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1 14, 1 번호로 전화를 걸어 휴후어가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1 14, 1 번호로 전화를 걸어 휴후어가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1 14- 1 번호로 세계 기록을 세웠다.

휴후어 전집

1, 슬픔은 마음의 죽음보다 크다-마음의 죽음: 마음이 회색이라는 뜻이다. 가장 슬픈 것은 둔하고 무감각하다는 것이다.

2, 사랑 보 사랑 하지 사랑-사랑 하는 사람 또는 일이 매우 광범위하지만, 감정은 전적일 수 없습니다.

3, 사랑은 무릎에 추가되고, 악은 심연에 빠진다-무릎에 추가: 무릎에; 심연에 빠지다: 심연으로 밀어 넣는다. 원칙도 없고 감정도 없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스스로 결정한다는 뜻이다.

4, 정욕생, 악욕사-그를 사랑할 때, 항상 그를 살려고 한다. 내가 그를 미워할 때, 늘 그를 죽게 하려고 한다. 극단적인 개인의 호불호로 사람을 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5, 오래된 관습에 만족하고, 오래된 뉴스에 빠져-관습: 관습. 탐닉: 탐닉하거나 빠져들다. 낡은 습관을 견지하고, 낡은 경험에 국한하다. 낡은 것을 따르고 자만하는 것을 묘사하다.

6, 안장은 말의 등을 떠나지 않고, 갑은 몸을 떠나지 않는다-갑: 갑옷. 말 한 마리가 갑옷을 벗어야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다. 고도의 경각심을 유지하다.

7. 팔공산에는 초목이 모두 군인이다-팔공산: 안후이성 화이시시 서부에 있다. 팔공산의 식물을 병사로 상상하다. 극도의 공포와 편협함을 묘사하다.

8. 10- 실제 상황에 가깝습니다.

9. 팔선은 바다를 건너고, 각자 신통을 드러낸다-팔선: 도교전설의 팔선. 자신의 처사 방식이 있음을 비유하다. 자신의 능력으로 서로 경쟁하는 것도 비유한다.

10, 팔자가 한 획도 없다-사물이 눈짓도 없고 맥락도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1 1, 무의 폭-편의를 위해 눈엣가시를 제거하는 것을 비유한다. 구역을 넓히기 위해 타인을 따돌리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12, 조기리 홍기를 뽑아 승리나 승리를 훔치는 코드명을 묘사한다.

13, 백칼 진입, 붉은 칼 출출-살인피피, 모진 손. 빨간 칼: 피 묻은 칼.

14, 백사는 열반에 있고, 그것과 함께 모두 검다-열반: 흑토. 하얀 모래가 흑토를 섞으면 그에 따라 검게 변한다. 오염된 환경 속의 좋은 사람이나 좋은 일도 오염된 환경에 따라 변질될 수 있다는 비유를 한다.

15, 백척간두, 한 걸음 더-불어, 비유는 심오하지만, 여전히 연습을 해야 한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16, 백화제방, 백가쟁명-예술과 과학의 다른 파벌, 다른 스타일의 자유 발전과 토론을 비유한다.

17, 영문도 모른 채-백: 여러 번; 해결 방법: 이해. 여러 가지 생각을 해도 이해할 수 없다.

18, 백만은 집을 사고, 백만은 이웃을 산다. 이웃의 돈을 잘 사는 것은 사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19, 보는 것이 진짜입니다-냄새: 들어보세요. 아무리 많이 들어도 직접 보는 것이 낫다.

20. 100 개의 별은 1 달보다 못하다. 100 개의 별이 내는 빛은 달의 빛보다 못하다. 비유가 질보다 못하다.

2 1, 백족충, 죽어도 굳지 않음-백족: 충명, 일명 마루 또는 말리, 12 개 고리가 있는데, 절단된 후에도 여전히 꿈틀거릴 수 있다. 예를 들어 권세 가문은 몰락했지만 권력이 크고 기초가 두껍기 때문에 완전히 파산하지 않았다.

