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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 6 자연재해 영향 요약 202 1 자연재해 수집

문명 6 에는 많은 자연재해가 있는데, 이러한 자연재해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문명 6 202 1 자연재해를 봅시다.

문명 6 총 자연 재해 영향 요약

홍수

홍수는 중형홍수, 대형홍수, 천년홍수의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홍수 조절 시 (욕장, 댐 등). ), 증산 확률은 절반으로 줄어든다.

영향 범위

홍수는 전체 홍수 지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참고: 초원 홍수 지역, 평야 홍수 지역 및 사막 홍수 지역 포함, 크기는 4~ 10).

파괴

중홍수: 100% 영향을 받는 지역 내의 모든 개선 시설을 약탈하고 (참고: 뒤에서 말하는 모든 재해는 영향을 받는 지역 내의 그리드와 개인에게만 영향을 미침), 100% 약탈 건물 (주: 한 지역이나 건물이 약탈될 때) (참고: 영향을받는 각 개인은 확률을 판단 할 것입니다. 하동)

대규모 홍수: 100% 개량 시설 약탈, 50% 개량 시설 파괴, 100% 건물 약탈, 50% 지역 약탈, 15%; 셀 판단이 성공하면 셀이 속한 도시는 65438+ 만 지게 됩니다. 다른 재해의 영향 판단과 마찬가지로, 피해 지역마다 인구 손실 판단을 내릴 것이다. 하동하다. ), 15% 민간인을 살해하고 육지 단위, 지역혈량, 지역외 방어에 30~50HP 피해를 입혔습니다.

100 년 만에 닥친 홍수: 100% 약탈 개량 시설, 80% 파괴 개량 시설, 100% 약탈 건물, 80% 약탈 지역, 25% 살인, 25%;

생산을 늘리다

중간 홍수: 사막이 평원을 침수한 25%+ 1 알갱이 초원 침수 평야 15%+ 1 입자; 평원이 30%+ 1 알갱이를 침수했다.

대규모 홍수: 사막이 평원을 30%+ 1 식량, 15%+ 1 생산성 잔디밭이 평원에 잠기고, 식량은 25%+ 1, 생산성은 30%+1; 평원 침수 평원 45%+ 1 식량, 10%+ 1 생산능력. (참고: 각 구획에서 각 생산량의 증가 확률을 독립적으로 계산합니다. 즉, 홍수는 한 구획에 1 의 식량과 1 의 생산성을 동시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동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백년에 한 번 닥친 홍수: 사막이 평원의 45%+ 1 식량, 25%+ 1 생산능력을 침수했다. 초원 침수 평원 40%+ 1 식품 40%+ 1 생산성 평원 침수 평원 60%+ 1 식량, 15%+ 1 생산능력.

요약: 홍수는 대량의 생산성 향상을 가져올 수 있지만 심각한 지역 파괴와 인구 손실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댐을 쌓으면 대부분의 홍수를 막을 수 있고, 장관인 목욕탕도 홍수를 막을 수 있다.

화산이 폭발하다

화산 분출은 가벼운 분출, 재앙적인 분출, 파괴적인 분출의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뉜다. 게임이 시작될 때 전체 지도의 모든 화산이 휴면 상태에 있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일부 화산은 점차 활발해지고, 언제든지 분출할 수 있고, 다른 화산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잠을 잔다. 활화산이 모든 화산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재해 등급과 관련이 있다-0: 45%; 1 등급: 60%; 2 차: 70%; 레벨 3: 80%; 4 급: 95% 입니다.

영향 범위

화산 폭발의 영향 범위는 화산의 통행 가능한 단위 1 이다.

파괴

화산 폭발은 영향을 받는 세포에서 제거 가능한 모든 자원을 제거합니다.

가벼운 분출: 100% 약탈 개량 시설, 100% 약탈 건물.

치명적인 발발: 100% 약탈 개선 시설, 75% 파괴 개선 시설, 100% 약탈 건물, 75% 약탈 지역, 20% 살상자, 20% 살상민간인 단위

파괴적인 분출: 각 파괴마다 30% 의 확률이 커진다 1 격의 영향 범위. (참고: 각 피해는 1 배의 확장 확률을 계산합니다. 즉, 2 링 내의 모든 강화 시설을 약탈할 수 있지만 1 링 내의 모든 건물만 약탈할 수 있습니다. 확장은 재해 레벨이 3 또는 4 인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 100% 약탈개량시설, 80% 파괴개량시설, 100% 약탈건물, 80% 약탈지역, 35% 살해, 35% 민간인단위 살해

생산을 늘리다

영향을 받는 단위의 지형이 해안과 같은 화산 지형을 형성할 수 없거나 단위의 원시 지형이 움직일 수 없는 지형 (예: 지열) 인 경우 해당 단위는 화산 분출 증산의 영향을 받을 수 없습니다. 화산 폭발로 증가된 세포는 현재의 지형을 제거하고 화산 지형을 형성할 것이다.

