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Cf 를 칠 때는 항상 똑바로 앞으로 돌진하며, 정지된 발걸음을 좋아하지 않는다. 누군가가 다가오는 것을 보고 나는 갑자기, 기본적으로 첫 시간에 손을 댔다.
Cf 를 칠 때는 항상 똑바로 앞으로 돌진하며, 정지된 발걸음을 좋아하지 않는다. 누군가가 다가오는 것을 보고 나는 갑자기, 기본적으로 첫 시간에 손을 댔다.
CF 에서 큰일을 이룬 사람은 관리뿐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배병 배치를 알고 전반 국면을 돌보는 것이다.
네가 용감하니, 너의 전략 기교를 훈련시켜야 한다. 우리는 용감하고, 지혜가 풍부하고, 재능이 있어야 하고, 군중을 제패할 수 있어야 하고, CF 를 쟁탈해야 하며, CF 에 있는 사람들 중의 용, 만 명이 되어야 한다!
정말이지, CF 의 기술은 매우 복잡하다!
관건은 끊임없이 훈련과 반성 탐구를 하는 것이다.
다음은 내가 CF 를 가지고 놀면서 얻은 몇 가지 경험이고, 또 몇 가지 기교가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귀신의 점프는 자과에서 기원한다
귀추는 플레이어가 발명한 것이고, 화선을 가로지르는 것은 버그의 버그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래서 귀추는' 곽리 점프' 라고도 불린다. 귀신춤이란 화선을 가로지르는 게임에서 귀신의 모드를 선택하는 점프 방식이다. 수비군이 너의 동작을 보지 못하게 하고, 너의 발소리를 듣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세대: 버텨. 먼저 뒤로 뛰어내려 관성을 이용하다. 계속 이륙하다. 착륙하기 전에 S 를 누르고 이륙한 후 S 를 누릅니다. 이렇게 반복하다.
2 세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쭈그리고 앉아 있습니다. 먼저 S 나 W 를 누르고 나서 S, 공백 S 를 누르세요.
이렇게 뛰는 속도는 좀 느리고 호흡도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흔하다.
하나는 웅크리고 S 나 W 를 누르고 공간이 공중에 있을 때 S 를 누르는 것이다.
이것이 요점입니다.
공중에서 S 를 누를 때 클릭하지 말고 내려놓으세요.
끝까지 눌러주세요.
그것이 착지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간격을 두다.
이륙할 때마다 s 키를 누르고 ,
뉴스 일관성,
한 점프는 2 미터 정도 뛸 수 있고,
숨을 쉬지 않고
이것은 호흡을 잘 듣는 경찰에게 완전히 치명적이다.
이 방법을 배웠습니다.
3 초 안에 홀 전체를 건너 뛰고,
문제가 있으면 스스로 시도해 볼 수 있다.
이것은 진정한 유령 점프 2 세대입니다.
3 세대:
1. ctrl+shift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계속 누르고 있음).
2. ctrl+shift 를 누른 채 스페이스바 (탭) 와 화살표 키 (두 키를 동시에 누른 다음 놓기) 를 누르고 있습니다.
3. 계속 반복한다는 것은 빙판이 뛰는 것을 의미한다.
참고: 1.ctrl+shift 키를 눌렀고 해제되지 않았습니다. 공백과 화살표 키도 동시에 누르고 놓아야 합니다. 일단 동시에 누르고 석방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2. 연습자는 끊임없이 연습하고, 동작의 조화성과 유연성을 강화하며, 동시에 압박과 긴장을 풀고 점프할 때 눈에 띄지 않도록 해야 한다.
FireWire 를 가로 지르는 전술 전략 (cs 초보자 가이드);
1, 예측
예측은 태세 예측과 전술 예측으로 나뉜다. 태세 예측은 적의 병력 분포를 판단하고 적의 전략이 돌격인지 수비인지를 판단하는 것이다. 이러한 판단을 분명히 한 다음, 그들을 어찌할 바를 모르게 하려고 적절한 전략을 세우다. 전술적 예측은 적과 교전하기 전에 적들이 나타날 수 있는 위치를 미리 추정하여 이러한 점들을 관찰하는 데 집중하여 반응 속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군가가 구석에서 튀어나와 2 초 동안 적을 죽이는 것을 자주 본다. 그의 인터넷 속도가 좋고 반응이 빠른 것이 아니라, 그는 이미 적들이 거기에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고, 동시에 이미 그것을 향해 사격하고 있다. 당연히 상대방이 그를 보고 총구를 다시 조정하고 총을 쏘는 것보다 빠르다. 예측하려면 레이더를 봐야 하는데, 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나는 말할 필요가 없다.
