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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 복권 _ 역대 복권 사진 대전
1.
시계는 주대의 유명한 거문고이다. 이 피아노의 소리는 시계와 나팔처럼 커서 귀청이 터질 것 같다. 고대의 한 걸출한 피아니스트 보아가 일찍이' 트럼펫'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한다. 나중에' 종' 이 제항공의 손에 도착했다. 제항공은 제나라의 현명한 군주로 성품을 잘 알고 있다. 당시 그는 많은 명금을 수집했지만, 그는 특히 이' 벨' 을 소중히 여겼다. 한번은 그가 부하들에게 나팔을 치며 노래를 부르라고 하자, 그는 "뿔벨" 을 쳐서 호응했다. 나팔이 울리고, 노랫소리가 슬프고,' 나팔 소리' 가 슬픈 멜로디를 연주해 양쪽의 종업원들을 감동시켜 뜨거운 눈물이 글썽였다.
대들보를 둘러싸다
지금' 여음이 3 일 동안 맴돌고 있다' 는 말이 있다. 그 언어는' 열자' 의 한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주나라 때 한국의 유명한 여가수 한아가 제나라에 가서 옹문을 지나갈 때 무일푼이고 음식도 없어 노래를 부르며 구걸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의 슬픈 노래는 공중에서 빙빙 돌며 외로운 거위처럼 노래하고 있다. 한아가 떠난 지 사흘 만에 그의 노랫소리가 여전히 들보에 맴돌며 잊을 수 없다. 거문고 이름이' 대들보' 라는 것을 보면, 이 거문고 음색은 여음이 들보를 감는 것이 특색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리앙 우회' 는 화원이라는 사람이 추장왕에게 준 선물이라고 하는데, 그 제작 날짜는 알려져 있지 않다. 추장왕은' 우회' 이후 하루 종일 피아노를 치며 음악에 도취되었다. 일단, 그는 7 일 연속, 뒤에 국가 이벤트를 떠났다. 왕희공주는 매우 초조해서 추장왕에게 "왕, 너는 음악에 너무 빠져있어!
이전에 샤제이는' 여동생의 행복' 을 풍자하여 살신의 재앙을 초래했다. 주왕은 퇴폐적인 음악을 잘못 듣고 그의 나라를 잃었다. 지금, 국왕은 이렇게' 리앙 돌리기' 를 좋아해서, 7 일 동안 북한에 있지 않다. 그는 자신의 나라와 생명을 잃고 싶습니까? \ "추 zhuangwang 는 명상에 빠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는' 권량' 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아픔을 참으며 사랑을 베고, 철로 뜻대로 피아노를 치라고 명령하고, 거문고는 몇 단락으로 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이후로 천 명이 부러워하는 명금' 리앙 빙빙 돌다' 는 더 이상 울리지 않았다.
친환경
루치' 는 한나라의 저명한 학자 사마상루가 연주한 피아노이다. 사마상은 원래 네 개의 벽만 있는 가난한 가정에서 왔지만, 그의 시는 매우 유명하다. 왕희량은 그에게 선물로' 옥푸' 한 곡을 선물로 쓴 것과 같다. 이 시는 어휘가 화려하고 매력이 비범하다. 왕희량은 매우 기뻐서 자신이 소장한' 녹기' 피아노를 돌려주었다. "루치" 는 전세의 명문금으로, 금안에는 "오동자 합정", 즉 오동목과 아연목합정이라는 명문이 있다. 만약 네가' 녹색' 을 얻는다면, 너는 보물을 얻을 것이다. 그의 뛰어난 피아노 기교에' 루치' 의 아름다운 음색을 더해서' 루치' 피아노의 이름을 잠시 떠들게 했다. 나중에 "루치" 는 구진의 별명이 되었다. 한번은 사마상이 친구, 왕손, 매우 부유하고 걸출한 사람을 방문하여 그를 위해 연회를 열었다. 술이 귀가 뜨거울 때 모두들 이렇게 말한다. "네가' 녹색 일곱' 을 잘 연주한다고 들었어. 우리 귀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래 한 곡을 틀어 주세요. " 일찍이 탁왕손의 딸 문군이 재능이 넘치고 피아노에 정통하다는 말을 들은 것처럼 그를 매우 존경한다. 사마상예는 피아노 곡' 봉황이 봉황을 구걸한다' 를 연주하여 그녀를 추구했다. 거문고 소리를 듣고 문군이 음악의 의미를 이해하자, 그는 자기도 모르게 얼굴이 붉어지고 마음이 끌렸다. 그녀는 문채가 넘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고,' 지음의 만남' 을 지불하기 위해 밤마다 공관처럼 달려가 좋은 인연을 맺었다. 그 이후로, 진 체이스 는 영원한 이야기 가되었다.
