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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크 요정 같은 게임을 해본 사람 있나요? 도착했나?

"코 요정 나비 요정" 의 심리적 해석

사실 필선과 필선 접시선은 단지 심리게임일 뿐이다. 게임의 규칙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게임에는 이런 묵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 누구나 성실하게 신용을 지켜야 한다. 즉, 의심하지 마세요.

2. 접시나 펜의 운동을 멈추지 마세요. 접시나 펜이 특정 방향으로 움직이면 플레이어는 실제로 접시나 펜이 움직이는 것을 돕고 있다.

소개:

1. 플레이어가 부정행위를 하면, 다른 사람들은 접시나 펜이 스스로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하여 공범자가 된다.

2. 만약 플레이어가 답을 안다면, 그는 부정행위를 할 수 있다.

사실, 아무도 부정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이 게임에서 무의식적으로 부정행위를 합니다. 필선의 확대 효과 때문입니다.

나비 요정을 예로 들어 봅시다

1, 혼자 음식을 누르고 있으면 음식이 움직이지 않는다.

2. 접시를 움직이게 하려면 플레이어가 반드시 접시를 움직이게 해야 한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무의식적으로 부정행위를 합니다.

1. 게임 그래프의 한 질문에 대한 답은 모두 어딘가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기도 모르게 해당 방향을 탐구한다.

2.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답안의 방향을 시험하는 경향이 있다.

3. 접시가 답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접시를 멈추는 경향이 있다.

이런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답을 안다면 부정행위 효과가 확대될 것이다. 단 한 사람만이 답을 안다면 다른 사람이 도울 것이다. 사실, 이것은 답을 아는 사람들의 자신감을 북돋워 주며,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자기도 모르게 이 음식을 정답으로 인도한다. 두 사람이 다른 답을 안다면, 그 중 한 명은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자신의 경향을 포기한다.

만약 답을 아는 사람이 없다면, 플레이어는 여전히 접시를 답안지로 옮기는 경향이 있다. 움직이는 동안 플레이어는 실제로 답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답과는 달리 의지가 강한 쪽의 답이 최종 답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