2. 협력
이 사람은 모두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실전에서는 왕왕 모두 영웅이다. 왜 모두가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항상 협력할 수 없는가? 그 이유는 모두가 다른 사람이 자신과 협력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자신이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과 협력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이다. 모두가 주인공과 주력이 되고 싶어, 조연과 표지가 아니다. 네가 먼저 팀원을 도와 PP 를 보고, 팀원이 철이 들면 봐줄게, 사람이 마음을 바꿀 거야. 만약 후자를 만난다면 상관없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합작할 것인지 나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다.
3, 사격 솜씨
각종 총의 사격 기교가 다르면 군더더기는 하지 않을 것이다. 모두들 스스로 체득할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방법을 알려 줄게.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벽을 찾아 벽에서 몇 개의 고정된 점을 찾고, 그 점들을 적의 머리로 사용하거나, 클릭하거나 쓸어버리고, 벽의 탄흔을 보고 탄흔이 점 주위에 집중될 때까지 사격 방식을 계속 조정한다. 점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고, 동시에 몇 명의 적을 만나고, 여러 상대를 빨리 해결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또 촬영 거리가 다르면 촬영 방식도 다르다. 너는 다른 거리의 벽을 찾아 연습해야 한다.
4. 철물기구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컴퓨터 하드웨어는 게임의 FPS 를 감지하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 하며, 최소한 FPS 가 30 보다 높고 높을수록 좋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좀 빠르면 핑 값이 50 이면 응답이 한 단계 낮아진다.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가 좀 좋아야지, 그렇지 않으면 조준할 수 없다. 스피커로 게임을 하지 말고 이어폰을 끼세요. 가장 싼 이어폰도 스피커보다 잘 들어요.
5. 상태
졸린 상태나 배고플 때 싸우지 말고 반응이 느리다는 것을 보장하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긴장, 초조함, 망설임 등 부정적인 심리 상태를 극복하고 침착하고 냉정하며 결단력 있게 해야 한다. 눈 건강 체조를 하고, 일어나서, 사방을 돌아다니며, 긴장을 풀어라.
6. 배양하다
하루에 적어도 1-2 시간, 그렇지 않으면 아무 느낌도 없다. 전쟁이 시작되기 전 매일, 나는 군수 창고 몇 채를 가지고 놀면서 자신을 흥분시켰다. 고수와 대전을 시도하다. 고수에게 학대를 당하는 것은 고통스럽지만, 이것이 네가 승진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약자 편에 서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자신의 전적은 매우 나쁠 것이다.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고수 (당신과 같은 총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v 1 을 찾아 다른 사람의 격투 기교를 배우세요. 네가 이해력이 좋다면, 보증은 개인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명심해라 100 초보를 죽이면 너를 초보로 만들 뿐이다.
2 회 연속 점프
칼을 들고, 바닥을 보고, 점프를 누르고, 바로 눌러서 뛰어내린다. (엄지손가락은 절대 스페이스바를 너무 멀리 떠나지 말고, 버티는 것이 좋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사람들은 네가 공중에서 뛰는 것을 보고 땅에 닿지 않을 것이다! (점프하는 것을 보게 하라) 바로 뛰어내리는 리듬에 익숙해야 한다. 이것이 연속 점프의 관건이다.-리듬! 2. 점프: W 또는 S, A, D 중 하나를 누르고 화살표 키를 누르고 화살표 키를 누른 채 점프 (스페이스 바) 를 누르고 바로 손을 놓는다 처음에 너의 세 점프를 시작했는데, 연속 세 점프가 가장 기본이기 때문에 BC 가 3 단 점프라고 한다. 익숙해지면 무기한으로 걸어갈 수 있어요! 3, 연속 점프: 이것은 가장 어렵습니다, 나는 때때로 실수를 합니다. 끊임없이 점프하는 기초 위에서 변화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점프명언) 평소에는 연속 점프인데, 지금은 한 번 뛰고 쭈그리고 앉아 ... 요점은 이 점프가 계속 아래로 점프할 수 없고 중간 삽입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점프하면 됩니다. 。 。 스쿼트 점프, 계속 순환. 연습할 때는 먼저 화살표 키를 누른 채 춤을 추고, 땅에 도착한 순간 스쿼트를 눌러서 춤을 춘다.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자신이 아주 멀리 뛰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게처럼 쭈그리고 있을 것이다. 。 。 하하하! 이것은 두 번 연습해야 한다. "점프." 。 。 점프。 \ "무기한 계속, 황소 년 당신은 큰 사람입니다! 4, 요약 (당신이 후회하지 않을 때): 점프하는 캐릭터, 당신의 컴퓨터는 소리가 나는 것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소리가 없고, 음인은 무적이다! 믿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들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춤을 출 수 있다면! 너를 때리기가 어렵다! 사람들은 때때로 네가 떠다니거나 비행하는 것을 본다! 스쿼트의 역할은 저격수를 만나면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쭈그리고 앉아 뛰어도 발을 감고 멀리뛰기를 한다. 거난 싸움! 상자는 계속 뛸 수 있지만 어렵다. 가장 좋은 방법은 상자 앞을 걷는 것이다. 상자를 붙인 후 W 와 S 를 동시에 누른 채 공백을 눌러 최고점으로 점프할 때 바로 쪼그리고 앉는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을 것이고, 많이 연습할 것이다. 어떤 상자는 똑같은 두 개의 상자가 함께 있어서 한 번 더 뛰면 OK 입니다!