4. 주꾸미 꼬리
위교' 는 동한 유명 문학가, 음악가 채영이 창작한 피아노이다. 채용 () 은' 강해 () 가 도망치고 오회 ()' 를 멀리 섭섭했을 때, 이향의 오동나무 한 토막을 구해냈는데, 큰불 속에서 타지 않았다. 그는 나무의 길이와 모양에 따라 칠현금 한 자루를 만들었는데, 소리는 정말 특이하다. 거문고 꼬리에 타는 흔적이 남아 있어' 타는 끝'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교미' 는 감미로운 음색과 독특한 제작 방법으로 유명하다. 한말, 채영이 살해된 후,' 교미' 진은 여전히 왕실 도서관에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다. 300 여 년 후, 제명제가 재위할 때, 거문고 대사왕 오웅 슈퍼맨의 거문고를 감상하기 위해, 여러 해 동안 보관해 온' 교미' 를 꺼내서 왕오웅을 위해 연주하라고 명령했다. 왕중웅은 5 일 연속 연주하며 명제를 위해' 싫어하는 노래' 를 즉흥적으로 창작했다. 명대 곤산인 왕봉년 () 은 아직도 채용 () 이 만든' 교미 ()' 피아노를 소장하고 있다.
춘뢰
송휘종 조페이는 선화내부에 이른바' 만금청' 을 설치해 세상에 전해지는 고금을 수집하고 진열한 적이 있다. 만금당이 소장한 거문고 중 당대의 거문가 레이가 만든' 춘뢰' 거문고를 비롯한 거문고. 이로써 당금의' 춘뢰' 가 당시 피아노계에서의 영향과 음악가에서의 지위를 알 수 있다. 고대인 구름 "당나라 qinshou 푸시 천둥 공, 슈 zhongjiulei 혼자. 클릭합니다 세구금 중 당금이 가장 소중하다. 그중에서 뇌공진은 가장 소중한 것이다. 당대의 촉중 레이씨 가문 중에서 성과가 가장 크다. 위뢰가 일생 동안 창작한 피아노는' 춘뢰' 에서 명성을 얻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구금 제품 중에서' 춘뢰' 는 가장 소중하고 값진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값진 보물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은 피아노계의 큰 행운이며, 그 회수된 전설의 경험은 더욱 흥미진진하다. 북송 () 시대에는 진 () 을 사랑했고, 선화당 () 에 숨어 만금당 () 의 우두머리였다. 조페이는 매우 높은 예술적 수양이 있어 서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학원 화가에 비해 그의 공필화조화는 서예에' 날씬한 김체' 를 만들었는데, 진은 그의 유아중 하나이다. 지금까지 조지가 파나소닉에서 피아노를 치는 사진도 한 장 더 있다. 조제 속 짙은 검은색 가운을 입고 중니 스타일의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이' 춘뢰' 의 원형일지도 모른다.
김조가 북송을 멸망시킨 후 김인은 2050 차로 송궁에서 약탈한 보물을 싣고 연경으로 운반했다. "춘뢰" 피아노도 베이징에 와서 김제궁 최초의 피아노가 되어 성화전에 소장되어 있다. 김장종이 죽은 후 그는 이 피아노와 함께 묻혔다.
구금' 춘뢰' 는 지하에 묻혀있다 18 년 후 인간으로 돌아와 원대 궁중의 진품이 되었다. 나중에' 춘뢰' 피아노는 위대한 피아니스트 루노 초재, 원나라의 총리에게 수여되었다. 노야 초재는 그것을 송만 선생님, 한 노인에게 선물한 적이 있다. 나중에' 춘뢰' 진은 예율초재의 아들 예율죽에게 돌아갔다. 나중에 그의 거문고는 조덕윤이 소유했다.
명대에' 춘뢰' 가 명궁에 전해졌다. 청대에 이르러' 춘뢰' 거문고가 진우궁으로 전해졌다. 나중에 거문고는 또 집에서 흘러나왔고, 나중에는 만청대진의 불몽에 의해 얻어졌다. 나중에 부처의 시몽은' 춘뢰' 를 그의 제자 왕 (왕정위의 큰형) 에게 물려주었다. 이 구금은 또 왕의 가보가 되었다. 현재' 춘뢰' 피아노는 베이징 피아니스트 정민중 소장하고 있습니다.
추파-아름다운 여인의 맑은 눈이나 눈빛
유명한 구금' 방송 추구' 는 당나라의 산물로 전해져 왔으며, 그 체계는 파초엽식이다. 그 주체 용지에는 예서에' 방송 구구' 라는 글자가 적혀 있고, 풍만에는' 가어 금명' 이라는 도장이 찍혀 있고, 가경년 중 재건할 때의 제사가 첨부되어 있다. 거문고의 단문양은' 뱀의 복무늬' 로, 고색은 비바람을 겪으면서 이미 반점이 되었다.
