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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줍은 철권 평론?
그래서 좋고 나쁨이 다른 현상이 나타날 것이다. 치욕철권' 이 쓰는 줄기가 늙고, 새로운 무늬가 없고, 우스갯소리가 난감하다는 음란한 의견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명, 오명, 오명, 오명, 오명, 오명) 치욕스러운 철권' 은 계층이 없어 영화라고 부를 수 없다는 외설스러운 의견도 있다. 하지만 훌륭한 코미디라고 생각하는 관객도 많았고, 8 사단 선생님들도 그렇게 생각했다.
희극의 결과는 대중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것이지, 작은 웃음소리로 음란한 관중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다. 적어도 여덟 선생님이 영화를 음란하게 보는 과정에서 영화관은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물론 어떤 장르의 영화든 주제를 관철하는 전제하에 깊은 사상을 주입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항상 자신의 뇌를 단련하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생활이 폭력적으로 파악해야 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치욕스러운 철권' 은 진지하지 않은 사람도 잡을 수 있는 영화일 뿐이다.
이야기, 병 속의 새 술
치욕스러운 철권', 즐거운 꽈배기를 각색한 동명 드라마는 그야말로 권투 제재의 희극이다. 마샤오와 애디슨, 방원 쾌락적, 의외로 몸을 교환해 일련의 어처구니없는 이야기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우리 모두는 희극에 익숙하다. 권투 제재의 영화는 결코 흔치 않다. 둘을 연결시키면 이 주제가 결정되고, 공통의 참신함이 있다.
먼저 희극, 희극의 한 유형을 말하다. 과장, 코믹한 어휘, 멋진 이야기 디자인, 접지기 등으로 사회 소인들의 재미있는 일을 묘사하는 유행은 언제나 불미스러운 관객들을 배꼽을 잡게 한다. 해피 트위스트' 는 무대 코미디로, 그들이 형세에 대한 가장 좋은 암시이다.
권투 장르의 영화는 로키와 같은 시체의 역습이다. 아니면' 막다른 골목의 황소' 와 같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찬 격려의 이야기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야기는 항상 씁쓸하며, 한 권투 선수가 무에서 유무에 이르는 일생을 이야기하며, 강한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나는 이 두 가지를 잘 이해할 수 있는 작품을 본 적이 없지만,' 치욕스러운 철권' 은 해냈다.
이 두 노인은 오래된 이야기의 주제와 모제에 있을 수 없지만, 접촉 후 그들은 새로운 화학반응을 보였는데, 낡은 병에 새 술을 담았다고 할 수 있고, 붉은 꽃은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전통 이야기로 소설 성취를 세우는 것은 정말 신선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음란한 영화 이후 이 권투 코미디의 줄거리는 정말 음란한 관중을 실망시키지 않았다는 것이다.
줄거리 디자인, 영화를 연극으로 바꾸다
수치스러운 철권' 의 가장 답답한 것은 드라마 전통이다. 연이어 감당하고, 카메라 기교에서 빼기를 하고, 모순된 디자인에 덧셈을 하는 것이다. 모든 줄거리, 심지어 대사까지 고리가 맞물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웃음을 자아낸다.
우리 영화는 무대에서 기원했고, 한때' 영화' 였다. 1980 년대 초 영화인들은 영화의' 영화화' 를 피하려고 했지만, 현재 중국 영화시장에서는 일종의' 영화화' 의 복고풍 현상이 나타났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당나귀 득수' 가 바로 이런 예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영화감이 없다고 비판받았다. 하지만' 영화' 의 관점에서 보면 그 연결고리를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줄거리 디자인에서 이런 영화는 연극감이 가라앉았다. 영화의 끝에서 에디슨의' 격투기 주먹' 장면은 무대 공연의 폐허, 과장된 얼굴 표정, 불합리한 대화 디자인으로 가득 차 있어, 불미스러운 관객들에게 연극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커튼문' 은 더욱 그렇다. 특히 마지막에 부단장을 떠날 때 장각은 마침내 독문의 비법을 전수했고, 음란한 관중을 연극으로 끌어들였다. 무한한 과장과 농담은 영화와 연극의 완벽한 연결이라고 할 수 있다.
변태, 악은 악보가 있고, 좋은 사람의' 영화' 습관도 영화에서 드러난다. 에디슨이 명예와 미모를 얻었고, 오량과 그의 아버지가 감옥에 들어갔다는 사실이 좋지 않은가? 결과는 응당한 처벌을 받을 것이고, 나쁜 사람은 좋은 결말을 가질 것이다.
게임의 자연스러운 노출과 과장
이 즐거운 트위스트 배우들은 모두 코미디언이다. 무대에서 그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과장된 암시로 귀결했지만, 영화에서는 지나친 과장이 공허하고 불합리해 보일 수 있다. 영화 속 음란한 시청자들은 감염을 분명히 느끼고 감염시켜 가장 밋밋한 편성으로 가장 폭소를 암시하는 내용을 암시할 수 있다.
마리는 마초 역을 맡았는데, 그녀는 사고로 에디슨과 몸을 교환했다. 배우가 이 배역을 암시했을 때, 그는 한 남자의 아내처럼 보이지 않고, 말을 완전히 남자로 만들었다. 그녀가 아름다운 남자를 볼 때, 그녀의 눈은 빛나고, 그녀는 슬퍼 보이고, 걸을 줄 안다. 그녀는 남자다. 애륜 역을 맡은 에디슨도 징그러운 말투와는 달리 수줍어하고 울지만 금허리띠를 얻기 위해 고집이 세진 여자처럼 행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디슨,, 애디슨, 애디슨, 애디슨, 애디슨, 애디슨)
심탱 부단장은 더욱 주도면밀하게 고려하고 있다. 그는 영화 전체에서 가장 집중된 웃음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그가 나타난 이후로, 음란한 관중들은 웃음소리를 멈추지 않았다. 눈썹조차도 사람을 웃게 하는 사람을 골라낼 수 있다. 간단한 문안이 부족해 농담을 반복하는 남자를 반복하고, 자신의 모든 희극감을 봉하여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표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짜 배우가 이렇게 되어야 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