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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 시티를 보는 느낌?
일부 플레이어가 받거나 보기 어려운 상품을 설정하거나, 우리 가게에 기괴한 물건을 설치해 예상치 못한 보답을 하게 한다. 하지만 추첨에서 주목할 점은 경품이 모든 사람의 대상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한지, 보편적인 수익율이 높은지, 플레이어가' 당첨난' 때문에 행사에 참여하기를 꺼리지 않도록 할 수 없다는 점이다. 또한 현재 복지가 가장 크고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느껴져 이 플레이어가 얻거나 보기 어려운 경품에 참가하거나, 우리 가게에 이상한 것을 설치해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등 유의해야 한다는 점이다. 하지만 추첨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경품이 모든 사람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한 대상, 보편적인 수익율이 높은지, 플레이어가' 당첨난' 때문에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게 할 수 없다는 점이다. 그들이 이 순간에 가장 큰 이득이 되고 시기적절하지 않다고 느끼게 해야 그들이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복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추첨, 추첨, 추첨, 추첨, 추첨) 캠페인에는 오락성, 인지도, 판매량 증가의 세 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행사는 재미있어야 하고, 인기를 끌 뿐만 아니라, 실제적인 이익도 창출해야 한다. "잘 팔리는 물건을 더 잘 팔게 하라." 사전 선전, 구경이 일치하니, 이번 홍보 활동에 중점을 두고 홍보 활동의 실행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비디오 게임시티와 일반 상점의 판매에는 유사점이 있지만, 정책의 영향이 크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시티의 플레이어는 주로 젊은이로 특별한 면이 있다. 이로 인해' 비디오 게임 도시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홍보하는 방법' 이 단말기관에 난제로 대두되고 있다. 다음은 수석 소매 시스템 컨설턴트, 금메달 점장 교육 강사, 문점 성과 향상 교육 강사 장소경의 비디오 게임 산업 분석, 그리고 다른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내놓은 비디오 게임 마케팅 방법 등을 업계 참고 자료로 꼽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국가는 게임 산업에 대한 지지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정책은 산업에 대한 지지력이 크다. 인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 발전이 계속 확대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 도시에서 소비하기를 좋아한다. 현재 비디오 게임 호스트의 기술 함량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과학 기술 성분은 점차 하이테크 기업과 융합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비디오 게임회관 도박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 도시를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은 중국에서 신흥 산업으로 잠재적인 확장 기회가 많다. 비디오 게임 업계의 혼란과 장애, 전국 각지의 정책 제한, 업계 표준이 명확하지 않고 일부 법률 법규가 상충됩니다. 지역마다 정책이 다르고, 비디오 게임 각 도시의 운영 기준도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경제 발전 수준에 따라 도시 소비자의 관념이 다르기 때문에 도시마다 비디오 게임 도시 발전에 대한 규제가 다르다. 소비와 오락의 다양화, 제품의 다양화 침입 현재, 집세와 직원 임금은 줄지 않고 비디오 게임시의 운영 비용을 증가시킨다. 단일 수입의 기계는 정책의 제약을 받아 터미널 사이트의 이윤을 제한한다. 비디오 게임 산업의 발전 추세 비디오 게임 산업은 앞으로 브랜드화, 체인화 경영, 정교한 관리, 새로운 비즈니스 사고, 신기술 적용, 이윤다양화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브랜드 개발은 기업이 크게 해야 하고, 자신만의 특색이 있어야 한다. 같은 환경에서, 만약 네가 손보다 빨리 달릴 수 있다면, 자신을 무패의 땅에 세울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경쟁 업체보다 더 잘하고 더 빨리 달리는 방법은 차별화된 경쟁을 통해 자신만의 특색을 형성해야 한다. 체인 운영은 일반 비디오 게임 시장보다 구매 비용 절감, 브랜드 효과 향상, 전체 구매 공급망, 소화기 기능 향상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경기장이 어느 정도 발전한 후, 경기장의 관리가 따라가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관리팀에 대한 명확한 분업이 필요하며, 동시에 새로운 사고, 새로운 관리 소프트웨어를 채택하여 경기장이 질서 있게 운영되도록 해야 한다. 한편, 돈을 팔아서 이윤을 내는 것 외에도 비디오 게임 시장은 다른 이익 방식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다양한 수익 방식을 통해 경기장이 더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비디오 게임 도시 경쟁력의 네 가지 핵심 사항: 비디오 게임 기계의 안정과 변화. 게임기 품질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노는 동안 게이머가 고장이 나지 않도록 하라.