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6*6 체스판 6 개 바둑말, 서로 다른 행, 다른 열, 서로 다른 대각선.

6*6 체스판 6 개 바둑말, 서로 다른 행, 다른 열, 서로 다른 대각선.

다음 단계에 따라 6 개의 체스 조각의 정렬 위치를 추론합니다.

1. 1 바둑돌을 두 번째 줄의 1 위치에 배치합니다.

2. 두 번째 바둑돌을 네 번째 카드의 두 번째 위치에 놓습니다.

3. 세 번째 조각을 여섯 번째 줄의 세 번째 위치에 놓습니다.

4. 1 행의 네 번째 위치에 네 번째 조각을 배치합니다.

5. 다섯 번째 조각을 세 번째 줄의 다섯 번째 위치에 놓습니다.

6. 여섯 번째 조각을 다섯 번째 줄의 여섯 번째 칸에 넣는다.

확장 데이터

규칙:

이 사진에서 유홍생 연치는 두 사람이 연기하는데, 두 가지 색이 있는데, 보통 빨강, 파랑, 흑백이다. 4 면이 평행하고 두 가지 색상으로 채워집니다. 쌍방은 번갈아 가며 각각 한 칸을 차지하며, 공백에 자신의 컬러 조각을 넣는다 (또는 자신의 색깔을 채워라). 자신의 색으로 바둑판 가장자리를 연결한 첫 번째 쪽이 이겼다.

1 측은 큰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교환 규칙 (또는 파이 규칙) 을 발명한 사람이 있다.

승리 경로

6 경기 연속 무승부를 가질 수 없다.

6 연짜리 체스판은 보통 n× n 으로, 양쪽이 같지 않은 체스판이 가능하지만 양쪽이 거리가 작은 쪽이 이긴다.

바둑판 크기가 3 대 5 인 연속 6 판 바둑은 맨손으로 첫 번째 바둑의 승리 노선을 찾을 수 있다. Queenbee 는 바둑판 크기가 6 인 6 회 바둑의 승리 노선을 찾았고, 바둑판 크기가 7 인 해법은 양정의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N×n 체스판에서 1 측은 승리 노선을 가지고 있다. 증명:

이 게임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두 가지 가능성 (첫 번째 이닝 중 사람이 이기거나 마지막 이닝 중 사람이 이기다) 만 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이닝 중 사람들은 움직일 때 모두 유한한 선택에 있기 때문이다. 게임 이론의 정리에 따르면, 그 중 하나는 반드시 이기는 코스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후자의 플레이어가 승리 경로를 가지고 있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한 걸음 걸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바둑판의 대칭성을 바탕으로 다음 게이머를 위한 승리 경로를 택할 수 있습니다. 기수의 첫 번째 바둑은 그를 해치지 않기 때문에, 그는 이길 것이다. 따라서 고 () 기사가 이기는 노선이 있다고 가정하면 갈등을 일으킬 수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6 리 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