이 피아노의 유통 과정은 거의 기록되지 않았다. 송대 양완리 (성재) 가 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민국시대에 이 구금은 광동 상산인 이등반이 소유했다. 이등반은 한때 손중산의 시종이었는데, 이 피아노는 가보라고 해서 그의 단식은' 방송구피아노관' 이라고 불렸다. 증조부 리, 도함간 유명한 시인. 그는 수집하는 것을 좋아해서 대량의 진귀한 물품을 가지고 있다. 이' 추파' 피아노는 이등반의 할아버지에 의해 숨겨졌을 것이다. 지금 이 피아노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다. (거문고로 스스로 즐기는 이, 육 1947 이 출간한' 혁명사' 에 수록됐다고 하는데, 이 거문고는 약간 언급된다.)
전곤
천치' 구금의 전설은 당대 청두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석러가 지은 것이다. 이 구금신의 용못에는 옥근이 달린' 전곤' 이라는 글자가 있고, 아래에는' 만세의 보물' 이라는 도장이 있다. 제사는 다음과 같다: 격조는 옥과 같고, 격조는 금과 같고, 마치 나의 정서와 같고, 내 마음을 그리고, 동교 제사를 그린다. 이 구금은 당대의 대시인 위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이 거문고 유랑 과정은 공개된 적이 없고, 가경년 동안 석이라는 선비가 천 원으로 영남을 사왔다는 것만 알고 있다. 청대 광둥 () 광둥 () 남해인 예응천 () 은' 유여효집' 에서 "천계금 () 은 원래 소열 () 황제의 소유로, 명말 민간에 흩어져 있다" 고 기록했다. 도광의 고 선생은 한때 500 개의 금메달을 사용했다. 가끔 끊지 않아서 허리가 좀 부러졌어요. 다행히 그의 목소리는 무사했지만, 귀는 한참 동안 살짝 밝았다. 도로 사신 후 코드, 이것은 동아리의 집을 다시 듣고, 천계금 수집을 건립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나는 지금 판씨 국적도 없고, 이 거문고를 어떻게 연주해야 할지 모르겠다. "
판덕사, 혹은 판석성은 광저우의 유명한 원림 해산선관의 주인이다. 해산선관은 동치 연말에 청정부에 의해 압수당했고, 그 정원과 소장품은 모두 추첨 방식으로 팔렸다. 이 유명한 구금은 뒤이어 민간에 전해졌다. 꽤 오랫동안 피아노계 사람들은 모두 이 구금이 송대에서 제조된 것이라고 생각했다. 광둥 () 부상인 황영영 () 은 이 거문고를 받고 기뻐하며 거액을 들여 서재를' 천룡루' 라고 명명하고 저명한 학자 예공오 () 씨를 제목으로 삼았다. 그 자신의 시집에는' 천연루시',' 천연시' 도 있다.
광둥 () 인 문헌학자 황자보 () 는' 풍입송 ()' 이 이 거문고를 읊었다. 그중 "정련은 해운명에 갔는데 어쩔 수 없이 청곡, 공룡, 잠결에 귀를 기울이려 한다." 황자박은 애국 상인으로 문화재 수집을 좋아해서 전통 문화재 그릇에 특히 관심이 많다. 그는 현지 자선교육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나중에 토개할 때 태스크 포스에 의해 간통상지주로 정해져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 나중에 남해농회는 그가 유죄가 아니며 유혈죄와 민분이 없다고 생각하여 그를 석방하는 대신 거액의 벌금을 사용하도록 제안했다. 황자박은 벌금을 납부하기 전에 즉시 대량의 소장품을 저가로 팔았다. 이런 식으로 이 구금은 다른 중요한 문화재와 함께 광저우 박물관에 수입되었다. 현재 일부 피아노 전문가들은 이 피아노가 명대에 제조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논쟁의 결과가 어떻든 간에, 이 구금의 소중함을 부인할 수 없다.
녹기대
"청기대" 는 당대의 유명한 피아노이다. 이에 이름을 붙인 구금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무덕금, 하나는 대리금이다. 대리는 당대종의 연호이며,' 대리진' 은 대리로 4 년, 즉 서기 769 년이다. 이 거문고는 청초에도 들었는데, 나중에는 없어졌다.
무덕금은 무덕 2 년, 즉 서기 6 19 년, 중니 스타일, 통체 단문은 우모문입니다. 거문고 용치에는 예서 () 로' 청기대 ()'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더 이상 다른 비문이 없다. 이 구금은 청말에 파손되어 40 년대에는 연주할 수 없었다. 굴대균' 광둥 신어' 에 따르면 이 거문고는 아민 무종 주후가 소유하고 있다. 주후사진은 명나라의 전형적인 혼군이다. 그는 일찍이' 표범방' 을 전문적으로 만들어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구금은 나중에 명말 시인 구려에게 얻어졌다. 시 () 는 거문고를 연주할 줄 안다.' 설해당 ()' 에는 많은 문화재가 소장되어 있는데, 그중에는' 청기대',' 남풍 ()' 두 고금 () 이 가장 소중하다. 그중' 남풍' 피아노는 진송이다. 왕려가 평소에 여행할 때 모두 이 두 개의 고금을 가지고 다닌다. 때때로 가난해서 죽을 지경인데, 그도 거문고를 잠시 전당포에 저당잡히고, 돈이 있으면 되찾는다. 그의 시' 사방벽이 돌아오지 않는다' 는 말이 바로 이것이다. 명나라 왕조 가 죽은 후, kuanglu 진정 순교, 두 guqin 흩어져 도시. 나중에 엽용문에 많은 돈을 들여 구입했다. 이' 녹기대' 피아노는 예룡문의 후손들이 대대로 보존했다. 도광말년에 이 구금은 동관인 장에 의해 사갔다.
