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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서화를 소장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성세 아래 소장하는 것은 돈을 버는 길이다. 소장하는 것은 정치경제와 큰 관계가 있다. 현재의 시세에 따르면 여전히 괜찮다. 앞으로 기계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창작능력이 퇴보하고, 서화는 특히 희귀하고 희귀한 것이 가치를 창출한다. 아직 전망이 있습니다.

< P > 참고 자료입니다.

3 가격 평가 < P > 명장홍' 청록산수도 < P > 예술품 수집가와 투자자들은 서화의 가격을 평가하는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서화의 가격을 어떻게 평가할 줄 알아야만 물건을 수집할 때 억울한 돈을 쓰지 않기 때문이다. 서화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1. 서화의 예술 수준에 따라 결정된다. 예를 들어, 예술 수준이 높은 석도서화는 서화보다 훨씬 비싸고, 몇 배의 최고배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왕설타오 서화 중의 명품은 제백석보다 형편없는 작품보다 비쌀 수 있다.

2. 서화가 희귀한지 여부. 높은 수준의 서화 예술가의 작품은 전세가 적을수록 비싸고, 이른바' 황금 유가예무가 있다' 는 것이 바로 이런 이치이다.

3. 서화가 있는 사회 상태. 서화는 경제가 번영하는 사회 상태에 있을 때는 높고, 그 반대는 싸다. 수집가들은 컨디션이 좋을 때 좋지 않을 때보다 훨씬 높은 가격을 요구한다.

4. 서화 작품 자체의 예술적 가치와 역사적 가치로 척폭에 구애받지 않는다. 현재 사회에는 자폭이 큰 서화가 값어치가 있다는 주장이 있는데, 이 논점은 매우 터무니없다. 서화를 사는 것은 배추를 사는 것이 아니라 무가 큰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좋은 서화는 반드시 자폭이 큰 것은 아니다. 송조의 부채는 크지 않지만 예술 수준은 매우 높다. 외국의 다빈치 등 예술대사의 그림도 크지 않다.' 모나리자' 사이즈는 77cm×53cm 로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비싼 유화 작품이다. 일부 이름없는 고대 서화작품들은 그 자체의 예술적 가치와 역사적 가치가 높기 때문에 소장할 가치가 있다.

4 기교 < P > 송부채면 < P > 장기적으로 중국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국내 예술 수집력이 커지면서 중국 서화의 지위와 가치는 서화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가늠할 수 없을 것이며, 소장품 감상뿐 아니라 가치를 보존하고 부가하는 투자 방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서화 수집은 많은 투자와 비슷한 점도 있고 다른 점도 있다. 서화를 수집하는 다섯 가지 기본 기교를 익히는 것이 관건이다.

자신의 능력을 뛰어넘는 투자를 하지 말고 힘을 헤아려야 한다. 특히 초기 단계에서는 신중함이 적당하다. 경매시장에서 판매된 서화는 적게는 수천수만, 높게는 수십만, 수백만, 초진입자는 중간 명가의 작품들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왕왕 가격이 높지 않지만 질이 좋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작품을 사지 마세요. 서화시장에는 위선품이 많기 때문에 세심하지 않고 진품 가격으로 가짜를 사면 자금을 잃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예기를 꺾고 자신의 담력을 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구매할 때 자신이 기술적으로 확실하지 않다면 전문가에게 감정할 수 있다.

송부채면

사방에 출격하지 말고 널리 수집하세요. 카테고리, 또는 특정 기간, 특정 주제, 회화 학교, 심지어 화가의 작품을 선택하고, 특정 유형이나 화가의 작품의 시세를 이해하고, 예술적 특징을 파악하고, 마음속에 속셈이 있어야 승산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박채를 널리 받으려면 깊은 이력과 풍부한 경제력이 있어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서화신문, 예술투자 문장 서적, 경매도록, 경매거래가격표 등 각종 관련 자료를 수집하여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연구해야 투자 수익을 보장할 수 있다. 양도시기를 잘 파악하다. 예술품을 양도하는 것은 예술품 투자의 후속작이다. 판매해야만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양도할 때는 시장 상황, 시세 추세, 자신의 자금 회전 상황 등을 고려해야 한다.

