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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다의 2 1CN

2 1CN 김추특별프로그램:' 중국 코스플레이 달인 대면' 2 기 게스트로 올해 제 8 회 김룡상 전국 코스플레이 대회의 금상 수상자와 광저우에서 온 유명 코스어: 나다와 문어가 2/Kloc-0 에 오게 되어 영광입니다

2 1CN: 언제부터 COSPLAY 를 시작하셨어요?

문어: 친구가 우리를 소개시켜 같이 놀았다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내 생각에 너도 마찬가지야?

나다: 그 당시 저는 클럽에 속았던 것 같아요 ...

문어: 음, 저는 속아서 놀았어요. 저도 비슷해요. 나는 하나를 끌어당겨 놀았다.

나다: 그때 저는 그림 그리기를 신청했어요. 들어가서 많은 사람들이 COSPLAY 를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문어: 벌써 여러 해가 지났어요. 그래서 아마 잊어버렸을 거예요.

2 1CN: COSPLAY 와의 접촉부터 소품은 모두 스스로 만든 건가요?

문어: 음, 네. 내 전공은 조각이기 때문에, 당시 COSPLAY 를 본 사람은 의류 소품에 손색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나의 전공과 COSPLAY 를 결합하여, 장단을 보충하고, 소품 옷을 잘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새로운 것을 이 취미에 들여오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는 소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나다: 저는 보석 만들기, 소품 만들기 등을 좋아하기 시작했어요. 나중에 문어를 만났을 때, 나는 그의 갑옷에 놀라 멍해졌다. 그리고 나는 이 물건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내 손으로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만들 수 있었다. 완전히 내 자신에게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 1CN: COSPLAY 소품을 만드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무엇입니까?

나다: 가장 어려운 것은 회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저자는 매번 초안을 그릴 때마다 각도가 다르거나, 작가가 선을 하나 더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우리는 매우 형편없다.

문어: 이것은 하나입니다. 나는 비교적 어렵다고 생각한다. 소품을 만들 때마다 새로운 방법, 신소재 응용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매번 새로운 기술을 융합할 수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이것은 나에 대한 요구이며, 매번 진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1CN: 유명 코스플레이 소품 제작자로서 코스플레이 소품 제작에 대한 집착은 어느 정도입니까?

나다: 있어요?

문어: 너는 나보다 강해야 해 ...

나다: 나는 괜찮다고 생각해. ...

문어: 아니, 너는 나보다 더 집착해. 나는 매번 조금 실험적이어서 이번에 다시 오면 좋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나다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그가 일을 매우 꼼꼼하게 하는 것이고, 나는 단지 매우 급진적일 뿐이다. 그래서 이 물건을 고집하는 것은 자신에게 요구가 있는 것이 항상 좋다.

나다: 나는 여러 번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는 단 한 번밖에 없을 것 같아서 그동안 내가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가 집착하고 있다고 했잖아. ...

문어: 우리에 대한 오해일지도 몰라요 ... 하하.

2 1CN: 최근 COS 소품이 깨졌습니다. 이 사건을 어떻게 보느냐?

문어: 오, 그래, 나는 개인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해. COSER 로서, 만약 고풍스러운 소품도 개의치 않는다면, 그는 이미 COSPLAY 의 가장 기본적인 신앙을 완전히 잃어버렸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

나다: 저는 이것이 COS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자존심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자중하고, 사람을 재입입하다.

문어: 너 이미 자포자기했어. COSER 로서 아무리 분노해도 고풍스러운 소품을 겨냥해서는 안 돼. 이런 것들 자체가 COSPLAY 의 영혼을 대표하기 때문에 난 정말 이해할 수가 없어.

2 1CN: "COSPLAY 소품 제작자" 와 "소품을 만들 줄 아는 COSER" 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문어: 네, 이미 말씀드렸잖아요. 전자는 소품이고, 후자는 COSER 입니다.

나다: 전자는 놀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고, 후자는 둘 다 할 수 있어요.

2 1CN: COSPLAY 를 한 후 가족들이 반대했습니까?

문어: 저는 없어요. 아마도 가족들은 나를 비교적 포용할 것이다. COSPLAY 를 할 때 나도 좀 더 커졌고, 자유가 좀 많아졌다.