가벼운 분출: 35%+ 1 입자, 15%+ 1 생산성.

재해 발생: 50%+ 1 입자, 25%+ 1 용량, 10%+ 1 기술.

파괴적인 폭발: 75%+ 1 식품, 35%+ 1 생산성, 15%+ 1 기술.

장관인 화산 폭발

현재 게임에는 킬리만자로, 아이야팔라, 베수비오 등 세 가지 기이한 화산이 있다. 이 화산들은 항상 불안정한 상태에 있다. 즉 잠을 잘 수 없고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다.

킬리만자로 산은 파괴적인 분출을 하지 않지만, 그 분출로 인해 지역과 시설 개선에 미치는 피해는 일반 화산보다 약간 심각하다. 그러나 킬리만자로 화산의 분출 생산량은 일반 화산보다 약간 높다.

에야피아드라 화산 분출은 결코 완만하지 않다. 그 분출은 인구와 민간기관에 미치는 피해가 일반 화산보다 약간 심각하다.

베수비오 화산은 파괴적으로만 폭발할 뿐, 인구와 민간기관에 대한 피해는 일반 화산보다 훨씬 강하다. 동시에 베수비오 화산은 게임에서 유일하게 폭발하고 문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화산이기도 하다.

영향 범위

화산 폭발의 영향 범위는 화산의 통행 가능한 단위 1 이다. 이 가운데 에야피아드라 화산의 인접한 두 단위의 두 단위는 파괴와 증산 판단에서 두 번 판단됐다.

파괴

화산 폭발은 영향을 받는 세포에서 제거 가능한 모든 자원을 제거합니다 (즉, 일반 보너스는 제거되지만 전략적 자원은 제거되지 않음).

킬리만자로 경도 분출: 100% 개량시설 약탈, 100% 건물 약탈.

킬리만자로 (Kloc-0/00%) 는 개량시설을 약탈하고, 80% 는 개량시설을 파괴하고, 100% 는 건물을 약탈하고, 80% 는 지역을 약탈하고, 20% 는 사람을 죽이고, 20% 는 사람을 죽인다

에야피아드라 화산재난폭발: 100% 약탈개량시설, 75% 파괴개량시설, 100% 약탈건물, 75% 약탈지역, 30% 살해자, 30

에야피아드라 화산 파괴 폭발: 100% 약탈 개량 시설, 80% 파괴 개량 시설, 100% 약탈 건물, 80% 약탈 지역, 40% 살해 40%

베수비오의 파괴적인 폭발: 100% 약탈 개량 시설, 80% 파괴 개량 시설, 100% 약탈 건물, 80% 약탈 지역, 100%

생산을 늘리다

영향을 받는 단위의 지형이 해안과 같은 화산 지형을 형성할 수 없거나 단위의 원시 지형이 움직일 수 없는 지형 (예: 지열) 인 경우 해당 단위는 화산 분출 증산의 영향을 받을 수 없습니다. 화산 폭발로 증가된 세포는 현재의 지형을 제거하고 화산 지형을 형성할 것이다.

킬리만자로 가벼운 분출: 50%+ 1 입자, 25%+ 1 생산성.

킬리만자로 대참사 발발: 50%+ 1 식품, 35%+ 1 생산성, 15%+ 1

에야피아드라 화산의 치명적인 분출: 50%+ 1 입자, 25%+ 1 용량, 10%+ 1

아이야파라 화산 파괴적인 분출: 75%+ 1 입자, 35%+ 1 용량, 15%+ 1 기술

베수비오 화산의 파괴적인 폭발: 25%+ 1 곡물, 25%+ 1 생산성, 25%+ 1 기술, 50%+/;

요약: 기본적으로 예방할 수는 없지만 (결국 양총독은 하나뿐이기 때문), 화산 폭발은 대량의 생산능력 가산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위험은 가치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화산이 폭발하기 전에 화산 주변의 가산 자원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뭄

가뭄은 대면적 가뭄과 심각한 가뭄의 두 가지 수준으로 나뉜다.

영향 범위

지형이 없는 5~9 개의 연결된 통행 가능한 단위는 가뭄이 발생할 수 있다.

파괴

넓은 범위의 가뭄은 5 라운드, 심각한 가뭄은 10 라운드를 지속한다.

가뭄이 계속되면 농장, 목장, 캠프, 농장, 카호키아 토더미, 내륙 목장, 오두막, 계단식 논이 깡그리 약탈되어 이런 개선된 시설을 짓거나 보수할 수 없게 된다.