5 5 파 < P > 북송 () 은' 국사첩' < P > 종이 문화재의 종류가 다양하며 주로 책, 서화, 계약, 지폐, 성경 등이 있다. 서화 수집은 점점 뜨거워지고, 더 많은 사람들이 서화를 수집하는 것은 감상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일종의 투자 경로이다. < P > 서화 수집에는 오파 < P > 가 있다. 하나는 기름때, 땀, 차 얼룩, 먼지 등 오염을 피하는 것이다. 먼지는 산성 물질, 곰팡이 포자를 자주 흡착해 종이를 산화시키고 곰팡이를 일으킨다. < P > 둘째, 곰팡이, 특히 블랙, 노랑, 레드, 퍼플 등 다양한 색깔을 만들어내는 곰팡이로 인해 곰팡이를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다. < P > 송부채면 < P > 3 은 좀나방, 고등어, 담배 갑등 해충으로 서화를 좀먹게 하는 경우가 많아 참담하다. < P > 4 는 조명을 꺼리는 것으로, 일반 광원은 자외선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외선은 종이를 노랗게 하고 바삭하게 한다. < P > 5 는 습기를 피하고, 종이는 흡습이 쉬우며, 물을 빨아들이면 종이가 곰팡이가 생기고 썩기 쉽다. 좀나방 부패로 인해 쉽게 손상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위적인 피해도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화재, 전쟁 등의 파괴로 많은 진귀한 고서, 고서화, 고대 문헌이 분실되었다. < P > 일반적으로 종이 문화재의 보호가 어렵고 소장이 부적절하면 소장품의 품상이 손상될 수 있다. 옛사람이 책을 소장할 때는 편지로, 서화는 정제된 화갑으로 써야 한다. 화갑을 만드는 재료는 정선하여 목재의 지성물이 종이를 오염시키는 것을 방지해야 하며, 고대의 목화함은 재료 선택에 신경을 썼을 뿐만 아니라, 다층재료 복합체이며, 겉면은 녹나무이고, 중간은 난나무이고, 최내층은 상등실크로, 그림은 천으로 싸야 한다. < P > 손이 아무리 깨끗해도 기름, 땀 얼룩, 먼지, 곰팡이 등의 오염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서화를 가져가려면 장갑을 끼고, 관람할 때 서화와의 거리를 1.5 미터 정도 유지해야 한다. 말할 때 침이 서화에 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가을의 높고 상쾌한 계절; 소장한 서화를 털어내고 널어 흡수된 수분을 휘발시킬 수 있다. 현대 가구 재료에는 대량의 포름알데히드 가스가 함유되어 있는데, 포름알데히드는 인체에 독이 있을 뿐만 아니라 서화도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현대 찬장은 진귀한 종이 문물을 보관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남방 장마철에는 공기 중 습도가 높고 기온이 높아 충곰팡이 고발기인데, 이때 전용 건조제와 방충방지제를 사용하여 습기를 방지하고 충곰팡이의 성장을 억제해야 한다. < P >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제지 방법은 수공 기술이다. 주요 공예 과정은 식물 원료 분쇄, 텅스텐제, 증발, 펄프, 제지, 건조, 전통 제지법은 화학보조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현대제지는 대규모 기계생산으로, 생산된 종이는 모두 여러 가지나 수십 가지의 제지화학보조제로 처리된다. 고서지는 조재가 고심하여 섬세하게 만들어졌으며, 기본적으로 화학보조제를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위험은 비교적 적다. 근현대의 종이 문화재는 이 두 가지 피해가 비교적 두드러진다. (황천)

