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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주었니?
첫째, 우선, 우리는 욕망의 전제 조건을 말해야 합니다.
1, 축복. 즉, 욕망은 10 선을 위반하지 않고, 스스로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부처님의 자비는 네가 악행을 이루도록 도와주는 것이 아니다.
부처님께서 내가 복권에 당첨되지 않도록 축복해 주시기를 바라는 사람이 있는데, 나는 대부분 또는 전체 상금을 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아름다운 소망이 아니라 허무에 대한 탐욕을 담고 있다. 너는 일을 할 필요가 없다. 돈이 하늘에서 내려온다. 네가 얻은 것은 자신의 공로이다. 정말 물건도 좋고 값도 싸다. 목숨을 좀 더 남기면 탐욕으로 가득 차게 된다. 부처가 너의 소원을 이룰 수 있을까?
또 올해는 65438+ 10 만, 65438+ 10 만 원을 벌길 바랍니다. 그것은 당신의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오락을 위해 돈을 벌고 있습니까? 차를 사서 좋은 집에 살까? 다른 사람에게 자랑하나요? 또는 소원은 좋지만, 당신의 본성 때문에, 당신이 정말로 돈을 벌면 탐욕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보살은 무엇이든지 안목이 있다. 만약 소망이 너를 끝없이 욕심을 부리게 하고, 악념이 증가한다면, 너는 배불리 먹을 수 없다. 설령 네가 정말 번다 해도 그것은 목숨이지 보살의 것이 아니다.
다른 사람들은 보살이 그들의 식당 사업을 축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의 식당에서 술을 사고 중생을 죽이면, 당신의 사업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사업이 정말 좋더라도 네가 자초한 것이 아니라 네 운명이다. 그러나 업계가 창조했고 과일은 스스로 먹었다.
그러므로 소원도 신념과 지혜가 필요하다.
2. 타인의 이익을 기원하는 문제.
다른 사람에게 이득이 되기를 바랄 수 있을까요?
& lt 유포세 축제 > 는 "아직도 할 말이 있다. 아들은 법이 좋고 아버지는 좋지 않다. 좋은 요소를 길러서 아버지를 삼악도에 빠지지 않게 하는 사람들. 예 또는 아니오. 왜요 몸, 입, 산업은 모두 다르다. 클릭합니다 자업자득으로 남의 복을 고치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lt 유포세절 > 또한 "사람이 잘 수리하면 놓지 않는다" 고 말했다 정념은 선악을 구별한다. 사람이 십선업을 수행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알 때. 더 많이 놓아 준다면. 부끄러움과 자신감이 없다. 사람들이 10 가지 나쁜 일을 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알 때. 앞뒤 두 가지' 결정' 은 이미 우리에게 토론할 만한 것이 없다고 말했다.
부처님의 명구를 봅시다. "사업은 돌릴 수 없습니다." " 부처가 와도 별일 없다. 이 말은 또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 창업을 하지 않아도 이직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여기서 말하는 양도와 양도는 다른 사람이 너에게 양도할 수 있는지, 자신에게 양도할 수 있는지를 의미하는 것이다. Lt 유포세 축제 > 는 "좋은 사람. 현명한 사람이 그의 도덕, 규율, 머리, 지혜를 키울 수 있다면. 이것은 매우 무거운 산업이며 사람들은 나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내가 전행하기로 결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엇이든 바꿀 수 있다.
요약하면, 다른 사람들을 위해 행복을 키우는 것은 물론 어렵습니다. 만약 당신이 상대방의 사업을 역전시키고 싶다면, 생각하지 마세요. 부처도 할 수 있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창업을 하지 않으면 할 수 있다. 어렵긴 하지만.
이 질문을 다시 보세요.
\ "악제 죄 여자, 자생, 3 일 후 오늘. 효의 아들 운성은 어머니를 위해 복을 세우고, 사각화는 왕처럼 보탑사에 입주한다. 만약 네가 보살의 유일한 어머니가 아니라면, 너는 지옥에 갈 것이다. 너는 죄인이어야 한다. 너는 너의 이 날이 즐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너는 생사를 함께 할 것이다. "
"푸광, 당신은 신력이 있는 가족입니다. 이렇게 이 경전을 읽거나 부처님 동상 앞에서 삼십칠번을 읽어 달라고 부탁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악가라면 소리를 듣고 안심이 되고, 꿈도 다시 보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남성 가구, 거짓 원인 때문에, 강도, 쳉 남성과 여성, 형제 자매, 플라스틱 그림 티베트어 이미지, 노래 공덕, 해방을 찾고, 하늘에서 태어나 묘락보다 낫다. 한 사람의 가족입니다. 복보를 받으면 하늘에 태어나고, 묘락을 얻고, 즉 공덕을 계승하고, 성업으로 변하면 무량한 행복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여기서부터 기본적으로 지장보살의 넓은 의지와 우리 마음의 수행으로 비보를 미리 끝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미 업계에 신고되기 시작했기 때문에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얘기다. 그리고 만약 상대방이 남자라면, 당신은 그가 자신의 악업으로 인해 고통스럽게 타락하는 것을 거의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둘째, 서약은 기본적으로 명확하다. 다음에는 어떻게 하는지 보자.
