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DNF 는 로밍 신권 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DNF 는 로밍 신권 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50 점, 적지도 많지도 않다. 내가 질문을 하면 100 점을 받지만, 때때로 다른 사람의 대답은 정말 만족스럽지 못하다. 만족스러운 답이 없으면 점수를 많이 주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는다. 그런데 동생, 6 문제가 적다고 생각하세요? 다른 사람이 자세히 대답하게 하려면 당연히 점수를 많이 받아야 한다. 이렇게 인색하게 굴지 마라. 누군가의 대답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가산점을 기억하세요. 이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 긍정이다.

이건 좀 말도 안 돼요. 계속 읽다. 다음은 순전히 개인적인 관점으로 사실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다.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만약 당신을 도울 수 있다면, 저는 크게 영광입니다.

질문 1 로밍하고 싶고 Pk 를 원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점을 보충해 주세요.

그럼 로밍도 가산점에 대해 물어보는 걸로 할게요. 하지만 오빠, 정말 Pk 를 원하지 않는다면 로밍을 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네가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면, 나는 네가 탄약을 가지고 노는 것을 추천한다. 적어도 브러시와 Pk 는 약하지 않습니다. 단지 개인적인 제안일 뿐인데, 그럼 내가 좀 더 많이 느끼는 것을 말해 봐. 모든 기술의 용법 때문에 내가 말할게,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추가해도 소용없어.

부동폭탄 5 급.

머리 정면 사진. 그림을 그릴 때 떠 다니는 폭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선택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이 기술을 배운 후에, 너는 FB 를 한 번 칠하는 데 몇 번이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이 기술의 주된 역할은 떠다니는 것이다. 따라서 이 기술은 Pk 를 위한 것이다. 그림만 칠하면 높이 배우지 않고 5 급이면 충분하다.

무릎이 5 급에 부딪치다.

위의 부탄과 마찬가지로, 이 기술은 바비큐의 선행기능 요구 사항이다. 그림을 그릴 때는 거의 쓰지 않는다. 지도에서 파는 것과 똑같은 기교이다. 그래서 저는 BBQ 를 위해 5 급만 배웠습니다. 결국 그림을 그릴 때 이상한 혼전은 말할 수 없고, 환경이 전투에 가까워질 때도 무릎으로 부딪치지 않는다.

공중 사격 1.

사실 이 기교는 그림을 그릴 때 거의 사용되지 않아 배우지 않아도 할 수 있다. 나는 Pk 를 원하기 때문에 그것을 배웠다. 하지만 저는 PK 의 연결 모집에서 사용했는데, 평소에는 정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도면을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학습해도 1 만 배울 수 있습니다. 학습 시간이 20 초밖에 안 돼서 수지가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스텝 샷 1.

무적, 파체 기술. 뒤의 지도에서는 엘리트를 자주 만나는데, 더 많은 것은 자기 위주이다. 그리고 우리는 종종 포위된 환경을 접하기 때문에, 악당을 깨뜨릴 수 있는 이런 기술을 밟는 것은 반드시 첫 번째 관문을 배워야 하며, 일부 BOSS 를 상대할 때 밟는 것도 필수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강행할 필요도 없고, Pk 연속 모집과는 달리 빠른 강선이 필요한 1 급이면 충분하다.

순식간에 20 급 강제를 차다.

인체 예술은 반드시 스윙을 배울 필요는 없지만, 너는 반드시 순간적으로 발차기를 배워야 한다. 만급 이후 최소 2000 건의 상해로 괴물을 물리치는 효과가 있으며 기절할 확률이 있다. 반격 작용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 반격의 정의에는 악당도 포함되어 있다. 즉, 악당이 있는 괴물이 있어도 그것을 차버릴 기회가 있다는 뜻이다. 현기증도 유용하다. 이 기술은 반드시 배워야 한다.

