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초반에는 매우 강하지만 후반에는 그렇지 않은 영웅은 누구인가요? 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초반에는 매우 강하지만 후반에는 그렇지 않은 영웅은 누구인가요? 왜?
잘 생각해보면 ADC는 기본적으로 후반 영웅이고, 암살자는 6레벨 버스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초반 영웅에 가깝습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눈먼 스님!
블라인드 신(Blind Sin)은 레벨 3~11에서 매우 강력하며 피해와 GANK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속도를 늦추는 변위 E가 있으며 R 궁극기 동작은 팀원이 스핀 킥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맹인 스님은 장비가 필요하지 않으며 후반에 장비를 가지고 있어도 데미지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후반에 안 통하는 이유는 맹인 스님이 탱키도 크지 않고, 생산량도 많지 않고, 후반에 사람을 쫓아내고 팀을 꾸릴 수 없으면 별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
두 번째는 인챈트리스와 카타리나입니다!
스킬을 폐지하는 것과 같은 치명적이며, 카타리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카타리나의 새 버전이든 팀원과 협력하여 잔혈을 수확하고 재충전하는 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다만, 후반까지 미루면 카타리나는 스핀업할 환경도 없고 데미지도 당연히 약해서 남은 피를 모으는 효과도 없을 것이다.
두 번째는 조커와 타이론입니다!
모두 암살자형 영웅이다. 초반 조커의 정글 GANK는 매우 무섭고 팀원들과 함께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지만, 후반부에서는 조커가 약해지기 마련이다. 팀이나 출력으로 싸우지 않고, 테일롱이 이전보다 나아졌지만 여전히 탈론이 스킬 세트를 던진 후에는 궁극기 없이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투명하고 남을 죽이는 것이 어렵다. 반대로 성급하게 전장에 들어가면 죽게 되고, 제어되기 쉽고, 후반에는 태렁도 약해진다.
초반에는 강하고 후반에는 약하다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판센? 아니, 아니, 판테온은 아직 후반부에서 기동할 여지가 있다. 생명력과 저항력 증가량이 높지는 않지만, 갑옷 관통 장비 덕분에 좋은 출력을 얻을 수 있고, 궁극기와 결합도 가능하다. 전장을 분할하는 포인트 컨트롤 모두 적의 출력 위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an Sen은 이후 단계에서 여전히 제공할 것이 있습니다.
1위 : 표범소녀
표범소녀는 확실히 초반에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다가 중기에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영웅이다. 초반에는 우위에 있지만 후반에는 그다지 발휘할 수 없습니다. 지방 감소가없는 표범 소녀가 아닌 한 효과는 초반에 상대가 발전하는 것을 방해하고 중기에는 그들 중 여러 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표범소녀들은 파워 트레이닝이나 트럼펫 연주 중이어서 일반 순위에는 나오지 않는다.
간단히 말해서 요구 사항은 타고난 영웅이 아니면 실천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깊은 무력감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제2의 스파이더 퀸
스파이더는 레오파드 걸과 비슷하지만, 스파이더의 약기가 레오파드 걸보다 늦게 나타나고 스파이더가 가장 강력한 타워 점프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파이더가 레오파드 걸보다 더 강합니다. LOL 정글 히어로 중 레오파드걸의 경우 초반에 찌르기가 비어 있으면 데미지가 절반 이상 감소합니다. 스파이더의 E는 초반에 비어 있고 여전히 출력이 있으므로 초반에는 스파이더가 레오파드보다 쉽습니다. 결국 가장 간단한 방법은 타워를 뛰어넘어 죽이는 것입니다.
거미는 중반과 후반에 E 스킬을 활용해 피해를 피할 수 있고, 초반이나 중간, 후반에 상관없이 적의 뒷줄로 쉽게 돌진할 수 있다는 점을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바삭바삭한 피부가 거미에게 물린 경우에는 확실히 전투 능력이 상실됩니다. 하지만 팀 전투에서는 아무리 출력이 높아도 기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모두가 스파이더를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은 맹인 수도사보다 더 강력합니다. 800마리의 거미는 확실히 사람들을 위협할 수 있지만, 눈먼 스님은 그럴 수 없습니다.
