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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의 빛 아이소드와 레빈 기교 체험.
1, →→↑XX↑X ↑ x, →ZZZ+ 기술. 너무 오랫동안 엘을 놀지 않았기 때문에, 말한 버튼이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글설명을 덧붙인다. 먼저 작은 앞점프 (이상한 앞에서) 두 개의 X 는 사실 공중의 X 이고, 큰 칼은 두 바퀴 돌았는데, 이전에 바하가 말한 무적 풍화륜이 통관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었다. 2 칼 뒤에 엑스테를 고르고, 괴괴를 공중에 띄우고,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괴괴를 잡아서 밭에 내려가기 전에 칼을 메우고, Z 를 가볍게 베고, X 의 말은 동작이 너무 느려서 비우기 쉽다. 가볍게 베고 3 연Z 연결 기술을 치는 이 수법은 뒤에서 어려운 엘리트 괴짜 (쌍속성 괴짜) 에게 유용하며, 강압적으로 쓰러질 때 반드시 베어낼 수 있다.
2, ZZZ+ 발차기 +ZZZ+ 큰 트릭.
3, XXZ, →ZZZ+ 발차기+큰 트릭. < P > 보다 실용적입니다. 사실 발차기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확실히 매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손이 그렇게 빠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발차기로 맞대어지는 연수가 매우 유용합니다. 왜냐하면 비난이 발길질을 당한 후 어느 정도 강경한 시간이 있어서 당신이 반응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숙수는 1, 2, 3 시 연수를 무시할 수 있고, 무한련이면 된다. 거검이 왕을 때리는 것에 대해서 ... 연거푸 할 수 있어요. 파랑색 배치 기술도 할 수 없겠죠. 3MP 의 큰 수법도 힘이 없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거검과 마검의 차이점은, 거검이 서늘하다는 것이다 ... 마검초는 매우 시원하다 ... 무한련처럼, 네가 막 모여서 첫 번째 순환을 시작했을 수도 있고, 마검은 이미 한 장의 작은 괴괴를 모두 끌어당겨 하나의 기술을 제거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레문대 복장이 레벤을 개방한 첫날, 나는 레빈카드 한 장을 사러 갔다. (구덩이 아빠의 임무 ... 3 주 동안 치고서야 임무 소품을 때렸고, 핵심 보스만 떨어졌고, 확률은 보통 낮지 않았다.) 내가 처음 놀았던 것은 광심이었고, 기괴함은 매우 힘이 없었다. 그래서 3 까지 과감하게 열날을 연마했다. 아이소드와 마찬가지로 마법계 (발톱), 물리학과 (칼), 초반에는 이 두 직업의 차이가 뚜렷했다. 그림도 PVP 도, 미친 마음도 장식품이었다. 칼날이 번쩍이는 순간 (번역은 다르다, 스스로 찾아본다, 3MP 대박) 당시 각종 초왕은 보통이 아니었다. 에텔라 지도에서는 기계 레빈만 초왕을 하지 못한 기억이 난다. 각성 후의 플래시, 목표가 겹치거나 무한히 접근하는 괴수가 많을수록, 연거푸 베는 수가 커진다. 예를 들어 왕이 단 한 명일 때, 각성한 플래시 과거는 3-5 칼밖에 되지 않을 수 있지만, 괴괴가 가장 많은 보스전, 5-1 천둥문이 있을 때, 괴괴괴괴를 겹쳐서 각성한 플래시 수를 다시 한 번 더 넣으면 1 에 이를 수 있다 5-3 의 화왕전에서도 역시 왕만이 괴괴한 것이 없다. 개전 애니메이션이 끝나기 전에 몰래 왕 앞에 뛰어가서 플래시를 넣는 것만큼이나 초가 될 수 있다. 화왕의 껍데기도 괴이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5-2 와 5-4 의 왕은 왕패체의 광포가 필요하다. 결국 이 문제를 말할 것이다. 개방된 3 회전 (2 차 전근, 대만복은 3 회전, 35 급은 돌릴 수 있다. 버전 문제 가운데 강호를 오랫동안 독차지하기 때문이다.) 광심은 완전히 뒤집히고, 초왕은 광심이었고, 칼날은 닭보조로 전락했다. 물론, 조작이 잘 된 고놀이 칼날만큼 뛰어나지만, 기술만 미친 마음만큼 상쾌하지 않다. 앞서 레이븐의 세 번째 칼은 앞으로 찌르는 애니메이션으로 시간이 넉넉하다. 한 가지 기술을 이어받거나 무한한 연결을 이어받아 스스로 발휘할 수 있다.