22. 실패는 성취보다 많다. 일을 잘 해냈는지, 오히려 일을 망치는 경우가 많다는 뜻이다.

23. 석두 들어 올리고 자신의 발을 찧습니다-이동: 이동. 본의는 사람을 해치는 것이었지만, 결과는 오히려 자신을 해쳤다. 결과를 감당하다.

버전 24.64-버전: 송나라 주조 돈 모델. 각 주조판은 64 펜스로 만들어졌다. 판에 박힌 것과 유연하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25. 반부의 논어는 천하를 다스린다. 옛날에는 유교 고전을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사용되었다.

26. 국가는 국민 위주의-고대 유가민본사상의 반영으로, 전체 인민이 국가의 기초라고 생각한다. 치국은 보민과 득민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27), 배불리 먹은 한인은 한인이 얼마나 배고픈지 모른다.-배부르다: 배불리 먹었다. 배고픔: 배고픔. 예를 들어, 처지가 좋은 사람은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이해할 수 없다.

28, 온기와 색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옷이 따뜻해지면 색욕이 생깁니다.

29, 겸손-겸손 하 고 무의미 한 의미, 말할 가치가 없습니다.

30. 겸손은 할 말이 없다. 말하기는 쉽고, 너무 어려운 일은 없다는 뜻이다.

3 1, 술 한 잔이 병사들을 석방할 권리-해석: 해제. 연회에서 장군들의 군사력을 해제하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장군의 병권을 해체하는 것은 쉽다.

32. 지난번보다 적고, 다음보다 많다. 지난번을 따라잡는 것이 아니라 후자를 능가한다. 현실에 안주하고 노력하지 않는 사람이 스스로 위로하는 말이다. 때로는 만족을 권하는 데도 쓰인다.

그때, 그때는 한 시대였고, 지금은 또 다른 시대였다. 시대가 달라져서 상황이 바뀌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34. 한번에 너의 일을 완성한다-몇 단계로 나누어 한 번에 완성해야 할 일을 완성한다.

(35), 눈먼 눈으로 참새를 잡는다-눈먼 일을 비유한다.

36, 그 가스를 피하고, 그 피곤함을 누르십시오-그: 그; 정신: 용감한 기세; 게으름: 산만하고 용병에 능한 사람은 항상 적이 처음 왔을 때 기세를 피하고, 적이 피곤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주먹을 휘둘렀다.

37. 채찍은 말의 배가 길지 않다. 채찍이 길지만 말의 배를 때려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그리고 나서 제 능력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외모가 마음보다 강하다-외모가 마음보다 강하다. 아내가 가정을 꾸릴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하는 것은 남편의 좋은 조력자이다.

39. 3 피트 동결, 하루가 아닌 추위-한 국면의 형성은 오랜 축적과 양조를 거쳐 이뤄진다는 것을 비유한다.

40. 얼음과 숯은 서로 다른 용광로이다. 두 대립하는 것이 같은 곳에 있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4 1, 얼음과 숯은 자명하고, 추위와 열은 자명하다. 은유의 내면의 진정성은 고백할 필요 없이 반드시 행동에 나타난다.

42, 패배 산 군인: 군대. 군대의 붕괴를 산사태처럼 묘사하다.

43. 군기고 말이 화산으로 들어간다-병기 소장무기고, 군마가 화산을 놓는다. 이것은 세계 평화를 의미합니다.

(44), 적장이 막고, 물이 흙으로 덮이는 것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을 가리킨다.

45. 병마는 움직이지 않고, 곡식은 선행한다. 먼저 곡식을 준비하고 병사를 점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마, 군마, 군마, 군마, 군마)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미리 준비하는 것을 비유한다.

(46) 는, 빙 징 하지만 별로-빙 징 은 더 신경 쓰지 않는다. 이것은 또한 수량뿐만 아니라 품질을 요구하는 비유이기도 하다.

