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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 6 초보자는 반드시 6 대 기교를 봐야 한다
< P > 문명 6 초보자는 반드시 6 대 기교를 봐야 한다.
1, 성지 부지 선정이 중요하다. 판신전은 인접한 구획의 수익을 올릴 수 있고, 후기정책은 +1% 이다. 사실, 모든 지역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2, 공업이 우선이고 광산이 구릉에 의지하고 독일은 상업적으로 자원에 의지해야 한다.
3, 상업은 강에 의지하고 항구는 항구에 의지한다. 항구는 자원에 의지하고 금화로 생산된다. 나는 금화가 많은 도크가 일찍 나올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4, 극장은 경이로움에 의지하고 학원은 산을 의지하고 있다.
5, 도시 주변의 평지에는 기이한 기회가 있어 적당히 자리를 잡는다. 8 급은 바다에 있는 것을 제외하고, 중학교 초반에 나는 하나도 하지 않았다.
6, 도시 간격 4,5 칸이면 좋고 사치품이 우선이며 산업오락은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도시 배치가 맞으면 한 공장이 5, 6 개를 덮는 것은 문제없다.
7, 긴급하지 않은 과학기술문화는 다른 항목의 절반을 연구하여 활성화 조건을 충족하는 자동 초이다.
8, 도시 생산량의 우선 순위 조정, 낮은 곳에 거주할 경우 식량생산통제인구나 이민감소인구를 만든다. 거전 문제를 급히 처리해야 한다면 이민을 살 것이다.
9, 도시 국가는 아름다워 보이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마지막 두 판은 도시 국가를 완전히 무시하고 1, 2 개만 통제하는 것이 유용하며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 예를 들어 사치품을 주는 사람, 승리 관련 자원을 더하는 사람.
1, 종교기관은 성지 근처에서 피를 흘릴 수 있어 함부로 죽을 필요가 없다. 수비용 선교사들은 성지와 협조하여 길을 막았고, 판사는 이교도를 치우면 영지 내 종교를 잃지 않을 것을 보증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