발차기를 흔들다

나는 개인적으로 네가 잘 배우지 말 것을 건의한다. 상처는 나쁘지 않지만, 이 기술에는 괴물이 많을수록 회전이 느릴수록 쉽게 맞을 수 있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이것은 거리 역을 하는 총잡이에게 치명적이다. Pk 의 인재만이 탈구를 위해 스윙하는 법을 배웠다. 그래서 저는 움직임과 회전을 배우는 것을 멈추고 일어나서 회전합니다.

빨리 5 급을 뽑다.

요격의 정면은 종종 Pk 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그림을 그려야 한다. 。 。 。 있을 수 있고 없을 수도 있다. 레벨 5 는 기술 요구 사항입니다.

떠 있는 삽

배우지 않다. 그림을 닦을 때 삽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도망가는 것이지, 이상한 삽이 아니다. 게다가 후기의 지도에서도 너에게 삽을 줄 기회가 별로 없다. 이 기술은 Pk 와 비슷하기 때문에 지도만 훑어보면 배울 필요가 없다.

리볼버는 10 에 정통하다.

나는 이것도 배우지 않고 할 말이 없다. 리볼버를 가지고 로밍하는 것이 왕도이기 때문에 리볼버를 이용하여 리볼버를 장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이 가득 찼을 때, 그것은 천자와 속도를 증가시켰는데, 이것은 다른 어떤 무기보다 낫다. 나는 설명하지 않는다.

자동 반격 10 급. 원격 차단 10 수준.

이것은 기술입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은 Pk 에서 매우 중요한 효과입니다. 충분한 학습이 필요한 이유는 Pk 가 아니라 특별한 지도에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이 두 가지 효과는 너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머리도 없고, 머리도 없는 선풍기 공격은 매우 변태적이다. 보통 잡으면 무한히 뻣뻣해져서 아무거나 때려죽인다. 만약 당신이 운이 좋다면, 자동 반격이 있고, 머리가 당신의 머리에 눌려 있을 것이고, 당신은 자동 반격의 효과 때문에 머리 없는 공격에서 살아남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약을 먹고 제때에 회복하기만 하면 피초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암흑이 신성을 파괴하고 해골을 잃은 괴괴괴는 잃어버린 해골을 막을 수 있다. 해골의 현기증률이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때때로 기절하면 불길하고 요괴에게 맞아 죽는다. 머리 없는 이중신의 공격도 막을 수 있고, 이중신도 원격공격이라고 할 수 있고, 다른 것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 기능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원격 블록은 최소한 1 을 배워야 합니다. 왜냐하면 유광 커버에 원격 블록을 추가해도 낭비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머리 타격은 18 입니다.

로밍의 정수는 바로 이 기술에 있다. 공격의 758% 는 매우 폭력적입니다. 당신은 분명히 그림 솜씨가 가득 찼을 것입니다. 이 상처는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있습니까?

죽음의 리볼버 10 등급

자신의 폭행 피해를 늘리다. 스킬을 닦을 때 자신을 죽일 수 있고 날카로운 눈폭격약을 마시면 피해가 크다. 그래서 필수 기술이기도 하다.

이동 촬영 레벨 5, 돌아서.

모바일 촬영은 로밍 브러시 맵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대부분의 boss 는 모바일 사격카드로 죽일 수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머리없는 로밍카드입니다. (저도 동영상 검색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배우지 마세요. +25 동작을 너무 많이 배웠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동 속도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정말 말하기 어렵다. 아무도 이상한 공격보다 빠르다고 보장할 수 없고, 게다가 증가된 상처도 많지 않다. 그래서 5 급은 각성의 전제조건이고 5 급을 배우면 충분하다.

무작위 샷 1 1 수평.

정말 억눌린 기술이다. 1 1 등급을 배운 후 상해는 198, 레벨 5 공백도 157 입니다. 그러나 로밍의 주요 출력 기술 중 하나로 고점 공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SP 가 가득 찼습니다.

1 으로 죽다.

네가 깨어나면, 이 기술이 얼마나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만약 네가 운이 하늘을 거슬러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너는 너무 운이 좋다. 너는 이미 3 억의 복권에 당첨되었다. 너는 아직도 이 게임을 할 수 있니?