6 전문가의 길 < P > 수집가들은 반드시 자신의 주견을 가지고 자신을 파악하고, 유행을 쫓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이 바람이 불면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P > 쇼조리도 < P > 가 그 물건들을 사서는 안 된다. 따라서 수집가로서, 동시에 감상가가 아니라면, 그것은 매우 위험하다. 감상을 모르면 남의 말을 들어야 하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따라다닌다. 물건을 살 때 다른 사람이 돈을 내지 않는데, 그가 손해를 잘못 본 것은 너의 것이고, 게다가 네가 그렇게 많은 작품을 소장하고 있으니, 정말, 좋은 그 자체가 바로 감정 근거이다. 네가 자주 공부하고 연구하고 다른 사람과 경험을 교류한다면, 그것은 완전히 감상가가 될 수 있다. 감상' 은' 현학' 이 아니다. 감상은 연구비교다. 진짜와 비교하면 서예가가 창작한 스타일과 시기마다 다른 면모의 법칙을 찾아내는 것이다. 진짜와 거짓을 비교해서, 진짜와 거짓을 판정하는 이치를 찾아내다. 가짜와 거짓의 비율로, 위조자가 위조하는 법칙을 찾아내다. 수집가에서 감정가로 발전한 또 다른 독특한 조건은 당신이 소장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소장품은 중요한 감정 자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진정한 서화 수집가가 유명인 서화를 소장하는 것은 끊임없이 배우고 관찰함으로써 자신의 심미 관점을 형성해야 한다.

7 품상 요소 < P > 원 >' 어장 추제도' < P > 서화예술은 먼저' 골력' 이 있어야 한다. 즉 작가가 중국 전통 서예 방면의 표현 수준을 계승하는 것이다. < P > 두 번째는 한 폭의 작문 기법 기교를 감상하는 것이다. 필법이 제대로 적용되었는지, 즉 한 작품의' 자세' 를 감상하는 것이다. 셋째, 작가의 예술 함양의 높낮이를 고찰하다. 즉, 저자는 전통의 재창작을 계승하여 작가의 독특한 개성을 과시하는데, 이것은 한 폭의 작품의' 영혼' 이어야 한다. < P > 명서위' 먹화도' 책 < P > 4 위는 작품의 장법 배치, 즉' 기세' 를 봐야 한다. 주로 글자의 행간, 자간이 적당한지, 레이아웃이 엇갈렸는지 여부이다. 마지막으로 작품에' 경상' 이 있는지 봐야 한다. 예를 들어, 오자, 탈자, 표준화되지 않은 간화자, 글쓰기의 내용이 일부 챕터가 부족하지 않은지 여부 등이 있다. < P > 삼면거울은 서예의 우열을 전통 방면에서 드러낸다. 한 폭의 서화작품의 우열을 평가하는 것은 우선 이 작품에 전시된 작가 < P > 서예작품 < P > 의 고대 우수 서예작품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에 달려 있다. 즉, 저자가 임첩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를 봐야 한다는 것이다. 이 역사적 전통을 버리면 서예라고 부를 수 없다. 또한 전체 작품의 내용이 고아한지 여부도 살펴봐야 한다. 이는 작가의 전통문화예술작품에 대한 이해와 장악, 그리고 자신의 예술수양과 문화수양을 반영한 것이다. 이 둘의 유기적 결합만이 작품을 경지로 만들 수 있고, 관람자에게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줄 수 있다. 전체 작품은 전통공력과 격조가 높은 문화적 배경 속에서 작가가 다른 사람과 다른 예술적 창의력, 즉 개성, 전통만 있고 개성이 없는 예술은 위선예술이며 장인의 예술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시청자에게 감각적인 자극과 충격을 줄 수 없다. 예예 < P > 부채그림 < P > 술이 아니다. 이 세 가지 측면은 한 사람의 서예 수준을 시험하는 세 개의 거울과 세 개의 높이라고 할 수 있다.