레나, 활과 다리로 나뉜다. 나는 이전에 다리 계통을 가지고 놀았는데, 연속 수법은 매우 예쁘지만, 상해는 매우 낮다. ZZZ ↑ Z, → ZZZZ+ 활계청괴와 보스를 치는 속도는 모두 다리계와 비교할 수 없다. 2MP 의 회오리 바람 청괴는 사용하기 쉽고, 3MP 의 큰 트릭에는 두 가지 기술이 있어 선택하기가 어렵다. 봉황은 내가 매우 좋아하는 기술이다. 3MP, 어떤 그림에 들어가면 바로 봉황을 넣을 수 있다. 한 줄 (어떤 도괴는 위에서 너무 멀리 타지 못하는 것) 한 봉황이 지나가면 다음 지도로 갈 수 있다. 괴괴는 모두 죽는다. 봉황은 이상하지만 힘이 없어 간지럼을 긁는다. 또 다른 3MP 기술 (이름을 잊고 큰 마법구 공간-왕이든 PVP 든, 아주 좋다. PVP 는 항상 초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이브, 이 캐릭터는 내가 아주 적게 놀았는데, 당초 소환계를 돌렸고, 3MP 의 큰 모집으로 소환된 로봇은 레빈처럼 번쩍이고, 위력이 약간 약해졌다. 마법계 살인무형의 극악한 진공청소기. PVP 에서 이 수법을 넣으면 주변의 일정 거리 내에 있는 모든 게이머들이 빨려 들어와 많이 모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PVP, PVP, PVP, PVP, PVP) 피가 불만이면 죽을 때까지 기다려라, 발버둥치지 말고. < P > 아이사, 표현하지 않고 놀지 않았다. 하지만 3 회전한 아이사는 전자포가 맹렬했지만 어느 쪽으로 돌렸는지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자기포, 전자기포, 전자기포, 전자기포, 전자기포, 전자기포, 전자기포) < P > 약간의 팁, 강압적으로 쓰러지고, 괴리가 일정 수의 공격을 받았을 때 쓰러지고, 쓰러진 후 입은 상처가 매우 낮기 때문에 쓰러지기 전에 자신이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할지 결정해야 한다. 특히 왕을 때릴 때 일반 왕은 쓰러질 때 기본적으로 패권을 차지하게 된다. 이때 왕에 접근하는 것은 보통 좋은 일이 없다. 왕패체, 왕의 몸은 붉은 빛으로 둘러싸여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뻣뻣하고 방해는 하지 않는다. 보통 왕패체는 이후 크게 확대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왕패체가 원격직업이 아닌 것을 보면 번쩍인다. 왕폭폭, 이것은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녹유는 중독과 같다. 초왕은 바로 이때다. < P > 알결정질, 이 장난감은 여러 가지 배합이 있다. 개인은 빛+물, 석화 정체, 방어를 줄이는 효과, 땅의 효과가 비교적 움푹 들어간 아버지를 선호한다. 불의 효과도 너무 큰 희망을 품지 마라. 어둠은 나쁘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이중 어두운 속성을 선택한다. 만약 큰 피를 흘리지 않았다면, 어두운 속성 기술은 너의 만혈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쌍속성 괴괴 (엘리트 괴괴) 가 불과 독에 부딪히는 괴이한 천만 조심, 네가 얼마나 많은 피를 흘렸든, 중독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가제트의 얼굴은 3 급 불에 타서 아무리 많은 피가 공혈 (무작위 등급의 속성) 에 타 버렸다. < P > 초왕에 대해서는 초왕이 시원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는 에텔라 버전과 이전 그림에만 국한된다. 에텔라 이후 어느 초왕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나도 거의 놀지 않기 때문이다. 초왕이 선호하는 직업은 마검이고, 그 다음은 열날과 활계 아이사, 초왕은 공격을 가한 BUFF 두 개를 모두 열어야 하며, 기본적으로 왕의 난폭함을 기다려야 한다. 특별한 조건은 예외다. 때릴 수 있으면 때려라. 내 친구는 열날을 가지고 놀다가 괴괴괴를 모으기 위해, 방금 괴괴를 잡아당기기도 전에 총에 맞아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P > 레이벤열날을 조금 보충해, XX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는 아주 좋은 회람식이다. 이상할 수록 빠르며, 어떤 임무는 XXX 연수, 열날 3 개를 잡으면 1 여까지 연결할 수 있다. 상처가 낮지만 ... 장비 브러시 마법석 속성, 무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고급 마법석을 택해야 한다. 방구는 낭비하지 마라. 어떤 마법석을 사용하든 1% 와 2%, 3% 는 복권을 사는 것처럼 울게 된다. 선호 속성은 폭격과 속도다. 레나 활계의 전체 속도 브러시는 무섭다. 폭격은 상한선이 없고, 속도 등 다른 속성의 상한선은 2% 이며, 물론 2% 를 가득 채운 뒤 폭행을 할 수도 있다. 다른 직업 속도가 상한선에 가까울수록 브러시 속도가 뚜렷해지고 % 와 천양지차이다. 물론 속도가 높아지자 무한련의 난이도도 따라갔다. 돈이 있으면 패션을 사세요. 패션도 마법석을 박을 수 있어요. 장비의 선택, 돈이 많은 수제복, 돈이 없는 수트세트, 수제세트마다 구멍이 하나 더 있어 마법석을 하나 더 박아놓을 수 있어 차이가 크다. 강화의 측면에서, Ertera 는 강화 될 때까지 낭비하지 않습니다. 물론 에텔라 세트도 단순한 공격일 뿐, 다른 세트 속성은 이전 세트 중 어느 세트와도 비교가 안 된다. 예를 들어, 3 의 광부 커버는 물리학과에만 적합하지만, 같은 등급의 마법과는 반드시 화염 족장 세트 (_ 복은 어떤 보석 세트라고 불릴 것 같습니까?) 를 선택해야 합니다. < P > PVP 에 대해서는 어느 기술이 밖에서 얼마나 많은 NB 를 칠했는지 생각하지 마세요. PVP 연수에 들어가는 것이 관건입니다. DNF 를 해본 적이 있습니다. PVP 에 들어가는 것은 등급과 장비를 무시하는 것입니다. 모두 똑같습니다. 밖에서 1 만혈을 치는 기술은 안에서 18X2 피만 칠 수 있고, 밖에서 18 칼을 베어야 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PVP 에는 마법석 효과가 남아 있으니, 전폭격의 속도에 부딪히면 기도해 주세요. 완전히 때려도 움직일 수 없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완전히 피하는 사람도 있지만 (같은 상한선 2%), 효과가 별로 좋지 않고, 그림을 그릴 때 또 다른 장비를 찾아야 한다. 잠시 생각한 것은 이것뿐이고, 문필이 좋지 않으니, 표현이 분명하지 않은 것이 있으면 양해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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