나다: 어차피 나에 대한 가족의 태도는 당신이 자신의 길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2 1CN: 당신의 첫 번째 역할은 무엇입니까? COS 를 처음 나왔을 때의 심정을 기억하십니까?

문어: 이것이 그의 이름의 기원입니다. 아무것도 없을 겁니다. 그렇죠?

나다: 네, 나다코, 제가 처음 네 글자를 가져갔는데 읽기가 더 좋다고 느꼈어요. 나다라고 불렀어요.

문어: 저도 상황이 비슷해요. 나는 장무천전이라는 배역을 맡았고, 그리고 친구들은 모두 별명을 붙였다. 장무장무' 는' 문어' 라고 불리며 점차 나의 CN 명이 되었다. COS 에서 처음 나왔을 때, 아무것도 몰랐고, 더 우울했습니다. 처음엔 시도만 했을 뿐, 추구하는 것도 지금 요구가 높지 않다.

2 1CN: 어떤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세요? 어느 작품이 가장 마음에 드십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문어: 이건 정말 대답하기 어려워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나다: 기본적으로 저는 제가 선택한 모든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문어형: 가끔은 네가 선택한 캐릭터가 아니더라도 그를 알게 되면 좋아할 거야.

나다: 당신이 자신의 방식으로 이 캐릭터에 들어간 후, 나는 그를 만지기 시작한 다음 그를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문어: 일종의 상호작용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먼저 좋아하고 나서 투입할 수도 있다. 또 다른 것은 캐릭터를 먼저 투입한 다음 천천히 사랑하게 되는 것 같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묻는다면, 정말 말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모두가 좋아하기 때문이다.

2 1CN: 이렇게 많은 캐릭터들, 특별히 마음에 드는 작품이 있나요?

나다: 저는 거의 모든 작품을 개선하고, 개선하고,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지난번에' 마귀시티' 를 발표했을 때 며칠 전에 옷을 다시 가져갔는데, 여기서 고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거기서 좀 고쳐주면, "아, 한 번 더 할 수 있어." 라고 생각했다.

문어: 내가 말했잖아, 그는 집착이야. 끊임없이 자신을 요구하고, 끊임없는 희망은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 이런 끈기는 이미 거북이 털이 좀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나다: 롤 ~) 하하.

2 1CN: 신작을 준비할 때 어떤 부분을 가장 잘 해야 높은 수준의 COSPLAY 를 만들 수 있습니까?

문어: 이전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선행 작업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후기 일은 더욱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나다: 데이터 수집 후 소재 수집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한 세트의 작품이 무대를 배경으로 한다면, 우리의 모든 의상과 소품은 무대를 고려할 것이다. 나는 옷이 활동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혹은 하이힐이 너무 높아서 동작을 취소할 수 없다. 나는 편성된 춤을 삭제할 것이다.

문어: 아마 우리 팀의 추구가 다른 팀과 좀 다르기 때문에 무대의 표현에 더 신경을 쓰게 될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 교만하고 자만합시다. 우리는 무장 소품의 수준을 정복했기 때문에 각 방면의 균형이 필요하기 때문에 점차 무대의 표현력으로 기울어질 것이다.

2 1CN: 두 사람은' 무대의 왕' 이라고 불리며 COS 경기의 무대 효과마다 매우 충격적입니다. 그 두 가지 성공적인 무대 효과는 어디에 의존해야 합니까?

문어: 이 문제는 심각한 것 같아요.

2 1CN: 아니면 팀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어떤 작은 기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나다: 나는 단결이 힘이라고 생각한다. 너 혼자만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너 혼자 연기를 잘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팀 전체가 잘 연기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문어: 음, 짧은 판의 진실. 무대에서 가장 형편없는 사람이 이 팀의 수준을 대표한다.

나다: 네, 한 집단에서 가장 형편없는 사람이 전체 집단의 실력을 대표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렇습니다.