장은' 녹기대' 피아노를 산 후 특별히' 녹기대' 를 건설하여 보존했다. 장씨야, 조카 장씨묵, 손자 장숭광은 모두 유명한 서화가, 명원 명금, 모두 전설적인 이야기이다. 민국 초년에 장씨네 집은 점차 몰락했고, 금은 파손으로 수리할 수 없어 같은 도시에서 팔렸다. 걸출한 서예가와 인감가 던야 만세. 그는 장가와 접촉한 지 오래되어 이 피아노의 의미를 알고 있다. 그래서 그의 수입은 썩은 거문고였지만 그의 생명으로 여겨졌다. 그는 자신의 시에서 이 피아노를 여러 번 언급했다.
후마윈 () 라는 식물이 있는데, 구금 감상 능력과 그 멜로디를 알고 있다고 한다. 옛사람이 어떤 음악을 연주할 때, 어린 우미인초는 매우 흥분하여 가지와 잎이 자연스럽게 흔들린다. 피아노의 리듬과 멜로디에 맞춰 즐겁게 춤을 추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곡은 나중에' 우미인의 노래' 로 명명되었다.
당나라 이전에 피아노를 치는 사람들은 보통 스스로 만들었다. 후에 피아노를 연주하는 사람이 많아지자 전문 피아니스트가 생겼다. 피아노 제작 전문가는 재료 선택, 모양, 그림 등의 공예에 대한 요구가 높다. 수문제의 아들 양수가 쓰촨 때 관직을 맡았을 때, 그는 스스로 구금을 만들 것이라고 한다. 당나라의 재상 이미안 역시 피아노 제작에 열중하고 있다.
이 사람들 중 당대의 가장 유명한 거문고는 쓰촨 석러로, 그는 대대로 거문고를 만들고, 위뢰는 가장 유명하다. 피아노 연주 외에도, 레이암, 레이현,, 그리고 등이 있습니다. 레이가 만든 이 피아노는 거문고라고 한다. 그들은 모두 자신이 만든 모든 피아노에 자신의 이름을 새겼다. 당시 쓰촨 에는 곽량이라는 유명한 피아노 연주가가 있었다. 당시 강남에도 심철과 장월과 같은 유명한 피아니스트가 있었다. 쇼레는 곽량만큼 유명하다.
구금은 오동으로 만들어졌지만 오동은 여러 해 동안 보존해야 물이 완전히 마르게 된다고 한다. 이런 식으로 피아노 소리가 아름답습니다.
초당이 남긴 장뢰금 한 대는 나무가 이미 시들어 거의 손가락이 없다. 그러나 그 소리는 여전히 또렷하다. 또 한 장은 장월금을 보존하는데, 고분 속 삼나무의 깨진 관판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피아노 소리가 무뚝뚝하고 높다. 한 스님이 피아노를 키웠다. 주비는 미니피아노로, 오곡석은 작품으로 쓰인다. 상품은 현음의 높이를 조절하는 축이다. 제작된 규격과 음운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거문고에 리가 쓴 수십 개의 전서가 있는데, 아마도 이런 거문고의 내력을 뜻하는 것 같다. 남피도에서 카툴라라는 나무 한 조각을 얻었고, 나뭇결은 은가루처럼 단단하고 돌처럼 단단하여 이런 거문고를 만들었다. 전서가 고풍스럽고 푸르다. 계목은 일종의 희귀한 목재이다.
전설에 의하면 푸가 피아노 제작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쓴다고 한다. 그는 봉황이 새의 왕이라고 생각했고, 오동나무가 아니라면 나무에 서식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오동나무는 아주 좋은 목재라고 생각했다. 그는 거문고를 만들 때 인동나무를 베라고 하고, 3 피트 높이의 나무를 골라서 3 단으로 베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이 세 단락의 뜻은 천지 삼재를 뜻한다. 목재를 고를 때, 그는 먼저 한 단락을 취하여 한 번 두드렸다. 만약 소리가 너무 또렷하다면, 그는 나무가 너무 가볍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소리가 너무 진흙 투성이이고 나무가 너무 무겁다고 생각한다면, 한 토막을 더 가져가서 두드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마지막으로 무겁지 않은 곡을 들고 손가락으로 튕겨 보세요. 목소리가 맑고 두껍고 경중이 적당하다. 그런 다음 나무를 흐르는 물에 넣고 72 일 동안 담그세요. 그런 다음 음간을 꺼내서 고급 장인에게 구금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거문고를 만드는 재료는 매우 신경을 써서 재료가 가볍고, 느슨하며, 바삭하고, 미끄럽다.