47. 급히 진찰을 받으러 갑니다. 병세가 심하여 의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비상상황이 닥쳤을 때 도움을 구하거나 방법을 강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48. 양고기를 먹지 않으면 누린내가 난다.-양고기를 먹지 않으면 누린내가 난다. 어떤 일을 하면 이득이 되지 않고 오히려 나쁜 명성을 얻고 말썽을 일으키는 것을 비유한다.

49. 싸우지 않으면 모르는 사이인데, 한 대 때리고, 알게 되면 친구를 사귀고, 더 잘 지낼 수 있다는 뜻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50. 황하까지 죽지 않는다.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을 비유한다. 또한 은유는 정말로 탈출구가 없으며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5 1, 어쩔 수 없이 해야 한다. 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이 없다.

52. 그것을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 사용. 이런 방법을 채택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53, 야당-야: 고귀하고 우아하다. 고상한 자리에 오를 수 없다. 중시하지 않는' 저속한' 것을 묘사하다 (특히 문학 작품).

(54), 고대를 위반하고 현재를 고치지 않는다-고대를 모방해서는 안 되고, 규칙을 고수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55. 그야말로 식은 죽 먹기다.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쉽고, 조금도 힘을 들이지 않는다.

56, 무차별 비누--비누: 검은 색. 흑인과 백인, 옳고 그름.

57. 지뢰밭을 한 발짝도 넘을 수 없다.-더: 더; 레이치: 호수의 이름은 안후이성 망강현 남부에 있습니다. 원의는 지뢰밭을 넘지 말라는 것이다. 후자의 비유는 감히 일정한 범위와 경계를 넘지 못한다.

58, 아무리 3721, 모든 것을 무시하고, 옳고 그름의 이유를 묻지 않는다.

59. 관을 보지 않고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완전히 실패하지 않는 것은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60. 어떤 일을 하지 않으면 너는 지혜를 얻지 못할 것이다-지혜: 지혜와 통찰력.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그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없다.

6 1, 부처를 보면 스님을 보지 않는다. 제 3 자의 감정을 보고 누군가를 돕거나 용서하는 것을 비유한다.

62, 같은 날 말을 할 수 없다-동시에 말할 수 없다. 묘사는 비교할 수 없다.

63.' 짱 불가' 라는 단어는 문장 잘 쓰는 것을 의미하고, 다른 사람은 한 마디도 더 추가할 수 없다. 나는 어떤 평론도 할 수 없다. 문장 묘사가 완벽하다.

64. 부처님의 얼굴을 보지 마세요. 부처님의 얼굴을 보지 마세요.

65. 나는 관원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관리를 두려워한다. 직접 책임지는 사람은 관원보다 더 권위가 있다. 즉, 인간의 관할하에서는 모든 것이 그에게 복종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66, 생각지도 못했어요.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요.

67. 공로를 구하지 않고, 잘못을 추구하지 않고, 공로를 구하지 않고, 잘못이 없기를 바랄 뿐이다.

68.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엄: 왜.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위험을 겪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69. 막히지 않으면 흐르고, 막히지 않으면 안 된다. 막히지 않으면 불하고, 막히지 않으면 도를 막지 않으면 유가 사상을 실시할 수 없다는 뜻이다. 낡고 잘못된 것을 때려야 새롭고 정확한 것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70. 여산의 진면목을 모른다. 사물의 진상과 본질을 모른다는 것을 비유한다.

7 1, 적들이 모이지 않는 것이 아니다-적: 적; 모임: 하나의 모임. 과거에 살지 않으면 평생 함께 하지 않을 것이다.

72. 오두미터를 위해 몸을 굽히지 않는다-오두미: 진대 현령의 녹봉, 뒤에 빈약한 녹봉을 가리킨다. 허리를 굽히다: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허리를 굽혀 다른 사람에게 경례하는 것을 가리킨다. 고상하고 기개가 있어 운세에 흔들리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73. 시비를 가리지 않는다.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이유를 묻지 않는다.

74. 아쉽게도 내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고 한다.