가뭄이 계속되면 cell-1 식량이 있다. 도시에 운하, 댐, 계단통이 있다면 이런 효과가 도시의 세포에 작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요약: 용량 가산을 가져올 수 없고 버그인지 알 수 없습니다. 일부 구획은 수십 라운드 연속 심한 가뭄을 겪을 것이다. 운하와 댐을 건설하는 것은 가뭄 감산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폭풍

폭풍에는 네 가지가 있다. 눈 속에서만 생성된 눈보라, 사막에서만 생성된 황사, 초원과 평원에서만 생성된 토네이도, 바다에서만 생성된 허리케인 (참고: 이곳의 바다는 심해 지형을 가리킨다). 모든 폭풍에는 두 가지 등급이 있는데, 어떤 폭풍과 등급이든 3 라운드만 지속된다. 다른 자연 재해와 달리 폭풍은 움직일 수 있다.

영향 범위

폭풍의 영향 범위는 그것이 생산하는 통행 가능한 세포와 그것이 이동하는 통행할 수 있는 세포이다. 폭풍은 세포에 들어갈 때만 손상을 입힐 뿐, 폭풍이 있는 세포에 들어갈 때 단위는 해를 입지 않는다.

파괴

심한 눈보라: 육각형은 7 개의 정사각형을 덮습니다. 50% 는 개량시설을 약탈하고, 25% 는 개량시설을 파괴하고, 40% 는 건물을 약탈하고, 15% 는 지역을 약탈한다.

치명적인 눈보라: 면적이 19 메시인 육각형. 100% 약탈과 개량시설, 50% 파괴 개량시설, 100% 약탈건물, 50% 약탈지역, 15% 살인

그라데이션 황사: 세 개의 메시를 덮는 삼각형. 75% 강도 개량 시설, 35% 파괴 개량 시설, 60% 강도 건물, 25% 강도 지역.

허블 모래 폭풍: 7 개의 정사각형을 덮는 육각형. 100% 약탈 개량 시설, 75% 파괴 개량 시설, 100% 약탈 건물, 75% 약탈 지역, 20% 살인, 20% 살해 민간인 단위,/

다중 소용돌이 토네이도: 면적 1 메시. 75% 강도 개량 시설, 35% 파괴 개량 시설, 60% 강도 건물, 20% 강도 지역.

폭발 토네이도: 3 개의 정사각형을 덮는 삼각형. 100% 약탈 개량 시설, 75% 파괴 개량 시설, 100% 약탈 건물, 75% 약탈 지역, 20% 살인, 20% 살해 민간인 단위,/

레벨 4 허리케인: 7 개의 정사각형을 덮는 육각형. 50% (연해 저지대세포 100%) 약탈개량시설, 25% 파괴개량시설, 40% 약탈건물, 10% (연해 저지대세포/KLOC-;

허리케인 등급 5: 면적이 19 인 육각형. 100% 약탈개량시설, 50% 파괴개량시설, 100% 약탈건물, 50% (연해 저지대 100%) 약탈지역

폭풍 운동 법칙

새로 생성된 폭풍은 정적이지만 생성 후 2 라운드와 3 라운드가 시작될 때 8 칸이 이동하고, 이동 방향은 현재 위치에 따라 결정되며, 8 칸은 각각 8 번 이동합니다. 아래 위도 개념은 현실과 비슷하지만 문명 6 에서 지도의 맨 위 행 셀은 북위 90 이고 맨 아래 행 셀은 남위 90 입니다. 여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위도를 직접 정의합니다.

아래에서 화살표는 가능성을 나타내며 각 화살표는 동일한 가능성을 선택합니다. 즉, 같은 방향의 화살표가 많을수록 그 방향을 나타낼 가능성이 커진다는 것이다.

60 N ~ 90 N: _ ← _ _

30 N ~ 60 N: _ →→→ _

5n ~ 30n: _ _ _ _ ←_

적도 ~ N 5: ← _

적도 ~ 남위 5: ← _

5 S ~ 30 S: _ ← _ _

30 S ~ 60 S: _→→→ _ _

60 이후 ~ 90 이후: _ _ _ _ ←_

요약: 폭풍은 북위 60 과 남위 60 근처를 배회하는 경향이 있다. 중위도의 폭풍은 동쪽으로만 이동하고, 고위도와 저위도의 폭풍은 서쪽으로만 이동한다.

생산을 늘리다

특대 폭설: 10%+ 1 입자.

치명적인 눈보라: 20%+ 1 입자.

그라데이션 황사: 10%+ 1 입자, 20%+ 1 생산성.

허블 황사: 20%+ 1 식품, 30%+ 1 생산성.

허리케인 4 급: 30%+ 1 알.

허리케인 등급 5: 45%+ 1 곡물, 15%+ 1 생산성.

요약: (폭설, 황사) 생산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방어할 수 없다 (총독은 한 도시만 보호할 수 있다).