헤드 슈팅 기술
모든 좋은 사격법이 단지 폭파일 뿐이고, 폭로도 다른 지역으로 나누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하나는 운에 의지하고, 하나는 자신의 기술에 의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만약 너의 머리가 한 사람에 의해 터진다면, 너는 아직도 그가 사격하기를 바라니? 그래서 폭로는 분명 차이가 있을 것이다.
다음 문장 들은 개인 게이머가 폭파 기교를 높이고 폭로 욕구를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폭파에 꼭 필요한 자질과 욕망: 사실 소질은 사격술뿐만 아니라 심리도 있다. 네가 냉정하기만 하면 너는 너의 기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람이 많거나 근처에서 적을 만나면 총을 쏘시겠습니까? 마음이 평온하게 가는 것이 아니다.
운이 좋으면 총을 쏘면 두 사람을 죽일 수 있고, 운이 좋지 않으면 죽을 수도 있다. CF 를 하는 게이머들은 돌격 소총이 날아오르는 것이 뒷좌석의 힘이 큰 것 같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시도해 볼 수는 있지만 전혀 찍을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차분하게 고개를 끄덕이면, 너는 그들을 모두 죽일 수 있다. 긴장하면 쓸어버릴 수 있지만, 긴장하면 총이 불안정하니 냉정을 배워야지 맹목적으로 쏴서는 안 된다.
욕망은 사실 항로의 의식, 즉 플레이어의 시선의 조준 위치다. 조준하는 위치는 다른 곳이 아니라 머리여야 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습관이다. 자주 연습하는 것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겨냥하는 것은 가슴이나 다리이기 때문에 효과가 없다. 네가 앞장서려면 선두의 의식, 즉 선두의 욕망이 있어야 한다.
폭파촬영의 중요한 방법과 전략: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반드시 장면을 찍어야 한다. CF 에서 좋은 촬영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2 번 조준경으로 속효 폭발 촬영 방법을 가르쳐야 합니다. 조준경을 2 호로 조정한 다음 2 번 조준경 중심의 지점에서 시작합니다. 그것이 빨갛게 변했을 때 망설이지 마라. 천천히 쓰다. 왜 느리지? 네가 급하면, 총은 불안정하여, 사람을 때려눕히기 쉽다. 그때 너는 분명히 정신이 불안정해서 상대방을 죽이려고 했을 것이다. 너는 좀 청소해야 한다. 이것은 가장 위험한 시기이다. 이것이 총을 소지할 수 없는 이유이다. 장거리 사격도 마찬가지다. 조준경을 상대방의 머리 위로 옮기면 빨갛게 변하고 속도를 늦추면 OK 가 된다. 연습하면 효과가 있다.
마우스 속도, 마우스 속도, 플레이어가 느릴수록 좋기를 바랍니다. 마우스 속도가 빠르면 총이 불안정하고 총알이 어지럽다. 마우스 자체가 빠르면 0 의 마우스 속도를 사용하겠습니다. 만약 내가 마우스 속도가 좋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2 의 마우스 속도를 사용할 것이다. 초보자는 10 을 권장한 다음 마우스 속도를 천천히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느리면 빠를수록 좋다. 우리는 사격이 아니라 사격의 반사에 의지한다. 우리의 느낌.
발걸음, 발걸음도 중요하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마우스 속도가 느릴수록 좋습니다. 너는 이 마우스 속도에 맞춰 마우스 속도의 결함을 보완해야 한다. 즉, 너는 발걸음으로 보완해야 한다. 걸음걸이로 사람을 때리는 것이 더 좋지만,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많이 연습해야 한다.
