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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름 파는 성어 () 에서 나온 성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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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숙어 사용법 술어; 주어 서술어를 짓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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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범주 비유리류를 멈추다. < P > 숙련됨: 어떤 일을 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능숙하고 경험이 있다: ~ 연습. 시안 ~. ~ 습. ~ 재주가 있다.

영리한: 좋은 기술, 민감한: ~ 멋진. ~ 생각하다. ~ 힘. ~ 건조. 정 ~. 빛 ~. 착해요 ~. 마음의 손 ~. ~ 기이한 가운데.

8, 예 < P > 기술을 익히려면 열심히 공부해야 숙련될 수 있다. < P > 이 할아버지는 오랫동안 연습을 해왔고, 숙련되면 교묘하게 익혀서, 잠시 후에 어려운 동작을 완성했다. < P > 할머니는 숙련이 교묘하다고 자주 말씀하셨는데, 그렇지 않다면, 나는 요리할 때까지 맛없을 정도로 요리를 한 적이 없었고,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았고, 나는 마침내 맛있는 음식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 P > 매유옹 공포 진실 < P > 아니요, 혹시 매유옹을 각색한 단편 소설을 보셨나요? < P > 제 1 장-유옹 < P > 이야기는 북송 시대에 발생했고, 행복촌의 평범한 기름 판매 소생으로서 조서화는 그가 어떤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만남 < P > "청청, 나는 나가서 기름을 팔았다" 고 생각하지 못했다. 조서화는 기름주전자를 들고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P > 아내는 그에게 외투를 걸치고 그의 얼굴을 만지며 말했다. "날씨가 추워도 두껍게 입을 줄 몰라 일찍 돌아왔다." 트레이시는 얼굴이 총애하고 또 서화의 볼에 키스했다. < P >' 와 ~' 방 안에서 아기가 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그것은 그들의 아이였다.

"아이가 깨어났어요. 제가 가서 젖을 먹였어요. 너는 길에서 조심해라. " 트레이시는 몸을 돌려 안방으로 향했다.

"알겠습니다." 서화는 문을 닫고 갔다. < P > 채소시장에 도착하자 서화는 서둘러 자신의 작은 노점을 찾아 기름주전자를 바닥에 놓고 자리를 깔고 앉아 능숙하게 술을 마셨다.

"기름 팔기! 이 기름은 다른 기름이 아니다. 이 기름은 신기한 기름이다. 이 기름은 진룽위 1 대 1 대 1 옥수수 조화유다! 그것을 사용했으니, 네가 먹어라, 맛있잖아, 몸이 배로 좋다! " 서화는 숟가락을 뿌리치고 고개를 들고 자신있게 소리쳤다. 여광은 아직 지나가는 사람을 힐끗 보고, 누가 옷을 입고 있는지 보고, 한 번 팔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황혼이 다가오자 서화도 노점을 정리하고 집에 갈 준비를 했다. < P > "오늘 동판 2 개를 벌었는데, 드디어 트레이시에게 그녀가 좋아하는 그 향주머니를 살 수 있을 만큼 돈을 모았다." 서화의 눈썹이 올라가고 눈동자에 행복감이 가득 새어 나왔다. 그가 그의 트레이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다. < P > 서화는 손에 든 동판을 잘 헤집고 기름주전자를 들고 향주머니를 파는 그 작은 노점으로 걸어갔다. 그는 깡충깡충 뛰는구나, 트레이시가 향주머니를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상상하고 있어, 서화는 얼마나 기뻤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2 장-선사 < P > 이때 진요협의 뒷뜰에서 그는 양궁 연습을 하고 있다. < P > 휙-< P > 화살 한 자루가 하늘을 찢고 아름다운 호로 먼 과녁의 하트를 쏘았다.

"와! 보스! 하트 한가운데! 너 정말 대단해! " 옆에 서 있는 검은색 옷을 입은 저 날씬하고 키가 큰 사람은 진요문의 경호원, 대마원숭이입니다. 이때 그는 진요상담에게 아부를 하고 있다. < P > "그래, 맏이의 화살은 천하제독이야." 대마원숭이 옆에 있는 뚱뚱하고 좌절한 것이 이두개다. 마찬가지로 그도 진요협의 경호원으로 아부하고 있다.

첸 야오 자문 차가운 콧노래. 눈에는 경멸과 도도함이 스며들고, 돌아서서 또 화살을 뽑고, 활을 당기며 < P > "내 사격술이 어등 인간이 평가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흥" < P > 가 곧' 휙' 하는 화살이 날아와 하트를 맞췄다. 그 두 두 물건은 여전히 손바닥을 두드리며 무뇌한 칭찬을 하고 있다. < P > "이 세상에 제 2 의 사격술이 우리 보스와 견줄 만하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대마원숭이는 진요협의 뒤를 따라 의기양양하게 말했다.