서화를 소장하려면 책을 그릴 수 있어야 합니까? 대답은,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 P > 고대 서화를 좋아하든 현대 서화를 소장하든 그에 상응하는 지식을 빼놓을 수 없다. 우리나라에는 5 천년 문명사가 있는데, 입문하기 전에 미술사를 좀 읽는 것은 매우 필요하며, 우열을 감상하고 진위를 확인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 P > "감상의 수준은 점차 수련해야 하며, 평소에 많이 보고 많이 배워야 오묘함을 천천히 맛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센터 펜과 같이 붓글씨를 자주 쓰면 센터 펜에서 나올 수 있는 다양한 효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펜명언). " 송위국은 "그림을 그릴 줄 모른다는 말은 아니다. 너는 서화감상을 시작할 수 없다" 고 말했다. 평소 우수한 서화 작품을 많이 감상하고 레이아웃, 운필, 색채, 심지어 대출이나 인쇄와 같은 세부적인 특징까지 세심하게 체득하고 파악하는 것도' 전문가' 가 될 수 있다.

8 기본원칙 < P > 명주신' 관폭포도' < P > 서화분별위선의 기본원칙은' 대조비교' 다. 속담에' 비교가 있어야 감별할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대조의 주요 근거는 이미 확인된' 표준기' 와' 참조 프레임' 이다. 서화 작품을 마주하고, 어떻게 진위를 구별할 수 있습니까? 감정인이 작품을 자신이 파악한' 표준기' 와' 참고체계' 와 충분히 비교해야 판단할 수 있다. 이른바' 표준기' 는 서예가 개체를 가장 잘 대표하는 필묵 특성 도식이다. 서예가 작품의 개인 풍격의 높은 개괄, 종합, 정제, 승화로 추상적이고 이미지이며 고정적이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 모델이다. 참고체계에는 자료, 내용, 발문, 인감, 포장 등 기타 근거와 역대 전형적인 위조품 그림이 포함되어 있어 저자가 처한 시대의 특징과 일부 서화가들의 작품이 위조되는 상황을 더 잘 반영하고 있다. 개인 스타일과 시대적 특징을 유기적으로 결합해야 정확한 결론을 얻을 수 있다. 감정인의 머리 속에 표준기와 참고계의 형성과 건립은 장기적인 실천, 학습, 축적이 필요하다. 만약 머릿속에 표준기도 없고 참조체계도 없고, 감정인이 되어야 한다면, 결과는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필자는 서화 위선 1 위가' 지식 진지식 위선' 을 강조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진진' 은 진품 표준기를 세우는 것이고, 위선을 분별하는 첫 번째 조건은 진적을 익히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둘째,' 지식 거짓' 을 강조해야 하고,' 지식 거짓' 은 위선품 참조 체계를 명확히 하는 것이며, 진적을 익히고 모조품 상황을 알아야 한다. 2 상 대조, 반복 체험을 해야 점차 전문가가 될 수 있다. < P > 는 현재 서화예술시장 역사상 가장 번영한 시기이자 모조품이 범람하는 가장 성수기이다. 서화 모조품은 예로부터 있었지만, 순전히 이윤을 얻기 위한 목적으로, 거침없는 거침없이, 대대적인 기고를 위조하는 것은, 마땅히 현재에 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예술시장의 보이지 않는 살인자와 소장사업의 독종이다. 어떤 사람들은 고대 서화를 감히 소장하지 못하는 것은 바로 위조품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위선을 분별하지 못하고 고대 서화를 분별하는 것이 매우 신비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다면, 고대 서화 위조 수법은 이미 총결된 종류이며, 우리는 종이, 잉크, 인쇄, 표어, 시대적 특징, 개인적 풍격의 여러 방면에서 종합적으로 감별할 수 있다. 당대의 서화는 위선이 뛰어나 많은 과학기술 수단과 현대 기술을 사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어떤 명가 학생과 가족들은 위조를 해서 식별하기 더 어렵다. 동시대 사람들이 위선을 저질렀기 때문에 시대적 특징, 종이, 잉크, 인쇄, 표어 등은 거의 참고의 의미를 상실하고, 개인 스타일과 필묵 특징만 근거로 삼을 수 있지만, 많은 명가의 특징을 진정으로 파악하기가 얼마나 쉬운가! 따라서 모조품의 관점에서 볼 때, 당대 명가 서화를 소장할 위험은 고대 서화보다 더 크다. 어떤 사람들은 고대 서화의 위선을 두려워하지만, 단지 공부하지 않고 실천 경험이 부족할 뿐이다.