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정기적으로 기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기계의 외관이 손상되었는지, 안전한지 점검한다. 변화는 장소의 장식 배치가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일정한 간격으로 조정해야 하며, 플레이어가 심미 피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서비스 표준화. 서비스는 네 단계로 나뉘어 있는데, 첫 번째는 기본 서비스, 즉 고객에게 미소를 짓고 효율이 높다는 것이다. 둘째, 점내 서비스 수준이 안정되도록 하고, 종업원은 자신의 취향 때문에 손님에 대한 서비스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다시 한 번, 플레이어의 상상을 초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그를 놀라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감동적인 서비스로 플레이어가 우리 가게의 열렬한 팬이 되어 쉽게 너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환경 쾌적. 플레이어의 느낌에서 출발하여 심미에 따라 비디오 게임 도시 인테리어, 천장부터 가게 포스터, 기계 배치 스타일에서 좌석의 편안함에 이르기까지 환경이 매우 편안하다고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케팅 수단. 모든 상점은 마케팅을 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누구의 마케팅 수단이 더 강하면 시장 경쟁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 (존 F. 케네디,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비디오 게임 도시를 어떻게 운영하고 관리합니까? 가게를 열기 전에 생각해야 할 7 가지. 점포의 운영 관리에는 점포 소매, 이벤트 홍보, 채널 확장의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비디오 게임시티의 판매는 고객 수 증가, 각 화폐가격 인상, 플레이어 반복 소비 증가, 공동소비 증가 등 네 가지 측면에서 향상될 수 있다. 일정한 조건에 부합하는 플레이어에게 회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정보를 통일적으로 수집하고 관리한다. 회원은 신상품 통지, 행사 통지, 보너스 선물, 생일 선물, 특별행사, 살롱클럽 사교권, 훈련 보급, 기업문화 보급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VIP 의 역할을 주입해 회원 신분에 관심을 기울이고 점포에 대한 브랜드 신뢰감과 부착력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매장 관리에는 이미지 관리, 환경 관리, 영업 관리, 고객 관리, 인력 관리, 현장 관리, 장비 관리, 서비스 제어 8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이 중 이미지와 환경 관리가 중점입니다. 점포는 깨끗하고 깔끔하며, 환경이 편안하고, 인테리어가 참신하고 다양해서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어야 한다. 종업원의 태도가 매우 좋아서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기계를 구입하고 제때에 업데이트한다. 5S 로 점포 이미지 관리, 즉 Seiri (정리), seiton (정류), seiso (청소), seiketsu (청소), shitsuke (습관) 를 지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게 안의 큰일과 작은 일의 책임 분담을 명확히 하고, 수시로 조사하여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하며, 장기적으로 견지하여 습관으로 만든다. 적합한 홍보 홍보점을 선택하다. 홍보 홍보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는 뉴스 홍보, 공익활동, 사건 마케팅, 교육교육, 전파권, 기업 간행물 등이다. 일부 비디오 게임 도시들은 이미 이러한 프로모션을 시도하고 좋은 효과를 거두기 시작했다. 현재 공익활동은 일부 대형 체인 비디오 게임 도시가 시도하고 싶은 방면으로, 좋은 효과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사건 마케팅은 이 업계에서 널리 활용되지 않았다. 주로 경쟁자가 개업할 때 우리 가게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가능한 악영향을 없애고, 심지어 우리 가게에 유리한 요소로 바꾸는 것과 같은 한 가지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기업 간행물도 고객에게 소개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다. 예를 들어, 도시 영웅들은 언제든지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그러한 팜플렛과 홍보 시디를 많이 보관하였습니다. 플레이어의 필수 요구 사항을 식별합니다. 비디오 게임 시장의 고객으로는 레저 소비자, 일반 소비자, 아이언 소비자 등이 있으며, 이 세 가지 소비자들에 대해 서로 다른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레저 소비자의 체험 횟수를 늘릴 방법을 강구하다. 일반 소비자들에게 그가 우리 가게에 일정한 충성도를 형성하게 하다. 하드코어 플레이어에게는 그와 형제관계를 맺고 그를 통해 점포의 영향력을 높여야 한다.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요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기계를 가지고 놀거나, 피로한 후에 여기서 긴장을 풀거나, 불행한 일에 대해 감정을 터뜨리거나,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고, 이 도시는 낯선 사람과 교류하고 친구를 사귀고 싶어 한다. 