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중매쟁이는 사실 계략이 많은 천한 사람이다.
중매쟁이는 사실 계략이 많은 천한 사람이다.
"서사랑기" 의 이야기는 당나라에서 일어났다. 장생의 원형은 당대의 재자 원직이라고 하는데, 원직이 창작한' 꾀꼬리' 는' 서사랑기' 의 전신으로 볼 수 있다고 한다. 우리가 오늘 이야기한 이 이야기의 참고문은 주로 왕실보의 원잡극' 최영영 서사랑기' 이다.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요점이 아닙니다. 관건은 중매인이 최영잉과 장생의 결혼을 촉진하는 과정을 통해 중매인의 진정한 동기를 분석하고 싶다는 것이다. 물론, 나는 중매인이 사실' 계략이 많은 암캐' 라고 단정할 수 있다.
꾀꼬리가 이야기에 나타나자, 관을 절에 보내어 어머니와 한 식구들과 함께 재상이 된 아버지의 관을 집으로 호송했다. 노예대란이 사찰을 구하기가 막히다.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장생은 시험 가는 길에 보구사에서 밤을 보내야 했다. 우연히 영영을 만난 후, 장생은 미혹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무리의 강도가 보구사를 포위하고 영영을 강탈하려고 시도했다. 어쩔 수 없이 노부인은 영영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은 영영영과 결혼할 수 있다고 약속했다. 그래서 장생은 장병들이 강도를 물리치고 흑자를 구해낼 방법을 강구했다. 그러나 노부인이 혼약을 해지하자 장생은 곧 병으로 쓰러졌다. 진짜 병가에 관해서는 인견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어차피 영영 실정 그날 밤 장생의 표현으로 볼 때, 이 병은 대부분 거짓이었다. 너 이렇게 아팠어 ... 왜 그래, 그렇지? 사람들은 결코 아프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죠?
장생은 병이 난 후 중매인이 무대에 올라 안팎을 뛰어다니며 몸을 뒤척이며 영영영과 장생 사이에 소식을 전했다. 중매인은 사전에 충분한 자문이 없는 상황에서 장생영영영에게 자신을 상대방에게 맡길 것을 알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매인, 중매인, 중매인, 중매인, 중매인, 중매인) 그 검은 바람이 부는 밤, 중매인은 불확실한 생각을 할 수 없는 영영에 대해 도리를 따지고, 움직이며, 유혹을 위협하고, 끊임없이 "힘내, 힘내!" 라고 재촉했다. 노부인이 잠이 들었다. " 장생은 가난해서' 이불 한 채 누워 있고, 머리 위에는 삼척 칠염소를 이고 있다' 고 해서, 그는' 추워서 떨린다' 는 것을 두려워했다. 또한' 담요 베개' (이불) 를 사려 깊게 껴안고 영영영과 장생을 같은 방으로 강요했다. 당나라는 말할 것도 없고, 지금이라도 상당히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
최장의 사랑은 사실 두 가지 결말이 있다. 중매인이 꼼짝도 하지 않는 한 최장의 사랑은 결과가 없을 것이다. 일정 기간 얽힌 후, 장생은 계속 그의 시험을 악보하며, 영영은 계획대로 상서의 아들과 결혼하여 평범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며, 그녀는 반드시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중매인은 영영이 품에 안길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영영의 명성, 집, 자신의 목숨을 거의 동시에 걸었다. 왜 그렇게 말하죠? 고대 최, 장처럼 남녀가 사적으로 자신의 삶을 결정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분석해 보자.
고대 중국은 오랫동안 봉건전제주의 시기에 처해 있었지만, 여성들은 여전히 예교의 엄한 감금을 받았다. 장생에게 시험 가는 길에 예쁜 여자를 만나 연애를 하고 ONS 를 예약하면 무미건조한 시험 생활에 에피소드를 더할 수 있다. 그가 영롱함을 버리고 싶다면 다행이다.