[방법 1]
LT' 지장보살 원의경' >: "다시 한번 관음: 내세에 선남선녀가 있다면 현세 내세에는 진모와 같은 것을 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숭배로 돌아가 탄복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보살의 이미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바라는 것이 있으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 만큼 당신이 티베트 보살로 변환 하 고 짱 제공 합니다. 얼마나 간단한 거래인가. 단순함은 간단하지만, 진정으로' 개종',' 존중',' 지원',' 우러러보기' 를 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 보살에 귀의하는 것은 부처를 아버지를 스승으로 인정하고, 보살을 진정으로 존경하며, 지시에 복종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오계십선이며, 무지를 탐내는 것을 금지한다. 적어도 열 가지 좋은 일을 하다. 그렇지 않으면 보살이 너의 소원을 만족시키지 못한 것을 탓할 수 없고, 단지 자신이 가짜 개종자라는 것을 탓할 수밖에 없다. 내면적으로 보면, 너는 정말 귀의했으니, 반드시 부처를 진심으로 옹호하고 보살을 우러러봐야 한다. 이 네 가지 관건이 이루어진다면, 너는 더 이상 생각할 필요가 없다. 너는 당연히 네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방법 2]
Lt zancha "선과 악의 원인" >: "미래의 중생 등. 운이 나쁘면 아무것도 요구할 수 없다. 각종 걱정은 사람을 화나게 하고 무섭게 한다. 너는 밤낮으로 내 이름을 계속 읽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도달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을 것입니다. 네가 요구한 모든 것은 지금 매우 싫다. 클릭합니다 이것도 싸고 돈을 쓰지 않는 좋은 일이다. 이 방법의 관건은' 밤낮으로 일하는 일' 과' 당신의 마음에 닿을 수 있다면' 이다. 이 두 가지 항목은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밤낮으로 부지런히 일하다", "밤낮으로", "머리가 문제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한, 보살의 성명을 가지고, 앞뒤를 읽으며, 의식주를 관통하는 매 순간, 모든 세부 사항을 꿰뚫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마음을 달할 수 있다면, 참 다경의 지장보살은 우리에게 달심의 기준을 알려주었다. 우선, "마음을 다하길" 해야 한다. 당신은 성심성의껏 이 아름다운 소망을 원하는 것이지, 누구를 상대하거나 책임감을 갖기 위해서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런 다음 보살은 무상의 세 단계를 말했다.
"한 마음. 소위 "잊지 않는다", 당신은 마음속으로 "보살장남" 또는 "보살장남" 이라고 말하는데, 당신의 마음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글자를 분명히 알고 있고, 항상 위에 걸려 있고, 당신의 마음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글자에 걸려 있습니다. 마치 석두 강을 건너는 것처럼, 한 명씩, 세 마음이 둘씩 모자라 강물에 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풍경을 보면서 석두 한 조각으로 강을 건너는 착각은 말할 것도 없다. 또 다른 경우, 당신의 마음은 다른 일에 끼여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의 병을 위해 기도하고, 당신의 마음은 아이의 병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작은 차이가 아닙니다. 자신의 이름을 밝히는 데도 집중할 수 있지만 자신의 병에 대해 걱정할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것이다. 그러나 첫 번째 완벽에 도달하는 것은 이미 요구 사항을 충족시켰다.
"두 용감한 마음. 집념이 생명을 추구하고 생명을 돌보지 않는 것은 지장보살 이름을 읊는 강한 집착이다. 당신이 다른 사람을 사랑할 때 진정한 사랑에 대한 집착 추구처럼, 게임을 할 때 통관에 대한 집착 추구처럼, 당신은' 남무지장보살' 의 독경을 사랑하게 되면 멈출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시점에서, 당신은 큰 소리로 읽을 뿐만 아니라, 글씨도 또렷하고, 몸과 마음은 이름과 이름 위에 완전히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든 사상에는 이름이 있다. 다른 걱정과 감정은 없다. 이것은 더 강력하고 효과적입니다.
\ "세 깊은 사람 의 마음을 얻었다. 이른바 법에 부합한다고 해도 물러서지 않는다. " 나는 이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말하거나 말할 자격이 없다.
보살의 이름을 암송하고' 밤낮으로 부지런하다' 와' 네 마음을 이룰 수 있다' 는 두 가지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면, 고민과 고통에서 벗어나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론:
여기에 소개된 두 가지 방법은 모두 잘 알고 있지만, 반드시 무엇을 파악해야 할지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에 따르면 불가능한 일은 없다. 좋은 소원을 빌고 좋은 이름을 들어라. 티베트 보살이 신에게 맹세한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보살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요! 그러면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이 실현될 것이다.
명분이 마음에 드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이름을 치켜세우는 속도는 신경을 쓰는 것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어떤 사람들은 따라잡기 위해 속도를 내는데, 이것은 그들을 탐욕스럽게 한다. 공덕이 있는 것을 골라 하고, 공덕이 없는 것은 하지 않는다.
이런 마음법 수행으로 순전히 진실하지 않으면 성취하기가 어렵다.
더구나 명성의 관건은 숫자가 아니라 내면에 있다.
같은 한 시간 동안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공덕을 빼앗는 것보다 훨씬 클 것이다.
석두 때 강을 건너는 것과 같다. 빨리 달리고, 밟을 수 없고, 언제 넘어질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명실상부하게 공경해야 한다. 그래야 마음이 편할 수 있다. 그래야 보살에 대한 진정한 공경이다.
보살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소원을 이루는 도구로 쓰는 것이 아니다. 실속 있는 이익을 얻을 것이다. (티베트 포럼에서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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