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계획은 그들에게 동화되지 않고 자신의 희망에 따라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이 인종이 동화될 것이라는 백인들의 가정과 다른 생각도 실현합니다.

2. 백인에 대한 고정관념과 훈련 프로그램을 수정하라

폭스 인디언의 문제 중 하나는 주로 백인들이 폭스 인디언을 일시적인 행인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폭스는 먼저 대중매체를 활용해 사회교육 선전에 참여하고 백인들에게 폭스 인디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었다. 자료는 전문가가 작성합니다. 그런 다음 인류학자와 일부 부족 구성원이 이를 검토했습니다. 해당 정보는 지역 신문에 논문 형태로 게재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폭스 인디언 공동체가 동화되거나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의 방식으로 계속 존재할 것이라는 주장과 백인들이 폭스 인디언에 대해 너무 부정적으로 말하고 있다는 주장이었습니다. 유사한 정보는 사회 교육 활동의 일환으로 라디오 방송국과 출판물을 통해서도 전파됩니다.

이 계획은 또한 폭스 인디언의 교육적 필요를 위한 기금 마련에도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대학에 장학금을 제공하고 4개년 계획을 수립합니다. 대학에서 이 소수민족 구성원의 등록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교육 프로그램의 목적은 개별 폭스 인디언을 교육하여 자신의 문화적 관점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부족의 교육 자본의 역량을 높이고 새로 교육받은 부족민이 지역 사회에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그들은 일부 대학에서 무료 자리를 놓고 싸웠습니다. 계획의 2년차에 12명 이상의 폭스 인디언이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일련의 교육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데에는 자기 결정을 지원하고 과학적 진실을 추구하는 두 가지 목표도 있습니다.

과학적 연구의 범위에는 민족의 역사, 혈연관계 및 계보, 민족 집단의 리더십과 권위, 청소년 연구 등이 포함됩니다. 이는 실천 계획을 세우는 데에도 필요한 요소입니다. Fox의 계획을 실행하는 기술은 인류학 연구를 통해 발견된 통찰력을 기반으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