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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산인의 풍속 습관

조산 결혼 풍속 < P > 조산인은 결혼식 풍습에 대해 어느 정도 신경을 썼으며, 옛날에는' 명매체 정규직' 에 더 신경을 썼다. 그 예속은 각지마다 복잡하고 다르지만, 비교적 일치된 제법과 의례는 제혼, 합혼, 정친, 행용, 청기, 영혼, 속칭' 육례' 이다. 이를' 사례' 로 요약한 것도 있다: 문정, 청기, 초빙, 결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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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혼',' 합혼',' 정혼',' 사례' 의' 문정' 이다. 우선 중매인에서 남자, 여자 집에 가서 혼담을 꺼내다. 여자 집 동의 후, 중매인이 여자 집에 가서 이름, 사주, 출생지, 조상 3 대를 묻고, 경첩으로 남자에게 보내면, 남자 집 3 일 이내에 불길한 일 (일반적으로' 3 일 순' 이라고 불림) 이 발생하지 않으면, 남자는 자신의 경첩을 여자 측에게 건네는 것이 편하고, 쌍방은 점술을 할 수 있다 정친' 은' 약혼',' 행정',' 식정' 이라고도 불리며 남자가 선물을 준비하여 여자 집에 가서 혼사를 하는 것이다. 선물은 보통 금귀걸이나 금반지 한 쌍, 그리고 과자, 사탕, 설탕, 국수 등이다. 여자는 반드시 답례가 있어야 한다. 정혼할 때 남자는 여자 집에 가서' 식정' 을 하려고 하는데, 보통 단달이나 단면을 먹는다. (단 4 개, 단 2 개만 먹을 수 있다.) 둘이면 하나만 먹을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젓가락으로 둘로 나누어야 한다. 남녀 모두 친척, 친구, 이웃들에게 떡음식, 단면탕 (현재 대부분 국수와 설탕) 을 보내며 혼사가 정해졌다고 보고했다. < P > 행임은 길일을 택하여 혼수 < P >' 행용' 이라고도 하는' 송용' 으로 비교적 성대한 예절이며, 결혼서첩식, 초빙 등에 엄격한 규정이 있다. 청전과 민국 초, 부잣집은 금과은, 색단 외에 돼지와 양, 술과 과일도 선물한다. 가난한 사람들은 닭 와인을 보내는 것 외에도 빈랑 나무 열매를 보냅니다. 대부분의 지방에서는 돼지고기를 보내야 하는데, 흔히' 똥고기' 라고 불리며, 여자 부모의 양육에 대한 보답을 나타낸다. 196 년대와 197 년대에는 금은뿐 아니라 라디오 (TV), 자전거, 재봉틀, 손목시계도 보냈습니다. 지금은 대부분 초빙금이다. 여자는 남자의 초빙식을 받은 후, 구첩이 다시 초빙을 하고, 일정한 선물에 답한다. 주로 원앙 바나나 (쌍환의 바나나, 유부부 친밀함), 돼지간 돼지심 (간담동심을 나타냄), 암수 닭 한 마리 (원앙 비익 상징) 등이 있다. 여자가 재임할 때, 남자 당의 노인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엄마 (할머니) 가 당에 있다면,' 엄마 떡' 을 더 보내야 한다. 할아버지는 당에서' 남편 케이크' 를 더 보내셔야 합니다. 여자 가 남자 에게 돼지 마음을 보내기 전에, 설탕, 양파 요리 한 후, 레즈비언 과 함께 먹고, 조각을 잘라야 한다; 남자 집은 여자에게서 보내온 돼지심돼지간을 받은 후에도 설탕과 파를 곁들여 익힌 후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먹고' 남녀동심' 을 취해야 한다.

