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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아케이드 도시를 장식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요약: 오락실을 꾸미는 데 드는 예산은 얼마인가요? 아케이드나 기타 사업을 계획할 때 투자자가 무턱대고 운영한다면 이후의 제작과 운영에 많은 부담을 안겨주고, 많은 '등록금'을 내야 할 것이다. 다음으로 아케이드 투자 예산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디오 게임 도시 장식 예산 비디오 게임 도시를 꾸미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비디오 게임 도시 투자 예산
비디오 게임 도시 투자 금액
100제곱미터에 대한 투자는 80,000입니다. --180,000, 300평방미터에 대한 투자는 350,000-550,000입니다. 500평방미터에 대한 투자는 600,000-900,000위안, 1,000평방미터에 대한 투자는 100만-150만 위안, 2000평방미터에 대한 투자는 100만-150만 위안입니다. 미터당 투자액은 180만~250만 위안입니다(고객의 특정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비디오 게임 도시 투자 수익: 주로 소비자 그룹 구조와 승객 흐름을 기준으로 엔터테인먼트, 중립 기계 300평방미터. 현재 평균 통계 표시: 순수 엔터테인먼트 기계 이익 1000--3000, 중립 기계 이익 6000 --20,000, 기타 자산의 경우 10,000--60,000(주로 소비자 그룹에 따라 다름, 수십만 또는 심지어 수십만 명이 정상이며 주로 아케이드 소유자의 관계 그룹에 따라 다름), 이 경우 승객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안정적이다.
비디오게임 도시개방 경험
비디오게임 도시개방 타당성분석,개방 필요성 분석, 라이센스 신청분석, 시장분석, 준비계획 타당성, 투자 등을 중심으로 분석 추정, 투자 수익률 분석, 사회적 관계, 불확실성. 이러한 조건을 따져본 후에야 올바른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고 준비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1 비디오 게임 도시 개방의 필요성
비디오 게임 도시 프로젝트의 필요성은 기업이나 개인의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장애물과 잠재적인 문제를 분석하여 결정됩니다. 기회는 맹목적으로 추세를 따르지 말고, 구체적인 분석 기반에는 여러 측면이 포함되며, 다음은 아케이드 게임 도시 건설의 필요성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요소입니다. (*)는 유리한 요소를 나타내고 [*]는 불리한 요소를 나타냅니다. p>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국가의 명확한 정책(적격 기업 또는 개인에게 사업 허가증이 발급될 수 있음);
◆나라의 좋은 환경으로 인해 사람들은 점차 부유해지고 오락과 소비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소비력 포함)
◆이 지역의 비디오 게임 시장은 공백 상태입니다. 또는 아직 포화되지 않음(소비자 그룹 존재);
◆다른 전통 산업에 비해 비디오 게임 도시를 운영하는 것은 더 수익성이 높습니다(높은 수익률);
◆다른 산업과 비교 업계에서는 비디오 게임 도시의 일회성 투자 비용이 상대적으로 큽니다[재정적 압력];
◆같은 지역이 더 많은 비디오 게임 도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경쟁 압력]
◆ 전문적인 기술과 마케팅 관리 인력이 필요합니다[관리의 어려움];
◆비디오 게임 장비의 업데이트 주기는 매우 길지만 시장을 따르지 않습니다[비디오 게임 제품 업데이트 주기의 압력];
◆주변 시민들이 받아들일 수 있을지, 불만이 너무 많을지 등 [잠재적인 여론 압박];
◆이 지역 소비자들의 인기가 이만큼인지. 예산만큼 높을지, 감당할 수 있을지 [투자 수익에 대한 압박]
◆행사장 위치가 좋을지, 건물이 철거될지, 정책이 바뀔지. [불확실성].