7 급을 학살하다.

아아, 학습 1 급 피해가 너무 낮아서 7 급 상해를 배우는 것은 크게 향상되지 않는다. 나는 정말 배우고 싶지 않다. 하지만 더 많은 피해는 더 많은 생산량을 의미하므로 가득 채워라.

역학을 배우지 않으면 전혀 쓸 수 없다.

은탄 1.

첫 번째 관문에는 은탄이 그려져 있어 판매량이든 생산량이든 볼 수 있다.

수뢰 1 등급.

사실 배우든 배우지 않든 상관없다. 학습의 첫 번째 관문의 목적은 괴물을 폭파한 다음 즉시 무작위로 사격하여 최상의 출력을 달성하는 것이다. 때로는 이상한 단계를 중지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색 기관총 1 등급

기술은 선행이다. 그것들을 배운 후에, 너는 그것들을 잠글 수 있다. 그림을 그릴 필요는 없지만 가끔 괴물을 끌어들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잘못된 버튼을 누르지 않으려면 잠그는 것이 좋다.

Bbq 1 레벨.

밟거나 쏘는 것과 마찬가지로 출력 기술이 아니라 보호 기술이다. 발사 성공 후 무적은 생명을 구하는 기술 중 하나이며, 사전 연습급도 주요 기술이다.

뒤로 점프+힘

그림을 그릴 때 괴물의 갑작스러운 습격을 피하는 것이 더 유용하다.

쭈그리고 앉아 있다

땅에 쓰러진 후 뭇사람에게 구타당하는 것을 피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물리 폭행

나는 폭격과 죽음의 좌륜을 배웠다, 그것은 바로 폭행으로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이다. 내가 왜 그런지 말해 줄까?

마지막으로, 위의 기술로부터 랜덤 슈팅, 모바일 슈팅, 폭발, 광살과 같은 로밍의 주요 출력 기술이 자신의 비율에 따라 계산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기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따라서 로밍을 고집한다면 최소한+10 의 무기를 얻거나 김신을 파트너로 찾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을 그리는 것이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런 다음 기술을 배우고, 순간차기, BBQ, 밟기, 수뢰, 은탄을 우선적으로 선택하세요. 이런 기교들은 빨리 배우고, 초기에 많이 썼으니, 먼저 배워라. 폭발, 능공, 이동, 사망 등 수출 기술도 배웠다. 반격 및 차단과 같은 다른 보조 기술과 마찬가지로 SP 가 충분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너의 그림과 훈련에 더 유리하다.

이것은 너의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답이다. 두 번째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작업을 입력하는 방법.

그래, 너는 부탄을 배운 적이 없는데, 그럼 무릎을 부딪쳐도 쓸 수 있겠니? 가장 쉬운 방법은 무릎으로 괴물을 때리는 것이다. 첫 번째 관문을 무릎으로 때려도 조금 때린 다음 괴물을 두 번 때려도 보통 맞힐 수 있다. BBQ 를 배우면 무릎 충돌은 5 급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에 5 급과 1 급은 무릎으로 괴물을 칠 수 있을 정도로 높다. 이때 평사에는 1 ~ 3 발을 쏠 수 있어야 하고, 명중하기만 하면 조작이 늘어난다. 무기를 쓰지 않고, 상해가 너무 높아서 괴물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자동으로 모든 무기를 가장 빨리 꺼내고, 솔질하기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보스 방으로 닦을 때는 깡패 한 명만 칠 수도 있고, 보스를 직접 떠나 무릎으로 부딪친 다음 쓰러지기 전에 부딪히고, 천천히 닦고, 이렇게 솔질하는 것은 느리지만 보증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작업이 70 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무기로 보스를 죽여라.

