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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추어가 돈을 벌 수 있는 웹사이트는 무엇인가요?

모든 웹사이트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돈 버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1. 가상 아이템

중국 인터넷은 엔터테인먼트 인터넷이라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이는 게임 산업의 특이한 발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NetEase와 같은 중국의 초기 순수 인터넷 회사는 이제 대부분의 비즈니스를 게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발자가 돈을 벌 때 게임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현재 중국에서 가장 수익성이 좋은 개발자들은 역시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이다. 대표적인 것이 파이브미닛츠(Five Minutes)에서 개발한 해피팜(Happy Farm)이다. 페이스북과 각종 SNS 플랫폼에서 만나보세요. 보도에 따르면 해피팜의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수천만 명에 달하고 월 수입은 100만 명에 달합니다. 또한 이러한 추세를 따르는 모방 농장이 많이 있으며 월 수입이 수십만 달러에 달할 수 있어 소규모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을 소셜 게임이라고 하고, 또 다른 종류는 전통적인 웹 게임이라고 합니다. 주로 돈을 버는 방법은 가상 소품 등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초기의 단순한 게임을 만들어서 이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는 어렵습니다. 소셜 게임도 대규모 개발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최저 기준은 최소 5~6명이 3개월 이상 개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소셜 게임은 일반적으로 3개월에서 반년의 수명을 가지며, 그 이후에는 팀의 지속적인 제품 혁신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게임을 좋아하고 좋은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혁신에 자신감이 있다면 여전히 이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 분야는 가장 큰 수입을 얻습니다.

또한 3G 네트워크의 구축과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모바일 게임, 특히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 급속히 발전할 것이며, 동시에 모바일 독립형 게임 역시 발전할 여지가 있다. . 모바일 게임은 독립형 게임, 왑 페이지 게임, 모바일 온라인 게임으로 구분됩니다. 2008년 중국의 모바일 게임 활성 사용자 수는 698만명에 달했고, 그 중 모바일 온라인 게임 사용자는 전체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약 40%를 차지해 280만 가구에 달했다. 모바일 게임의 미래는 무한히 밝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모바일 게임에서도 긍정적인 시도를 해보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2. 광고

혼자 일하는 많은 개발자들에게 소셜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아이디어가 있고 일부 앱을 만드는 데 관심이 있는 독립 개발자가 많이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이를 사용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직접 비용을 청구할 수 없기 때문에 돈을 벌기 위해 Google 애드센스와 유사한 링크 광고를 추가합니다. 대부분의 개발자에게 돈을 버는 데 적합한 방법입니다. 주변에 이 방법을 통해 약간의 돈을 버는 개발자가 많이 있는데, 이 방법은 서버와 대역폭 비용을 간신히 지원할 수 있지만, 이 방법을 통해 돈을 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의 트래픽 가치 전환율은 일반적으로 그만큼 높지 않습니다. 독립적인 웹사이트의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벌 수 있는 금액은 만드는 애플리케이션의 트래픽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이 만들어지는 분야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특정 특정 분야의 관련 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몇 가지 적용 기회를 찾아보세요.

개발자에게는 구글 애드센스 같은 광고가 있고, 애플리케이션 소품, 장면, 인터랙티브 등 애플리케이션 경험 과정에 특정 브랜드 제조사의 광고를 삽입하는 일종의 간접광고도 있다. kaixin001.com의 이벤트 등은 이미 kaixin001.com의 많은 브랜드 제조사에서 시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수행하는 Kaixin.com의 능력은 플랫폼 운영자로서의 지위와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규모가 큰 일부 국내 개발팀도 중요한 수입원 중 하나가 된 Qiju Interactive와 같이 이 분야에서 몇 가지 시도를 했습니다. 하지만 일반 개인 개발자의 경우 임베디드 광고를 통해 돈을 벌기 어려운 점은 적합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현재 브랜드 제조업체에서 인정하고 시도하려는 애플리케이션이 소셜 게임인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이식은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반면에 브랜드 제조업체와 접촉하기 어렵고 브랜드 제조업체와 협상할 수 있는 비즈니스 능력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플랫폼의 사용자 확장을 돕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도 광고의 한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학교의 개방형 플랫폼에서는 개발자가 사이트 외부의 사용자를 초대하는 모듈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러한 방식으로 학교가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신규 사용자 개발 비용은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부 프로모션 제휴 가격보다 여전히 낮습니다. 사용자 원동력의 관점에서 볼 때 주된 이유는 애플리케이션의 매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타오바오 오픈 플랫폼을 기반으로 광고 상품을 결합해 돈을 버는 일종의 개발자도 탄생했는데, 이를 타오바오 고객이라고 부른다. 구매자가 타오바오 매장에 들어가 상품을 구매하는 한 말이다. 프로모션 링크를 확인하고 결제를 확인하면 판매자가 지불하는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개발자는 Taobao의 API를 사용하여 전문 쇼핑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커미션을 받습니다. 이런 식으로 돈을 벌려면 기술 개발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런 웹 사이트를 홍보하는 방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잘하는 일부 개발자는 타오바오를 통해 한 달에 수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 합니다.

