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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학습 경로?
나는 먼저 대략적인 노선을 알려주고, 그 다음에 왜 Python 의 Unity 개발이 좋지 않은지 알려드릴게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먼저 Unity 의 장면 편집기의 시각화 부분 (예: 지형 및 기본 물리적 설정) 을 배우고 많은 프로그래밍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조정 부분을 배우다. 프로그래밍 컨트롤을 천천히 도입하다. 그런 다음 온라인 게임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기능을 배웁니다. 마지막으로 셰이더 프로그래밍을 배웁니다. 학습 과정의 첫 번째 반복 (위의 모든 부분) 은 주로 온라인 자습서 또는 책 자습서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로 장면 편집기를 다시 이해한 후 공식 참조 설명서에 따라 몇 가지 일반적인 플러그인을 선택합니다. 이번에는 실제 프로젝트가 있을 것이다. Unity 자체는 거대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소위 Unity 전문가는 어떤 면에서는 특히 뛰어나다. 당신은 당신의 게임 유형과 스타일 (2D/3D 를 만드나요, 시각적 프레젠테이션이나 게임성, 네트워킹 기능 등을 중시합니까?) 에 기반을 둔 중점과 출발점이 있어야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Unity 의 스크립팅 환경은 Mono 이며 오픈 소스입니다. 그물 프레임 워크. 만약 당신이 알고 있다면. NET, 프로그래밍 언어와 무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CLI 어셈블리로 컴파일됨). Mono 는 여러 언어를 바인딩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C#, 제 3 자 개발자는 Python 을 바인딩했습니다. Boo, Unity 는 JavaScript 를 바인딩했습니다. UnityScript 입니다. 하지만 Boo (Mono CLR 기반) 는 실제 Python () 이 아닙니다. 또한 Boo 와 Unity 스크립트가 컴파일된 CLI 어셈블리는 C# 보다 비효율적입니다. Unity 정부도 Boo 와 Unity 스크립트에 대한 지원을 점차 줄이고 있다.
하지만 파이썬을 배우는 것은 유니티 게임을 하는 것과 관련이 있나요?
네, 하지만 Unity 자체 개발에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Python-WSGI 로 게임 서버를 쓰고 클라우드 서버에 구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선택할 수 있는 기술로는 PHP, 자바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