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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업 이벤트 기획 문안

소셜네트워크의 부상과 보급에 따라 여가 시간에 문안을 발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문안은 생활에서 중요한 홍보 형식이다. 어떤 문안이 독특합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개업 활동 계획문안입니다. 참고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대학원생들을 맞이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환영회를 열어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새로운 학교와 새로운 생활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은 새해를 맞이하는 무대일 뿐만 아니라, 자아를 과시하고, 재능을 발휘하고, 우정을 증진시키는 무대이기도 하다. 환영회는 반드시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고 그들의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할 것이다.

I. 활동명:

Xx 대학 환영 파티

둘째, 활동 주제:

Xx 는 나라와 함께 축하하며 새해를 맞이하며 모두 생일을 축하한다.

셋째, 활동의 목적:

파티의 형식을 통해 고 1 신입생에 대한 열렬한 환영을 표현하여 신입생의 응집력과 단결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적극적인 학습관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생활 태도, 그리고 나이 많은 학생과의 교류를 증진시키다.

넷째, 활동 시간:

Xx 월 xx 일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강당/식당의 3 층

자동사 대상 청중:

1, xx 학원 xx 고 1 전체 신입생.

2. 열정이 고조된 xx 동창 및 기타 학과 동창.

일곱. 활동가:

1, xx 학원 xx 급 준준학생.

2.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다른 학과의 천재 학생.

3.xx 학원 학생회 전체 직원.

여덟. 활동 요구 사항:

프로그램 내용은 건강하고 적극적이어야 하며, 분위기를 충분히 활발하게 할 수 있어야 하며, 형식이 다양하고 혁신적이며 렌더링력이 있는 프로그램이 우선이다.

Ix. 활동 준비 단계:

1. 학교 건물 앞과 식당 앞에 두 개의 광고판이 있는데, 학생회 홍보부가 이번 행사를 홍보하고 학생들이 파티 공연에 등록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제작하고 전시한 것이다.

2. 현수막 제작은 교수 건물 사이에 걸려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3. 진행자를 초청합니다 (두 남자와 두 여자, 말솜씨, 조리가 명확하고 열정).

4. 사무국 부서는 초청장을 보내 우리 병원의 지도자, 선생님, 기타 부서 선생님을 초청하여 관람할 책임이 있다.

5. 학생회 예술과는 프로그램 등록, 각종 프로그램 편성 및 리허설, 프로그램 품질 보장, 파티를 위한 최종 공연장 제작을 담당한다.

6. 실천 부문은 적극적으로 행사를 위해 후원을 쟁취하고, 파티를 위해 장소를 초청한다. 모임에 필요한 오디오 설비를 동시에 준비하다.

7. 홍보부에서 학교의 주요 언론사 (예: 라디오, 기자단) 에 초청을 보내 현장을 관람하고 관련 보도를 잘 한다.

8. 생활부와 실천부는 모임에 필요한 물건 (예: 리본과 풍선) 을 구입합니다.

9. 이브닝 파티 프로그램에 따르면 예술과는 배경음악, 의류, 소품 또는 연기자 소유를 준비한다.

X. 활동 개발 단계

1, 대지 배치:

(1) 생활부는 현장 청소를 담당한다.

(2) 홍보부는 실천부의 오후 파티 현장 배치를 협조할 책임이 있다.

(3) 체육부는 마이크 등 오디오 장비를 담당한다.

(4) 카메라는 사무국이 가로채서 보관한다.

2. 학습부는 파티가 시작되기 전 1 시간 전에 학생들을 회의장에 조직하여 회의장 질서를 관리하고 파티의 성공을 보장할 것이다.

3. 예술과는 야회 프로그램의 최종 준비를 담당하고, 각 업무를 점검하고, 야회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린다.

4. 물류작업 (예: 찻잎 과일 배치) 은 생활부에서 보장한다.

5. 저녁 7 시 30 분에 사회자가 이브닝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6. 야회 기간 동안 사무국 부서는 사진 촬영, 학습부, 연습부, 체육부의 질서 유지를 담당했다.

7. 시청자 상호 작용에서 사회자는 게임을 하고 작은 선물을 보냅니다 (수수께끼 같은 작은 게임, 또는 다섯 명의 학우를 무대에 올려 지도해 주십시오).