75. 말로 너의 야망을 해치지 마라-말: 말; 지: 작품의 사상성. 원래 의도는 네가 글에만 신경을 써서 내용에 대한 이해를 손상시키는 것이 아니다. 나중에는 문장 쓰기를 가리키기도 하고, 수사만 추구하고 문장 의도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76.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규칙: 컴퍼스를 할 수 없다. 순간: 자 한 자루. 일을 할 때는 일정한 규칙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77. 사람들과 말을 낭비하지 마라-낭비: 낭비. 이 사람의 결점 때문에 그의 정확한 의견을 배척하지 마라.

78. 선행으로 너의 미덕을 숨기지 마라. 가스: 과실, 실수; 은폐: 은폐, 은폐; 도덕: 미덕. 한 사람이 개별적인 잘못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그의 위대한 공적을 말살하지 마라.

79. 자신의 직위에 있지 않으면, 자신의 정부를 찾지 마라. 이 직무를 맡지 않으면, 이 직무 범위 내의 일을 묻지 않을 것이다.

80. 노년이 오는 줄 몰랐어요. 노년이 오는 줄 몰랐어요. 일에 전념하고, 즐겁고, 노화를 잊는 사람을 묘사하다.

8 1, 세상에 부끄러움이 있는지 모르겠다. 세상에 부끄러움이 있는지 모른다. 파렴치한 것을 묘사하고, 파렴치가 극에 달했다.

82. 하늘이 얼마나 높고 땅이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다. 오만과 무지를 형용하다.

83. 한나라가 있는지 모르겠다. 위진 () 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하는가? 만약 네가 한나라가 있다는 것을 모른다면, 너는 삼국의 위진도 모른다. 장기적으로 현실에서 벗어나 사회 상황, 특히 새로운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묘사하다. 지식이 부족하고 학문이 얕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84. 모르는 사람은 무죄-죄: 이상, 이상. 만약 네가 사전에 모르기 때문에 기분을 상하게 한다면, 탓하지 마라.

85. 자유롭지 않으면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만약 내가 자유와 주권을 잃는다면, 나는 차라리 죽을 것이다.

86, 외부인이 아닙니다-외부인에게 말하지 마십시오. 지금은 다른 사람에게 이 일을 알리지 말라고 요구하는데 많이 쓰인다.

87, 가방 속의 까마귀-살아 있는 것을 비유하지만 죽은 것 같다.

88 단계 연꽃-여자의 가벼운 보행을 묘사한다.

89, 예방 조치-고통: 재해; 발생 전: 이런 것은 없고,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미연에 방지하다.

90. 방인의 입은 방천보다 못하다--방지: 중지; 뭐: 그 이상. 사람들이 비판하는 것을 막는 피해는 강을 막는 홍수보다 더 심각하다. 사람이 말을 할 수 없다면 큰 해를 끼칠 수 있다는 뜻이다.

9 1, 하동사자 포효-아내를 질투하는 것을 비유하고, 아내를 두려워하는 사람을 비웃는다.

(92),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는다. 크기에 관계없이 수용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93, 강물은 배를 씻지 않는다-비유는 중요하지 않거나 무사하다.

94, 티베트 명산, 그 사람-전: 전전 남: 동료 행인. 작품을 명산에 숨겨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하다.

95. 작은 차이는 천리 밖이다. 처음에는 차이가 작지만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96. 동쪽 벽을 허물고 서쪽 벽을 보수하다. 잠시 대처하다. 일시적인 급박함을 비유하고, 근본을 해결하지 않는 책책책도 비유한다.

97. 매미 날개 무게, 천군 만마 빛-매미 날개를 무겁게 하고, 3 만 근의 무게를 가볍게 한다. 비유는 시비가 뒤바뀌고 진위가 헷갈린다.

98. 장안에서 생활하기가 쉽지 않다. 당대의 시인 구황은 백거이의 이름을 가지고 농담을 한다. 대도시에서의 생활은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99.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다-사물이 끊임없이 진보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더 많은 것은 새로운 새로운 사물이 옛일을 대신하는 것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