문어: 그리고 사랑에 관한 진부한 것들은 모두 지루합니다. 사실, 그냥 몇 가지 포인트를 잡아. 하나는 무대에서 좋은 정신 상태이다. 적어도 모두가 이 무대를 즐겨야 한다. 그런 다음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여러 가지 면에서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또 하나는 관객이 당신의 세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안배입니다. 즉, 우리는 스토리텔러입니다. 우리는 관객을 우리의 세계로 이끌 수 있어야 합니다. 나는 이것이 무대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나다: 하지만 문제는, 좋은 대본을 가지고 있지만 좋은 파트너가 없다면, 그것을 해석하고, 관객에게 보여주고, 관객에게 우리가 무엇을 보여주고 싶은지 알려주는 것은 소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단결이 힘이고 팀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2 1CN: COS 를 캐릭터처럼 보이게 하는 열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나다: 기본적으로, 제 생각에는 우선 당신이 이 캐릭터를 좋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문어 물어보세요. 좋아하세요? 나는 지금의 미켈을 매우 좋아한다.

문어형: 네, 캐릭터에 대한 이런 사랑은 진부한 표현이라고 생각해요. 군더더기는 하지 않을 거예요.

2 1CN: 캐릭터에 대한 이런 사랑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COSER 가 이 서클에 진입하려는 원래의 의도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유명해지기 위해 COSPLAY 를 시작한 COSER 도 있다. 이런 현상을 어떻게 보느냐?

나다: 기본적으로, 저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 너는 유명해지기 위해서야, 나는 무대를 위해서야, 어떤 것은 오락을 위해서야. 동시에 목표가 일치하면 OK, 협력은 문제없다.

문어: 목적이 무엇이든, 때로는 다른 길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나는 내 길을 선택했다. 나는 또한 많은 COSER 가 단순히 유명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초기 동기는 여전히 캐릭터를 좋아하거나 COSPLAY 를 좋아하는 것 같다고 믿는다. 진실을 말하기 때문에, 이것은 유명한 좋은 방법이 아니다. 어쩌면 회사를 연예인으로 계약할 수도 있고, 유명해질 수 있는 기회와 경로가 더 쉽고 빠를 수도 있다. 그래서 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과정에서 자신에게 가져온 즐거움을 즐긴다고 믿습니다. 물론, 나도 명성 없이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양날의 검이기 때문에, 나는 길이 스스로 선택한 것이고, 어떻게 가는 것은 그들의 최종 목적에 달려 있지만, 무언가를 추구할 때 자신의 원래 의도를 잊지 말아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이것이 당신이 첫 걸음을 내딛는 이유입니다. 너의 원래 목적을 잊지 말아라. 나중에 어떤 추가적인 목적이나 아이디어가 있든 간에.

나다: 저는 이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술을 좋아하는 것처럼, 하지만 당신은 술을 어떻게 조절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당신이 술을 좋아하고 술을 마시는 법을 배우면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2 1CN: COSPLAY 경력에서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문어: 가장 큰 어려움은 자금일 거예요. COSPLAY 는 여전히 시간과 돈이 많이 들기 때문이죠. 때때로 학부모들은 "왜 COSPLAY 를 하는 거야?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놀았는데 피곤하지 않을까요? " -응? 사람들은 이 시간을 이용해 돈을 벌거나 다른 일을 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까? "그럼 제가 묻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한 가지를 좋아한다면,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좋아한다면, 늙기 때문에 찍지 않을까요? 그리고 나는 COSPLAY 가 나에게 이런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돈으로 그들에게 의미 있는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복권을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기꺼이 돈을 투자하고 행복을 느낀다. 그리고 COSPLAY 에 시간과 정력을 쏟았고, 나도 즐겁고 만족스러웠다. 돈은 확실히 가장 큰 문제이지만, 나는 하고 싶다.

나다: 저에게 가장 큰 문제는 동료 간의 조화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 무대에서 협력한다. 예를 들어, 우리의 분업은 기본적으로 무장 소품의 무대 배치이지만, 그 중 하나에 문제가 있거나 합의에 이르지 못한다면 나에게 가장 골치 아픈 일이다.

문어: 사실 당신이 말하고 싶은 문제는 인간관계입니다. 오랫동안 놀면 의견 차이, 동기화되지 않은 문제가 많이 생길 수 있다.

나다: 동시성이 아니라, 문제는 내가 다른 사람과 오래 놀았고, 점점 멀어지고 있지만, 너와 오랫동안 놀았지만,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다.

문어: 당신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COS 를 하면 친구를 멀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견해는 기묘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확실히 가능하다. 때때로 우리가 의견이 다를 때, 우리는 점점 많은 친구들을 갖게 되어 (우리를 멀어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아쉬워한다.