그러나 잉잉잉에 대해서는 양가 부모님도 본 적이 없고, 예물도 주지 않았다. 아무런 서약도 없이 그녀는 동정을 박탈당했다. 그 후 장생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았다. 이런 상황에서 영영은 장생이 약속을 지키길 바랄 뿐, 그녀가 합격할 수 있든 없든 돌아와서 그녀와 결혼하길 바랄 뿐이다. 사생활 방면에는 부모 어른의 중매에 대한 제약이 없고, 장기적인 관계의 깊은 감정의 기초가 없다. 만약 장생이 그녀와 결혼하지 않으면, 상서의 며느리는 확실히 할 수 없을 것이다. 직접 버림받았다. 따라서 어떤 이익 게임의 관점에서 볼 때, 영영영과 장생의 사적인 화해는 모두 위험한 선택이다.
중령은 정말 전설의 반봉건 투사로, 이렇게 반전통, 반도덕, 심지어 반이성적인 행동 선택을 하는 것은 정말 아가씨의 평생행복을 위한 것인가, 아니면 사랑을 이루기 위한 것인가? 중매인의 동기를 추론하기 위해, 우리는 그녀 자신의 상황을 이 관계에 포함시켜 주인공 영영이 직면한 세 가지 운명을 심도 있게 분석할 수 있다.
힘내요! 5 차원 공간을 열자. 길 1: 장생은 꾀병을 부리고, 흑자는 감정에 시달리고 있다. 이때 중매인은 움직이지 않았다. 장생은 가난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법원 개반 날이 곧 다가왔고, 흑자는 내실에 잠겨 가까이 갈 수 없었다. 그녀는 꾀병을 부리며 애교를 부리며 관중이 없어 며칠 동안 하고 싶은 대로 해야 한다. 장생은 앞으로 시인이 될 것이다. 이 감정을 회상하고,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왔다가 가버렸다." 와 같은 시를 몇 편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영영은 약속대로 상서의 아들과 결혼할 것이다. 이 남자는 부잣집 자제가 좀 있지만 쌍방이 모두 넉넉해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몇 년 후, 영영은 부부의 일로 바쁠 것이다. 가끔 장생을 떠올려 난간에 기대고 가랑비가 내리는 황혼에 푸른색 작은 배 한 척을 만드는 것도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부자의 생활이 있을 것이고, 어떤 한가한 근심은 포인트로 없어서는 안 된다.
중매인에 관해서는, 그녀는 여종, 노예이다. 자유가 없다면, 그녀는 틀림없이 매우 가난할 것이다. 명청 시대에 그녀의 몸값은 은화 대여섯 냥이었다. 은 대여섯 냥의 구매력은 어떻습니까? 홍루몽' 에서 보비녀와 소운이 진열한 게 잔치, 은화 22 냥을 참고할 수 있다.
영영 결혼 후 중매인은 다음 네 가지 운명에 직면했다. 하나는 주인에게 지명되어 다른 하인과 결혼하는 것이다. 물론, 결혼 후에도 당신은 계속 노예가 되고, 아이를 낳는 것도 노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결혼 행복 지수는 기본적으로 0 이며 대대로 가노가 되는 무한 순환에 빠질 것이다. 두 번째는 업주에게 거절당한 후 전매하거나 추방하는 것이다. 흑자는 아마 중매인을 싫어하지 않겠지만, 반드시 상서의 아들, 특히 그의 어머니일 필요는 없다. 어떤 사람들은 남의 아이가 전매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정상적인 상황일 뿐이다. 노예에게 있어서, 주인은 여전히 절대적인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극본에도 중매인이 세가의 자식인지 아닌지는 설명하지 않았다. 세 번째는 결혼하지 않고, 호스트 집에서 계속 노예를 하고, 점차 노노노노노로 변하는 것이다. 넷째, 흑자의 남편이 그녀를 첩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좋은 결말이다. 그러나 샹 gongzi 로맨틱 스타일 에, 중매 를 좋아하는 기회는 크지 않다. 받아도 어떤 방인지 모르겠어요. 결국, 고대에는 아내의 지위가 매우 높았기 때문에, 언제나 후궁이 형제를 대접하거나 사람을 선물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중매인은 이 네 가지 결말에 대해 그다지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2 번 도로. 장생이 꾀병을 부린 후, 영영은 포옹을 하기로 결정했고, 장생의 변함없는 마음에 따라 그녀의 운명은 두 가지 결말이 있을 것이다. 우선, 장생은 생각을 바꾸었고, 영영은 버려진 아내가 되었다. 만약 그녀가 부정과 버림받은 이중타격을 견디고 시댁을 찾을 수 있다면 중매인은 위험을 무릅써야 한다. 사실, 중매인이 노부인에게 거의 죽을 뻔했다고 밝혀졌는데, 결국 그녀는 자신의 금구옥언으로 위험을 전가했다. 둘째, 장생은 생각을 바꾸지 않는다. 최장이 좋지 않을까, 이것은 수수께끼이다.