"네, 네, 두 번째 사람이 없어요." 이 두 개는 뒤에서 화해해야 한다. < P > "양궁 분야에서 보스는 신의 존재다!" 대마원숭이가 이어서 말했다.

"맞아, 신의 존재." 이 두 개는 여전히 말을 해야 한다.

"이 두 개! 내 말을 배우지 마라! 클릭합니다 대마원숭이는 돌아서서 이두개에게 뺨을 한 대 때리며 말했다. < P > 이두개가 뺨을 한 대 맞았으니 기분이 안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먹을 휘둘러 대마원숭이의 얼굴을 때리며 말했다. "분명히 네가 내 말을 빼앗은 게 분명해." < P > 대마원숭이도 내키지 않고 올라와서 말했다. "이봐! 내 말원숭이가 위세를 부리지 않는데, 너는 정말 내가 2 할이라고 생각했구나! " < P > 두 사람은 뒤이어 맞붙어 장면이 한동안 통제할 수 없었다.

"좋아요!" 첸 야오 자문 화가 나서 두 사람은 즉시 움직이지 못하고 제자리에 서 있었다. < P > "너희 둘, 가서 화살 좀 뽑아줘!" 첸 야오 자문 명령 말했다.

' 예' 이후 두 사람은 또 다리를 꼬고 소리를 지르며 화살을 가지러 갔다. 길에서 아직도 말다툼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제 3 장-< P > 를 만났을 때 서화는 마침 지나가다가 기름통을 내려놓고 보였다. 그 첸 야오 상담 양궁 십중팔중을보고, 정말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첸 야오 자문 (Chen Yao-ao) 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마시고 말했다: "당신은 또한 사격술을 알고 있습니까? 내 사격술은 정교하지 않은가? "

말원숭이도 옆에 있어 "그래, 이 새끼야! 감히 우리 맏이사격술이 좋지 않다고 말할 수 있는데, 너는 아마 눈망울이 있는 것 같다! " < P > 서화는 이때 표정이 태연자약하다. 당황하지 않고 말했다. "내 생각에는 별로 대단하지 않다. 하지만 수법이 능숙하다! " < P > 진요상담은 멍해져서 아무도 이렇게 그의 화살을 낮게 말한 적이 없다. 그는 벌컥 화를 내며 서화를 매섭게 가리키며 말했다. "대담해! 너 서민인데, 어떻게 감히 내 사격술을 경시할 수 있니? 어서, 2 대 판을 끌어내려라! 안돼! 이백 대 보드! " 말이 완료되면 대마원숭이와 이두개는 서화를 내놓을 것이다. 이때 서화는

"잠깐만! 선생님께서 믿지 않으시면 제가 직접 증명해 드리겠습니다! "

"오? 나는 네가 무슨 능력이 있는지 보려고 왔다! 놔줘! " < P > 서화는 보디가드에 차여 아픈 팔을 차버렸고, 말원숭이와 두 개를 한 번 노려보며 기름주전자를 들고 바닥에 놓고 동전 한 닢으로 주둥이를 덮었다. 그런 다음 숟가락으로 천천히 기름을 붓는다. 기름 한 숟가락이 내려가자 놋쇠판에 기름 한 방울도 붙지 않았다. 서화는 의기양양하게 말했다. "보세요! 단지 손에 익은 것일 뿐이다. 클릭합니다 < P > 말원숭이와 두 개는 어안이 벙벙했고, 진요협의 마음도 의아했지만, 그는 감히 표정을 짓지 못했다. 침착한 척하며 서화에게 말했다. < P > "그래, 알았어, 가자." < P > 서화는 짐을 싸면 오래 머물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향주머니를 사러 가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진요상담은 어찌 화를 참을 수 있는 사람인가. 서화가 1 여 보를 벗어나자 진요상담은 활을 당겨 서화를 향해 쏘았다. 서화는 뒤에서 서늘한 기운을 느끼며 몸을 돌려 보니 화살이 이미 그의 기름 주전자에 쏘였다. 기름이 그의 온몸에 뿌려졌다. 서화도 식은땀을 흘렸다.

"정말 공교롭지 않다! 너는 나에게 손만 익혔다고 말했지만, 너는 나에게 말하지 않았다. 손이 익어도 실수할 때가 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P > 서화는 즉시 도망가 뒤에서 진요상담과 그 두 경호원의 웃음소리를 들었지만, 감히 화를 내지 못했다. 제 4 장-깨진 < P > 서화는 단숨에 향주머니를 파는 작은 가게로 뛰어갔지만, 여전히 가슴이 두근거렸고, 그는 황급히 마담에게 말했다. < P > "마마, 전에 내가 봤던 그 향주머니, 이제 내가 돈을 충분히 모아서 나에게 팔아라."

