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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풍면의 중서 결합 사상을 논하다.

중국 1 세대 서양화 학생인 임풍면은 서구 예술의 확고한 전파자로 조형관념을 최대한 바꿔 대량의 유화 창작과 스케치를 했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창작 활동의 후기에 중국화의 창작을 강화했다. 그는 일생동안 중서 그림의 결합을 탐구하고 있다. 임풍면은 동서양 예술에 대한 편견이 없다. 그는 20 세기에 가장 뚜렷하고 확고하게 중서 예술 융합을 제창하고 실천하는 화가이다. 임풍면, 1900, 광둥 매현인. 1920 프랑스로 유학가고 1925 귀국합니다. 임풍면은 프랑스를 여행하는 동안 서양화와 중국화를 동시에 창작하면서 그의 감개감을 불러일으켰다. "다양한 예술에서의 회화의 지위는 색채와 선으로 표현된, 순전히 시각감각에 의존하는 예술이다. 이런 관념 하에서, 보통의 소위' 중국화' 와' 서양화' 는 차이가 없단 말인가? " 그래서 그는 국립항주예술전문학교를 설립할 때 중서분과에 단호히 반대하며 중국화와 서양화를 하나로 결합하는 것을' 화과' 라고 주장했다. 임풍면은 일생동안 중서화 융합의 길을 탐구하고 있다. 그는 중국화가 어떻게 서화와 융합되어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첫째, 그림의 기초연습은 자연현상에 기초해야 하고, 먼저 이미지를 바르게 하고,' 글을 쓰지 않는다' 는 문제를 이야기해야 한다. 둘째, 우리 화가가 자기도 모르게 전통, 모방, 표절한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가는 이유는 우리의 원자재와 도구로 인해 우리가 다른 일을 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그림의 단순화는 현대 유럽과 과거에서 중요하지 않다. 그래서 우리의 프리 핸드, 너무 두꺼운 필요가 없습니다. 소위 프리 핸드, 소위 단순, 매우 복잡 한 자연 현상에서, 가장 대표적인 특성, 품질, 색상을 찾아, 매우 흥미로운 방법으로 전체 이미지로 표현 하는 것입니다. 결코 위반물의 실체가 아니라 헛수고이며 추상적인 개념에 적합한 서예 취미다! " 이 세 가지 측면 모두 전통 문인화의 심미 고정관념을 바꾸려고 시도했다. 첫 번째는 사실주의 기초를 강조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중국화를 확장하는 재료와 도구이며, 세 번째는 단순화를 제안하는 것이 의도가 아니라 자연물의 특징, 질, 색채에 대한 이미지 정화를 제안하는 것이다. 이 세 가지 방면은 모두 그 자신이 중서 융합에 대한 탐구에 반영되었다. 그는 유럽에서 3 년간의 학원파 모델 훈련을 받아 탄탄한 기초를 다졌다. 재료는 중국화 물감에만 국한되지 않고 붓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의 색채는 송자 투명색의 영향을 받았다. 예를 들면' 여름' 과' 금붕어' 는 영감과 공예를 그림 속의 이 도자기에 올려놓으려고 시도했다. 백로, 벼슬녀와 같은 그의 선은 "항상 연필과 같은 선을 획으로 그리려고 노력한다", "한 선은 매우 매끄럽고, 서양화 원고, 스케치와 비슷하다" 며, 본필의 서예 기교와 재미를 벗어났다. 그의 작품에는 서양화의 조각과 색채가 대거 도입되어 중국화의 공백에 완전히 어긋난다. 중국화의 자의성은 후인상주의와 수의당 이미지의' 단순화' 방법으로 대체되어 붓, 필법, 수묵화를 포기하고 해체된 그럴듯한 스타일로만 의미 있는 형태를 나타냈다. 임풍면은 확장된 중국화 재료와 도구로 자신의 서양화 관념과 심미적 재미를 표현하면서 화면 뒤의 동양 문화에 대한 철학적 사고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