3. 맞춤형 개발

개방형 플랫폼 자체의 사용자 그룹이 특정 웹사이트나 제조업체의 대상 그룹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개방형 플랫폼에서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관련 기술, 제품 설계 및 프로세스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플랫폼만으로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적합한 인력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경제적 관점에서 적합한 인력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미 개발 경험이 있는 일부 개발자를 찾아 협력하고 사업을 아웃소싱했습니다. 예를 들어 New Oriental은 Zhang Xiaohe와 협력하여 학교에 대한 플러그인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맞춤형 개발 모델을 통해 일부 개별 개발자는 프로젝트에서 일부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일부 개발팀의 맞춤형 개발 수입도 전체 수입의 약 20%를 차지합니다.

개방형 플랫폼에서 소셜 게임의 수익 전망을 보고 돈과 제품 아이디어가 조금 있으면 이를 개발할 적합한 개발자를 찾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모델의 성공은 제품력에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협력 모델은 개발비 + 후분담 방식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초기 단계에서 창업 자금이 부족한 개발자에게 적합한 협력 모델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SNS 플랫폼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문턱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의 성장으로 인해 많은 웹사이트와 제조업체에서는 휴대폰에서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아웃소싱하려고 합니다. 모바일 인터넷 맞춤형 개발 시장 규모는 향후 급속히 확대될 전망이다.

맞춤형 개발과 유사한 또 다른 접근 방식은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일부 친구들은 영어 학습과 같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일부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논의한 적이 있습니다. 일부 특정 하위 부문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 그룹을 모으는 것이 상업적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판매 후 방법은 매우 불확실하므로 개발자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4. 직접 충전

직접 과금 방식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사용자로부터 직접 돈을 모으는 것을 의미하는 선불 과금 방식입니다. 현재 이 시장은 주로 Taobao로 대표되는 전자상거래 개방형 플랫폼과 Apple의 APP Store로 대표되는 모바일 개방형 플랫폼에 있습니다. 두 가지 과금 모델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소프트웨어 판매 모델

소프트웨어 모델은 애플리케이션 사용 권한을 일회적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하며, 사용자는 평생 무료로요. Apple의 APP Store 초기에는 많은 소프트웨어가 소프트웨어를 판매하여 상대적으로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최종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용자가 직접 지불하도록 하는 방법이 매우 어렵습니다. 개발자 Strom은 "현실은 항상 놀랍습니다. Strome이 작성한 Zen Jar 앱이 34위에 오르려면 하루에 30~35개의 다운로드를 유지해야 하며 표준 앱 스토어의 정가는 $0.99입니다. 애플이 관련 비용을 공제하면 하루에 20달러 정도만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런 의미는 순위에 들어가는 소프트웨어가 36,000개 이상이라는 뜻이다. 그럼 다른 소프트웨어는 뭐하는 걸까요 전혀 팔 수가 없군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는 일종의 복권과도 같습니다."