구금의 거문고는 일반적으로 오동나무로, 가래나무를 밑바닥으로 한다. 나무로 하프를 만들고, 색을 칠하고, 금속으로 하프를 만든다. 최고의 현은 빙잠의 실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얼음현이라고 합니다.
거문고는 오동으로 만든 후 페인트를 칠했다. 시간이 길어서 페인트가 부러졌는데, 이를 단절이라고 합니다. 끊기 선 유형: 사복선; 어떤 것은 흐르는 물과 같고, 어떤 것은 우모, 매화, 얼음 알갱이 등이다. 단절의 원인은 칠목, 재, 타이어의 제작으로 인한 것이다. 얼마나 늙었나? 경험이 있는 사람은 깨진 페인트 무늬를 보면 알 수 있다.
구금은 간호에 신경을 쓴다: 습기와 노출은 모두 거문고를 변형시켜 거문고 소리를 악화시킨다. 옛사람들은 거문고를 6 기라고 말했다: 추위를 피하고, 더위를 피하고, 거센 바람을 피하고, 폭우를 피하고, 천둥을 피하고, 큰 눈을 피한다.
구금 스타일:
역대 명진에는 14 식이 있다: 복희, 신농, 황제, 우순, 공자, 사쿠라, 유백아, 종자기, 민자, 조씨, 왕강, 진우, 한치.
역대에는 중니식, 구슬식, 낙주식, 낙하식, 바초엽식이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구금을' 아악' 이라고 불렀는데, 도덕적인 군자에 속한다. 이런 악기는 심신을 수양하고, 사람을 순결하게 하며, 고상한 정서를 도야할 수 있다. 악한 것이 사람의 마음을 침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고대인들은 구금의 가치를 매우 중시했다. 구금을 만들 때, 그들은 의식적으로 구금 체계의 길이와 크기를 천지의 조화를 상징하게 하여, 구금의 고귀함이 일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후마윈 () 라는 식물이 있는데, 구금 감상 능력과 그 멜로디를 알고 있다고 한다. 옛사람이 어떤 음악을 연주할 때, 어린 우미인초는 매우 흥분하여 가지와 잎이 자연스럽게 흔들린다. 피아노의 리듬과 멜로디에 맞춰 즐겁게 춤을 추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곡은 나중에' 우미인의 노래' 로 명명되었다.
구문유변학
(a) 구진의 기원과 맞춤형 시대
문헌 설명: 복희나 신농의' 오동깎이는 거문고, 현이 현이다' 는 하프의 창시이며, 이어' 순은 오현금, 남풍을 부른다' 는 기록은 당시 하프에 오현이 있었고' 궁상교쟁어' 오음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원시 사회, 즉 칠현에 관한 것이다 나중에 저우 왕조 에 들어갔다. 문왕과 각기 거문고에 현을 하나 더하면 일곱 개의 현이 되어 궁궐을 회전시킬 필요가 해결되어 구금의 음악 기능이 가장 높은 단계에 이르렀다. 구금은 7 개의 현으로 맞춤화되어 완전한 악기로 증명되었다. 1978 년 후베이 () 현 () 음악사가들은 두 곳에서 출토된 거문고를 오늘 칠현악기의 초기 형태라고 묘사하기 때문에 음악 기능이 높지 않다. 그들은 자신이 무당이 사용하는 악기라고 생각하는데, 진신정형은 춘추, 위진 () 의 소설관에서 시작되어 서주 () 의' 시경 ()' 에서 진 () 에 대한 서술을 부정하고,' 북구 () 거문고, 성청 ()' 이라는 논점이 성립되면,' 선비 () 가 거문고를 철수하지 않는다',' 애고 하면 된다. 만약 시경'' 예기' 가 모두 믿을 수 없다면,' 한비자자'' 회남자' 의 근거는 무엇인가? 칠현금이 위진 시대에 형성된 이론은 성립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증후을과 후현묘의 하프는 하프의 일종이지 하프의 원래 형태가 아니다. 산둥 걸산전국묘에서 출토된 채색 고금 인형과 쓰촨 면양에서 출토된 고금 인형은 전국-동한 진이 드럼을 치는 것이 아니라 전국-서한마왕더미의 출현을 증명할 수 있다. 전체 화자의 경우 산둥, 쓰촨 도기가 연주한 거문고와 지금까지 전해져 온 칠현금은 일맥상통하며, 증후, 연주한 거문고는 칠현악기의 원시 형태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오늘 칠현악기의 원시 형식을 묻는다면, 그것은 맥동산 도자기의 칠현처럼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다섯 개의 현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2) 구진과 당금이 세상에 전해진 이유.
