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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권을 타격하는 공식

1, A+B 살균법

죽은 공식: L=A+B

L= 이번 우승자 바구니.

A= 마지막 기간에 실제로 농구를 한다.

B= 마지막 기간에 실제로 치는 농구.

사살원리: A+B 의 합이 자연수일 때 직접 숫자를 죽인다.

A+B 의 합이 두 자리일 때 한 명을 뽑는 것도 승리자이다.

A+B 의 합계가 0 이면 살균 수는 all 입니다

실전 결과: 0500 1 부터 05 103 까지 잘못된 1 은 05073, 정확한 확률 99% 입니다.

2,a+16 살균법

절살공식: L=A+ 16

L= 이 시기의 농구.

A= 이전 기간에 실제로 발행된 농구 번호.

절살원칙: 전기 농구+16 과 두 자리, 한 자리.

미수는 이번 호에 당첨되었다. 꼬리 값이 0 이면 멸종됩니다.

모두 10 입니다.

실전 확률: 050 1 1 부터 05 100 까지 05032,05062,05071

05087,05098 총 5 기! 정확한 확률은 95% 입니다

3.A+B+C 학습법

죽은 공식: L=A+B+C

L= 이번 호에서는 반드시 농구를 죽인다.

A= 마지막 기간은 사실 농구를 하는 것이다.

B= 마지막 두 번 농구하다니.

C= 마지막 3 기 농구라니.

만부득이한 원칙: A+B+C 의 합은 두 자리, 그 자리 수를 취한다.

미수는 이번 호에 당첨되었다. 꼬리 값이 0 일 때,

그것의 절살은 10 이다.

실전 확률: 0500 1 부터 05 102 까지 1 오류 없음!

정확한 확률은 100% 입니다

4 A+B+C+D 살균법

죽은 공식: L=A+B+C+D

L= 이번 호에서는 반드시 농구를 죽인다.

A= 마지막 기간은 사실 농구를 하는 것이다.

B= 마지막 두 번 농구하다니.

C= 마지막 3 기 농구라니.

D= 마지막 4 기 농구라니.

부득이한 원칙: A+B+C+D 의 합은 두 자리 수이므로 한 자리 수를 취한다.

미수는 이번 호에 당첨되었다. 꼬리 값이 0 일 때,

그것의 절살은 10 이다.

실전 확률: 0500 1 부터 05 100 까지 0505 1 05066 이 있습니다.

총 2 개의 오류가 있습니다! 정확한 확률은 98% 입니다

5, 빨간 공+농구 살균

살균 공식: L= 빨간 공+농구

L= 이 시기의 농구.

레드볼 = 마지막 호에서 나온 레드볼 6 개.

농구 = 최근 실제 농구 경기 [해피 볼 제외]

절살원칙: 마지막 호의 레드볼 6 개와 1 농구공을 더하고 합친 꼬리수를 절살한다.

그 끝수가 0 이면 모두 죽은 10 이다.

실전 확률: 0500 1 부터 05 100 까지 05102,0504105058

동기 오류! 정확한 확률은 96% 입니다

6, 마지막 농구 S+G 살균 방법

죽은 공식: L=S+G

L= 이 시기의 농구.

S= 마지막 농구 10 자리.

G= 이전 기간 농구 자릿수.

살균 원리: 1) 지난 농구공은 10 보다 크고, 10 자리와 10 자리 수를 직접 더하고, 절살입니다.

2) 이전 농구공이 10 보다 작으면 16 을 먼저 추가하고 더하면 끝수를 더한다.

0 일 때 16 을 추가한 다음 숫자의 10 자리와 1 자리를 더하고 더합니다.

마지막 한 획이 승자다.

최종 마무리: 최종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0 1 올 시즌 살균: 08

02 09

03 10

04 02

05 03

06 04

07 05

08 06

09 07

10 0 01

1 1 02

12 03

13 04

14 05

15 06

16 07

실전 확률: 0500 1 부터 05109,050905109 까지 2 개의 오류만 있습니다! 정확도는 98%

7 마지막 농구 S-G 절살법

죽은 공식: L=S-G

L= 이 시기의 농구.

S= 마지막 농구 10 자리.

G= 이전 기간 농구 자릿수.

살균 원리: 마지막 농구 경기가 10 보다 클 때 10 자리와 자릿수를 직접 뺍니다. 마지막 섹션의 농구

10 보다 작거나 같으면 16 이 먼저 추가됩니다. 덧셈 후수가 0 이면 16 을 추가한 다음

숫자의 10 자리와 4 자리를 빼다. 빼면 양수 또는 음수 모두 절대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살인자. 감산 후 차이는 0 이고 둘 다 죽었다. 10.

절살정리: 전기 농구는 0 1 이번 절살 06 입니다.

02 07

03 08

04 03

05 0 1

06 10

07 0 1

08 02

09 03

10 04

1 1 10

12 0 1

13 02

14 03

15 04

16 05

실전 확률: 0500 1 부터 05109,05051050940510005/kloc/

정확한 확률은 96% 입니다

8, 마지막 농구 S*G 살균 방법

죽은 공식: L=S*G

L= 이번 호에서는 반드시 농구를 죽인다.