사실 세상에는 항상 이런 사람이 있다. 어떤 처지에 있든 그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고, 목표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그는 모든 기회를 잘 잡을 뿐만 아니라 모든 기회를 창조하는 데도 능하다. 중매쟁이는 바로 이런 사람에게 속한다.
여기까지 쓰니 문득 떠오르는 가족 배경은 줄곧 잘 해석되지 않았다. 영영은 단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와 단둘이 사는 가난한 귀신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단지 집에 약간의 저축이 있을 뿐이다. 이렇게 생각하면 완전히 틀렸다. 극본에서 노부인은 일찍이 "한 노부인과 한 아가씨가 관을 보릉에 부축해 장례를 치렀다" 는 대사를 한 적이 있다. 중국인들은 잎의 뿌리를 중시하는데,' 보릉' 은 분명 흑자의 고향이다. 영영 씨 최 씨를 모두 알고 있지만, 이런 연결은 진지하다. 보릉 최 씨는 당대의 5 대 명문 중 하나로 춘추부터 수당이 흥성한 천년까지 가족세력이 뿌리를 잘못 짚었다. 역사에 익숙한 사람들은 당나라가 여전히 문벌 정치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특히 당나라 중기에는 권력이 황제에게 아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영영은 이미 아버지를 잃었지만, 그녀 뒤에는 아직 헤아릴 수 없는 가정이 있다. 장생은 가난한 사람이라 돈도 권리도 없다. 그는 사서사랑방에서 은한두 냥을 사례로 빌렸는데, 전형적인 풀뿌리 봉황남이다. 따라서 장생과 영영의 격차는 기본적으로 두꺼비와 백조의 격차와 비교될 수 있다.
당나라의 정치적 배경에서 장생은 장원일 뿐, 교회에 가서 절을 해도 꾀꼬리와 결혼하는 것은 높은 등반으로 여겨진다. 나는 허튼소리를 하지 않았다. 그해 당태종은 계보를 편찬했다. 그 결과 황문 제 1 시랑 최명안은 꾀꼬리 가족 박릉최씨로, 당력 황족을 바로 뒷줄에 놓아 이세민의 코를 비뚤게 할 뻔했다. 그래서 어느 쪽이든 장생이 평생 흑자를 이길 수 있다면 조상의 무덤에 속해 슈퍼복권에 당첨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음으로, 장생과 중매인 사이의 두 가지 대화를 살펴보겠습니다. 한 번, 장 shengqiu 중매 바늘 리드, 중매 약속: "내가 젊었을 때, 내 아가씨 금과은 실크 좀 더 줘." " 결국 중매쟁이에게 조롱을 받았다. "너는 욕심도 많고 가난하고 마음도 없는데 ... 내가 너에 대한 황금사랑인가?" 의사가 엄격하고 의리가 늠름하다. 또 한 번, 그 달의 칠흑 같은 밤, 중매인은 영영을 가지고 장생의 문을 두드렸다. 장생이 누구냐고 묻자 중매인이 대답했다. "전생의 어머니 ... 베개를 들고 젊은 여성이 들어왔다. 장생, 어떻게 고마워할 수 있어? " 일시 중지! 중매인은 보답을 구하지 않습니까?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그녀는 단지 장생에게 돈을 갚으라고 요구하지 않을 뿐이다. 솔직히 중매인은 장생의 돈을 좋아하지 않는다. 중매인은 무엇을 원합니까? 그녀는 장생의' 전생의 어머니' 가 되는 것이 분명하다고 대답했다. 이생에 관해서는 앞에 이모를 더하면 된다.