XI. 후속 작업:

1. 연습부와 체육부는 물품 회수 및 반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학생회 홍보부는 이번 행사의 문자 메시지를 전달할 책임이 있다. 학교 매체를 통해 이번 행사를 보도하면서 영향력을 높였다.

회의 후 생활부는 청소를 책임진다.

열두. 이벤트 프로모션:

첫째, 자기 마케팅

1. 게시판: 행사 전에 4 개의 홍보판, 학교 건물 앞 2 개, 식당 앞 2 개.

2. 현수막: 제작현수막이 교원 사이 또는 도서관 양쪽에 걸려 있다.

3. 캠퍼스 미디어에 초청을 보내고, 현장 인터뷰를 하고, 파티 현장 활동을 홍보합니다.

(참고: 홍보 부서는 위의 홍보 활동을 신청할 책임이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 사업 홍보 (스폰서 포함).

1. 스폰서는 이번 행사의 명명권을 누리고 있습니다.

스폰서는 현수막과 광고판에 광고를 할 수 있다.

3. 주인은 모임에서 그에게 감사했다.

4, 학교 미디어에 홍보하고 영향을 확대하십시오.

개학 활동 문안 2 일, 전반적인 상황

1, 파티 제목 이름: xxxx 환영 파티

2. 파티 목표: 신입생을 환영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우정에 적응하고, xxxx 중학교의 풍채를 과시하고, xxxx 중학교의 영향력을 확대한다.

3. 시간: XX, xx, xx.

4. 장소: xxxx 체육관.

5. 조직자: ...

6. 이브닝 파티 준비의 관리 모델: 단계 관리와 프로젝트 관리의 결합.

둘째, 직원 및 프로젝트 팀

1, 직원

컨설턴트: xxxx

조정 그룹: ...

2. 공관 대오

(1) 첫 번째 프로젝트 그룹: 프로젝트 그룹

팀장: xxxx

팀원: ...

작업:

첫째, 프로그램 수집, 상영 및 후기 리허설, 리허설 작업을 완료합니다.

C, 호스트 선택, 이미지 디자인, 라인 감사;

B, 프로그램 준비 및 파티 전체 컨버전스를 담당합니다.

D, 파티에 필요한 모든 의류 소품을 준비하십시오.

(2)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 홍보 그룹.

팀장: xxxx

팀원: ...

작업:

첫째, 포스터 (손으로 그린 포스터와 페인팅 포스터 포함), 배너, 인터넷, 방송, 전단지 등을 이용해 홍보한다.

B, 라이브 사진 및 dv 카메라 촬영.

(3) 세 번째 프로젝트 그룹: 확장 그룹.

팀장: xxxx

팀원: 홍보부, 외무부, 홍보부 멤버.

작업:

A. 상가에 연락하여 스폰서에 대한 서비스를 완료합니다.

B, 모임 전에 핫스팟 상가, 학교, 식당의 상가에 연락합니다.

(4) 제 4 프로젝트 그룹: 에티켓 그룹

팀장: xxxx

팀원: ...

작업:

A. 파티에 초대된 손님을 확인하고 제때에 초대장을 보냅니다.

B, 학교 에티켓 팀 결정 에티켓 팀 (결정 될 사람 수 있음);

C. 상품 구매 및 취업 허가증 제작: 모임의 작은 선물과 초대장, 사진경기의 선물 등을 포함한다.

D. 파티 당일 회의장 서비스 물품 (예: 물컵, 차 등) 을 준비하고 지도자와 선생님을 접대한다.

E. 언론 보도, 기자 및 사진 작가에게 연락하십시오.

(5) 다섯 번째 프로젝트 그룹: 단계 그룹

팀장: xxxx

팀원: ...

작업:

A. 이 단계의 정시 시공과 품질을 감독하고 보장한다.

B, 파티 기간 동안 무대 조명 설비, 스피커 장비 설치, 탈의실, 탈의실 선택.

(6) 여섯 번째 프로젝트 그룹: 모바일 팀.

팀장: xxxx

팀원: ...

임무: 모임 기간 동안 규율 유지, 물류 지원 제공, 돌발 사건 처리 등을 담당한다.

셋. 각 단계에 대한 작업 및 작업 할당

1, 파티의 처음 세 단계

(1) 파티 기획 준비 기간 (현재 xx 까지)

이 단계는 주로 홍보, 프로그램 모집, 사회자 확정, 스폰서 확정 등을 완성한다.