카드 자리를 잘 지키고, 카드 자리를 잘 지키는 것은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 기술 지도 방법 중 하나이다. 위에서 말한 침착함은 바로 고급 지도이다. 사실 그것은 요금을 받고 싶은 사람이나 어떤 상황에서도 조건부 요인이다. 그런 일이 돌격 함정에 나타나는 횟수가 더 많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경비원의 위치는 한 위치에서 적의 머리에 조준경을 겨누고, 적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며, 적이 나타나는 순간 즉시 그의 머리에 총을 겨누는 것이다. 만약 적이 당신의 조준 위치에 나타난다면, 가장 좋은 위치라면, 당신의 위치는 100 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동 카드 자리, 이동 카드 자리는 반드시 수비수 위에 있어야 합니다. 즉, 당신의 보속카드입니다. 당신 앞에 있는 이 자리를 모바일 카드라고 합니다. 이 점은 카드 지키는 법을 배우면 잘 이해된다.
너의 총을 웅크리고, 너의 머리를 터뜨려라. 이것은 사용하기 쉽고 배우기도 쉽다. 적이 당신 앞에 나타날 때, 그것은 근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너는 곧 쪼그리고 앉아서 조준경을 좀 들어 올리고, 자신의 머리에 꽃이 피게 해라.
플레이어는 AK-47 연습총을 선택해 폭파하는 것이 좋다. 총의 뒷좌석력은 크지만 정확도가 높고 사격속도가 느려 사격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AK 총이 머리를 덮고 있다면 권총과 돌격소총의 폭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네가 폭로할 어떤 총도 말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냉정하게 총을 써야지, 맹목적으로 쓸어서는 안 된다. 총알 두 개나 1 총알만으로도 사람을 죽일 수 있고, 더 많은 총알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총알로 총을 평가한다. 만약 세 개 이상의 총알이 모두 머리에 쏘이면, 그것은 썩은 총이다. 총기를 남용하지 마라. 총은 신성하다. 감사합니다. 총알은 무한하지 않습니다.
많이 기다려라, 적게 가라.
2 기관총 화력 단위 상해 AK47 & gtM4 & gt;; M16 > MP5 & gtXM-8 & gt;; SG522 > steraug a1
무기의 유형은 중요하지 않다.
개인의식 > 협조와 전술 > 사격술과 장비
5 무기는 결코 약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약자입니다.
초보자는 반드시' 바람이 통하지 않는' 상자 뒤에 숨을 수 있어야 한다.
7 두 단어: 진정
여덟은 팀에 포재가 있을 것이다.
9 헬멧은 매우 유용합니다.
10 환경은 너에게 영향을 줄 수 없다.
1 1 마음을 안정시키다 12 저격수에 대항하는 법을 배우다.
13 극단으로 가지 말고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간다.
14 기관총과 저격수는 사실 똑같다.
15 당신은 많은 주의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단지 너희들이 노는 방식이 다르거나 오락 목적이 다르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16 칼로 직선으로 달리면 가장 빠릅니다.
17 M4 초보자가 연습할 만하다.
18 음은 사실 기술이다.
19 가 죽었다. 팀의 다른 사람들의 성과를 보세요.
전투에서 그렇게 많은 총을 바꿀 필요가 없다.
2 1 M4 는 쾌감, AK 는 리듬, 저격수는 냉정함을 한다.
22 자신의 피를 관찰하고 팀원의 위치 (레이더) 를 관찰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한 가지 총만 찾지 마라.
저격수는 사람을 초살할 수 있고 기관총도 할 수 있다.
25 사람을 때리는 머리, 사람을 때리는 얼굴
지도를 고르지 말고 역경에 맞서는 법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3 대 공격 기교와 3 대 수비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각 총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29M4 에는 맹점이 없고, AK47 에는 있다. 나는 아직도 이해하지 못한다).
자신을 믿고 팀원을 믿어라.
3 1 신 같은 상대를 두려워하지 않고 돼지 같은 동료를 두려워한다.
32 평균 타살은 부족하다, 1. 0 친구는 열심히 개선해야 한다.
경기 지점을 장악하고 역경이 뒤집힐 줄 안다.
기술이 좋다는 것은 그가 늙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아마도 그는 겨우 10 살일 것이다.
친구는 진짜이고, 다른 사람은 거짓이다.
능력이 강할수록 스트레스가 커진다.
37 좋은 헤드폰 > 좋은 화면
소리 없이 걷는 법을 배우다
한 곳만 돌진하지 말고, 일과가 있어야 한다.