1.2 라이센스 신청 분석
비디오 게임 도시 라이센스를 신청하는 전체 과정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실하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주정부는 비디오 게임 도시의 처리에 대해 조건부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관할 단위는 지방 문화 부서이고 공안과 공상은 관련 부서입니다. 공안은 주로 화재 예방, 산업 및 상업 디자인 비디오 게임 기업의 적법성, 기업 자본 검증 및 기업 등록에 중점을 둡니다. ; 다음 사항은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업 보호를 위해 각 구급 정부는 허용되는 비디오 게임 도시의 총 수, 즉 라이센스 수에 동의합니다.
◆다른 지역의 비디오 게임 도시는 개발 정도, 투자 금액, 사업 위치에 따라 사업 운영에 동의합니다.
◆비디오 게임 장비 선택에 있어서는 다릅니다. 운영이 금지된 장비의 종류와 이름은 지역별로 합의합니다.
◆사업장은 지역 소방서의 화재 검사 및 승인을 통과하고 소방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2회 검사 후).
◆면허 신청인원이 승인된 허가인원을 초과할 경우에도 홍보절차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낙찰된다.
1.3 시장 분석
비디오 게임 도시 시장 분석에는 주로 고객 분석, 가격 분석, 상권 분석, 사업 상황, 관심도 분석 등이 포함됩니다. 분석 문제는 포괄적이고 포괄적이어야 합니다. 사람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금융, 자재, 장비, 시간, 방법, 지리적 위치, 환경 등 모든 측면을 분석해야 합니다. 위의 지표를 체계적으로 분석한 후에야 아케이드의 연간 또는 분기별 사업 목표가 명확해질 수 있습니다. 어떤 비즈니스 전략을 채택해야 하며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시장 수요 예측 분석. 현재 시장 수요 예측과 미래 시장 용량 및 제품 경쟁력에 대한 예측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조사분석방법, 통계분석방법, 관련분석예측방법 등을 사용한다.
다양한 지역의 시장 수요 수준과 시장 수요를 분석합니다. 즉, 시장 특성, 인구 분포, 경제적 소득, 소비 습관, 교육 수준, 다양한 장비에 대한 선호도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여기에서는 더 이상 분석 내용을 자세히 다루지 않고 분석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비교 방법을 옹호합니다. 예를 들어, 이 도시의 기존 비디오 게임 도시를 참조로 사용하거나 동일한 수준의 다른 도시의 비디오 게임 도시를 청사진으로 사용하는 것은 계획 및 초기 단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분석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의 장점이나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 도시 투자자들을 접촉하는 과정에서 많은 투자자들이 처음으로 비디오 게임 산업을 접하고 시장 분석 링크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자 산업이 수익성이 있고 비디오 게임 도시가 있다는 것에는 다양한 조건이 있습니다. 결국, 짧은 기간의 개방 이후 그들은 모두 후퇴하거나 폐쇄되거나 이전되었습니다.
시장 분석이 매우 중요하다. “나무를 자르는 것보다 칼을 가는 것이 시간이 덜 걸린다.” 무시당하다.
1.4 건설계획의 타당성
계획의 타당성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자금력과 현지 상황을 고려하여 적합한 사업장을 찾고 수익성 있는 사업장을 계획해야 합니다. 소비 특성. 다음은 준비 계획에 문제가 있는 목록입니다. 문제가 없으면 준비 계획이 가능합니다.
*집을 어디에서 임대해야 하나요? 임대할 수 있는 적합한 주택이 있나요?
*임대료가 비싸면 손실이 나는데 얼마나 오래 갈 수 있나요?
*장식은 누가 해야 할까요? 장식업체에서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을 넣어줄 수 있나요?
*리뉴얼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라이센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신청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정말 많은 사람이 놀러 올 것인가. 그들은 항상 놀러 오는 데 관심이 있을까요?
*아케이드를 관리하기에 적합한 관리자가 있습니까? 매장 관리 및 마케팅 경험이 있습니까?
*장비는 어디서 구입하나요? 예산을 많이 초과하나요?
*정말 자금에 문제가 없는 걸까요?
1.5 투자 견적
비디오 게임 도시의 투자 견적은 투자 타당성 조사 평가 보고서와 프로그램 설계의 중요한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경제성 평가 및 프로젝트 의사결정의 중요한 기초로서 프로젝트 의사결정자의 의사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프로젝트 투자를 통제하는 데 있어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필요한 주요 부분과 투자 금액을 명확하게 구분합니다.