먼저 나를 뿌리지 마라, 내가 천천히 말하게 해줘. 물론, 잉잉잉이 상서의 아들과 결혼하면 중매인은 고모가 될 수 있는 기회도 있지만 중매인이 최장의 사랑을 극력 촉진하는 이유는 이 두 고모의 상위 확률과 가족 지위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장생의 중매인에 대한 약속은 "한 치의 마음도 드러날 수 있고, 하늘이 드러날 수 있다!" 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최장의 사랑, 중매인은 가장 큰 승리자이다. 극 중의 모든 사람, 꾀꼬리, 장생, 노부인이 모두 그녀가 연기한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중매인이 장생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그녀는 이미 완전히 계획을 세웠다.
중매인은 운명에 휘둘리고 싶지 않은 여자이다. 빈한한 출신으로 그녀가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귀착점은 영영이 결혼 후 그녀의 호위를 하게 하는 동시에, 동시에 그녀가 집안의 여자들 중에서 영영 다음으로 높은 지위를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영락없는 인생이 원래의 운명의 궤적에 따라 중매인이 이 소원을 이룰 가능성은 매우 적다. 흑자의 운명이 원래의 궤적에서 크게 변할 때만 중매인의 운명이 바뀔 수 있다.
중매인이 운명을 바꾸는 방법을 고려할 때 재능 있고 용기 있는 가난한 사람 장생이 나타났다. 우선, 그는 가난했고, 그와 영영은 신분에서 큰 차이가 있었다. 이 때문에, 그를 도와 흑자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그의 큰 은인이 될 것이다. 그리고 그는 영영 을 받은 후 마음을 돌릴 가능성이 매우 낮았다. 설령 그가 다시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된다 해도 이런 빈털터리는 천년만의 결혼 을 통해 호문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두 번째 장생은 대가족의 아가씨를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찌꺼기 남자의 허장성세, 뻔뻔한 감언이설, 끈질긴 싸움을 극치로 발휘했다. 세 번째 학생은 정말 재능이 있다. 정말 꾀꼬리와 같은 아가씨의 마음을 이기고, 찌꺼기만 믿고, 얼굴에 의지하고, 작은 수단에 의지하는 것은 정말 부족하다. 말투 기질은 학습 각 방면에서 따라잡아야 한다. 평소에 여가 시간에 노래를 연주하고, 시를 쓰고, 1 등상을 받는다. 앞으로 절친 앞에서도 망신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요약하자면 중매인의 도움으로 영영의 타락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장생은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영영 병이 났다. 장생의 병과는 달리, 그녀는 정말 병이 났다. 만약 장생이 생각을 바꾸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흑자는 미래가 없을 것이다. 아아 ... 아, 치정 소녀.
중매쟁이가 운명을 바꾸기 위해 그녀의 스승인 영영을 도박 테이블에 내기로 걸고 그녀의 행복을 얻는 이야기다. 이야기의 끝에서, 그녀의 두 주인, 장생과 영영은 그녀를 이 감정의 은인으로 여겼다. 결혼 생활의 책에는 교대가 없지만, 나는 묵묵히 영영을 위해 손에 땀을 쥐었다. 그들 세 사람이 행복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