S= 마지막 농구 10 자리.

G= 이전 기간 농구 자릿수.

살균 원리: 마지막 농구공이 10 보다 클 때 10 자리와 1 자리를 직접 곱합니다. 초기

농구공이 10 인 경우 16, 10 자리 및 숫자의 자릿수를 곱합니다.

이번 호에서 죽일 농구 번호에 대해서. 이전 농구공이 10 보다 작을 때 16 을 직접 곱합니다.

곱이 16 이면 죽습니다. 곱이 16 보다 크면 끝수를 취하면 죽임을 당한다.

기말 마감: 이전 기간이 0 1 인 경우 현재 기간은 기말 16 입니다.

02 02

03 08

04 04

05 10

06 06

07 02

08 08

09 04

10 12

1 1 0 1

12 02

13 03

14 04

15 05

16 06

실전 확률: 0500 1 부터 05 109 까지 05012,0504105043

총 5 개의 실수가 있습니다. 정확한 확률은 95% 입니다.

9, 마지막 농구 S/G 살균 방법

죽은 공식: L=S/G

L= 이 시기의 농구.

S= 마지막 농구 10 자리.

G= 이전 기간 농구 자릿수.

살균 원리: 이전 기간 농구공은 10 보다 크고 10 자리 숫자를 한 자릿수로 직접 나눕니다.

단어. 이전 농구공이 10 보다 작거나 같으면 16 을 먼저 추가합니다.

끝수를 0 에 더하고 16 을 더하면 그 수가 나옵니다.

10 자리 숫자를 한 자리 수로 직접 나누다. 먼저 나눗셈한 후

두 번째 나머지는 다음 농구 경기의 승자로 꼽힌다. 분열된

번호는 0 이고 살균 번호는 10 입니다.

이전 기간: 0 1 이전 기간: 03.

02 02

03 0 1

04 10

05 10

06 10

07 02

08 10

09 10

10 02

1 1 10

12 10

13 0 1

14 02

15 10

16 04

실전 확률: 0500 1 부터 05 109 까지 2 차 방법, 05022,05045,05061,0507/

4 단계 오류! 정확도는 96%

10, 마지막 농구 A/G 절살법

절학 원리: l = a/g.

L= 이 시기의 농구.

A= 마지막 섹션은 진짜 농구 경기다.

G= 이전 기간 농구 자릿수.

절살원리: 지난 기간 농구공이 10 보다 커서 한 자릿수로 직접 나눕니다. 초기

농구공은 10 보다 작거나 같고, 먼저 16 을 더하고, 끝수를 더하면.

0 에 16 을 더한 다음 이 숫자를 한 자리로 직접 나눕니다.

단어. 나눗셈 후 정수상을 다음 농구 경기의 승자로 삼다.

제수 몫이 16 보다 크고 끝수가 취소됩니다.

이전 기간: 0 1 이전 기간: 02.

02 02

03 02

04 06

05 0 1

06 1 1

07 07

08 06

09 05

10 04

1111

12 06

13 04

14 03

15 03

16 02

마감 확률: 0500 1 부터 05109,05017 05026 05094 까지 세 가지 오류가 있습니다! 정확도는 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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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가지 살람 방법을 동봉합니다!

1 1, 17 블루 살육법!

마지막 원칙: l =17-K.

L= 이 시기의 농구.

K= 최근 실제로 진행된 농구 경기.

절살 확률: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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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빼기

전설의 원리: A=B-C

A= 이번 농구.

B= 마지막 농구.

C= 마지막 파란색 공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절살 확률: 아니다!

13, 곱셈

이전 기간 번호에 1 1 네 번째 빨간 공에 1 을 더한 다음 16 으로 나눕니다 (나머지는 파란색).

총 확인 질문 135 개.

14, 나머지법

첫째, 원리-나눌 수 있는 3 잔여와 끝수에 따라 3 잔여를 나눌 수 있고, 볼 0 1 부터 16 은 다음과 같이 6 가지 모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형 00 ......... 03 06 09

유형11......... 010407

유형 22 ......... 02 05 08

10 .........101316.

유형 21.........1114.

02 형 ......... 12 15

예: 릴리즈 번호, 블루 볼 번호, 모델 번호

2004074 13 10

2004075 07 1 1

설명: 2004074 는 "10" 이므로 0 1 "과 2004075 의" 0 "은" 22 "유형 02 05 03 개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15

둘째, 당기말 각각+1, +3, +7 이 삼란을 죽였다.

별로 좋지 않아요. 그를 죽인 후에도 나는 여전히 그를 생각할 것이다.

농구 필살 공식 첨부:

이전 기간은-1- tail 로 시작 ... 다음 기간은 -6- tail 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2- tail 부터 ... 다음 기간은 -7 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a -3- tail 로 시작합니다 ... 다음 기간은 -8 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a -4- tail 로 시작합니다 ... 다음 기간은 -9 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a -5 끝에서 시작됩니다 ... 다음 기간은 -0 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6- tail 부터 ... 다음 기간은-1 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a -7 로 시작합니다 ... 다음 기간은 -2 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8- tail 로 시작하고 다음 기간은 -3- tail 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9 로 시작합니다 ... 다음 기간은 -4 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전 기간은 -0 으로 끝납니다 ... 다음 기간은 -5 로 끝나지 않습니다.