마지막 맹인 스님 리칭
마지막은 헤비급 영웅에게 주어야 하는데 이번에는 정글을 세는 셈이니 우리 정글은 꼭 빼놓을 수 없는 형제 1이다. 눈 먼 수도사.
맹인 스님은 후반에 약하기로 악명 높습니다. 녹색 정글 칼을 제거하면 눈먼 스님의 난이도가 훨씬 높아지지만 이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몇 번 더 움직이려면 실제 눈을 사야 하는데, 이는 갱킹에 실패하면 75위안을 잃게 되므로 비용 효율적인 정글입니다. 영웅.
그리고 팀전 후반부에서 맹인몽사의 주요 기능은 적의 핵심 인물을 쫓아내는 것이지만, 적 영웅을 강제로 움직이게 할 뿐입니다. 와인통은 와인통보다 간단합니다. 눈먼 몽크, 그리고 팀전에서는 강력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약해졌더라도 믿음이라고 부르는 플레이어들이 더 많다는 차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5가지 포지션에 이런 영웅들이 있다.
탑라이너 판센. 초반 라인전때 뛰어난 원포인트 데미지 Q와 안정적인 원포인트 컨트롤 W 덕분에 초반에 데미지를 많이 줬는데 무패. 그러나 후반에 영웅이 방어 장비를 보충하면 판테온은 높은 데미지 효과를 잃습니다.
정글러 : 블라인드 신(Blind Sin) 이유는 판테온과 비슷하며 초반에는 데미지가 높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약하다.
미드라이너: 인첸트리스. 주로 팀 전투에서 다른 전통적인 마법사에 비해 높은 AOE와 데미지를 갖지 않기 때문입니다.
ADC: 극소수입니다. 팀전에서는 항상 AD가 가장 안정적인 출력이기 때문에 후반부에서는 확실히 오바마의 사거리가 좀 짧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보조 : 스팀로봇 우선 이 영웅은 초반에 사용하는데 이점이 없으면 사람을 낚아채면 큰 위협이 되지 않으며, 로봇의 보호 능력도 뛰어나다. 후반부는 어시스트가 정말 약해요.
그 외에도 다양한 포지션의 영웅들이 있는데, 초반에는 강하지만 후반에는 약합니다. 모든 것은 선량하고 지혜로운 자에 달려 있습니다.
좋아하는 정글러 두 명
스파이더 퀸: 꼬마 크리스피들아, 감히 내 기술을 이용할 수 있겠느냐?
렉사이 : 초반에는 정글 상대로 강하고, 후반에는 전작만큼 강하지 않다는 느낌이 들고, 솔로 킬링 능력도 나쁘지 않다. 그는 쉽게 패배한다.
나의 해신과 바다수의 희생
p>리그 오브 레전드는 비교적 공정한 게임이다. 영웅이 초반에 강하다면, 후반에는 약하다. 내 생각에는 가장 확실한 세 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Pan Sen이고 그 다음은 Blind Sin이고 마지막은 Enchantress입니다. 이 세 영웅이 왜 초반에 강한지 분석해보겠습니다.
1. 판센
당신의 Q를 임신시킬 수 있는 남자는 1레벨부터 온라인으로 소비할 수 있는 스킬을 갖게 될 것입니다. Q 스킬은 당신의 얼굴에 창을 던질 것입니다. , 군인들이 당신을 때릴 것이기 때문에 반격 할 수 없습니다.
레벨 2에서 W를 배우면 기절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동적 저항력을 회복하고 A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은 사람을 제압하는 초기 단계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상대방이 잘 처리하지 못하면 무너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2. 눈먼 몽크
레벨 2에서 벽을 두 번 통과할 수 있는 남자. 그의 Q 스킬은 적을 가둘 수 있고, W는 눈에 닿아 움직일 수 있으며, 더욱이 맹인스님은 초반에 기본 AD 데미지가 매우 높고, 야생지역에서는 3레벨 맹인스님과 경쟁할 수 있는 영웅이 많지 않습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이 영웅의 역할이 최소화될 것입니다.
후반에는 극단적인 조작만이 여러 면에서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다.
3. 인챈트리스
E라인만큼 강력한 싱글킬 능력을 지닌 미드라인 여성 암살자. 스킬이 2번 히트하면 기본적으로 죽습니다.