추정에 앞서, 과거 비디오 게임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기에 비교 공식이 있습니다.
면적 비용(장식 및 장비 투자) = 면적 * 사이트 등록 지수 D * (N M )
실제 사이트 운영에 있어서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제 공식이 맞다고 하더라도 장식비나 장비 투자비가 그리 표준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평소 식사할 때와 마찬가지로 10위안 미만의 패스트푸드, 1인당 가격이 30위안인 레스토랑, 100위안 이상의 중급 호텔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1인당 가격이 1,000위안이 넘는 고급 호텔도 있습니다. 맞춤옷이 당신에게 가장 좋습니다.
위 투자비용 추정은 2건의 대규모 투자만을 추정한 것으로 임대료, 인건비, 사무용품 비용 등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추정 시 예산을 최대한 늘리시기 바랍니다. 얇게 늘어나는 것을 피하세요.
1.6 투자수익률 분석
투자수익률 분석은 시장분석을 바탕으로 도출된 결론입니다. 시장 분석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가격, 유동인구, 일일 매출액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PC방에서 투자수익 분석을 할 때 흔히 사용하는 계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회전율/일 = 기계 대수 * 기계 단가/시간 * 영업 시간 * 70
최악의 회전율/일 = 기계 대수 * 기계 단가/시간 * 영업 시간 * 30
(핵심은 30과 70, 70은 말뿐인 것이 아니라 실제 통계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위의 PC방 투자수익률 분석방법을 바탕으로 비디오게임도시의 일별 주요 수익(물론 선물판매나 게임기자재 수익은 포함되지 않음), 월별 수익, 연간 수익도 계산할 수 있다. 하지만 오락실의 기계는 PC방의 기계와 가격이 다르고, 플레이 시간도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평균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1.7 사회적 관계
오락실 개업에 필요한 사회적 관계는 사회에서 흔히 말하는 '흑백' 관계이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사회적 관계는 속인의 좁은 이해가 아닙니다. 나쁜 관념과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사회적 관계는 즉각적인 환경에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입니다. 이러한 주변 환경에는 귀하가 살고 있는 환경과 귀하가 일하는 환경이 모두 포함됩니다.
비디오게임 도시는 사회적 관계를 관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사회 주민들의 불만을 피하고, 주변 지역 사회의 공공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또한, 지방정부의 정책을 숙지하고 다양한 담당부서와 유관부서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유지해야 합니다. 직접적인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1.8 불확실한 요소
여기에서는 불확실한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이 타당성 보고서를 마무리하기 전에 참고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불확실한 요소만 나열하겠습니다. 행동하기 전에 생각하는 것은 중국 역사와 문화의 전통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항상 기업을 위한 최고의 전략이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은 중장기적인 프로젝트이므로 향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구입한 장비가 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지 않다;
◆파트너 철회 불가;
◆건물 개발업자가 부도나고, 주택이 철거되고, 주택 소유주가 악의적으로 가격을 인상하는 경우;
◆지방 정부 정책이나 조치를 위반하는 경우(시정, 영업 정지, 면허 취소)
◆알 수 없는 개인이 주택에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 오랜 시간;
◆경쟁자들이 악랄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도시 관리팀 전체가 경험이 없고 관리에 능숙하지 않습니다.
2장: 현장 준비
타당성 분석 보고서가 공개되고 긍정적인 보고서가 나온 후 현장 준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라이센스 신청, 부지 선택, 부지 스타일 위치 지정 및 장식, 장비 선택 및 조달, 인력 모집 및 교육, 개장 홍보, 개장 활동 계획 및 구현과 같은 문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2.1 라이센스 신청
한 가지 명시해야 할 점은 신청한 라이센스의 이름이 더 이상 전자 게임방, 애니메이션 게임 홀 또는 비디오 게임 도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국가는 놀이 공원 엔터테인먼트 장소라는 통일된 공식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2.1.1 유흥업소 신청 시 제출서류
*신청서(단위명, 주소, 사업계획 등 포함).
