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조수를 바라보다'라는 시 전체에는 어떤 예술적 기법이 사용되어 있나요? 시를 바탕으로 분석해 보세요.

'조수를 바라보다'라는 시 전체에는 어떤 예술적 기법이 사용되어 있나요? 시를 바탕으로 분석해 보세요.

"동남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이며, 전당은 고대부터 번영해왔습니다." 처음 세 문장은 고대부터 항저우의 아름다운 모습과 번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 전체 기사의 리더입니다. 이 문장은 항저우가 지리적 위치가 좋고 경치가 아름다워 삼우 지역에 있는 도시로 예로부터 번영을 누렸다는 뜻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이중 문장으로 항저우의 우월한 지리적 위치와 오랜 역사를 설명하고 있으며, 마지막 문장인 '전당은 고대부터 번영했다'는 말은 많지 않지만 역사, 장소, 시공의 관점에서 요약하고 있다. , 용량이 커서 단어의 표현력이 높아집니다." ". 그런 다음 Liu Yong은 "연기가 자욱한 버드 나무를 사용하여 다리, 바람막이, 녹색 커튼, 수십만 채의 가옥"을 사용하여 항저우의 번영을 과장했습니다. Yanliu는 주변을 둘러보면 버드나무가 녹색과 녹색으로 변하고 연기에 싸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칠해진 다리: 항저우에는 강과 다리가 많으며 강의 다리에는 다양한 다채로운 그림이 정교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이것은 멀리서도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수십만 채의 집에 바람막이와 녹색 커튼이 흩어져 있습니다." 모든 집에는 바람을 막는 구슬 커튼과 녹색 커튼이 높고 낮게 줄줄이 늘어져 있고 공간이 남지 않았습니다. 녹색 커튼 사이에 가족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것은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도시 밖에서 도시로 영화처럼 확대되어 항저우의 아름다운 풍경, 번영, 밝은 색상을 층층이 도시 풍경화로 보여줍니다. "연기와 버드나무 페인트 다리, 풍막 및 녹색 커튼" "또 다른 가벼운 스트로크는 항저우의 온화하고 평화롭고 활기차고 번영하는 측면을 묘사합니다. 비록 8자이지만 모든 것을 포괄하며, 특히 거리에 숨겨진 낭만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도로, 강, 다리가 아름다움을 드러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항저우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번영하고 인구가 많은 도시였습니다. 송나라 초기에 수십 년의 회복을 거쳐 생산성이 어느 정도 해방되었고 경제, 특히 도시 개발이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송인종(宋仁宗) 시대에 유용(劉永)이 살던 무렵에는 변경(結景), 양주(楊州), 청두(成島), 항저우(杭州) 등 16개의 상당히 번영하는 대도시가 나타났다. "항저우는 인구가 밀집되어 수십만 가구와 도시 안팎에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Wu Zimu의 "Mengliang Lu Volume 16 Mipu"), 당시 항저우였습니다. “1275년까지 항저우의 주민 수는 100만 명을 넘었습니다.” 프랑스인 셰헤나이(Xie Henai) 선생이 남송의 항저우를 보았지만, 북송 시대에도 상당히 번영했던 곳이었음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제방과 모래를 구름과 나무가 둘러싸고,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굴리고, 하늘은 끝이 없다." 우리는 도시 내부에서 도시 외부까지 유용의 시선을 따라갔다. 