현악기 중 구금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서는 서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오왕멸상이 주나라의 통치를 건립한 후 정권을 공고히 하고 사회를 안정시키기 위해 예제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사람들의 행동을 규범하고 음악, 특히 피아노 곡을 제창하여 사람들의 성품을 도야시켰다. 따라서' 예기' 에는' 선비는 이유 없이 칠현악기를 철수해서는 안 된다',' 상서로운 북소금' 이라는 규정이 있다. 당시 치상은 하프를 벗고 악곡을 연주하지 않는 것이었고, 1 년 후, 문양이 없는 비파를 연주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 의도는 옛사람들이 "선물은 행동이 아니라 듣기 좋은 것이고, 모든 사람은 그 아버지, 그 형이다" 라고 해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솔직히 말하면' 오락' 이다. 서주 예악 교육의 대상은 주로 사자, 예악은 구금 위주이다. 그래서 거문고와 사자는 다른 악기와는 다른 특별한 관계를 맺고,' 사자는 이유 없이 거문고를 철수해서는 안 된다' 는 요구에서 자각하는 행동으로 바뀌면서 접은 후' 금, 책, 검이 붙는다' 는 현상이 나타났다. 봉건 사회에 들어선 후, 구금은 현악기, 심지어 모든 악기에서도 여전히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래서 명대에 이르러' 천수빙산록' 을 베껴 쓴 것도 이런 문제를 증명했다. 그중에는 새로운' 진시' 와 고서, 서화처럼 일일이 법원에 상납되고, 다른 악기, 연, 비파는 한 호에 등재됐다. 그래서 오늘 강을 건너는 명금이 그렇게 많아서 명나라의 비파를 얻을 수 없다.
전세의 구금에 관해서는 왜 당금이 가장 오래되었는가? 이것은 또한 명확히해야 할 문제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거문고는 당나라의 유물이기 때문에, 당나라에 이르러서야 성숙했다는 착각을 주고, 다른 각도에서 거문고의 오랜 역사 전통을 부정했다. 그는 문화재 종사자도 아니고, 전세 문물의 상황도 모른다. 그가 오늘 본 원시 사회의 석기, 도기, 3 대 청동기, 옥기, 진, 한, 위, 진, 송, 치, 양, 진, 수의 유물은 당대에 남겨진 석각, 그림, 구금 등을 제외하고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지 않았다. 역대 각종 기물은 전해지지 않았지만, 우리는 고대에 남겨진 문헌에서 고대의 역사 발전을 알 수 있으며 출토되고 있는 기물에 의해 확인되고 있다. 상대의 귀족 가정은 이미 출토된 갑골문에 의해 확인되었다. 역사 기록이 없다면, 갑골문이 상대 왕가라고 어떻게 단정할 수 있습니까? 모든 3 대 정요와 월요청자가 문헌에서 지식을 얻은 것은 아니므로 문헌을 부정하고 역사를 자르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왜 전해 내려오는 구금은 위진 유풍을 보지 못하지만 당대에 만들어진 것입니까? 이것은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이다. 하나는 자연재해와 인화의 파괴이다. 진 6 개국 을 파괴 할 때, 그림은 아방궁 에 숨겨져 있고, 추 사람들은 그것을 태우고, 이후 명궁에 청입했다. 원명원의 거문고만 황궁의 서류에 기재되어 있다. 영국과 프랑스 연합군이 침공할 때까지 명화는 깡그리 약탈당하고, 불을 지피고, 명원의 보물은 전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장언원의 역대 명화를 펴기만 하면 전쟁에서 보존된 유물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 수 있다. 둘째, 피아노 자체는 쉽게 손상되어 소장성이 떨어진다. 습기가 차면 목재가 변형되고 에나멜이 벗겨지고 어쿠스틱이 사라지고 버려집니다. 귀족 가정의 거문고 기예가 좋지 않더라도 장작과 석탄 사이에 버려지는 것은 불가피하다. 이것이 당나라 이전에 구금이 세상에 전해지지 않은 이유이다. 당나라에 이르러 황실의 중시로 음악이 비약적으로 발전하였다. 드럼을 잘 치는 명금이 많은데, 명금은 수나라의, 오국의, 성당의 등과 같이 생겨났다. 게다가, 풍초, 루저, 미안, 삼회 대사도 유명한 대가이다. 진탁의' 서근' 은 "당헌은 장뢰의 피아노를 매우 중시한다" 고 말했다. 뇌금은 무겁고 확고하며, 음색은 따뜻하고 훈훈하다. 장근은 확고하고 또렷하며 목소리가 강렬하고 촉촉하다. 그의 거문고 소리가 전대를 뛰어넘는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그것이 보존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특히 서촉에 있는 레이조손 3 대와 그의 형제는 모두 피아노 제작에 종사해 큰 영향을 미쳤다. 그들이 만든 거문고는 당인뿐만 아니라 이후 송유에게도 소중하다. 구양수의' 삼계셀러리' 이후의 예가 더 많아 후세에 당금을 구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송대 이후 진악이 발달하면서 피아노 훈련 기교가 향상되면서 유명한 연주가들이 많이 등장했다. 고풍의 유행 속에서 당대 이후의 고금은 줄곧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운무조심하록' 에 기재된 고금의 명금을 보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이 매우 적다.
(3) tangqin 의 전형적인 장비의 발견.