세 번째 질문은 기술 작업이 도면을 그대로 유지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너의 첫 번째 방의 점수는 첫 번째 방의 점수일 뿐이다. 두 번째 방에 도착하면 점수가 재계산되지만 일부 점수는 이전 방의 점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즉, 운영과 기교에 큰 실수가 없다면 점수는 그대로 유지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공격을 받거나 기술과 조작 내용이 없다면 점수가 낮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등급 작업을 할 때, 보스 룸 전에, 당신은 그 등급 등급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정말 등급을 정하는 것은 보스실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보스실이 마지막 방이기 때문입니다. 임무도 이 마지막 방의 등급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임무를 할 때, 등급을 매길 때, 등급을 막론하고, 보스실로 칠하고, 한두 개를 남겨두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질문 4: BBQ 는 발리슛을 늘리지 않습니다.

바비큐는 직접 공격이지 연속 공격이 아니다. 난사라면 연속 공격이다.

직접 공격은 목표물을 밟거나 목표물에 직접 명중하는 것과 같다. 사격과 순간적으로 발차기를 하는 것과 같다. 떠 있는 공간이 있습니까? BBQ 가 상대를 공격할 때, 지상의 목표도 공격하고, 목표가 공중으로 날아가는 것은 기술적인 효과다. 그것은 단지 발리슛 효과를 낼 뿐이다. BBQ 일제히 목표물을 쏜 후, 계속 자신을 공격하지 않으면 일제히 추격하는 것이 아니다. 바비큐는 대부분 일종의 기술이다. 씨름꾼의 뒤로 넘어져서 과녁을 줍는 것과 같다. 하지만 그것이 텅 비어 있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공중 추격은 공중 목표가 뒤이어 상처를 받는 것을 가리킨다.

질문 5: 임무를 포기할 수 있는지, 다시 선택할 수 있는지, 포기한 후 복구할 수 있는지, 복원된 단계를 취소할 수 있는지 여부.

만약 로밍 이직 임무를 선택했다면, 두 번째 임무가 되면, 마지막 단계에도 포기할 수 있다. 재선에 관해서는, 네가 어느 단계에 이르렀느냐에 달려 있다. 방금 첫 전근 임무를 했다면 포기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미 두 번째, 세 번째 전근 임무를 완수했다면, 포기한 후에는 더 이상 다른 선택이 있을 수 없고, 방금 포기한 임무를 반복하고 계속 완성할 수 밖에 없습니다. 포기하면 돌이킬 수 있지만, 다시 가져가면 다시 해야 한다는 얘기다. 회복은 네가 방금 포기한 그 단계의 임무를 회복하는 것이다.

질문 6, 컴퓨터 게임 카드.

DNF 카드를 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메모리가 작습니다. 이것을 구성하려면 더 좋은 비디오 카드로 바꿀 수 있다. 둘째, 메모리를 크게 만듭니다. CD 는 반드시 커야 한다. 시스템 외부에 물건을 두지 마라. 게임 실행 시 패킷이 CD 에 분산되어 있고, CD 가 너무 가득 차면 게임이 카튼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USB 는 데이터 처리가 너무 많아 과열되어 디스플레이와 조작이 느려질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쓰레기가 너무 많아요. 쓰레기를 치우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CD 를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CD 에 대량의 쓰레기가 있습니다. 컴퓨터 전체를 정리하고, 이전에 다운로드하지 않은 잔류 파일, 사용하지 않은 파일, 자동 기록 등 쓸데없는 것을 치우고, 점유 공간을 줄이고, 메모리를 늘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그런 다음 주 섀시를 확인하고, 주 섀시의 먼지를 청소하고, 팬의 작동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USB 가 열을 잘 방출하지 않으면 컴퓨터도 카드를 쓸 수 있다. 셋째, 네트워크 케이블과 라우터의 품질. 이것은 각지의 상황에 달려 있다. 라우터만 바꿀 수 있다면, 로컬 네트워크 문제라면 어쩔 수 없다. 넷째, 컴퓨터 조작. 컴퓨터의 일부 외관도 메모리를 차지하므로 불필요한 외관으로 장식하지 않도록 최대한 단순화하십시오. 인터넷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최대한 최적화하세요.

이상은 나의 대답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