"아이고! 이것은 그 가난한 기름 파는 사람이 아닙니까? 정말 죄송합니다. 그 향주머니는 벌써 사갔어요. " 마담이 싫어하는 듯이 말하다.

"뭐! 내가 나에게 남겨 주겠다고 약속하지 않았니? " 서화는 화가 나서 말했다. < P > "너만 이렇게 가난하니, 네가 언제 충분한 돈을 모을 수 있는지 누가 알겠니, 누가 산 이상 내가 왜 팔지 않겠니? 나 돈 안 벌잖아? " < P > 서화는 망연자실해서 마담을 한 대 때리려고 했지만, 그는 도리도 없고 권리도 없었기 때문에 할 수 없었다. 그는 말을 하지 않고 고개를 돌려 떠났다. 그는 혼을 잃은 듯 죽을 뻔한 뒤 향주머니를 사지 않았다. 그는 비틀거리며 집에 가서 문을 밀고 들어갔다. < P > "며느리, 나 돌아왔어." < P > 그는 외투를 벗고 기름주전자를 넣고 안방으로 들어갔다. 그러나 다음 장면에서 그는 도무지 생각지도 못했다. 방 안이 뒤죽박죽이어서 물건 가구들이 모두 박살났다. 안방으로 들어가니 땅에 핏자국이 가득하다! 트레이시는 피바다에 누워 있었다.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도 찢어진 천으로 입을 막고 질식사했다. 그는 무릎을 꿇고 땅 위의 아내를 안고 < P > "트레이시! 너 왜 그래! 정신 차려! 일어나라. " < P > 그는 이렇게 계속 바닥에 무릎을 꿇고, 눈앞의 모든 것을 믿을 수가 없었다. 그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도 모른다. 서화는 나중에 어떻게 되었는지도 알 수 없다. 다만 그를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이미 거지처럼 넝마 옷을 입고 술을 마시며 거리를 떠돌아다녔다. 그가 이 모든 것을 경험한 것은, 그가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것인데, 누가 또 생각할 수 있겠는가? 원래 원만했던 가정이 이렇게 깨졌다. 그는 생활의 불공정을 미워하고, 그는 하늘의 무능함을 미워하지만, 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그냥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더 근심할 뿐이다. 제 5 장-유랑 < P > 는 근심을 빚는 술집에 앉아 누가 눈을 감았는가. 별빛이 없는 등불을 걸으며 밤과 얽히고설키다. 시간의 얼굴을 떼는 것은 역시 그 고독한 소년이다. 어지러운 그림을 방종하는데, 그곳에서는 사람들이 왕래하며 점점 멀어지고 있다. 그는 늘 조심스레 비애를 비천하게 여기고 있다. 그는 근심성을 등에 업고 미래에 대해 혼잣말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비천한 사람은 부자의 가랑이 밑에 엎드려 근심을 풀 수 있는 좋은 술 한 잔을 구걸하기 위해서였다. 차갑고 따뜻한 자기 지식 술잔, 착한 악마를 돌아다니고 있다. 그는 눈물 한 방울도 흘리지 않았지만 큰비에 포위되었다. 산산조각 난 좋은 꿈에 불을 붙이고, 세월이 흩어져 있는 온 눈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득히 먼 상수, 지척천애의 포옹. 번화가 허사가 되었을 때, 그들은 상봉했다. 잿빛 연기가 꺼지는 게임을 하러 왔는데, 신마는 고삐에서 반생을 떠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여태껏 다른 사람에게 그의 이야기를 이야기한 적이 없고, 아무도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 P > 그는 항상 모든 것이 괜찮다고 말했지만, 그는 군중을 등지고 술잔을 깨뜨렸고 < P > 어느 날 선비가 술집에 왔다. 그는 울면서 백주 다섯 근을 시켰다. 마시면서 소리 쳤다:

"왜! 내 아내는 그 빌어먹을 진요상담에 의해 빼앗길 것이다! 맙소사! 눈을 뜨세요! 그 악마들을 처벌하라! "

"하늘이 이미 죽었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기꺼이 악마가 될 거야! " 서화는 구석에서 술을 마시며 소리쳤다.

"그럼 나 혼자 이 악인을 벌하겠다! 클릭합니다 선비가 술잔을 깨뜨리며 말했다. < P > "포기해라, 부자는 패배하지 않는다. 그녀를 잊는 것이 낫다. 폐가 없는 쾌활한 인생! 하하 "서화가 다가와서 선비의 술주전자를 들고 마시면서 말했다.