당금의 전세에 대한 인식은 구금의 선배든 오늘날의 거문고인이든 하나의 과정이 있다. 위대한 바이올리니스트 화이트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는 19 1 1 년' 진최' 를 쓰면서 "구양공' 삼진주' 를 읽다" 고 말했다 이제 당진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클릭합니다 8 년 후, 그는' 진우수기' 를 쓰면서 "나는 당진이 모처럼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이제야 모처럼도 아름답지도 않다는 것을 알았다" 고 말했다. 6 년 후, 그는' 장진록' 의 서문에서 "오늘 얼마나 위대한가! 그러나 미국에도 지겹고 음치있는 사람이 적지 않다. 천리 중 한두 가지도 안 된다. "지난 14 년 동안 당금 유해에 대한 그의 인식은 크게 달라졌는데, 이는 주로 감정 방법 덕분이다. 그의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구금에 대한 그의 감정은 음목과 뱃돈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양자가 결합될 때 때때로 정확한 감정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는 불화정이 숨긴' 구소' 를 당물로 분명히 보고 10 년 안에 증오를 금지한다고 분명히 밝혔다. 그는' 장진록',' 옥정' 의 인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절치도 태화를 새기고, 대성은 덕병신에 새겨져 있고, 비천은 정관 2 년을 새기고, 모두 대보였다" 고 말했다. 이 논점은 매우 정확하다. 이 피아노들은 확실히 당나라에서 만든 것이다. 그러나, 당금을 기록하는 것은 그의 복부에 새겨진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고, 어떤 것은 나무의 소리로 만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 악사들도 구소와 삼홍보가 당대의 다른 거문고와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자, 구소와는 다른 견해를 제시했고, 나머지는 야금의 관점으로 70 년대 말까지 이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증을 거쳐 홍보지덕의 거문고는 중당악기이고 태화의 거문고는 만당악기로 밝혀졌다. 만당 작품은 중당보다 풍부하지 않고, 구소배환은 중당보다 풍부하며, 성당의 대표작이어야 한다. 또 홍보정관 2 년인도 있는데, 비교적 늦게 새겨져서 뱃속에 글자가 없다. 거문고 양쪽에는 32 자의 원문서 비문이 있는데, 그중에는' 철인이 소중하고, 철인이 가깝고, 촉궁밀하다' 라는 문구가 있어 어용금에 적합하지 않지만, 지덕사자금의 비문은' 양통, 공산의 재료' 이다. 보이는 바와 같이, 네 글자의 배가 있는 것은 진공이고, 배가 없는 것은 야생이다. "당서" 에 따르면, "명태조 회촉, 명뢰염 등 양양." 레이암은 피아노 제작을 직업으로 하고, 혼자 만든 거문고는 분명 공통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차이점은, 그들은 왕실을 위해 만들어졌고, 가격을 팔았다. 이에 따라 1978 년' 진학총서' 에서 긍정한 당진 4 개가 당대, 중당, 만당의 표준악기가 된 것도 진공야지의 전형이다. 이 전형적인 예에 따르면, 중당 시대에는 당진 두 개, 중당 시대에는 여섯 개, 만당 시대에는 칠팔 개, 그 중 4 개 진공, 12 개 들가지가 발견됐다. 석러 피아노 12 대와 비석러 피아노 4 대. 물론, 여기에는 당대의 8 대 유명 음악가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유명한 것은 무술 (무술) 이다. 무척의 장월에게 문헌에는 단지 세 편밖에 없다. 하나는' 짧은 재료', 하나는' 간결', 세 편은' 장근견청, 성려윤택' 이다. 또 뭐야? 지금까지, 우리는 이 세 대의 고대 피아노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을 찾지 못했다. 당시 구양수가 소장한' 당진' 세 곡은 돌러, 장월, 루택이 쓴 것으로, 모두 당금 시대의 풍격을 블루본으로 삼았다. 오늘 장월한 복부 스타일이 없는 피아노나 문헌에 기록된 3 점. 연구 작업은 문헌과 실물에만 근거할 수 있고 욕망에 근거해서는 안 되며 문화재 감정도 해야 한다. 당대인에 따르면, "뇌금은 무겁고 실속이 있고, 소리는 온화하고 강하다." 레이 자신의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재료 선택, 깊은 아이디어. 오백 년, 정음. " 당대인은 "장근이 확고하고 맑고, 목소리가 격렬하고 윤기가 있다" 고 말했다. 처음엔 크고 자극적이었는데, 500 년 후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으로 발전하지 않을까요? 곽, 장, 심, 폰, 건물, 이, 삼회의 작품이 변성으로 인해 점차 무시당하고 있는지, 보이지 않는지, 독특한 뇌금도 세상에 전해지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레이진을 제외한 피아노 네 대는 장근에 맞는 세 가지 특징이 없다.
