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체호프는 언제 작가였나요?

체호프는 언제 작가였나요?

주작으로는 <이바노프>(1887), 드라마 <갈매기>(1896), <바냐 아저씨>(1896), <세 자매>(1901), <벚꽃동산>(1903) 등이 있다. ), 이 작품들은 1905년 러시아 혁명을 앞둔 지식인의 고뇌와 추구를 반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중산층 소인민을 소재로 하고 있다. 그의 희곡에는 풍부한 서정적 풍미와 풍부한 내용이 담겨 있어 한없이 기억에 남는다.

'버드나무' '대표' '뚱뚱하고 마르다' '잠'

'최면술사 쇼에서' '배드보이'('서기의 죽음' '카멜레온' 》 ( 상하이 8학년 중국어 도서 제1권에 선정) 『나의 『그녀』』

『당근을 뽑아라』(모방동화) 『가면』 『굴』 『필요한 서곡』 < /p >

"아빠와 약혼자" "작은 사람들" "공모자" "내가 만난 남자"

"프리시베예프 상사" "슬픔" "고민" "멋진 결말"

<카슈탄카의 이야기> <놀림> <노래하는 소녀> <못 위에>

<점핑하는 여자> <오레이터> <판카(선택)> 6학년 2권 진입 중국어 교과서)' '수술'

'목에 걸린 안나' '거지' '복권' '귀중한 개'

'다락방이 있는 집' '뭔가 생겼다' '내기'' In the Penal Colony'

'Nightingale Concert' 'Peasant' 'The Man in the Trap' 'Sixth Ward'

'Gooseberry' 'Yao Nei' 'Strange' 'Wimpy' "목마른" "초원"

"재미있는 이야기" "약한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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