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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IP 의 성공 여부는 인터넷 사용자 운영 모델 혁신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스포츠 IP 의 성공 여부는 인터넷 사용자 운영 모델 혁신 정신안 (베테랑 인터넷 브랜드 운영 전문가) 친구가 있는 스포츠 경기 공연 종목이 부화에 성공하고 다라운드 융자를 받는 데 있다. 하지만 오랫동안 이윤을 내지 않으면 융융해된 돈이 곧 다 타 버릴 것이며, 프로젝트의 이윤을 지지하지 못하면 쓰러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시장은 왜 이 프로젝트를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프로젝트 자체의 제품이 좋지 않고 전략이 잘못되었습니다. 정책이 지원되지 않습니까? 분석해 보니 아직 아니다. 우선, 스포츠 경기 공연은 중국 스포츠 산업의 핵심이자 국가가 대대적으로 지지하는 스포츠 산업 발전의 새로운 방향이다. 이런 종목은 시장 수요, 산업사슬장, 인터넷 사용자 도킹, 파생품 시장 개발, 스포츠용품, 스포츠 복권, 스포츠 마케팅 등에 비교적 강한 인센티브를 갖고 있어 전략적 방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정책 방면에서 218 년 12 월 국무원은' 스포츠 경기 공연산업 발전 가속화에 관한 지도 의견' 을 반포했고, 이 문서는 이 업계의 총 규모가 2 조 위안에 달하는 큰 발전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제품 구조상으로 볼 때 중국 시장은 스포츠용품이 스포츠 산업에서 단독으로 대들보를 짊어지고 있으며, 그 비중은 8.97% 에 달하며, 매우 불합리하고 시장의 새로운 수요에 뒤처져 있다. 스포츠 경기 공연 활동은 산업 중 1.5% 에 불과하며 시장 공간이 크다. 반면 미국 스포츠 산업 구조에서 경기 공연의 비중은 25% 에 이른다. 중국 스포츠 산업의 구조는 스포츠 용품과 스포츠 경기 공연이 크게 맞붙도록 조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이것은 인위적인 국면이 아니라 시장의 수요이다. 제품상으로 볼 때, 새로운 청춘 파워형 오락 대회인 중국은 없고, 세계는 드물다. 그 자체가 희소한 저작권 사업이다. 물론 크고 강할 수도 있다. 여러모로 괜찮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IP 인데 왜 불이 나지 않나요? 제 생각에는 전략도, 시장도, 제품도, 정책도, 인터넷식의 효과적인 운영 모델 혁신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운영 모델 혁신이 얼마나 중요한지, 사람마다 운영 결과가 완전히 다르다. 스포츠 IP 와 같은 심각한 수직산업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IP 에 직면하여 전통적인 사고방식은 입장권, 후원, 광고, 관련 파생품 판매만 판다. 이런 물건들을 사려면 이 IP 를 값어치 있게 해야 가능하다. 즉, 이러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여야 합니다. 음, 신입생 IP 에 대 한, 그리고 인터넷 환경에서 자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IP, 어떻게 이런 이상한 동그라미, 즉, 브랜드 없이, 또한 신속 하 게 광고, 후원, 파생 상품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전통적인 방식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시간이 걸리지만 인터넷을 이용하면 시간을 크게 단축하고 이러한 수입을 함께 반영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구현합니까? 전통체육대회의 무료콘텐츠는 정책 자유화, 뉴미디어 부상, 이용료 인상, 지불방식 혁신 등의 요인으로 바뀌고 있으며 중국은 스포츠 콘텐츠 유료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즉, 사용자들은 온라인 유료 관람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현재 가장 값나가는 스포츠 이벤트 브랜드 중국 슈퍼리그 저작권료는 매년 평균 16 억 위안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 억 4 천만 유로 서갑 억 5 천만 유로; 독일 분데스리가 억 5 천만 유로; Nba 6 억 5 천 3 백만 위안; 이에 따라 온라인 콘텐츠 유료는 결코 공중 누각이 아니라 실속 있는 진금은인 것으로 보인다. 