40 1V5 가 나타납니다. 확률 문제일 뿐입니다.
4 1 권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총알을 장전하는 것보다 빠를 것이다.
42. 기관총 3 가지 기능: 이동 기술, 폭탄 변경 기술, 머리 사격 기술.
통계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죽임을 당한 횟수입니다.
어떤 투척 무기라도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그 플래시와 연기를 얕보지 마라.
성적이 좋다는 것은 네가 고수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피투성이의 적은 1HP 의 적과 같다.
47 실천 > 이론
48 위치는 때때로 생사를 결정한다.
선생님을 찾거나 모범을 보이면, 너는 진보가 매우 빠를 것이다.
50 피로와 XX 이후에는 이 게임을 하지 마세요.
5 1 살육은 도살자의 일이고, 경기에서 이기는 것은 인재의 일이다.
여자 플레이어는 때로는 흉악하고, 남자 플레이어는 때때로 쓰레기이다.
가장 적합한 구성은 고수를 양성할 수 있다.
연습하다. 이 게임에는 항상 너보다 더 강한 적수가 있을 것이다.
55CS 사격법은 1 ~ 2 년 만에 연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마우스 속도는 개인의 습관이니 다른 사람을 참고하지 마라.
항상 분무기가 쓰레기라고 말하지 마세요. 분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그 기교가 있다.
58 가방으로 반을 이겼다.
기분이 좋지 않으면 여자친구를 만진다. 만약 안 된다면 놀지 마세요.
너는 좋은 마우스가 필요하다.
6 1 AK47 은 모두 최고의 고수이다. 일반인은 M4 BT 만 사용할 수 있고 MP5 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62 AWP 와 사독수리는 저격수의 기본 장비이다. 물론 너는 칼을 쓸 수 있다.
63 사막 재는 플랫폼 A 에 집중한다.
누군가 너를 쓰레기라고 욕할 때, 총을 들고 그에게 말하는 것을 기억해라
기술 놀이 팀, 기술 놀이 자유. 기술을 기억하는 것은 단순한 사격법이 아니다.
기술은 중요하고 의식은 더 중요하다.
67 팀의 영혼은 저격수이다.
슈팅 게임 자체는 버그입니다.
69 고수는 상대적이고 초보자도 상대적이다.
만약 당신이 우세를 갖고 싶다면, 지도에 익숙해지세요.
7 1 4 연살은 최고급이 아니기 때문에 5 연살을 시도했다.
72 가 죽은 후, 1 인칭, 3 인칭 시각은 다른 사람이 걷는 것을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73CF 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새로운 전술은 너를 승리에 더 가깝게 할 수 있다.
이번 경기는 메디의 시간이 있어서 농구와 같다.
다른 나라에는 전문가가 많고 백인도 많다.
뛰는 것은 쉽지 않지만, 피하는 것은 쉽다
78 폭파 모드. 토비와 실력이 비슷한 팀은 쉽게 이길 수 있다.
팀원의 정보를 전부 믿을 수 없으니 스스로 분석한 후에 결정하세요.
좋은 CT 와 일반 CT 의 차이점은 전자가 참을 수 있고 후자는 참을 수 없다는 것이다.
8 1 세미 프로, 세미 아마추어 팀과 경기를 할 때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모든 총과 무기 투척에는 시간 제한이 없다.
가는 시간이 길수록 죽을 가능성이 커진다.
빠른 알 줄기 사진 84 장은 추구할 만하다.
우리는 FPS 가 단지 총격전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비디오를 많이 보고 전술에 익숙하다.
프로팀과 시합을 하면 너는 작은 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88CF 는 어떤 사격 게임보다 진실되고 가장 어렵다.
사람마다 노는 것이 모두 다르고, 공통점을 찾아 차이를 유보한다.
90 전 준비는 매우 중요하다.
9 1 이것은 자동차를 달리는 것과 같은 게임이다.
92FPS 는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정신과 예술이다.
93 정적 및 동적 기회 파악
94AK47 정말 예쁘네요.
95ECO 국은 5% 의 승률밖에 없다 (CF 에서는 거의 치지 않는다)
플래시와 연기는 방어하기 좋은 물건이다.
때때로 잘 놀려면 1 운이 필요하지만, 더 많은 경우 실력이 필요하다.
가방을 누를 때 자신에게 담배 한 대를 준다
아마도 교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세상에 N 억 FPS 페이어가 있는 이유입니다.
100 이 이상적입니다.
집주인, 당신이 차세대 CF 황제가 되길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숭배를 기다릴 수 있다!
QQ 1030524943. 서로 공부할 기회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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