① 프로그램 모집: 프로그램 팀이 책임진다. 두 가지 경로를 걷다: 각 부서에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xxxx 중학교 모집 프로그램. 또한 교외 전문 공연도 보충 교재로 초청했다.

② 스폰서 확인: 업무 팀이 책임진다. 상가에 연락해서, 상가에 협조하여 선전을 잘하다.

③ 사전 홍보: 홍보팀이 책임진다. 포스터 디자인과 게시, 현수막.

(2) 당사자 a 가 진도주기 조정 (xx-xx)

이 단계는 주로 프로그램 심사 리허설, 중기 홍보, 여성 진행자 확정, 무대 조명 오디오 확정, 상품 구매 등의 작업을 완료한다.

① 프로그램 심사 리허설: 프로그램 팀이 책임지고 총기획팀이 감독한다. 장소는 xxxx 중학교 보고청에 잠정적으로 있다. 학교에 가서 우수한 프로그램 리허설을 고르다.

② 중기 선전: 홍보팀이 책임진다. 이 단계에서는 인터넷 홍보 (사이트, 포럼, 학교 인터넷 사서함) 및 방송 홍보를 실시한다.

③ 단계 결정: 단계 그룹이 책임진다. 제작진의 무대 요구 사항에 따라 제작사에 연락해 주세요.

(4) 상품 구매와 의례 아가씨 확정: 의례팀이 책임진다. 각 부서에 화물 수요를 문의하다.

(3) 파티 카운트다운 (xx 월 xx 일)

이 단계는 주로 파티의 전 과정 (프로그램 포함), 첫 리허설, 마지막 홍보, 지도자 초대, 장소 확정, 언론 보도 확정, 작업증 제작, 비용 청구 등을 주로 완성한다.

① 파티의 전 과정 결정 및 리허설: 프로그램 팀이 책임진다. 프로그램 목록은 각 부서에 제출하여 프로그램의 리허설을 강화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첫 리허설은 xx 년 xx 월, xxxx 중학교 보고청에 잠정적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② 최종 홍보: 홍보팀이 책임진다. 전단지 (복권과 프로그램) 를 디자인하고 배포하고 방송과 홍보를 하며 모임 당일에 복권을 수집한다.

③ 리더십 초청, 취업 허가증 제작, 장소 확정, 언론 보도 확정: 예의팀이 책임진다.

④ 비용 회수: 마스터 플랜 팀이 책임진다. 반드시 정규 인보이스를 받아야 합니다. 만약 네가 이 기간에 받을 수 없다면, 너는 모임이 시작되기 전에 받아야 한다.

1 1. 파티 당일 절차: 파티 당일 워크플로우 (부록 1) 를 참조하십시오.

12, 후기 당무 업무

(1) 배우에게 작은 선물을 보냅니다.

(2) 비용 처리.

(3) 서면 요약.

(4)vcd 제작 및 온라인 홍보.

넷째, 절차

13. 이번 파티에는 총 16 개 프로그램 (잠정):

프로그램 순서 프로그램명 유형 프로그램 길이 배우 이름 배우 연락처 노트 (예산 및 자금 사용)

동사 (verb 의 약어) 자금 출처

15. 스폰서 및 금액:

16, 협력 협정

여섯째, 비상 통제

17, 정전 비상 계획:

(1) 만약 저녁 전에 정전이 발생하면 파티는 최대 1 시간, 즉 20: 00 까지 연기되어 관객이 자신의 시간을 자유롭게 지배할 수 있다. 만약 20: 00 이 아직 정상적으로 전기를 공급할 수 없다면, 사회자는 파티가 다음에 열릴 것이라고 발표할 것이다.

(2) 파티의 전반부 사이에 정전이 10 분을 초과한 후, 사회자는 파티가 다음에 다시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파티 후반부 사이에 정전이 10 분을 넘으면 사회자는 파티가 끝났다고 발표할 것이다.

(3) 정전 기간 동안 방송팀은 배우의 조직과 의류 소품의 간호를 담당한다. 에티켓 그룹은 리더십과 손님에게 봉사 할 책임이 있습니다. 상가 팀은 현장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 있다. 무대팀은 무대, 스피커 설비, 조명 설비를 보관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4) 사회자는 파티가 다음에 열리거나 폐막될 것이라고 선언한 후' 보충 규정' 의' 회의 후 분업 세칙' 에 따라 회의장을 정리한다.