좋은 스포츠 오락 대회는 희소성, 장기성, 안정성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5G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사용자가 온라인과 이동단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것이 예사로 바뀌고, 유료로 관람하는 것은 개인이 부담할 수 있는 일이며, 모두가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일이다. 이런 상황에서 스포츠 오락 공연은 초유량 입구가 되었다. 입구가 있으면 이윤이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온라인에서 경기를 하고 온라인에서 이윤을 얻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어야 한다. 물론 대회 종목이 아직 슈퍼브랜드 영향력을 얻지 못한 상황에서 프로젝트측도 저작권의 가치를 팔 수 없고 광고와 회원 수입을 팔기도 어렵다. 전통적인 입장권 판매 공연 방식으로 이 좋은 프로젝트를 운영할 때, 실제로는 끊임없이 돈을 태우는 단계에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수익성이 없기 때문에 모든 운영 방식은 시장을 육성하고 사용자를 포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운영 방식이며, 진정한 돈 굽기 모델이며, 이를테면 사다리 매체와 인터넷 매체를 통한 대규모 브랜드 홍보와 같은 대규모 광고 홍보에 투입해야 하며, 머리의 젊은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구매력을 창출해야 한다. 이렇게 하려면 많은 돈이 필요하다. 이를테면 이삼억 이상, 브랜드의 영향력이 올라오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돈을 태우는 방식은 신입생 IP 프로젝트에 아직 감당할 수 없다. 어쩌죠?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플랫폼 팬으로 브랜드의 영향력을 빠르게 모아 팬들을 통해 파생물과 티켓을 소비하는 것이다. 이런 방식이 일정 수준에 이르면 광고와 후원, 회원비가 전면적으로 뒤따를 것이다. 이것이 인터넷 운영 방식의 혁신이다. 인터넷 플랫폼으로 팬들을 모아 브랜드 영향력을 형성하고 소비체험 커뮤니티를 통해 파생품 소비 및 입장권을 유도함으로써 현재 프로젝트가 초기에 수익성이 떨어지는 어색한 상태를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 파생품 전자상가 시장이 개설된 후, 예를 들어 하루에 28 만 위안을 팔거나 몇 시간 만에 이런 매출을 완성할 때, 친구라는 새 프로젝트의 전기상이 실제로 열리는 셈이다. IP 와 전기상 회원체계의 개통을 진정으로 실현하면 프로젝트의 파생품은 돈을 팔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 마케팅 후원 방면에서도 품매의 새로운 구도를 실현할 수 있다. 이렇게 좋은 종목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은 단지 큰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중요한 것은 판매를 하는 것이고, 브랜드의 전환이다. 파생품, 광고, 후원, 입장권, 생중계 중 입방송, 롤스크린 빨간 봉투, 보상 등을 모두 유량 전환을 실현할 수 있다. 빨간 봉투와 보상의 실현 방식을 얕보지 마라. 이런 게임식 이식은 신생대 사용자의 지불 참여통점을 직격할 수 있고, 신등보물상자와 비밀번호봉투 등을 이용해 사용자와 게임같은 상호 작용을 할 수 있어 거대한 전기상유량을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프로젝트 브랜드 가치, 시장 브랜드 가치, 자본 가치 평가보다 시장화 가능성이 더 높다. 이는 투자자가 기대에 대해 낙관적이고, 후자가 사용자의 호의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프로젝트 브랜드가 중국 슈퍼리그, CBA, 축구컵, 중국테니스오픈, 베이징마라톤, F1 중국그랑프리, 중국배구슈퍼리그, KPL 과 같은 브랜드 시장 가치에 도달했을 때, 프로젝트 브랜드의 시장화 상업 폐루프가 형성되면서 대규모 시장 성장은 물줄기가 되는 일이다. 한편 자본의 돈으로 물시장을 시험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쌓는 한편, 인터넷 운영 유지 모델로 시장 격차를 열어 소비 공유 커뮤니티로 전기상 체인을 형성하고 팬들을 축적해 프로젝트를 빠른 이윤의 길로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