첸탕강 양쪽에는 우뚝 솟은 나무들이 줄지어 서 있고, 첸탕강은 거친 파도와 출렁이는 파도, 수천 개의 눈더미가 쌓여 있는 광활한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8월의 첸탕강 조수관찰철 '서리와 눈이 휘몰아치는 성난 파도'는 우리에게 '분노의 포효가 길고 맹렬하며, 락샤사강 기슭의 땅'과 같은 스릴 넘치는 광경을 보여줍니다. 곧 떠오른다"(Luo Yin의 "Jiang Tide"). Qiantang 조수 지도. "이 단어에서 정말 가장 강한 소리인 전당강의 난류를 극도로 묘사하는" 이 문장은 "바다를 바라보다"라는 단어의 원래 의미와도 일치합니다. "자연 환경을 기준으로 볼 때 이 말은 일리가 있습니다. 첸탕강 하구가 나팔 모양이기 때문입니다. 하구는 크고 강물은 작습니다. 조수가 높아지면 바닷물이 쏟아집니다. 폭이 최대 100km에 달하는 강의 어귀에서 유입되며 양쪽의 점진적인 변화에 영향을 받습니다. 좁은 강둑은 조석 해일을 일으키고, 조수 간만의 차이에 의해 막힙니다. 강 어귀는 밀려오고 파도는 강 위에 우뚝 솟은 능선이 됩니다. "첸탕에서 조수를 관찰하는 것이 점차 사람들 사이의 풍습이 되었습니다. 첸탕강의 웅장한 해일을 감상한 후, 나는 다시 번화한 도시로 돌아왔습니다. "도시에는 진주가 늘어서 있고, 집에는 Luoqi가 가득하여 사치품을 놓고 경쟁합니다." Luoqi는 실크와 새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는 "나기는 노래하는 창녀를 뜻한다. 송나라 사람들이 첩을 두고 창녀를 두는 것이 일반적인 풍습이었다. 일부 집에서는 수십 명의 창녀를 키웠기 때문에 '구락기'라고 불렀다"고 생각해보자. 진주가 가득하고, 집집마다 나기가 가득합니다." 여덟 글자는 항저우를 완벽하게 묘사합니다. 시장에는 눈부시게 다양한 제품이 있고, 집집마다 온갖 브랜드 패션이 가득합니다. "Jinghaoshe"라는 세 단어는 항저우의 번영과 사람들의 삶의 부와 사치를 표현합니다. 동시에 “장인의 오만함과 오만함의 표현을 숨기고 이 소비도시의 특징을 묘사했다”며 “항저우를 쓸 때는 서호를 써야 하는데 서호를 먼저 쓴다”고 했다. 필연적으로 손님을 압도하므로 첫 번째 영화에는 서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항저우의 뛰어난 지리적 위치와 오랜 역사, 장엄함을 묘사합니다. 첸탕강과 사람들의 삶의 부와 사치. 두 번째 영화는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과 서민과 관리들의 우아하고 여유로운 삶을 그려내며 항저우의 번영과 번영을 더욱 표현합니다. "쌍호가 겹친다, 청가. 세 개의 가을 계수나무와 10마일의 연꽃이 있다." 서호는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아름다운 산들이 끊임없이 겹쳐지고 솟아오른다. 가을에는 달콤한 향기가 나는 계수나무의 향기가 상큼하고, 여름에는 연꽃이 활짝 피어 눈을 즐겁게 합니다. "Three Autumn"과 "Ten Miles"는 시간과 공간을 결합합니다. "서호는 언제 어디서나 너무 향기롭고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이것은 서호가 무한히 아름답고 영원히 아름답다는 것을 씁니다."

"파라다이스 항저우는 정말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아름다운 곳으로 사람들이 그것을 그리워하게 만듭니다. "이 말이 퍼지고 금 마스터 량이 노래를 듣고 기뻐하며 '가을 세 개의 계수나무'를 감탄했습니다. , 10 마일의 연꽃 ' 그리고 그는 채찍으로 강을 건너기를 열망했습니다."(Luo Dajing) "Helin Jade Dew"1 권) "금비 황제 Wan Yanliang (1122-1161)이 이 시를 읽고 부러워했습니다. 장강 남쪽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석의성을 남송의 수도인 항저우로 보내 정정을 축하하고 몰래 서호의 그림을 그려서 병풍으로 만들었다. Wan Yanliang은 그림에 자신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그는 말을 타고 오산 정상에 올라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양쯔강?" 봉쇄? 