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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컴퓨터의 C 언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a) "프로젝트 중심" 교육은 현재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이 가장 크며 가장 널리 사용되는 3 대 운영 체제인 windows, Linux, UNIX 는 모두 C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0S 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두 개의 하위 시스템으로 구성된 컴퓨터 시스템의 핵심이자 영혼이며 가장 크고 복잡한 시스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렇게 크고 복잡한 0 은 모두 C 언어로 쓸 수 있기 때문에 좁은 의미에서 어떤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응용 소프트웨어를 C 언어로 쓸 수 없습니까? 확실히 C 언어는 매우 우수하고 중요한 언어이다. C 프로그래밍 언어는 프로세스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것의 발전은 컴퓨터 발전의 과정을 관통한다. 프로그래밍의 기본 사상과 개념을 포함하고 있어 이공계 대학의 기초 수업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C 언어에 관한 책과 고교가 채택한 교재를 보면 모두 하나의 * * * 성격이 있다. 실제 앱 (모두 작은 장난의 작은 예), 순절차화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사상의 구현과 일정한 프로그래밍 스타일이 없다. C 언어가 무엇인지 알려드리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 언어, 언어, 언어, 언어, 언어, 언어, 언어, 언어) 고교에서 C 언어 프로그래밍을 개설하는 목적은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의 입문과 직관적인 인식을 제공하는 동시에 후속 다른 과정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이것이 교육의 유일한 목적이라면, 교육 자체는 효과면에서 큰 실패입니다. 상업에서 이윤을 중시하는 것이 상업이 추구하는 목표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이윤이 없으면 경영의 동력이 없고, 결과는 의심할 여지 없이 참패였다. C 언어 프로그래밍 교육에서 교사는' 유일한 용도는 그림' 을 교육의 주요 목표로 삼아야 한다. 만약 실제 응용을 제쳐두고 프로그래밍 교육을 한다면, 그것은 바로 종이 담병, 즉' 지시식' 교육이다. 인도의 프로그래밍 과정은' 사건 중심' 교육을 채택하고 있으며, 나는 중국의 C 언어 프로그래밍 교육이' 프로젝트 중심' 교육을 채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프로젝트 중심" 교육은 프로젝트를 목표로 하고, C 언어 이론 교육을 과정으로 하며, 결국 C 언어로 프로젝트를 설계하여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을 달성할 수 있다. "프로젝트 중심" 교육의 관건은 학생들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를 양성하는 것이다. 프로젝트는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중심" 강의에서는 먼저 학생들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이 무엇인지 간단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둘째, C 언어 이론의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에게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이해시켜야 한다. 마지막으로, 그들을 안내하여 프로젝트를 설계해야 한다. (b)' 프로젝트 중심' 교육이 주의해야 할 문제 1.c 언어 프로그래밍 교육은 학생들이 엔지니어링 지향적인 관점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컴퓨터 산업에서 소프트웨어는 인간의 지적 활동을 통해 지식과 기술을 정보로 바꾸는 제품이다. 소프트웨어 설계는 이미 공사의 개념으로 관리되었다. 소프트웨어 설계는 시스템 엔지니어링으로 간주됩니다.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는 일반적으로 문제 정의, 실현가능성 연구, 요구 사항 분석, 요약 설계, 상세 설계, 코딩, 테스트, 실행 및 유지 관리와 같은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 공학의 복잡성이 매우 크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공계 대학들이 C 언어를 기초과정으로 삼는 것도 사회에 정보기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C 언어 프로그래밍은 대부분의 공대생들이 접촉하는 첫 번째 프로그래밍 언어 (일부 학원은 파스칼) 로서 학생들에게 올바른 관점을 제시해야 한다. 그렇다면 현재의 프로그래밍 교육도 미래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발전의 실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학생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초급 단계에서 정확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관을 세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는 학생들이 앞으로 컴퓨터 응용 설계에 종사할 수 있는 좋은 토대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학생 분석 문제의 완전성과 총괄적 균형, 조화관계의 기본 자질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된다. 2. 이론 교육은 단일' 구조화 프로그래밍' 에서' 구조화 및 객체 지향' 으로 전환해야 한다. "구조화 프로그래밍" 방법은 프로그래밍의 기초이므로 학생은 반드시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 과정은 학생들의 사고 능력을 키우는 과정이며, 일부 학생들의 사고 혼란은 종종 교육에서 발견됩니다. 이것들은 모두 사유훈련 부족의 결과이다.