(d) 당나라 이후 거문고의 모양과 특성의 변화
진 () 은 당대의 여러 시기에 걸쳐 형제가 다소 변했다. 구산인백의 저서에는' 9 세',' 대성유언',
감독 우편' 과' 전비' 는 모두 피아노에 반영되어 모두 당금의 표준 악기이다. 대성복부에' 지덕병신' 이라는 비문을 쓴 비문은 당숙종 지덕 원년, 즉 중당 초년이다. 그 모양은 두껍고, 패널의 라디안은 통통하고 아름답다. 목과 허리의 상하 양쪽이 모두 둥글어서 한쪽이 더 얇아 양쪽의 두께에 가깝다. 거문고는 풀에서 위로 기울어져 머리 가장자리 두께가 외곽에 가까워지도록 합니다. 이런 규범적인 처리를 거쳐 태화정위는 당문종 원년으로 만당의 시작이다. 거문제는 중당만큼 웅장하지 않아 패널 라디안이 약간 달라져 중간 높이의 양면이 낮은 추세로 나타났다. 내접으로 목과 허리가 굵어지지만 패널의 가장자리는 이마에서 꼬리까지의 기울기가 동일하기 때문에 패널의 목과 허리는 둥글지 않지만 맨 아래 위 두 곳은 둥글어져 바깥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진 () 은 1 세대 레이씨 가문이 창립한 가법이다. 송대 고증에 따르면 1 세대 레이제금은 당개원 시대, 즉 만당 시대에 시작되었다. 따라서 소구배환은' 대성유서' 보다 더 오래되었고, 숙법은' 대성유서' 와 같다. 당진의 어깨는 세 개의 휘장으로 시작하고, 허리는 8 개에서 11 개의 휘장, 9 개의 휘장 이하로 시작한다. 용지는 어깨와 봉날개 사이에 살고 있으며 어깨 폭은 20cm 이상이고 꼬리 폭은14cm 이상이다. 이것은 똑같다. 피아노의 전체 길이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뿐이다. 성당 () 시 거문고 () 는 약 1 미터 이삼사 () 이고, 중당 () 때는 약 1 미터 21, 만당 () 시에는 두 저울이 모두 있다. 회색 타이어는 순사슴 뿔서리 태이고, 페인트색은 밤껍질색, 주홍색, 검은 이슬보라색이다. 단문은 작은 뱀의 배, 가는 무늬, 얼음무늬, 큰 뱀의 배 사이의 소털 무늬, 거문고 등 페인트 태에 칡천을 바르는 것이다. 복희식, 신농식, 사창식, 중니식, 봉황식, 봉황식, 줄리안식이 있습니다.
오대진이 도대체 무엇인지 현재로서는 아직 단정하기 어렵다. 진 등에 새겨진' 세세' 나' 청세' 라는 글자에 따라 악유물이라고 자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는 분명히 주관적인 소망에 근거한 것이다. 음악연구소의' 광뢰' 가 5 대 거문고라고 말하는 것도 옳지 않다. 북송 () 이전에는 5 대 사람들 모두 남송 () 과 같은 풍격의 거문고를 만들 수 없었다. 5 대 진 () 은 만당 () 의 특징만 가질 수 있다. 당진 16 종 나루순 박물관에 소장된' 춘뢰' 가 5 대 거문고일 가능성이 높다. 전 거문가 차복희 선생이 본관을 위해 장춘뢰금 () 을 감찰할 때, 일찍이 이 춘뢰금 () 에 대해 서면 의견을 써서 "도법이 거칠고, 낡고 유장하며, 당대의 물건이 반드시 송대 진품이거나, 민모조야작 () 일 필요는 없다. 5 대 이후에는 절대 없다" 고 말했다. 분명히 이 피아노는 당금의 특색을 지닌 5 대 피아노이다. 오늘 피아노 의 측면 은 처음부터 끝까지 피아노 사건 과 접촉 하고, 당나라 진 복희식 거문고는 거문고를 만지지 않고, 송복희식 거문두도 데스크탑과 접촉하고 있다. 이것은 5 대가 남긴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차복희 씨가 말한 것은 사실이다. 이렇게 16 개 당진 중 15 개만 보입니다. 그중에서도' 레이피아노 외 3 곡' 이 아직 5 대 작품이 남아 있는지 더 연구해야 한다.
송대는 당대 이후 구금의 발전 시기이다. 송사' 에 따르면 당태종은 칠현을 구현으로 바꾸라고 명령했고, 혜종은 위한금의 이론으로 대악을 창작했다. 1, 3, 5, 7, 9 현의 5 등 악기를 사용했고, 제사, 경조국의 대악에는 80 여종의 악기를 사용했고, 7 현은 23 종밖에 쓰지 않았다. 그림 따라가: 정과 궁내에는' 금원' 이 하나 더 있고 선화전 안에는' 백금당' 이 하나 있어 고대 명금을 소장하고 있다. "고요론" 은 "송대 관진국 제금, 만든 거문고는 모두 고정 무늬가 있어 길이가 다르다" 고 말했다. 옛날에는 관명 진 () 이 있었고, 하등 모두 들짐승이었다. " 이것은 통치자 구진의 취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