개학 이벤트 카피 라이팅 3 1, 이벤트 테마:

꿈과 함께 걸으면 너는 젊어질 것이다.

둘째, 활동 시간:

Xx 년 xx 월 xx 일 (월요일) 오후 6 시 30 분입니다.

셋. 위치:

Xx.

셋. 조직자:

Xx 대학

넷. 조직자:

Xx 대학 대학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이번 행사는 주로 문예 프로그램, 게임, 추첨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활동의 구체적인 준비:

프로그램 1: 오프닝 댄스-(대기) (5 분)

프로그램 2: 송-안녕 그녀를 사랑해 () (5 분)

게임 1: 함께 풍선을 불다 (장소: 보고청 연단 전 시간 15 분)

게임 2: 진실을 말하다 (장소: 보고청 연단 전 시간 10 분)

프로그램 3: 검춤 -(XX) (3 분)

프로그램 4: 마술 (xx) (2 분)

1 라운드 추첨 (시간 10 분, 3 등상 10)

세 번째 경기: 5 센트 (장소: 보고청 연단 전 시간 10 분) (xx)

4 회: 심연심 (장소: 보고청 강단 전 시간 15 분) (xx)

프로그램 5: 노래-나의 좋은 형제 (xx, xx) (5 분) 프로그램 6: 구금 -(XX 주인) (5 분)

게임 5: 저는 가사를 외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장소: 보고청 연단 전 20 분) (xx)

여섯 번째 게임: 짚 운송 (장소: 보고실 두 통로, 시간 10 분) (xx)

프로그램 7: 만담-토목공학 무한한 열정 (xx, xx) (시간 10 분)

프로그램 8: 가무-그만 떠들어 (xx, xx, xx, xx) (6 분)

2 라운드 추첨 (5 분, 2 등상 수상자 5 명)

게임 7: 저에게 물어보세요. (장소: 보고청 강단 전 시간 10 분) 게임 8: 풍선이 날다 (장소: 보고청 두 복도, 시간 10 분) 게임 9:;

3 라운드 추첨 (2 분, 2 등상)

행사가 끝나다

예상 이벤트 시간: 약 195 분.

Vii. 게임 규칙 및 경품 상세 설명:

(1) 이 게임에는 싱글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포함한 총 9 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2) 게임 및 게임 규칙

1, 함께 풍선을 불다 (6 인 xx4 그룹):

진행자: 그룹당 6 개의 라벨을 준비하는데, 그 위에는 입 (1)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양손 (2); Xx 1 장); 발 (2 개); 풍선 (그룹당 3 개). 각 그룹 6 명, 입을 그리는 사람은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은 두 사람이 들어 올리고 xx 를 뽑아 풍선을 깨뜨렸다. 게임을 완성하는 연대순으로 1, 2, 3, 4 를 배열하다. (위치: 보고청 연단 앞)

소품: 그룹당 6 개의 라벨이 있는데, 그 위에는 입 (1)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양손 (2); Xx 1 장); 발 (풍선 2 개) (그룹당 3 개), 휴대폰 타이머 (1)

경품: 1 등상 xx, 2 등상 xx, 3 등상 xx, 일반상 xx.

예상 시간: 15 분

심판: 2 명

2, 아이러니 (4 명 ×5 그룹)

사회자: 각 팀마다 선수 한 명을 무대에 초대하여 한 줄로 서서 여러분을 대면합니다. 선수는 사회자가 읽은 단어와 구를 역순으로 읽어야 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강물이 떨어지고 있다' 라는 제목을 냈을 때, 선수는' 내일 강물이 떨어지고 있다' 고 읽고, 사회자는' 조조, 조조가 온다' 라는 제목을 냈을 때, 선수는' 조조' 등을 읽었다. 선수는 사회자의 말소리가 떨어진 후 3 초 이내에 정확하게 단어를 말해야 한다. 반응

반응이 느리거나 발음이 틀린 사람들은 직접 처벌을 받을 것이다. 경기는 4 라운드로 나뉘어 토너먼트를 채택하였다. 난이도는 점차 커질 수 있다. 1 라운드 3 자 문제, 2 라운드 4 자 문제, 3 라운드 5 자 문제, 4 라운드 6 자 문제. 4 라운드 후, 나머지 플레이어와 그들의 팀이 이겼다. (위치: 보고청 연단 앞)

소품: 없음

경품: 1 등상 xx (1 위), 2 등상 xx (2 위), 3 등상 xx (3 위), 일반상 xx (4 위, 5 위).

