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게임을 할 때 어떤 휴대전화가 더 좋나요? 게임을 할 때 항상 뜨거워지지 않는 휴대전화는 배터리가 비교적 큽니다.

게임을 할 때 어떤 휴대전화가 더 좋나요? 게임을 할 때 항상 뜨거워지지 않는 휴대전화는 배터리가 비교적 큽니다.

1. 블랙샤크 휴대폰

첫 번째는 압력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다. 로그인 인터페이스에서 볼 수 있듯이 블랙샤크는 전용 멀티가 없는 버전을 사용한다. -스레드 최적화. TiMi와 협력하는 대신 Snapdragon 845의 고성능 하드웨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 경험상 효과의 부드러움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60프레임의 풀 프레임을 유지할 수 있으며, 58프레임까지의 변동도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는 하이라이트인 인기 치킨 게임으로, 우리는 더 인기 있고 흥미진진한 전장을 선택했습니다. Black Shark의 HDR 디스플레이 지원 덕분에 게임 화면 설정에 들어가면 게임의 HDR 고화질 모드를 켤 수 있습니다.

게임에 진입한 후 데이터를 보면 초기 게임 진입과 최종 엔딩을 제외하면 게임이 40프레임(자극적인 전장 잠금 프레임은 40프레임)에 머물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프레임 속도는 변동이 거의 없으며 35프레임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CPU 코어 주파수에서도 모든 실린더에서 코어가 모두 발사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메인 코어의 주파수는 매우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며 과열로 인한 주파수 감소는 없습니다.

두 게임을 마친 후 휴대폰 표면 온도를 측정해 보니 왼쪽 상단과 하단에 41.9°C의 높은 온도가 나타났고, 오른쪽에서도 해당 온도가 37.9°C로 나타났습니다. 컨트롤러가 연결되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왼쪽의 고온 부분을 완전히 피하여 게임 경험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2. 누비아 레드 매직 휴대폰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의 하이 프레임 레이트 모드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Red Magic은 기본적으로 60프레임에서 안정적이지만 Black Shark는 약 58프레임에서 안정적입니다.

온도 조절 성능은 압력 테스트와 유사하다. 가열 시간과 최대 온도 측면에서 레드 매직이 확실히 더 좋다. 레드 매직은 약 3도 차이가 난다. 따뜻하고 Black Shark는 약간 뜨겁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Red Magic이 화면에 약간의 열을 전도하여 게임 경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폰의 구조부터 시스템까지 최적화에 대해서는 이전에 많이 언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Red Devils의 원클릭 경쟁 모드는 모든 성능이 완전히 활성화되도록 보장합니다. 게임 중 실수로 인한 터치 방지, 선택적 알림, 128가지 게임 적응, 79가지 게임 최적화 등이 모두 게임의 원활함을 책임집니다. 뒷면에 4개의 개구부가 있는 공랭식 기술 + 3중 흑연 + 흑체 기술(본체에서 복사열을 더 빠르게 흡수하고 전달할 수 있는 소재 기술)로 방열을 보장하며 외부 열 방출을 보장합니다.

3. vivoX21

왕의 영광부터 휴대폰 게임까지, 두 인기 모바일 게임이 하드웨어 개발을 강요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작년 Snapdragon 660이 초당 60프레임으로 완벽했다면, 660이 완벽한 고화질 슈팅 게임이 될 수 있는지 테스트해야 합니다.

이번 테스트에서 선택한 게임은 나이브스 아웃(Knives Out)과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Terminator 2 Judgment Day)입니다. X21은 고화질 모드에서 렉 없이 장시간 실행이 가능하며, 시청각 조정 시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각도와 고속 이동, 프레임 속도도 비교적 부드럽습니다. 최근 주요 게임용 휴대폰인 vivo는 Snapdragon 660을 꽤 잘 최적화했습니다.

물론 주류 플래그십들도 고화질 열풍을 피할 수는 없을 것 같다.

또한 정확한 의미에서는 Snapdragon 660AIE 버전의 처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일반 버전과 비교하여 Hexagon 벡터 프로세서, AdrenoGPU 및 KryoCPU를 포함한 인공 지능 최적화 조합도 추가됩니다. Snapdragon 신경 처리 SDK, AndroidNN 및 HexagonNN. 그러나 이러한 부분은 장기적인 알고리즘 학습과 최적화가 필요한 반면, 성능 성능은 우리가 감지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여기서는 논의하지 않습니다.

4. Huawei p20 시리즈

게임 성능 테스트에서 테스트를 위해 선택한 게임은 'Honor of Kings'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높은 프레임 레이트가 가능하도록 게임 설정을 조정했습니다. 게임 중 Huawei P20에서 "Honor of Kings"의 최고 프레임 속도는 60fps였고, Huawei P20 Pro에서 최저 프레임 속도는 57fps였으며, 게임의 최고 프레임 속도는 60fps였으며, 최저 프레임 속도였습니다. 55fps였습니다. 실제 측정 데이터에 따르면 Huawei P20 및 P20 Pro의 "Honor of Kings" 프레임 속도는 상대적으로 높고 안정적이며 게임 경험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Huawei P20과 P20Pro의 하드웨어 매개변수는 낮지 않지만, 주류 애플리케이션 실행의 부드러움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그러나 게임 경험의 관점에서 두 휴대폰의 성능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꽤 좋아.