*산업 및 상업 명칭에 대한 사전 승인서.
*조직 구조 및 헌장.
*법정대리인 및 투자자의 신원증명서 및 범죄기록이 없는 증명서.
*사업장 평면도, 사업장 재산권 증명서, 임대 의향서
*제조업체와 서명한 사업장 장비 주문 의향서 및 제조업체의 계약서 사본 사업 허가증.
*게임 장비 디렉토리.
*호텔, 상업건물, 종합문화체육시설, 관광지원사업 등에 관련 인증자료를 적용합니다.
*장비 구매 청구서 원본 및 사본.
*기타 법령에서 정한 사항.
2.1.2 심사절차
① 지원자는 자료심사 및 현장조사를 거쳐 지원서류를 소재지 시(주) 문화행정과에 제출하여야 한다. 시(국가) 문화 행정 부서는 제안된 장소와 관련된 사항을 대중에게 공표하고 청문회를 개최해야 하며, 이의가 없을 경우 장소 설립 승인 문서를 발급합니다.
② 신청자는 설립 준비 승인서를 소지한 후 관할 공안 기관에 가서 보안 관리 하드웨어 상태를 검토한 후 문화 부서에 가서 "연예 사업"을 신청해야 합니다. 라이선스"를 "** 지방 엔터테인먼트 장소 보안 검토 양식"으로 변경합니다.
3신청자는 소방서의 심사 및 승인을 받은 후, "연예사업 허가증"과 소방서의 승인 서류를 가지고 "영업 허가증"을 산업, 상업 분야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서. 사업자등록증을 취득한 후, 지역 공안국과 성 공안부에 가서 등록해야 합니다.
2.1.3 처리 과정
(참고: 각 지방의 관리 규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체로 동일합니다.)
2.2 장소 위치 선택
아케이드의 사업장 주소는 확실히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매장의 정확한 위치는 성공의 전제조건일 뿐만이 아닙니다. 이는 운영의 표준화, 단순화, 전문화를 실현하기 위한 전제조건이자 기반이기도 합니다. 비디오게임센터 부지선정은 PC방, 음식점, 슈퍼마켓 등 여타 상업시설 부지선정과 거의 동일하다. 예전에 일부 비디오 게임 도시 투자자들이 위치 선택의 비법을 요청했습니다. 저는 케이터링 업계에서 "위치 선택 시 KFC와 맥도날드를 따르세요"라는 말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KFC가 위치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KFC는 새로운 매장 위치를 선택할 때 업종, 인근 버스 노선, 지하철역, 고객 그룹, 유동인구, 이동 방향을 충분히 고려합니다. 트래픽, 동일하거나 유사한 사업장 수 및 기타 관련 요소가 향후 개점 매장 매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KFC의 첫 번째 원칙은 고객이 가장 많은 장소와 그 근처에 매장을 오픈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KFC는 먼저 자신이 선택한 사업 지역이 성숙하고 안정적이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KFC는 일반적으로 몇 년 안에 큰 발전 전망이 있더라도 아직 성숙되지 않은 상권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대신, 상위 매장의 전체 복사본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매장 위치를 선택하세요. 생생한 비유를 사용하자면, 그들은 모든 사람을 위해 옷을 맞춤 제작하지 않으며,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옷을 입을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뿐입니다.
KFC 입지 선정 분석의 기초는 KFC 입지 선정자의 경우, 해당 지역 내 사람들의 흐름은 어떠한지, 버스 정류장에서 내린 후 사람들은 어느 방향으로 가는지, 매장 앞의 사람들은 어떤지 등이다. 새로운 가게 교통 등등? 측정을 위해 사람들을 보낼 것입니다. 단위 시간당 이 위치를 지나가는 사람은 몇 명입니까? 사람들의 흐름이 경쟁사에 의해 가로막힐 것인가? 도로 중앙에 있는 사람들의 흐름과 도로 반대편에 있는 사람들의 흐름을 계산해야 하는지 여부 등. KFC는 비용을 아끼지 않으며 위치 선택에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항과 세부 사항을 이해하고 완전한 계산 데이터 세트를 확보한 후에야 최종적으로 매장 개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인 PC방이 어떻게 위치를 선택하는지 살펴봅니다.