요구 사항을 파악한 후에는 요구 사항에 따라 운영 및 관리해야 합니다. 또 플레이어의 소비시간, 소비당 금액, 이들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학생인지, 사회인인지 등을 분석해 대상 집단이 목표로 삼는 것도 필요하다. 이들 플레이어의 포지셔닝에 따라 어떤 화폐가격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지, 아니면 같은 돈을 쓰게 하는지, 우리 가게에서 더 오래 놀게 하면 어느 정도 선수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비디오 게임 도시의 보급은 제품과 서비스, 고객 분석, 특혜 방식, 홍보 방식, 경쟁사의 다섯 가지 측면에서 분석해야 한다. 게임기의 참신함, 재미, 안정적 품질 외에도 비디오 게임시는 추가적인 음식과 음료, 보관함, 트레이너 훈련, 편안한 좌석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중, 할인 방식은 선불 할인 잠금 플레이어 그룹일 수도 있고, 코인 배달일 수도 있습니다. 할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 후 가격 회수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회원 포인트를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점도를 높이고 플레이어에게 다른 기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많은 체인점들이 특정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기업을 선택해 업계 연맹이나 수평연맹을 이용해 호혜적인 특혜활동을 하고 있다. 우리는 비디오 게임시티에서 홍보활동을 하기 전에 몇 가지 측면을 생각해야 한다. 폭금 활동에 집중하는지, 일인유량을 높이는지, 더 많은 플레이어를 오게 할지, 기존 플레이어의 소비 빈도를 높이는지, 경험을 늘리는 것인지,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실질적인 할인을 제공하는지, 화폐로 이윤을 내는지, 아니면 플레이어의 소비에 관심을 갖는지 생각해야 한다. 갑자기 많은 플레이어가 오면 우리 가게의 기계가 부족해서 서비스가 따라잡을 수 있을지, 도시 영웅들이 오랫동안 폭금 행사를 원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서비스가 폭금 행사로 인한 인파를 따라잡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우리 가게에 대한 플레이어의 점도를 높이기 위해 플레이어 사이에 연결권을 만들어 서로 관계를 형성하고 평일의 정상적인 활동을 늘릴 수 있다. 종종 놀라움과 자극이 그들에게 주어져 우리 가게에 대한 관심을 끌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동시에 가게 안팎의 활동을 결합하거나 영향력 있는 행사를 열어 아직 가게에 들어가지 않은 사람들이 우리 가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풍운이 다시 개최하는' 풍운회', 광서호트 비디오 게임을 통해 열리는' 투국',' 대중화북' 농구 경기의 장소는 모두 플레이어의 마음속에 좋은 이미지를 세웠다. 또한 영향력 있는 플레이어를 키우고 만들 수 있으며, 우리 가게에 대한 충성도는 다른 플레이어들의 우리 가게에 대한 사랑을 어느 정도 이끌어 낼 수 있다. 프로모션 활동은 다음 8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프로모션 주제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홍보의 주제를 생각해 보면 비디오 게임이라는 도시의 브랜드 포지셔닝과 시장 포지셔닝에 부합해야 하고, 매력적이고, 가능한 한 이전과 같지 말고,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는지, 정말로 그들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이번 홍보의 목표에 봉사해야 한다. 두 번째 단계는 활동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소비자의 심리에 따르면 할인 증가, 사은품 구입, 오면 배달, 카드 교환, 환전 포인트 등 판촉 수단을 이용해 경제성을 제공할 수 있다. 재미대회, 기술감정, 공익후원, 추첨, 회원서비스 등 심리복지도 있습니다. , 무료 체험, 전문포럼, 인간관계 교류, 순위 공시 등 추가 혜택. 세 번째 단계는 공시 방식을 결정하는 것이다. TV 광고, 방송 광고, 신문 광고, DM 한 페이지, 신문 스크랩, 문자 메시지, 옥외 광고, 인터넷 홍보 등이 있습니다. "대도시 평면 기반, 소도시 TV 기반; 새로 개업한 텔레비전은 주업이고, 후기 비행기는 주업이다. 임시활동텔레비전, 정기활동평면' 원칙은 자신의 업무특성, 비용예산, 고객습관에 따라 미디어를 결정하는 동시에 미디어의 영향력과 업계 내 장기 습관을 고려해야 한다. 비록 업계 내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모든 사람의 독서 습관에 부합하는 미디어를 선택할 수는 있지만. 4 단계, 점포 배치가 생생하다. 배치 원칙: 충동효과, 초점 통일, 충격 효과, 신기하고 따뜻한 효과. 5 단계, 활동 자원 준비: 시스템 및 장비, 현장 승인, 계산대 설정, 지역 설정, 인력 구분, 안전 검사, 사전 활동 검사, 홍보 가이드 등 6 단계, 활동 장려 훈련: 임무 지표 명확화, 현장 상벌 발표, 군령 선서, 팀 기세 전시, 활동 정책 추출. 7 단계, 활동 실시 조정. 행사 전에 시장 조사를 잘 하고, 조사 상황에 따라 적시에 활동을 조정하고, 다른 경쟁업체가 선제적으로 실시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계획을 신속하게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첫날 활동 시행을 총결하여 활동 후기의 방향을 조정해야 한다. 8 단계, 홍보 활동을 총결하다. 행사가 끝난 직후 활동을 총결하고 발견한 문제를 제기하여 일정 기간 후에 잊혀지지 않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