' 청기' 는' 택일',' 송일',' 제일' 이라고도 불린다. 임용 후 남자는 결혼식 예복 자르기,' 만면', 목욕, 결혼 시기와 시간 결정, 여자 측에 통보하는 등 결혼 길일을 택했다. 손수건은 흑설탕을 비틀고, 신부는 초각 초에 흑설탕을 싼 손수건을 손에 꼬고, 남편의 집에 도착한 후, 우물을 덮기 전에 흑설탕을 우물에 붓고, 신부에게' 안팎을 합치고',' 문을 닫고 아껴야 한다' 고 기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부명언) 꽃 머리 ",팬 (동음 이의어" 배달자 ") 등. 부유한 사람들은 옛날에 시집을 다녔는데, 혼수와 상술한 특수 물품을 취급하는 것 외에 밭과 심지어 수판까지 동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지금은 전기, 오토바이, 자동차 등을 동반한다. < P > 신부맞이 의식 성대 < P > 마지막 의식은' 영혼 (결혼)' 이다. 즉 남자가 여자 집에 가서 신부를 맞이하는 것이다. 영혼의 형태는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신랑이 신부를 맞이하러 찾아온다. 첫째,' 호명인' 을 파견하여 신부를 대신하고, 신랑은 자기 집 앞에서 친척을 기다리고, 신부는 여자측에서 들러리를 파견한다. 친척을 맞이하는 절차가 매우 다양하고, 의식이 성대하다. 신부는 친정과 남편 집에 가면 각각' 머리 다섯 그릇' 을 먹고, 외출하기 전에 형제자매에게' 페니미터' 를 주고' 자매상' 을 먹어야 한다. 신부가 가마에 오르기 전에 가족들은 맑은 물 한 대야를 들고 꽃가마에 가볍게 뿌리고, 어떤 것은 맑은 물 한 통을 들고 붉은 꽃 (즉 석류꽃) 을 맑은 물에 찍어 꽃가마와 꽃가마를 뿌린 거리. 지금은 자전거, 오토바이, 작은 차로 결혼하지만, 여전히 이 풍습을 보존하는 사람이 있다. 꽃가마는 보통' 채청' 을 해야 한다. 채청' 은 주로 채반나무 ('성수' 라고 불림) 가지와 푸르른 대나무 가지로' 부부 성공, 아내 덕목' 에 대한 축복을 나타낸다. 결혼식 날, 남자의 집 출입문은 모두 결혼연맹을 붙여야 하고, 상인방 한가운데에는' 기린이 여기까지' 라고 적힌 빨간 쪽지를 붙여야 한다. 신부가 남자의 집 앞에 도착하면 신랑은' 가마 문을 차고',' 뜻대로',' 신부는 불을 건너야 한다' 고 한다. 신랑 신부는 신부실에 들어가' 합방 원' 을 먹어야 한다. "합집원" 을 먹을 때 "청모모" 는 "네 마디" 를 해야 하고, 신랑신부는 각각 두 알의 단원을 먹고 동그란 잔을 교환한 다음 두 알의 원을 더 먹으며, 속칭 잔을 교환한다. 이때' 청어머니' 는 또' 네 마디' 를 해야 한다. "네 마디" 는 결혼하는 전 과정을 관통해야 한다. 신부가 차를 타고 신부를 나서서 신부실로 들어가는 것, "청어머니" 는 모두 "네 마디" 를 해야 한다. 소동방' 때' 청모모' 는 신부를 대신해서 손님과 노래를 맞대고, 장난꾸러기 몇 명을 만나 비뚤어진 시를 놀릴 때' 청모모' 는 즉시' 네 마디' 로 반격해 신부가 어색한 국면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결혼하는 날, 결혼식 잔치를 열고, 축하하러 온 친지들을 초대하다. < P > 이 같은 의례를 제외하고 신부는 신혼의 셋째 날' 개정',' 쌀머리',' 휘핑' 등의 의식을 거행한다. 만 12 일 혹은 만 4 개월 동안' 귀녕' 의식-'귀주' 를 해야 한다. 머리, 둘째, "귀주", 신부가 친정에서 밥을 지을 때 돌아오고, "삼귀주" 는 친정에서 밤을 지낼 수 있다. < P > 내가 아는 조산-풍속 < P > 은 조산에 대해 조금 아는 사람, 특히 농촌에서는 자주 신을 경배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횟수의 평균은 4 회/월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할머니에게 물어보는 것이 더 명확하다. 