인터넷 카페 습관:
PC방의 소비 특성을 기준으로 소비자 : 인터넷 사용시간이 길면 피시방 요금이 그렇게 높을 수 없음
피시방 컴퓨터 대수 및 연령별 특성 분석에 따르면 젊은 층이 밀집되어 있음
PC방 사이트 선택의 가장 기본 원칙 : PC방 요건 고객과 가까울수록 좋습니다.
입지 선정에 앞서 대규모 주거지, 대학 주변, 대기업, 도심 주요 도로, 상업 중심지 등 PC방 운영에 적합한 장소를 선정해야 합니다. PC방 운영사이트 구축에 참고자료가 될 수 있도록 객관적인 평가를 실시합니다.
피씨방 입지 선정 특징 요약:
l임대료는 너무 비싸지 않아야 하며,
l평방 미터당 임대료/월 = 1인 소득 기계/일 (최대 좋은 선택);
l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 (주변 환경이 너무 나쁘지는 않지만 적어도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야 함)
l상업지구 내 고객층은 인터넷 접속이 편리하다.
위의 대표적인 두 상권 입지 선정 분석 참고자료를 통해 비디오게임 도시 입지 선정의 특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적절한 입지를 선정하기 위한 비디오게임 도시 입지 선정 분석 요약(위치 선정 비결)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부지 선정 비결 중 하나 : 안정적이고 성숙한 상권(대규모 주변) 쇼핑몰, 음식점, 유흥가, 보행자 거리)
입지 선정 비결 중 하나: 안정적이고 성숙함 상권(대형 쇼핑몰, 음식점, 유흥가, 보행자 거리 주변)
장점: 손님 흐름이 많고 집중력이 안정적이다;
오락실 도시는 젊은이들로 가득 차 있으며, 위와 같은 젊은이들이 자주 가는 곳입니다.
특정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력이 좋고,
광고를 진행하고 이미지와 브랜드를 구축하기가 쉽습니다.
타업체와의 공동 마케팅이 쉽습니다.
위치 선택의 두 번째 비결: 중상급 도시 커뮤니티 클러스터 및 스낵 거리 근처
장점: 대규모 고객 흐름, 중앙 집중식 및 안정성;
있습니다
고객이 근처에 거주하므로 홍보가 용이하고 이벤트 참여율이 높습니다.
커뮤니티 활동 참여가 편리하고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도 쉽습니다.
입지 선정의 세 번째 비결: 도심 속 상업도매센터(의류, 소품, 철물 등)
장점: 대규모 고객 흐름, 중앙 집중화 및 안정성;
특정 소비력을 갖습니다.
사각지대는 경쟁자를 혼란스럽게 하고 직접적인 경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입지 선택의 비결 4: 도심 속 대형 놀이공원, 공원 근처
장점: 대규모 고객 유입, 집중 및 안정성,
확실한 소비력 보유,
타 가맹점과의 공동 마케팅 용이
단일 주소 금기 : 임대료를 절약하려면 고층 건물을 임대하십시오 (임대료를 절약하려면 지하층을 선택하십시오)
주소 금기 사항 2: 대학 도시 근처, 대규모 산업 지역 근처, 도시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역;
위치를 선택할 때 소비 용량과 승객 흐름에 중점을 둡니다. 대학 도시 근처와 같이 사람은 많지만 소비 능력이 없는 곳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공부에 바쁘고, 돈은 있지만 시간이 없고, 방학 동안 집에 가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더욱 심각합니다. 여름 휴가.산업 지역 근처의 노동자들은 임금으로 생활하고 싶지만 돈이 없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바쁘고, 교통량이 많아도 차분하게 즐길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2.3 장소 스타일 위치 및 장식
매장 장식의 원칙은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며, 매장 분위기의 품질은 매장 내 환경의 품질과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에게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좋아하는 모델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 엔터테인먼트 제품 이외의 다른 제품도 구매하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매장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우선 통일된 매장 장식과 우아한 장식을 통해 패션에 주목해야 한다. 깔끔한 옷차림과 넓은 서비스 환경은 매장의 독특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프로페셔널한 분위기가 강한 이미지 매장이 되세요. 투명한 시각효과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스타일을 활용하여 고객은 언제든지 브랜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디오 오락실의 고객은 대부분 젊은이이므로 장식 스타일은 취향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젊은이들은 활기가 넘치고 대부분 참신한 사고 방식을 가지고있어 신선하고 흥미 진진한 재미를 추구합니다. 아케이드는 테마에 중점을 두고 패셔너블하고 아방가르드하며 소비자 집단에 적응해야 합니다.