9 기본 근거는 < P > 지식진식의사 < P > 서화 중의 진품 명품으로, 필묵선은 자연스럽고 유동적이어야 하며, 장법 구조는 놀라울 정도로 합리적이고 심오하며, 내용은 포만해야 하며, 제목은 선명해야 하며, 도장은 선명해야 한다. 시대적 특징과 개인 스타일은 가장 진실하고 믿을 만하며 서화 위선의 가장 중요한 근거이다. < P > 는 시대마다 경제발전, 문화상황, 정치제도, 풍속습관, 생활수준, 중대 역사사건 등의 많은 차이로 시대마다 독특한 역사적 배경과 역사적 흔적을 형성했다. 이런 역사적 배경과 인장은 < P > 원왕몽' 유치천 이주도' < P > 동시대 예술품 창작의 전반적인 틀을 결정하고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의 심미 취향을 반영해 다른 시대와는 확연히 다른 특종 로고다. 역사상의' 가무 승평' 과' 김고철마'; 항일전쟁' 과' 문화대혁명' 의 시대적 특징은 확연히 다르다. 종이, 실크 등 서화의 중요한 전달체에도 많은 시대적 기운이 저장되어 있으며, 단대의 기초 중 하나이다. 중국 고대에는 서화에 실크 직물이 종이보다 일찍 사용되었는데, 현재 볼 수 있는 최초의 서화 작품은 한대 비단화이다. 관련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이전에 생견의 사용, 당나라 는 뜨거운 물로 실크를 반숙으로 만들고, 가루를 두드려 만든 것이다. 후대의 익은 실크는 종이를 만드는 것처럼 접착제를 첨가해서 만든 것이다. 송대의 견본은 가로세로가 모두 단사로, 가로사가 세로사보다 약간 넓고, 원대 견사가 더 가늘고 얇으며, 명대 가로세로의 두께가 균일하고 경위가 비교적 촘촘하여 청대에 이르면 가로세로가 모두 쌍사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크기 또한 왕조에 따라 다른 진화 과정을 거쳤다. 비단의 출현은 비교적 늦었고, 송대는 이미 있었고, 명대에서 청초까지 능본 사용의 성수기였으며, 옹정조 이후에는 보기 드물다. 중국은 종이의 고향이다. 당은 예전에는 마종이였고, 당시에는 나무껍질종이가 나타났고, 한황' 오우도' 는 이런 가죽종이를 사용했다. 북송 왕조부터 대나무 종이가 있다. 송원은 마사지를 많이 써서 선지가 드물다. 선덕지안' 종이의 출현은 선덕황제, 운지와 김지명 중기 이후부터 성행하기 시작했다. 왁스지는 건륭 중기부터 도광년 사이에 성행하고 있다. 근현대종이도 마찬가지다. 건국초, 문혁, 현재 만든 종이도 다르다. 서화포장제에도 뚜렷한 시대적 특징이 있다. 원대 다책면과 손권, 중당, 대련, 접팬의 기원은 명중기이다. 도장, 발문 등과 같은 다른 것도 단대를 도울 수 있다. 도장의 서화에서의 사용은 명확한 맥락을 가지고 있다. 송 전 서화작품에 출제한 돈은 거의 없었고, 송대가 인쇄를 시작했을 때는 워터마크로 인주를 찍었는데, 지금까지 관찰이 많아 이미 어두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중에 꿀자국이 나왔지만, 여전히 오래 빛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