2 1CN: 새 클럽' 계단당' 이 국경절 기간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고 들었어요. "계단 파티" 의 기원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문어: 이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계단 파티 ... (나다: 음 ~) 하하, 계단당에는' 우리가 계단에서 죽은 형제를 기념하라' 는 소개가 있다. 우리는 무대에서 계단을 사용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우리는 종종 멤버가 계단에서 사고나 부상을 당하기 때문에 계단에서 죽은 전우들을 기념하기 위해 그 이름을 지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물론 나는 누구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다: 무슨 말을 하고 싶으세요? ) 하하, 잊어 버려.

2 1CN: 우리의 마지막 인터뷰 게스트인 지옥 나비완자, 문답에서도 그 중 두 명이 그녀가 매우 존경하는 코스라고 언급했다. 그 두 사람은 자신의 코스가 있습니까?

문어: 저는 모든 COSER 를 매우 존중합니다. 내가 지불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의 존경과 존경을 받을 만하다. 내가 누구를 특별히 존중한다고 하면, 나도 완자를 존중해, 하하 ~

Nada: 특히 COSER 를 존중해야합니다.

문어형: 네, 그녀는 무대에서 표현력이 있어요.

나다: 표현력에서 벗어나는 것만큼 간단하다고 생각해요. 적어도 내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본 경기에서 두 번의 공연만 인상적이었는데, 지금까지도 기억이 생생하다. 하나는 보다의 개인쇼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팀이 단정하고 효과가 매우 충격적이다.

문어: 한 팀에 단 한 명만이 그녀를 생각나게 해서 그녀의 무대가 정말 잘 작동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녀는 혼자서 무대를 장악할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NADA: 전염성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나는 그녀를 매우 좋아한다.

2 1CN:cosplay 는 너희 둘에게 무엇을 의미하니?

나다: 취미는 취미입니다.

문어: 사업. 많은 사람들이 이 "직업" 을 오해할 수 있습니다. COSPLAY 는 사업이 될 수 있지만 사업이 될 수는 없다. 사업은 네가 평생 분투할 수 있는 물건이니, 너는 이를 위해 많은 것을 바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전문가라면,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많은 것을 얻어야 합니다.

나다: 나는 이것이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은 많은 흥미를 가질 수 있지만, 지금 COSPLAY 는 나의 취미 중 하나일 뿐이다.

문어: 내가 그것을 너무 높이 들어올릴까요?

나다: 아니요.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어요.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어요. 그럼 OK 입니다.

2 1CN: 좋은 COSER 가 되는 가장 중요한 품질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문어: 두 글자, 사랑과 진심.

나다: 치어리더를 배우세요?

문어: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이 출발점이고, 우리의 첫 번째 단계의 초심이다. 솔직히, 그것은 COSER 의 자질이다. 나는 이 물건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Nada: 나는 좋은 COSER 가 서두르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천천히 하세요.

2 1CN: COSPLAY 의 미래 발전에 대한 기대가 있습니까?

NADA:COSPLAY 경계?

문어: 언제 국경이 되었지 ... 발전? 이 주제는 너무 크지 않나요?

나다: 아니요, 간단히 말하거나 자세히 설명할 수 있어요. 나는 백화일제, 다원소라고 생각한다.

2 1CN: 다음 COS 작품은 무엇입니까? 우리에게 뭔가를 말해 줄 수 있어요?

나다: 흥 ...

문어: 좋아요.

나다: 짜릿해요.

문어: 서스펜스.

나다: 이것만 ~

2 1CN: 마지막으로 네티즌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문어: COSPLAY 를 좋아하는 여러분, 함께 노력하세요. 우리가 무대에서 함께 일할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나다: COSPLAY 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재밌게 놀고, 재밌게 놀고, 즐기고 싶어요.

2 1CN: 이번 인터뷰 웨이보에는 또 하나의 상금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 이번 수상자 명단은 가까운 시일 내에 우리의 공식 웨이보에 발표될 예정이므로 웨이보에서 우리의 상호 작용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우리의 공식 웨이보 2 1CN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십시오. 오늘 면접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나다와 문어가 우리 인터뷰에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COS 가 더 많은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 팬들에게 돌려주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우리 생방송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웨이보 상호 작용에 참여한 네티즌들 ~ 다음에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