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 교육은 학생들이 좋은 프로그래밍 습관을 개발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사고의 질서와 논리를 효과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육 과정에서 구조화 된 프로그램 설계를 설명하는 아이디어는 두 가지 점을 강조해야합니다: (1) 프로그램의 좋고 나쁨은 먼저 구조에 달려 있습니다. (2) 프로그래밍의 기본 방법은 하향식으로 점진적으로 구체화하고 모듈화하는 것이다. C-프로그램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이 다음 장으로 갈수록 학생들의 설계 절차가 어려워집니다. 이것은 매우 이상한 현상이며 논리가 없는 현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상식적으로 C 언어학을 많이 배울수록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도 많아지고, 디자인 절차도 더욱 수월해야 한다. 그렇다면 이런 현상의 원인은 무엇일까? 물론, 이 문제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그래밍의 이념이 대상을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언어를 잘 사용하는가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사상의 영향을 받아, 우리의 프로그래밍 교육은 대부분 어떻게 문제를 푸는 것이 아니라 문법 규칙과 문장 형식을 설명하는 것이 일종의' 수동' 교육이다. 이렇게 한 결과, 학생이 프로그램을 보고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어떤 문장이지, 어떻게 합리적으로 분석할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선 프로그래밍의 관념을 바꿔야 한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이라는 사상은 현재 가장 유행하고 실용적인 프로그래밍 방법이지만, 학생들이 직접'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확실히 탄탄한 프로그래밍 기반을 마련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구조화 및 객체 지향" 은 현대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발전 추세이며, 학생들이 더 쉬운 학습 과정을 가질 수 있도록 신중하게 탐구하고 공부해야 한다. 프로그래밍의 본질은 객체를 작성하고 처리하는 과정이므로 C 와 c++ 를 유기적으로 융합하는 교재가 선호되어야 한다. 교육 과정에서 사회 발전의 관점에서 탐구하고 연구하여 현재 가장 유행하고 가장 실용적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사상을 C 언어 교육에 통합해야 한다. 3.c 언어 교육은 학생들의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키워야 하는데, 이는 프로그래머의 기본 자질이어야 한다. 실제 프로젝트에서 프로그래머는 종종 자신의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현재 95% 이상의 프로그래밍 서적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에 신경을 쓰지 않아 많은 학생들이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 그들이 처음 졸업하고 사회에 진출했을 때, 주변 동료들이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이 없다면 환경을 통해 그들의 자질을 향상시키기가 어려웠고, 설령 있다 하더라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기가 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따라서 학생들이 접촉하는 첫 번째 프로그래밍 언어 교육에서 학생들의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배양하여 작업 환경에 들어가자마자 이런 자질을 갖추게 해야 한다. Pascal 의 디자이너 N.Writh 교수는 프로그래밍 스타일의 발전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학생들에게 사고를 표현하는 언어를 가르치는 것은 사고와 발명의 습관에 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바로 이 언어들의 혼란이 학생들의 프로그래밍 스타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 이라고 굳게 믿는다. 그는 당시 주로 프로그래밍 교육에 쓰였던 컴퓨터 언어를 가리킨다. 학생에게는 처음부터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강조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은 프로그램의 신뢰성, 이해 가능성, 테스트 가능성, 서비스 가능성 및 재사용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기술 교류를 촉진하고 소프트웨어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그래서 초보자에게는 좋은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그래밍 스타일은 실제로 코딩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교육 과정에서 소스 문서, 데이터 해석 원리, 입력 출력 방법의 세 가지 측면에서 학생들의 코딩 스타일을 배양하여 코딩 원리에서 프로그램 가독성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1) 문서화된 소스 프로그램. 인코딩의 목적은 프로그램을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프로그램의 서비스 용이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소스 코드는 문서화해야 합니다. 소스 코드 작성에는 식별자 (변수 및 레이블) 이름 선택, 주석 배치 및 표준 작성 형식이 포함됩니다. (1) 식별자에 대한 명명 규칙을 선택합니다. 식별자에는 모듈 이름, 변수 이름, 상수 이름, 레이블 이름, 하위 프로그램 이름 등이 포함됩니다. 이 이름들은 그것이 대표하는 실제 사물을 반영할 수 있어야 하며, 어느 정도의 실질적인 의의가 있어야 그 이름처럼 될 수 있다. 또한 모듈 이름, 변수 이름, 상수 이름, 레이블 이름 및 하위 프로그램 이름에 밑줄을 사용하는 것도 스타일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잘 알려진 명명 규칙 중 하나는 헝가리 명명법입니다. 변수 유형은 변수 이름의 접두사로 사용될 하나 또는 두 개의 문자로 표시됩니다. 