"잊을 수 없어, 왜 억지로 웃을 필요가 있니! 울면서 웃어도 결국 울잖아! 기왕 하늘이 무관심하다면, 나는 이날을 깨뜨릴 것이다! 내가 될 거야! " 선비는 노여워했다. < P > "네가 너라도 이 세상은 조금도 변하지 않을 거야! 약육강식, 이것이 바로 이 세상의 법칙이다! 그는 영원히 불공평할 것이다! " 서화는 술주전자를 내려놓고 손을 흔들어 선비에게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 P > "이렇게 불공평한 세상에 직면하여 내가 왜 그 법칙을 따라야 하는가!" 소년이 책상을 두드리며 말했다. < P > "그 법칙에 따르지 않으면 살 수 없기 때문이다!" 서화도 폭발하여 선비를 향해 노호하며 말했다.

"그럼 난 죽는 게 낫겠어!" 선비는 거의 붕괴에 가까운 울음을 터뜨렸다. < P > 서화의 표정은 오히려 진정되었다. 그는 선비의 어깨에 손을 얹고 말했다. < P > "알다시피, 가장 무서운 것은 이 세상의 불공정이 아니라, 다음 세상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 P > "하지만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마저 죽었으니, 죽어도 미련이 있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선비는 고개를 숙이고 허스키한 목소리로 혼잣말을 했다.

이 무심코 한 말이 서화를 멍하게 했다. 인생은 한 사람의 마음을 삼키고, 모든 인파 아래 마지막 눈물 한 방울을 검은색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떨어지는 마지막 피 한 방울은 무색이다.

"그래, 또 미련이 있어!" 서화는 혼잣말을 했다. 제 6 장-해탈 < P > 서화는 더 이상 그 술집에 가지 않는다. 그는 대장장이를 찾아 칼 한 자루를 쳤다. 또 검은 옷을 한 장 사러 갔다. 그 후로 그는 매일 진요상담가 앞에 쭈그리고 앉아 멀지 않았다. < P > 이렇게 하루가 지나고, 날은 여전히 이렇게 살고 있다. 서화도 매일 그곳에 서 있었지만, 아무런 기척도 나지 않았다.

어느 날 밤

"아-"

"내 아내를 돌려줘!" < P > 다음날, 여섯 개의 문 사람들이 진요상담가의 대문을 밀어냈다.

"6 개 문 사건 조사! 클릭합니다 앞장서는 포수가 토큰을 꺼내 말했다. < P > 문 뒤 서화는 진요협의 시체 옆에 앉아 그 칼에 기대어 술을 마시고 있다.

"당신들을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하하! " 서화는 웃으며 말했다. < P > 포수들이 그를 붙잡고 돌아가려고 하는데, 한 작은 포수가 무심코 뒤를 돌아보며 작은 소리로 과소평가했다. < P > "이상하네, 그 칼에는 왜 피가 없지?" "

며칠 후, 야채 시장 입. 서화가 큰 터렛에 붙잡힌 순간 그는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그는 그저 담담하게 웃으며 말했다. < P > "그래도 이 어둠을 이겨내고 싶다! 트레이 시, 아들, 난 당신과 함께 있을 거 야. 하하하 "< P > 만약 빛이 앞을 비추는 것을 잊었다면, 당신은 그녀의 손을 잡을 수 있습니까? < P > 길이 이름 모를 곳으로 통한다면 같이 가실래요? < P > 만약 생활이 우리를 완전히 잊었다면, 당신은 그녀와 함께 막을 내리겠다고 고집할 것입니까? < P > 인생은 너무 짧고, 한순간이 길며, 우리는 울면서 깨어나고, 또 울며 잊고 있다. < P > 공중에 떠 있는 작은 먼지 같다. < P > 도대체 왜, 왜, 멈추려 하지 않는가. < P > 는' 매유옹' < P >' 매유옹' 에서 한 성어로 < P > 가 매유옹을 나타내는 성어는 다음과 같다. < P > 숙련은 교묘하다. < P > Sh N Ngsh Ngqi o < P > 해석이 숙련되면 비결을 찾을 수 있다. < P > 출처' 경화연' 31 회: "속담에' 숙련은 교묘하다' 라고 한다. 외삼촌 형은 어제 하룻밤을 읽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이미 그 의미를 씹었다. 그리고 심지어 여성 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질문과 대답; 조금도 번거롭지 않다. "< P > 구조주술어식. < P > 용법은 포의로 쓰인다. 학습, 작업 방법, 예술, 생산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서술어, 주어. < P > 정음 숙성 "Shó u" 로 읽을 수 없습니다. < P > 분별이 익다. "어느 것" 을 쓸 수 없다. < P > 근의어가 수월하고 여유가 있다. < P > 반의어가 중도에 출가하다 < P > 분별 ~ 와' 여유가 있다'; 모두 "숙련되면 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