또한 매장 문화를 반영하고 유지 관리가 용이하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향후 비즈니스 활동에 부합해야 합니다. 일부 독특한 제품도 장식과 통합되어야 합니다. 댄스 머신, 재즈 드럼, 농구 머신 등 위의 사항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은 원칙적인 문제에 주목해야 합니다:
1. 지역 구분(장비 측면에서): 음악, 격투, 사격, 경주, 여가
p>
2. 방음에 주의하세요. 일부 음악 기계는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로 격리되어야 합니다.
3. 전체적인 조화: 일부 건물은 정사각형이 아니므로 적절하게 배치되어야 합니다. 전체에 적응하도록 수정
4. 전체 색상: 생생한 메인 색상과 보조 색상을 사용하여 관대함과 현대성을 강조해야 합니다.
5. 완전한 기능: 바 카운터, 쇼케이스, 휴게실, 스타일링 벽, 표지판, 광고 위치가 완벽해야 합니다.
6. 명확한 표지판: 표지판은 넉넉하고 주요 색상과 일관되어야 합니다.
장식 스타일 "모던 심플 스타일", "클래식 스타일", "유럽 클래식 스타일" 등 12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구분됩니다. 하지만 젊은 층에게 어울리는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이 바로 아케이드의 특성에 맞는 스타일이다. McDonald's와 KFC 스타일 장식 스타일은 다음에서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장식에서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분명한 스타일, 조화로운 메인 및 보조 색상;
적합: 실내 장식은 단순해야 하며 핵심 포인트를 강조해야 합니다.
적합: 이미지 월, 모델링 월, 바 및 선물 창이 있어야 합니다.
적합:
적합: 이미지 벽, 모델링 벽, 바 및 선물 창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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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문 외부는 광고 효과와 이미지를 반영하여 핵심 포인트로 장식되어야 합니다(KTV의 현대적인 스타일과 유사).
적합: 보다 일반적인 기호를 사용합니다. 소재 추구)
적합: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 사용(내구성, 안전, 세련됨, 관리 용이);
적합: 욕실이 중심이 되어야 하며 창고와 사무실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적합: 칸막이, 주요 기계의 무대 모양에 주의하세요.
권장: 통로, 안전문, 넓은 장비 주변에 주의하세요.
권장 사항: 플라즈마 TV 사용(활동 수행 용이);
금기: 성, 미로 스타일 장식, 낡아 보이고 유지 관리가 어렵고 안전하지 않음;
금기: 작은 장소, 혼잡함;
테이크: 고급스러운 장식(고객은 편안함, 분위기 및 기계 품질에 중점을 둡니다)
금기: 이상하고 기괴함(기계 장비는 원래) 화려한 조명이 있음);
2.4 장비 선택 및 조달
장비 선택은 원칙에 따라 생산 공정 요구 사항 및 시장 공급 조건에 따라 장비를 구매하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기술 발전, 경제적 합리성, 적용 가능한 생산뿐만 아니라 가용성, 유지 관리성, 운용성 및 에너지 공급 요구 사항을 조사, 분석 및 비교하여 장비에 대한 최적화 솔루션을 결정합니다.