예상 시간: 10 분

심판: 1 사람

3.5 센트 (4 남 4 녀 그룹):

진행자: 게임에서 여학생의 가치는 1 원, 남학생의 가치는 0 입니다. 5 위안, 총 4 남 4 녀가 게임에 참가한다. 즉 총 가격이 6 위안이다. 사회자가 상응하는 가격을 외치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5 원을 외치면 4 남 3 녀 또는 2 남 4 녀가 있고 나머지는 탈락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가격은 무작위적이어서 남은 사람이 세 명을 넘지 않을 때까지 반복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진급 라운드 수에 따라 순위를 정하고 1, 2, 3, 참여상으로 나뉜다. (위치: 보고청 연단 앞)

소품: 없음

경품: 1 등상 xx, 2 등상 xx, 3 등상 xx, 일반상 xx.

예상 시간: 10 분

심판: 2 명

4, 심장 연결 (2 인 xx4 그룹):

사회자: 총 4 조 출전, 팀당 2 명, 손짓 하나, 주먹 한 개. 그룹당 20 단어, 3 분. 몸짓은 몸짓으로 추측자에게 전달될 수밖에 없다

자료, 아무 말도 하지 마라, 만약 말한다면, 이 단어는 아니다. 그러나 의성어는 괜찮다. 사회자는 이 단어가 몇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제시할 것이다. (관객이 공연을 볼 수 있도록 한 글자 한 글자, 추측자는 화면을 등지고 있다. 제스처원이 똑똑히 보면 PPT 가 빈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사회자가 "다음" 이라고 말했을 때, 수수께끼는 의식적으로 화면을 등지고 있었다. ) 나는 다음 을 통과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추측 할 수 없다. 특별강조: 프로그램의 공정성과 오락성을 위해 게임 규칙을 준수하고 플레이어에게 상기시키지 마세요! (위치: 보고청 연단 앞)

소품: 문제 카드 4 장.

상: 1 등상 2 명, 2 등상 2 명, 3 등상 2 명, 일반상 2 명. 예상 시간: 15 분.

심판: 1 사람

5, 나는 가사 기억 사랑 (3 인 xx5 그룹):

사회자: 다음 게임은' 가사 기억하기 좋아' 라고 하고, 오락프로그램은' 카라 영원히 ok' 라고 부른다. 우리는 스크린에서 고전적인 뮤직비디오 클립을 하나씩 재생할 것이지만, 우리는 노래를 듣고 있는 것은 아니다. 노래가 갑자기 어느 곳에 멈춘다. 이때 사람들은 누가 정확하게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다음 가사를 부를 수 있는지 겨루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경기에서 선수는 5 조, 그룹당 3 명, 현장 등록으로 나뉜다. 팀당 팀장 한 명을 뽑다. 노래가 멈추자 사회자가' 먼저 대답하기 시작' 이라고 말했을 때 각 팀장은 손을 들어 먼저 대답할 수 있었다. 빼앗긴 팀은 반드시 5 초 안에 답안을 시작하고, 정답에 20 점을 더하고, 오답 10 점을 맞춰야 하며, 마이너스 점수를 기억하지 않아야 한다. 답이 틀리면 다른 그룹이 먼저 대답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세 번 후에도 여전히 정답을 얻지 못한다면, 관중들은 먼저 대답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총점을 계산하고, 높음부터 낮음까지 1 위, 2 위, 3 위, 4 위,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위치: xx)

3. 학생들은 전체 학생 정리 장소 (장소 청소, 운반 소품 정리) 를 조직한다.

4. 행사가 끝난 후 일주일 이내에 각 부서는 활동 요약을 제출합니다 (조직부에 넘겨주고 조직부에 의해 요약됨).

5. 홍보부와 언론부는 파티를 녹화하고 시청각자료를 학교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덟. 활동에 필요한 자료:

1. 무대 장식: 비계, 그림, 보라색 실, 풍선, 리본, 리본, 카펫.

2, 오디오 장치,

3, 게스트 석: 프로그램, 테이블과 의자;

기타: 옷, 형광봉, 불꽃놀이, 현수막, 핀, 핀, 집게, 망치, 전선, 종이, 펜.

