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어떻게 과학적 방법으로 카드놀이의 운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과학적 방법으로 카드놀이의 운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통계학과 확률론은 이런 현상을 설명하는 과학이다. < P > 몇 분 안에 통계학과 확률론을 몇 분 동안 가르칠 수 있다면, 나는 이 글자에 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직접 학원을 운영하여 청화 북경대학교 하버드를 죽였다. 나는 운이 매우 좋은 억만장자다. 나는 할 수 없기 때문에 통계학과 확률론의 기본 지식을 보급할 생각도 없다. 단지 몇 가지 사례를 간단히 들 뿐이다. < P > 카드놀이의 행운 (좋은 카드나 나쁜 카드) 은 정규 분포에 복종한다. 즉, 대부분 일반 카드를 잡으면 좋은 카드와 나쁜 카드를 잡을 수 있는 기회 (확률) 가 있다. 이것은 전혀 신기하지 않다. < P > 좋은 카드나 나쁜 카드를 계속 잡는다면 이건 비과학적이지 않나요? 확률로 볼 때, 전체 수량이 충분하다면, 누군가는 계속 행운이나 불운을 겪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이 현상은 희한한 것이 아니라, 단지 누구에게 떨어질 뿐이니, 누구든지 몰래 즐기자. < P > 마치 복권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항상 당첨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은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백만 분의 1 의 확률입니다. 그러면 1 만 명이 복권을 사면 항상 당첨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복권명언) 그냥 네가 샀는데, 안 맞았어, 옆집 왕씨가 샀는데 당첨됐어. 왜? 아니, 항상 한 사람이 있지 뭐, 파이가 왕씨 머리에 떨어졌지. < P > 누군가가 확률로 사기를 쳤다. 예를 들어 사기꾼 첫날 124 명의 낯선 사람에게 메일을 보내 다음날 주식시장의 상승과 하락을 예측했고, 절반은 올랐고, 절반은 하락했다고 말했다. 총 절반인 (512 명) 이 옳았다. 다음 날 정확한 512 재메일을 예측하고 싶다. 반은 오르고, 반은 떨어지고, 또 절반은 (256 명) 옳다 ... 1 회 반복한다. 마지막 1 명, 매일 우편물을 받고, 이 사기꾼 대사가 1 회 연속 주식 상승과 하락을 예측하는 것이 옳다. 얼마나 신기한가. 사기꾼이 말하기를, 너희들 한 사람당 1 만 위안을 줘, 내일 주식의 상승과 하락을 알려줄게. 사기꾼은 1 만 원을 쉽게 손에 넣었다. < P > 한 사람을 보면 (속인 사람), 1 회 연속 주식이 정확하다고 예측하는 사람이 있다. 얼마나 신기하냐, 신선이 아니면 성인이다. 하지만 통계학적으로 볼 때, 1 명이 이런 결과를 얻었을 것이다. 이는 필연적이고, 신기하지도, 운도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운명언) < P > 통계학과 확률론을 좀 더 배워서 속는 것을 피하고 IQ 세를 내지 않는다. < P > 개인적으로이 행운과 불운은 모두 순환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거의 무작위라고 말해야합니다. 하지만 과정을 거치면 분기점이 생기고 인내심과 침착한 사람의 운은 좋은 방향으로 정방향으로 순환되고, 점점 좋아지고, 결국 승자가 되고, 반대로 충동적인 충동을 가진 사람의 운은 나쁜 방향으로 순환하고, 점점 나빠지고, 마지막은 패자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것은 평소 생활에서의 일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하나의 순환이다. 이 순환은 되돌릴 수 있지만, 또 역전하기 어렵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일명언) 한 사람이 잘못된 길을 걷는 것처럼, 점점 더 순조롭지 못하고, 결국 발걸음을 내딛고, 쓰러지고, 쓰러진 후 자연스럽게 다시 일어날 생각을 하고, 다시 일어설 수 있다면, 이전의 퇴세를 역전시키고, 천천히 좋아질 것이다. 이것은 소위 운이라고 하는데, 실제로는 평소의 노력이나 태만에 의해 형성된' 세' ~ 추세이며, 추세는 관성이 있을 수 있고, 역전할 수 있는지의 여부도 당신, 즉 이른바 사람이 승천할 수 있다는 것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양자 역학 평행 우주론! < P > 개인의 체험은 기력이 좋고 운이 좋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쁘다. 정기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이 무엇이냐고 물어본다. 그런 다음 통계학이나 확률 등 과학이론으로 운의 좋고 나쁨의 원인을 설명한다. 하지만 사실, 이러한 소위 과학적 해석은 그 현상의 객관적인 존재를 설명할 수 있을 뿐, 그 이유를 설명할 수는 없다. 위에서 말한 것이 좀 어색하니, 명자는 자명하지! < P > 는 매년 설날에 집에서 마작을 하고, < P > 는 모두 자기 가족이고, 몇 형제가 놀고 있다. < P > 그리고 매일 때리기 전에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는 < P > 가 아버지에게 오늘 재위 방위를 묻는 것이다. 그런 다음 추첨을 통해

누가 앉을 것인지 결정합니다. 기본적으로 매일 돈자리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이긴다.

이 통계는 어떻게 설명합니까? < P > 한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동전을 천 번 던지라고 한 이야기가 있다. 매번 결과를 기록하고 점검해야 한다. 검사할 때 선생님은 쉽게 어떤 것은 던지지 않고, 모두 누가 썼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아무렇게나 쓰면 보통 무작위적으로 써요. 사실 1 번을 던지고, 1 회 이상 같은 정면과 뒷면을 던질 확률이 높아요. 카드놀이를 자주 해요. 시간이 길어요. 1 여 개를 연속으로 이기는 게 정상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 P > 중력과 달의 중력장 사이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전기이온이 운행 과정에서 궤적이 무질서한 현상이 발생하고, 사물 발전에 작용하는 것은 통제할 수 없는 확률 밀도 전이 현상이 발생하여 사람들이 어떤 일을 완성할 때 과정이나 결과가 좋고 나쁠 때, 즉 속칭 운인 < P > 카드놀이도 학문이고, 계산을 거쳐야 하고, 나타나는 카드를 관찰해야 하며, 또 몇 가지 비결이 있다. < P > 아무 운도 없다. 다 칠 수만 있다면, 모두 접한 카드가 좋고 나쁘다.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가 어렵다.

양자 얽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