2.4.1 선정 전 조사 및 분석 작업
1. 부지 면적 및 평면도
부지의 실제 면적 및 평면도를 확보하고, 그런 다음 업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부자는 평면도를 기반으로 간단한 기계 레이아웃을 만듭니다(일부 제조업체는 이러한 사전 판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장에서 인기 있는 모델
다른 유사 모델 조사 비디오 게임장에는 어떤 종류의 기계가 있는지, 시간대별로 플레이어 수를 관찰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어떤 기계가 인기 있고 인기 모델인지 알아보세요.
장비 제조업체를 통해 알아보십시오.
3. 자신의 경기장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실용성과 실제 조건을 바탕으로 비디오 게임 경기장이 대규모인지 결정하십시오. , 중소형 장소에서 구매 수량이나 투자 금액을 확인하기 위한 것
p>4. 구매 금액을 지불할 수 있는 금액
구매 목록을 작성하고 알아보세요. 필요한 자금의 대략적인 금액에 대해 비디오 게임 제조업체로부터 제공
2.4.2 비디오 게임 장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1. 기계 유형을 이해합니다. >비디오 게임 장비는 시뮬레이터, 복권 기계, 오락 기계, 프레임 기계 및 도박 기계 등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주로 시뮬레이션 경주 기계, 사격, 음악, 선물 레저, 스포츠, 동전 밀기 및 기타 하위 범주로 나뉩니다. ;
복권 기계는 일반적으로 하위 범주로 구분되지 않습니다.
오락 기계는 실내 및 실외(범퍼카), 스윙 머신, 대형 회전목마, 등);
프레임 머신은 프레임 게임 버전으로 구성된 화면을 갖춘 모델로, 게임 버전에 따라 격투, 퍼즐, 레저, 클리어, 마작으로 구분됩니다. , 비행기 및 기타 소형 카테고리;
도박 기계는 기본적으로 국내 오락 및 유흥 장소에서 사용이 금지되며 메리 머신, 온라인 머신, 룰렛 및 기타 카테고리로 구분됩니다.
2. 장비 특성(장점 및 단점)을 이해합니다.
비디오 게임 장비는 전자 장치이므로 사용하는 전압 부하를 이해해야 합니다. , 화면 크기, 취약한 부분은 무엇인지, 작동 과정에서 유지 관리 시 주의해야 할 사항, 간단한 작동 과정, 소비자 안내 방법 등;
3. (공시가, 도매가, 동종업체 가격) 가격)
비디오게임 장비에도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제조업체 및 판매자의 공개 판매 가격, 도매 가격, 동종 운영 가격 등이 있습니다. .; 그러나 전체 시장에서 비디오 게임 장비의 가격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투명하고 동일한 유형의 기계가 수입되거나 국내에서 생산될 수 있으며 제조업체마다 품질도 다르기 때문에 가격도 다릅니다. 이해하려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4. 장비의 생산지 파악
생산지는 국내산과 수입산으로 구분됩니다. 수입 장비와 외국 제품은 일반적으로 중국의 OEM 제품보다 품질이 높습니다. 국내 제품은 일반적으로 재료 선택 및 기술 역량 측면에서 뒤떨어져 있지만 수입 제품과 국내 OEM 제품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더 높습니다.
5. 장비의 생산 시간을 이해합니다.
동일한 비디오 게임 제품이 서로 다른 시기에 생산되는 경우 사용되는 기술과 재료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예: 일부 장비 디스플레이 부품 과거에 사용되었던 후면 프로젝션이 점진적으로 제거됨에 따라 많은 장비 디스플레이 부품이 액정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디스플레이 선명도가 향상되었으며 수리 및 유지 관리도 더 쉽습니다. ; 생산제품 구매시 최신 디스플레이 구매를 권장합니다.
6. 장비의 평판을 이해하십시오:
비디오 게임 장비의 평판은 성능과 플레이 가능성으로 나누어집니다. 기업 제거 및 플레이 가능성은 지역 문화와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지역마다 크게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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