살람 공식: 마지막 호의 번호는 고정되어 있고, 번호의 번호는 고정되어 있으며, 소수점 번호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16.

1 이전 호 번호에 15+ 제 1 개 레드볼에 10 을 곱한 다음 16 으로 나눕니다

2. 위 기간 수에 16+ 제 1 개 레드볼 더하기 03 을 16 (나머지 파란색) 7216/kk 로 나눕니다

3. 이전 기간 번호에 1 1+ 두 번째 빨간 공에 00 을 더하고 00 을 16 (잔파란색) 721/kloc-로 나눕니다

4 이전 기간 번호에 1 1+ 네 번째 빨간 공에 0 1 을 16 (나머지 파란색) 72/kloc-0 으로 나눕니다

5. 이전 번호에 12+ 네 번째 레드볼에 12 를 곱한 다음 16 (나머지 파란색) 7212 5/로 나눕니다

6. 지난 기간에 13+ 네 번째 빨간 공에 09 를 더하고 16 (나머지 파란색) 7213 5 916 55 로 나눕니다

7 위 기간 수에 13+ 네 번째 빨간 공에 1 1 을 곱한 다음 16 (나머지 파란색) 72/kloc-;

8. 지난 번호에 08+ 여섯 번째 레드볼에 0 1 을 16 (나는 블루를 죽인다) 72 8 27116 37.

청남풍을 죽이다

9. 이전 1 야드 블루 +02 를 16 (나머지 살람) 으로 나눕니다

10

청남풍을 죽이다

1 1 이전 빨간색 1 야드 꼬리 +04 를 16 으로 나눈 값

12 마지막 빨간 코드 +0 1 나누기 16

13+0 1 을 16 (내가 살람한다) 으로 나눈 마지막 빨간색 6 야드 끝.

14+02 를 16 으로 나눈 마지막 빨간색 6 야드 끝 (나는 파란색을 죽였다)

15+03 을 16 으로 나눈 마지막 빨간색 6 야드 끝 (나는 파란색을 죽였다)

청남풍을 죽이다

16 이전 기말 +0 1

17 최종 기간 종료 수 +02

18 최종 기간 종료 수 +03

19 마지막 빨간색 코드 1

20

청남풍을 죽이다

2 1 마지막 빨간색 코드에서 마지막 빨간색 코드를 뺍니다.

22 마지막 블루 코드+마지막 블루 코드

공 씨

농구공의 마지막 두 기간 동안의 평균

27 이전의 레드 2+8

지난 28 레드 3+5 (내가 블루를 죽였어)

40 일요일 해피 둘째 블루 코드 1 야드 100%

23 이전 빨간색 코드+이전 빨간색 코드를 02 로 나누어 16 (나는 파란색을 죽인다)

24 마지막 빨강 3 야드+마지막 빨강 5 야드를 02 로 나누어 16 (나머지는 파란색)

26 이전 블루+레드 6 야드를 02 로 나눈 16 (나는 블루를 죽인다)

29 파란색+빨간색 6 을 02 와 이전 기간의 16 으로 나눕니다

청남풍을 죽이다

52 만약 네가 현재 농구에서 4 를 빼면, 너는 다음 농구를 죽일 것이다.

53 현재 농구에 567 을 곱하면 숫자 1 위다. 다음 농구를 죽이다

당기 첫 레드볼에 2 를 곱해 다음 농구를 죽인다.

55 (전면 빨간색 1+ 빨간색 06)/2 (16 빼기 보다 큼)

56 (마지막 빨강 3+ 빨강 05)/2

57 (마지막 빨간색 6+ 파란색 공) /2

청남풍을 죽이다

7 1 마지막 파란색 +6 의 합계 사용 (꼬리는 16 빼기 16 살람보다 큼).

73 이전 블루 번호의 절대값인-10/0 으로 블루를 죽인다.

74 는 이전 블루+10 의 합으로 블루를 죽였다. > 16- 16

다음 주 농구 (2 기) 를' 해피 일요일' 으로 말살하다

76 이전 교류 가치 × 2-6

77 처음 세 농구 주기의 꼬리 수 합계를 사용합니다 (16 에서 16 을 뺀 값보다 큼)

78 처음 세 개의 파란색 공의 합계를 사용합니다 (16 에서 16 의 배수보다 큼)

79 이전 기간 최소 빨간색 꼬리 수+5 (큰 10 빼기 10, 아래 동일)

80 이전 호의 여섯 번째 빨간 꼬리는 다음 호의 파란 꼬리수를 죽인다.

8 1 마지막 파란색 코드의 끝수에서 1 다음 파란색 꼬리를 뺍니다.

살람 레시피

공식은 (마지막 파란색 *7+ 16)/ 16 의 나머지, 143 살람 08 입니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파란색 * 12+ 마지막 파란색 *7+4)/ 16 나머지, 143 살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