서호(西湖)에 수백만의 병력을 이끌고 즉시 오산(吳山) 제1봉에 올랐다. ’는 장강을 건너 남침하겠다는 야망을 고스란히 드러낸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이론이 신빙성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송나라 고종이 소흥에 있던 소흥 31년(1161년)에 금나라는 전국의 군사력을 총동원하여 남침을 하였습니까? 단지 '세 송이의 가을 계수나무와 10마일의 연꽃'만을 위해서? "재정 후원자의 남하가 정치, 경제, 군사 등 종합적인 요인에 의해 결정된 것인데, 그것을 어떻게 한 마디로 비난하거나 탓할 수 있겠습니까?" "이 말은 극히 사실이지만 은인의 원동력이 이토록 아름다운 나라를 위한 것이 아니었다고 누가 확신할 수 있겠는가!" 1127년 북송 왕조의 멸망과 은인 만연량이 양쯔강 이남을 침공한 것. 1161년의 두 가지 중요한 역사적 사건은 단 한 편의 시로 인해 발생했을 수 없습니다. 유용은 그의 죽음 이후에 일어난 일에 대해 책임을 질 이유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이것을 위해 오지 않았다면 왜 나라의 아름다움, 소주와 항주의 낙원, 온갖 감정과 욕망을 가진 Wan Yanliang 황제가 여기에 왔겠습니까! 그러나 어쨌든 "이 역사적 사건은 증명합니다. 어떤 면에서 보면 유용 시의 높은 예술적 수준이 미치는 영향은 크다. "항저우는 너무 아름답고 서호는 너무 매력적입니다.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상황은 어떻습니까? 강관은 하늘을 맑게 하고, 수박 노래는 밤을 가득 채우고, 늙은 연꽃 소녀들은 놀고 낚시를 합니다." "서호와 항저우에 낮과 밤의 기쁨의 소리가 물결친다. "농칭"과 "반예"는 상호텍스트적 의미로 아름다운 피리 소리와 연꽃 따는 소녀의 감동적인 노래와 웃음이 흘러간다는 뜻이다. 낮이고 밤이고, 낮이 맑아도, 밤이 맑아도, 종이 위에는 행복한 늙은 어부들과 장난기 가득한 연꽃 따는 소녀들이 있다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 세 문장은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묘사합니다. 이 시점에서 Liu Yong"은 번창하고 편안한 항저우 도시를 층층이 표현하고 있습니다. 전당의 포효, 시민들의 연주, 강피리의 노래, 그리고 마름, 아름다운 풍경, 관광객의 기쁨, 마치 그 목소리를 듣는 것 같은 느낌." Liu Yong은 도시의 새로운 삶과 새로운 감정을 묘사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도시의 독특한 경험과 정서적 기억을 사용합니다. 송나라 시대 궁중과 백성들이 밤새도록 노래하고 춤추며 금을 측량하는 모습을 우리에게 보여주었다. 오늘밤이다”, “황금관이 봄하늘을 삼키고, 횃불과 난초가 새벽빛을 물들인다”(<옥집의 봄>), “관과 백성에게 기쁨이 넘치네, 구통로” 세 도시는 경관이 아름다워 관리가 시급하다. "Fenglou Faces Qimo"( "Hua Hui를 바라보며") 봉건 사회의 경제적 번영은 사회의 일상 생활 방식과 시민들의 미적 취향을 변화시켰습니다. 술에 취해 플루트와 드럼을 듣고 노래를 부르며 안개를 즐겨보세요. 앞으로도 좋은 일이 있을 테니 풍치로 돌아가서 자랑하세요. "이 대사는 지역 관리들의 예의바른 태도, 무술, 상냥한 스타일을 칭찬합니다. 길에는 깃발이 높이 휘날리고 있었고, 순찰에서 돌아오는 장교들을 수천 명의 기사들이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술에 취해 아름답고 평화로운 음악을 즐기며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명승지와 산천에서 늠름하게 소리지르며 궁정에 소환되면 호수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림으로 그려 봉황연못 앞에서 선보여야 한다. "봉지 연못으로 돌아가 찬탄하라"는 것은 항저우의 아름다운 풍경과 백성의 번영을 다른 사람들에게 과시하기 위해 다시 궁으로 불러들이는 것을 말합니다. 둘째, 항저우의 지방 관료들이 승진하여 장차 중수성 등의 고위 기관에 들어가서 학자인 유용과 하급 관리인 유용이 정부를 맡을 수 있기를 바란다. 여기저기서 입장을 바꾸며 공직에 대한 갈망이 바로 도시생활의 숨결을 표현한 류용의 모습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