물론 헝가리 명명법 없이도 문제없다.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그램 전체에서 동일한 명명 규칙을 사용합니다. 즉, 팀 환경에서 프로그래밍하는 경우 귀하와 다른 팀 구성원은 명명 규칙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 규칙을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합니다. 누군가 다른 명명 규칙을 사용하면 통합 프로그램을 읽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에 사용된 타사 라이브러리 (있는 경우) 에서 사용하는 스타일과 일치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타사 라이브러리와 동일한 명명 규칙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의 가독성과 일관성이 향상됩니다. 두 가지 평론. 프로그램의 주석은 프로그래머와 프로그램 독자 간의 교류의 중요한 수단이다. 주석은 독자가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후속 테스트 유지 관리를 위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논평은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언어는 자연어로 주석을 작성하는 환경을 제공하여 프로그램 독자에게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주석은 기능 주석과 설명 주석으로 구분됩니다. A. 기능 설명. 소스 프로그램에서는 함수 주석을 사용하여 다음 문이나 프로그램 세그먼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즉, 다음 단계가 아닌 다음 단계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기능 주석을 작성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첫째, 각 문장이 아닌 프로그램을 설명하십시오. 둘째, 들여쓰기 및 빈 행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에서 주석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음표는 정확해야 한다. B. 개회사. 머리말 주석은 일반적으로 각 프로그램 모듈의 시작 부분에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지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부 소프트웨어 개발 부서는 서문 주석에 대해 명확하고 엄격한 규정을 제정해 프로그래머들에게 일일이 열거할 것을 요구했다. 관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그램 제목; 모듈 기능 및 용도에 대한 설명 기본 알고리즘 인터페이스 설명: 호출 형식, 매개변수 설명 및 하위 프로그램 목록을 포함합니다. 관련 데이터에 대한 설명 모듈의 위치 (소스 파일 또는 패키지); 개발 이력서: 모듈 디자이너, 재시험 테스트, 재시험 날짜. ③ 표준 필기 형식을 사용한다. 소스 목록을 작성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점을 제안합니다. A. 한 줄에 한 문장만 씁니다. B. 계층 들여쓰기로 중첩된 계층 구조를 표시하면 프로그램의 논리적 구조가 더욱 명확하고 계층이 명확해집니다. C. 표현식을 작성할 때 공백이나 괄호를 구분 기호로 사용합니다. D. 의견 조각 주위에 테두리를 추가합니다. E. 댓글 조각과 렌디션 조각 사이, 그리고 다른 렌디션 조각 사이에 텍스트를 삽입합니다. (2) 데이터 설명에 사용 된 원칙.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는 데이터 설명의 스타일에 주의해야 한다. 데이터 설명의 순서가 표준화되면 테스트, 디버깅 및 유지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먼저, 상수 설명, 단순 변수 유형 설명, 블록 설명의 배열로 설명, 모든 파일 설명 등 설명의 순서를 고정해야 합니다. 물론 유형 설명에서는 정수 수량 설명, 실수 수량 설명, 문자 수량 설명, 논리 설명 등의 순서로 추가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한 문에서 여러 변수 이름을 해석할 때 이러한 변수는 알파벳순으로 정렬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복잡한 데이터 구조의 경우 주석을 사용하여 이러한 데이터 구조의 특성을 구현해야 합니다. (3) 입출력 방법. 입력/출력 방식 및 형식은 부적절한 설계로 인한 번거로움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스 프로그램의 입/출력 스타일이 사용자가 받아들일 수 있는 원칙에 부합해야 합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을 설계할 때 다음과 같은 원칙을 고려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입력할 때 입력하는 단계와 작업은 가능한 한 간단해야 하며 자유형 입력을 허용해야 합니다. 기본값을 허용해야 합니다. 입력 데이터를 검사하여 각 데이터의 유효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c) 결론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학생 들에 게 스포츠 복권의 판매 및 복권의 과정을 시뮬레이션 하는 프로그램을 설계 하도록 요청, 좋은 결과를 달성 했다. 그는 학생들의 독립적 사고와 적극적인 사고의 주동성을 계발하고 유도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의식과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해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전면적으로 파악하고, 실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인다. C 프로그래밍 교육은 많은 요소를 포함합니다. 프로젝트 중심의 교육이라면, 먼저 학생들에게 엔지니어링 지향적인 사상을 세우고, 그 다음에는 하나의' 구조화 프로그램 설계' 에서' 구조화와 객체 지향' 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학생들을 양성해 좋은 코딩 스타일을 길러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면, 우리는 교육의 목적이 달성되었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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