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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소개문 작성 방법

소설 서문 작성 방법

소설은 아마도 일부 인물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의 대화, 행동, 행동은 줄거리의 기복을 야기할 것입니다. 장면 지원, 마침내 합리적인 결말이 있습니다. 물론, 글 전체에 담겨 있는 이념은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이고, 탄생한 생생한 인물들이다. 인물들은 소설의 영혼이자 무대 위의 배우들처럼 줄거리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한다. 어떤 소설이라도 등장인물의 말투나 행동, 사람 사이의 감정과 이해관계의 얽힘을 표현하는데, 등장인물이 없다면 소설이 있을 수 없겠습니까? 그러나 소설 속 인물의 선택이나 창조는 특별할 수밖에 없다. 평범한 사람은 주인공이 되기에 적합하지 않다. 드라마 속 인물처럼 자신만의 규칙을 지키는 평범한 사람은 아니다. 그들은 배신자이거나 사악한 악당일 뿐이다. 아니면 동정심 많은 자선가이거나, 열심히 일하는 장애인이거나, 게으른 부자이거나...

특징을 설명할 때 다음과 같이 설명하는 것은 가장 금기시됩니다. 세상의 자선가이고 남을 돕는 일을 자주 하는 사람이다.", "그녀는 요정처럼 아름답다"는 말은 매우 추상적이고 지루한 문장이다. 구체적이어야 하며, '다른 사람을 돕는 것'과 '아름다움'을 이루는 과정이 구체적으로 기술되어야 한다.

우여곡절과 흥미진진한 줄거리를 만들어라: 줄거리는 소설의 내용이고, 등장인물들이 펼치는 '놀이'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잘 모르는 사람들은 오해할 것이다. "플롯"은 "스토리"입니다. 사실 둘은 약간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이야기는 평면적이고 단일하며 내레이션으로 완성될 수 있으며, 플롯에는 등장인물의 움직임, 표정, 심리, 대화뿐만 아니라 사건과 사건(장면)의 배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두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입체적이고 복잡해 보입니다. 소설은 종이 위의 드라마다. 연극이 평범한 커플의 평범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누가 그것을 보겠는가? 그러므로 소설 속의 사랑은 인간 세상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매우 비정상적이고 왜곡되어 있으며, 매우 과장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소설의 주제는 특별해야 하며, 줄거리는 흥미진진하고 구불구불하며 긴장감이 있어야 하며, 결말은 놀랍도록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매일매일 수많은 사건들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사건들이 특별하다면 소설의 뼈대로 삼아 관련 과거 경험(기억 속 사건)을 연결한 뒤 추가해 보면 된다. 상상력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하려면 감동적인 소설을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서사적 관점이 통일되어야 한다. 이른바 서사적 관점을 '관점'이라고도 하는데, 소설에서 서술하는 작가는 '누구의' 관점인가, 작가 자신인가? 소설 속 주인공? 아니면 조연? 소설, 특히 단편소설은 대개 하나의 서사적 관점만을 채택합니다. 소설 쓰기에서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기법인 서사적 시점은 혼동될 수 없기 때문에 그 유형을 간략히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1인칭 시점(나) : 소설의 줄거리 소설은 소설 속 인물을 통해 전개된다. 소설 전체의 세계는 '나'의 눈을 통해 보고, 전체 줄거리는 '나의' 언어를 통해 서술된다. 이 '나'는 소설 속 주인공일 수도 있고, 조연일 수도 있다. 이 관점은 주관적이고 제한적이어서 '나'가 본 장면에 대해서만 쓸 수 있고, '나'는 다른 인물의 속마음을 제대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주인공이고, 주인공은 소설의 주요 줄거리의 대부분이 그와 관련되어 있으며, 그는 자신의 내면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 이런 관점은 독자들의 * **밍을 자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단편소설을 쓰기에 적합하다.

'나'는 조연으로, 작가가 편곡한 인물로, 그를 통해 소설을 쓰는 것이 더 신선하다. 그리고 신비롭다.

3인칭 시점(그): 이 화자는 평소에는 작가 본인이지만, 전지적 신처럼 소설 속 모든 것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인물이다. 또한 각 캐릭터의 생각, 말, 행동, 외모, 속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소설을 쓰는 것도 재미있지만, 중장편 소설에 더 적합합니다.

대화나 장면, 주제에 관해서...