(토네이도) 가장 숨막히는 자연재해는 생산능력을 늘릴 수 없고, 왕왕 일대일로(중국이 추진 중인 신 실크로드 전략) 걸어간다.

(허리케인) 해안 도시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흔하지는 않습니다 (극지방에서도)

핵유출

핵 누출은 방사성 증기 유출, 방사선 누출, 코어 용융의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뉜다. 핵이 누출되면 방사성 먼지가 방출되고 방사성 먼지의 영향을 받는 세포는 작동/개선된 시설 건설/지역 또는 건물 수 바퀴를 건설하거나 수리할 수 없게 됩니다. 핵 누출은 원자력 발전소가 있는 공업 지역에서만 발생할 수 있다. 공사를 마친 후 원자로를 재시작하면 원자력 발전소의 근무 연한을 0 으로 재설정하여 핵 누출을 방지할 수 있다.

영향 범위

핵 누출은 원자력 발전소가 있는 장치와 그 1 단위 내에서 통행할 수 있는 모든 장치에 영향을 미친다.

파괴

방사성 증기 유출: 원자력 발전소의 근무 연한이 10 에 도달하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약탈 개량 시설, 20% 약탈 건물. 방사성 먼지는 2 라운드를 지속한다.

방사능 누출: 원전 근무 연한이 20 년 만에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40% 약탈과 개선 시설, 100% 약탈 건물, 50% 약탈 지역, 50% 는 민간인 단위 살해, 50% 는 육지 단위에 20-50HP 상해, 50% 는 해군 부대에 20-50HP 를 초래한다 방사성 먼지 지속 10 발.

코어가 녹다: 이는 원전 복무 30 년 후에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100% 개량 시설을 약탈하고, 100% 약탈 건물, 100% 약탈 지역, 80% 살인,/Kloc-0 방사성 먼지는 20 라운드 지속되었다.

요약: 사실 인화라고 할 수 있죠. 흔하지 않아요. 원자로를 리셋하면 막을 수 있다. (하지만 우라늄은 그렇게 소중하지 않아 종말기갑과 핵무기를 만들 수 있을까?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새 시즌 티켓 갱신으로 인한 자연재해입니다.

태양 플레어

영향 범위: 글로벌

파괴: 글로벌 전력 시스템을 파괴하고 고급 단위를 죽인다.

세대: 천계 전에는 극히 드물고, 천계 이후에는 흔히 볼 수 있다.

예방: 예방은 불가능하며, 기후변화를 막고자 노력할 뿐이다.

요약: 천계 전에 가끔 발생하는 자연재해는 천계 후에 자주 발생하며, 전 세계 전력 시스템이 마비되어 기술 승리에 매우 불친절하다. 천계 전에 경기에서 이기거나 탄소 포획으로 기후 변화를 늦추는 것이 좋습니다.

임화

파괴: 삼륜이 숲과 열대 우림을 불태우고, 삼림화포에 있는 단위를 죽이고, 구획의 개량시설을 파괴하고, 무작위로 도시 인구 손실을 초래한다. 산불이 꺼지면 숲과 열대 우림이 다시 자라나 식량과 생산성 1 포인트를 증가시킨다.

영향 범위: 열대 지방에서 한대 (나무가 있는 경우) 까지 흔히 볼 수 있으며, 일단 생성되면 숲과 열대 우림에서 무작위로 확산된다.

예방: 나무를 베는 것이 좋다.

요약: 수익이 좋은 자연재해의 경우, 한 예언자를 사용하여 삼림 화재를 발생시켜 도시 생산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인구 손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함).

유성우

영향 범위: 전 세계 임의 중립 구획.

파괴: 구획에 부족 마을이 있다면 운석이 직접 마을을 덮을 것이다. 한 단위를 운석으로 옮기면 유지 보수비와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현재 기술 하에서 가장 강력한 중기병 단위 중 하나를 보상할 수 있다.

예방: 예방은 필요 없습니다. 좋습니다.

요약: 만날 수 없다. 만약 초기에 몇 대의 병거를 주웠다면, 직접 AI 를 습격할 수 있었고, 후기의 영향은 그리 크지 않았다.

혜성

영향 범위: 도심에 떨어지면 한 세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접한 네 개의 세포가 무작위로 파괴될 수 있으며, 천계가 열리면 전 세계 땅에서 무작위로 생성될 수 있습니다.

파괴: 도시와 지역을 포함하여 영향을 받는 세포를 직접 파괴한다. 줄거리를 파괴하면 통행할 수 없는 혜성 구덩이가 생길 수 있다.

예방: 태양 플레어처럼 기후변화 과정을 최대한 늦추세요.

요약: 최악의 자연재해는 게임의 진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천계 전에 경기에서 이기거나 탄소 포획으로 기후 변화를 늦추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