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피해량이 부족하고, 쉽게 패배하는 등 여러 난처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마페이 요약: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요약 선생님이 휴가 중이라 오늘은 요약이 없습니다.
1. 전쟁의 왕 판테온
초반에는 단독 폭군으로 전투에서 패하는 일이 거의 없으며 병력 보충과 추격에 매우 뛰어난 스킬을 갖고 있다. 적을 쓰러뜨리고 그의 패시브에는 방어막이 있어 피해가 줄어듭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궁극기 동작이 억제 효과만 있을 뿐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누군가 제어되지 않고 궁극기 동작에 완전히 맞으면 기본적으로 돌아가서 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데미지가 부족해지기 시작했고, 집단 통제도 없어 고기로만 변할 수밖에 없었다. 후반부에도 많이 약해졌습니다.
2 리신
리신은 초반에 매우 강력해 정글러나 탑 라이너로 활용해 사람을 잡을 수 있지만 후반에는 활약이 없다. 팀 컨트롤은 단일 타겟 컨트롤이지만 컷만 가능하고, 뒷줄은 데미지를 흡수하고, 조작 요구 사항도 매우 높기 때문에 잘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3. 로봇, 초반에 누군가를 잡아도 후반에는 상대의 아웃풋과 다른 아웃풋이 앞줄로 잘 보호됩니다. 자신의 그룹을 파괴합니다.
다람쥐는 몇 가지만 나열합니다.
첫 번째 루시안(오바마)은 초반 및 중기 데미지가 높으며 변위 스킬, 높은 버스트, 초반에 강력합니다. 중기에는 죽기 쉽지 않고 후반에는 손이 짧고 출력 공간이 부족하여 부상자가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edgs7 결승전에서는 SKT를 상대로 2경기를 치렀고, 루시안은 3번이나 경기를 펼쳤는데, 후반에는 스카우트가 페이커를 제압하며 SKT의 힘을 빌리는데 실패했지만, SKT가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둘째, EZ는 초반과 중기에 강하다. 유일한 장점은 죽기 쉽지 않고 폭발력이 높다는 점이다. c에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건 그렇지 않다. 플레이오프에서 SKT 뱅선수인 ez의 활약을 다들 목격했고, 제렐을 강타한 것에 칭찬을 받았다. 초반, 중기 온라인에서는 바람이 좋든 나쁘든 큰 움직임을 사용하여 리듬을 눈덩이처럼 만들 수 있고 심지어 전세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후반부에는 슈퍼솔져급으로 출력환경이 좋지 않고 뒷줄 C 포지션 영웅이 성장하면서 폭발력이 부족하다.
네 번째 맹인 스님은 유연하고 초반에 강한 리듬을 가지고 있어 초반과 중기에는 폭발적인 데미지를 주는 qrq를 사용합니다. 탈출하거나, 죽이거나, 갱킹하세요. 특히 럭스, 아이스 등 움직일 수 없는 영웅들을 좋아합니다. 이런 영웅들은 초반, 중기에서 자주 잡혀서 파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초반 맹인의 장점입니다! Malaxiangguo의 맹인 스님은 역풍 게임에서 C 위치로 반동하기 위해 아름다운 R을 사용했습니다. 이는 또한 맹인 스님이 후반 단계에서 팀을 시작할 수 있는 수단이 거의 없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이것이 초반과 중기에는 강점이지만 후반에는 약점이 되는 이유다.
다섯번째 티모는 초반에 강력한 라인전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초반에 병력을 보충하면 티모는 Q로 몇방 맞고 죽습니다. 데미지가 부족하면 추가로 하면 됩니다. 점화(음란하다는 전제 하에), 티모의 탑 라이너는 모두 탱커이기 때문에 후반부에서는 티모의 맵 컨트롤 능력과 라인 밀기 능력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티모는 혼자서 한 경로를 이끌 수 있고 다른 팀원이 다른 경로를 이끌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당신을 잡으러 오면 버섯을 사용하여 천천히 연을 날릴 수 있으며 팀원은 다른 레인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단계에서 티모가 있으면 스캐닝을 사용해 버섯을 빼내기 때문입니다. 후반부에는 상대적으로 부서지기 쉬우며 C 위치에 눈을 멀게해야만 좋은 팀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언가 추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