다행히 차이나 모바일에서는 MMarket을 출시할 예정이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준비하는 개발자라면 한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계 관계자들이 얘기하면 모바일 M마켓이 런칭되면 이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 SP와 같은 악순환에 빠지지 않을까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많은 유력 개발자들이 셀프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소비. 애플리케이션 순위를 전면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물론 모바일 오픈 플랫폼에는 무료 모델을 채택한 뒤 광고를 통해 돈을 버는 애플리케이션도 많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아이폰 광고 서비스 기업 애드월(AdWhirl)은 아이폰 상위 애플리케이션의 일일 광고 수익이 400~5,000달러에 달하며, 평균 유효 CPM 비용(천명당 비용)은 2달러에 가깝다고 밝혔다. 데이터는 좋은 웹사이트만큼 좋지 않을 수 있지만 Facebook이나 MySpace 애플리케이션보다는 낫습니다. 그러나 위의 데이터는 가장 인기 있는 상위 100개 iPhone 애플리케이션의 성능만 반영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iPhone 애플리케이션은 여전히 ​​광고 수익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 서비스 수수료 모델

서비스 수수료 방식은 한 달에 청구되는 금액 등 여러 번에 걸쳐 요금을 나누어 해당 금액을 사용자가 지불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이용시간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일반적으로 매번 청구되는 서비스 요금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사용자 수가 누적되고 사용자가 계속 지불함에 따라 수입은 여전히 ​​상당합니다.

타오바오 오픈 플랫폼 내 착한 매장 통계(기본 무료 버전과 고급 유료 버전으로 구분)에 따르면 10만 명 이상의 판매자가 이용하고 1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타오바오의 '피팅룸'은 한 달에 20만 위안(약 2억8000만원)의 수익을 올린다고 한다. 그러나 타오바오 오픈 플랫폼에는 다수의 타오바오 판매자가 사용하고 결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많지 않습니다. 타오바오는 좋은 점포 통계를 속임수로 삼아 한동안 대중화됐지만, 다른 타오바오 애플리케이션이 계속해서 많은 돈을 버는 경우는 드물다. 하지만 해외에는 여전히 이베이, 아마존 등의 오픈 플랫폼을 기반으로 돈을 버는 개발팀이 많다.

타오바오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기술력만 갖고 있는 많은 개발자들이 겪는 어려움은 판매자의 요구를 이해하지 못하고, 요구에 맞는 제품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잘 사용하면 경험이 실현됩니다.

타오바오 오픈 플랫폼의 편리한 결제 채널에 비해 모바일 오픈 플랫폼의 애플리케이션은 서비스 수수료를 기반으로 해야 하며 운영자의 검토를 통과하는 것이 훨씬 더 까다롭고 기준도 매우 높습니다. 모바일 엠마켓에서는 초기에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따른 일회성 결제만 지원했고, 월별 또는 볼륨별 서비스 요금은 지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결제, 아이템 과금 등의 모델도 지원될 수 있고, 서비스 수수료 방식도 점차 가능해질 것으로 믿습니다. 서비스 수수료를 기반으로 과금을 시도하고 싶은 개발자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만든 다음 다른 소액 결제를 통해 서비스 수수료를 징수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5. 물 판매

'물 판매' 방식은 상대적으로 독특한 방식으로,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개발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돈을 버는 방식이다. . 예를 들어, Facebook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한 일부 광고 제휴는 해외에서 탄생했습니다. 중국에서는 SNS 애플리케이션 컨설팅 서비스로 자리잡은 APPleap도 광고주와 개발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돈을 벌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플랫폼의 개방성, 시장의 성숙도 등으로 인해 결과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타오바오의 오픈 API를 기반으로 현재 타오바오를 위한 2차 개발을 하는 개발자들이 있습니다. 2차 개발 모듈의 가격은 각각 몇 백 위안 정도입니다. 커뮤니티와 전자상거래를 결합하는 것은 많은 커뮤니티가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방향입니다. 타오바오 오픈 플랫폼에 "PHPWind Community Mall"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 몰 플러그인은 타오바오 API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가장 많은 기능을 추가합니다. 커뮤니티에 인기 있는 전자 상거래 요소로, 특히 온라인 쇼핑이 필요한 성숙한 커뮤니티에 적합합니다. 물론 타오바오의 개방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독립적인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발자와 애플리케이션도 점차 등장할 것이다.

'물 판매' 사업은 오픈 플랫폼의 개방성 정도에 따라 크게 제약을 받는 경우가 많다. 또한, 좋은 방향을 선택하고 그에 따른 경쟁을 구축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임계값. 게다가 개발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물 판매' 사업에서는 직접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소위 '블루오션'을 찾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이는 일반 개발자가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