어차피 매달 초 15 일은 빼놓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따라서 그러한 관습은 외부인들에게 미신과 동일시되기 쉽다. 하지만 여기서 신을 숭배하는 것은 오히려 문화 행사와 같다. 사람들은 신을 숭배해야 할 날을 축제라고 부르는데, 바로 명절이다. 입문며느리의 필수 과목 중 하나는 명절을 할 때 공물을 들고 어느 절에 가서 제사를 지내는 법을 아는 것이다. 어려서부터 선조나 신들의 패위 앞에 무릎을 꿇도록 강요당하는 습관이 있었고, 어른들은 연연연자실하게 몇 가지 말을 가르쳤다. 가장 자주 하는 말 중 하나는 내가 책을 읽고 자라도록 보우하고 선조와 신들을 난처하게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래서 요구는 일반적으로 합리적이다. 어렸을 때도 가끔 탐욕스럽게 시험 1 점을 시험하고 싶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 알고 보니 유성 앞에서 소원을 빌었던 것도 거의 이런 모습이었다. 유성이 번쩍 지나가자, 다음번에는 공교롭게도 같은 것을 다시 만나기가 어려웠다. 상대적으로 신을 숭배하는 것이 비교적 고정적이기 때문에, 이런 소망은 서로 약속하는 것과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신을 숭배하는 것 외에 조산의 다른 풍속도 이런 전통 명절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추석에는 여기서 달을 감상하고 월병을 먹는 것은 중요한 일이 아니며, 달의 어머니 (달) 와 가마를 태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배는 내가 비교적 좋아하는 것이다. 여성신이기 때문이다. 제사하는 물건은 모두 녹색화, 과일, 과자, 단차, 숙제본, 하하, 어렸을 때 모두 참신한 이번 배월모를 남겨야 한다. 모든 조산인이 이런 어린 시절의 추억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가마를 태우는 것은 공터에 벽돌로 탑을 세우고, 어린아이는 작은 탑을 타고 탑을 세우고, 탑 안에 나무와 같은 가연성 물질을 담아 불을 붙이는 것이다. 엄연히 큰 불탑이다. 주변 사람들이 불탑에 소금을 뿌릴 것이다. 나트륨을 위해 예쁜 파란 불꽃을 태우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하면 집 개미를 몰아내거나 내년에 풍작을 거둘 수 있다고 한다. 허허, 이렇게 이상한 생각인 것 같다. 가마를 태우는 풍습은 원말에 이르러 외국인의 침략에 연합하기 위해 지방주민들은 추석 때 며느리를 통해 친정에 가서 책떡 (일종의 과자) 을 가지고 봉기 메시지를 전달한 다음 밤에 가마 불을 봉기 신호로 삼아 침략자를 단번에 소멸시켰다. 사실, 나도 오랫동안 가마를 태우는 것을 본 적이 없는데, 모두 어린 시절의 추억이다-_-! < P > 어린 시절의 추억은 당연히 성인식을 빼놓을 수 없다. 현지에서는' 출가든' 이라고 불린다. "우리 조국은 정원이고, 화원에는 꽃이 가장 화려하다 ..." 우리 조국의 꽃들이 높이 자라기 시작하면 곧 정원에서 나올 것이다. 아마 그럴 것이다. 하하 곡해했다. 사실 조산의 어린아이가 태어나자마자 화공화인가? 두 신령의 비호로 자라서, 만 15 세 때 두 노인의 이 세월의 보살핌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고, 자라면 간식을 아껴서 다른 아이들을 돌볼 시간을 좀 더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_ "정원 밖으로" 그날 주인공은 새 옷을 입고 집에 있어야 했다. < P > 사실 각지의 농촌에는 현지 특색의 풍속이 있어 서서히 잃어버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