5. Honor 10

AnTuTu 벤치마크에서 Honor 10의 종합점수는 201993점으로 현재 출시된 중급급 플래그십 스마트폰 수준이다. 이를 통해 Honor 10은 다양한 대규모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더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이 프레임 레이트 모드를 켠 상태에서 '아너 오브 킹스'를 실행하면 화면이 렉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워지며, 팀 전투에서도 풀 60FPS 프레임 레이트를 유지할 수 있어 원활한 조작 경험을 쉽게 즐길 수 있다.

6. iPhoneX

iPhone에 사용되는 A11 프로세서

4개의 코어만 A10보다 70% 더 빠르게 작동하고, 2개의 "게임 코어"도 A10보다 25% 더 빠릅니다. 매초마다 하늘로 날아가는 "하늘로 날아갈"수도 없습니다!

iPhone 7P를 사용하여 "Honor of Kings" 게임 두 개를 플레이하면 iPhone이 즉시 손난로로 변합니다. 또한 배경 음악을 재생하고,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고, "큰 검"을 수집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X는 배터리 2개를 탑재했으며, 전체 용량은 아이폰7의 1960mAh에서 2700mAh로 업그레이드됐다. OLED의 절전 성능과 결합하여 iPhone 7보다 2시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물론 "Honor of Kings"를 재생하면 배터리 수명이 단축됩니다).

입소문만으로 아이폰X를 구매하는 것은 불편하다. 베젤이 너무 좁기 때문에 손바닥을 휴대폰 양쪽 끝으로 눌렀을 경우 엄지손가락이 움직일 공간이 없어 실수로 닿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할 때는 양손으로만 휴대폰을 잡을 수 있고 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잡는 방법은 매우 불편하며 작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7. 삼성 S9+

'왕들의 영광' 테스트에서는 고화질과 높은 프레임 속도를 켰습니다. 게임 중 평균 CPU 사용량은 10.33%, 평균 RAM 사용량은 560MB로 모든 프레임 레이트 샘플 값 중 가장 낮은 값은 38fps, 가장 높은 값은 60fps, 중앙값은 50fps였습니다. ~레벨 5)는 레벨 5입니다.

'혼카이 임팩트 3' 테스트에서는 높은 화질, 높은 프레임 속도, 모든 특수 효과를 켰습니다. 게임 중 평균 CPU 사용량은 11.91%, 평균 RAM 사용량은 904MB로 모든 프레임 레이트 샘플 값 중 가장 낮은 값은 59fps, 가장 높은 값은 60fps, 중앙값은 60fps였습니다. 1~레벨 5)는 레벨 5입니다.

8. iPhone8 시리즈

CPU 성능의 가장 큰 테스트는 대규모 3D 게임입니다. 우연히 NBA가 최신 2K18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싱글 킹인 Irving이 여전히 지지자입니다. 원하는 대로 하고 50위안에 판매하세요.

셀틱스 져지를 갈아입고 나면 늘 조금 묘한 ​​기분이 들긴 하지만, 캐벌리어스가 자발적으로 허벅지 포옹을 포기한 것은 사실이다

테스트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고, 캐릭터 움직임이 완벽합니다. 30분 동안 플레이하면 몸이 약간 따뜻해지는데, 이는 A11의 처리 성능과 에너지 소비 제어 수준이 상당히 좋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단지 좀 더 흥미진진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것이라면 게임을 즐기지 않는 많은 사람들에게 A11 사용의 긴급성은 그리 높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A11은 더 높은 성능 점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내장 ISP도 더 강력한 이미지 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듀얼 카메라가 없고 이전 세대와 동일한 전면 및 후면 카메라 매개 변수를 갖춘 Xiao8의 경우 화질 개선은 기본적으로 A11이 가져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9. 샤오미 6X

실제 사용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휴대폰에 매우 적합합니다. 성능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테스트 중에는 고화질 화질과 높은 프레임 속도 모드를 켰고 게임이 매우 원활하게 실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샤오미 미 6X의 발열 성능은 그다지 좋지 않다. 게임을 하고 15분 정도 지나면 휴대폰의 온도가 43도 이상으로 치솟아 확실히 뜨겁게 느껴진다. 터치. 이때 게임 경험이 감소했지만 성능이 좋지 않아서가 아니라 발열이 많고 휴대폰을 잡을 때 과도한 불편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10. OnePlus 5T

실제 경험상 'Honor of Kings'를 테스트에 사용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번에는 OnePlus의 Snapdragon 835 프로세서입니다. 5T는 아직 하이 프레임 레이트 모드를 지원하지 않지만 30프레임으로 게임 진행이 안정적이다. 비록 하이 프레임 레이트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렉이나 프레임 드랍이 거의 없다. 게임의 전력 소비는 여전히 매우 상당합니다. 15분 게임의 전력 소비는 3%~4% 이내로 제어되며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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