아홉. 이벤트 인력 배치:

조직부는 상황에 따라 예의팀을 환영회의 준비 작업에 배정할 예정이다.

당대 대학원생의 풍채를 과시하기 위해 상급자의 대학원생부에 대한 평가와 검사를 맞아 건설을 촉진하고, 개혁을 평가하고, xx 대학에 대한 학생들의 구심력을 결집하고, 대학원생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즐겁게 공부와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대학원회와 대학원위원회는 20xx 대학원생 환영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파티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 준비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활동명:

"임대늦가을의 밤" 대학원 환영회

둘째, 활동 시간:

20xx, xx, xx, 19: 30

셋. 위치:

Xx 대학 콘서트 홀

넷째, 활동의 목적:

1. 신입생들에게 캠퍼스 문화를 느끼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다.

2. 신입생에게 꿈이 가득한 무대를 주세요.

3. 대학원생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활발하게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주최자:

Xx 대학 대학원

자동사 활동 주최자:

Xx 대학 대학원 학생회, 대학원위원회

일곱. 활동 주제:

"xx, 멋진 직업을 만나다"

파티는 무대의 소리, 빛, 전기 기술을 통해 참신한 프로그램 내용으로 대학원생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충분히 반영하며 대학원생이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혁신을 개척하는 문화 분위기를 선보였다.

개학 활동 기획 및 문안. 이벤트 주제: xx 신입생을 환영합니다.

둘. 활성 시간: xx 에서 xx 로.

셋. 위치: xxxx 중학교

행사 목적: 이번 행사는 신입생을 맞아 우리 학교의 중시를 느끼게 하기 위해 특별히 개최됐다.

5. 활동배경: 새해를 열심히 맞아 신입생들이 씩씩한 분위기로 학교에 들어간다. 신입생 입학, 낯선 환경, 낯선 장면. 신입생들이 학교 대가족의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집의 따뜻함과 활발한 분위기가 있다. 우리의 열정으로, 우리의 마음으로, 그들이 이 낯선 캠퍼스에서 새로운 출발점을 찾을 수 있게 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자동동사 활동

1, 신입생과 옛 동창, 신입생과 신입생이 서로 소통하고 자아를 보여주는 플랫폼을 구축하다.

2. 대학 1 학년 입학시 가장 알고 싶은 고등학교 생활의 각종 질문에 답한다.

3. 신입생이 옛 학우의 경험에서 자신에게 더 적합한 학습 방법을 찾도록 하고, 앞으로의 학습을 더욱 목적있게 한다.

4. 대학 1 학년 신입생에게 앞으로의 학습, 생활, 일에서 학습의 본보기가 되게 하다.

5. 그들에게 좋은 고등학교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목표를 설정해 준다.

일곱째, 활동의 각 과정

1. 인원이 만원에 가까울 때 준비된 동영상을 재생합니다. (약 10 분)

2. 동영상 방송이 끝난 후 사회자가 무대에 올라 행사 목적, 참석한 지도자, 행사에 참석한 선배 등을 소개했다.

3. 선생님이나 교장을 대표하여 발언합니다. (10-20 분) (오지 않으면 건너뛰기)

4. 당신의 생활 경험을 소개합니다

1) 고학년 학생 대표가 발언하다. (주로 기숙사, 식당, 슈퍼마켓, 식당, 학교 소개 등 생활구역) (약 10 분)

2) 선생님이 말씀하십니다. (선생님 자신이 파악한 것은 무엇인가) (약 10 분)

여덟. 목적과 의미: "웅관 산만한 길, 쇠는 철처럼 쳤지만, 지금은 처음부터 끝까지 나아간다."

기대와 신기함을 가지고 나는 xxxx 중학교에 들어가 햇빛이 찬란한 땅을 밟았다. 학생들은 이 햇빛이 찬란한 땅에서 그들의 아름다운 생활의 첫걸음을 내딛을 것이다. 하지만 낯선 고등학교 생활과 공부에 직면하여, 대학 1 학년 신입생은 반드시 혼란과 곤혹을 느낄 것이다. 학생들을 위해 봉사하는 정신으로 이번 신입생 교류회 행사를 정성껏 기획했습니다. 신입생이 가능한 한 빨리 고등학교 생활에 적응하고 다채로운 고등학교 생활에 투입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