소설 속 인물은 필연적으로 대화를 하게 되는데, 대화는 '어떤 사람이 어떤 말을 하는지'라는 원칙을 지켜야 한다. ". 결국 정육점 주인과 교수가 하는 말이 다르다. 대화를 통해 화자의 성취도와 수준, 당시 심리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이 개자식! 당신은 뭔가 잘못했는데 아직도 변명을 하고 있군요! 무릎을 꿇으세요!" 이것은 아들에게 훈계하는 화난 아버지입니다. "아, 왕 씨, 왜 그렇게 오지 않았습니까? 정말 길다고 생각하게 만드네요. 젠장." 이것은 아마도 파티에서 고객에게 요염하게 행동하는 여성일 것입니다.

창작자는 소설 속 인물을 파악하고 자신의 정체성에 맞는 말을 써야 한다. 자신의 생각만 써서는 안 된다.

어떤 장면인가요? 연기 무대 위의 풍경과 마찬가지로 장면에 대한 묘사도 분위기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장면을 통한 감정 표현'과 '장면의 조화'라는 목적도 달성할 수 있다. 장례식..

20점짜리 소설 줄거리 쓰는 법

베스트셀러 소설의 가장 효과적인 무기는 언제나 초반의 갈등이다. 그러므로 초자연적인 스릴러가 아니라면 독자들이 추측할 만큼 너무 많은 서스펜스를 쉽게 묻어두지 마십시오. 복선과 서스펜스를 직접 편곡한 것입니다. 무작위로 배열을 흩뿌리지 마십시오. 줄거리 구성 측면에서 이야기는 가능한 한 구불구불하고 기괴해야 하며, 끊임없는 흥분과 기복이 있어야 합니다. *** 이 점은 이전에 언급한 바 있으므로 여기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여기서는 스토리 구성을 좀 더 우여곡절이 많고 기괴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이 이상한 세계에서 이상한 세계나 일련의 독특한 사회적 관계를 이끌어 내기 위해 누군가를 이용하여 어려운 미스터리나 신비한 인물의 정체를 단서로 삼아 무언가를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러한 사회적 관계들 사이의 얽힘과 갈등을 작가가 어떻게 정리하고 있는가는 우리가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 그렇다면 어떤 스토리라인이 가장 매력적이고 독자들을 가장 얽어매는가? 가장 인기 있는 우여곡절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이러한 다양한 소설 범주 간의 차이는 여전히 매우 큽니다. 로맨스 소설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표현되고 있다. 종이 출판이든 여성 독자가 많은 일부 온라인 도서 사이트이든 로맨스 소설은 분야별로 큰 차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큰 시장을 갖고 있으며 로맨스 소설의 특수성은 장르 자체의 특성에도 반영됩니다. 다른 유형으로의 침투입니다. 다른 장르와 완전히 구별되는 순수 무협이나 하드 SF와는 달리 로맨스는 다른 소설에 의존해 존재하는 경우가 많다. 소설이 어떤 장르이건 일단 등장인물이 감정 묘사에서 분리되면 경직되고 딱딱해지기 마련이다. 비어 있는. 그러므로 다소 선정적인 각인이 부착될 것이지만 일부 소설은 의도적으로 더 깊은 반면 다른 소설은 더 얕습니다. 순정 로맨스 소설의 주된 주제는 가학적인 사랑에 지나지 않으며, 오랫동안 헤어지면 다시 만나게 된다. 재결합. 처음부터 동화처럼 주인공과 주인공이 행복하게 함께 있었다면 독자들은 아마도 읽지 않았을 것이다. 백설공주는 왜 항상 혼수상태에 빠져 있다가 고난을 겪다가 깨어나는 걸까요? 신데렐라는 왜 계모에게 이렇게 학대를 받는 걸까요? 이는 동화의 줄거리도 가학성으로 가득 차 있음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 로맨스는 고대부터 현대까지, 서양에서 동양까지,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대륙을 넘나들며, 욕하지 않는 로맨스, 너무 달콤한 로맨스는 별로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감성 묘사에 중점을 둔 작품은 로맨스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는데, 현재는 도시 생활과 로맨스가 밀접하게 통합되어 인터넷에서 초인기 작품을 형성하고 있으며 결국 도시 로맨스도 카테고리로 분류된다. 이는 단순히 “삶에서 비롯되지만 삶보다 더 높은 것”이기 때문이다. 몰입감이 강하고, 초환상적인 매력적인 플롯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삶에 가까운 배경을 활용하여 독자를 끌어당기고, 승화시키는 데 성공합니다. 그 중에는 소부르주아적 정서가 가득하며 주로 도시귀족의 감정을 그린 작품도 있고, 부유한 집안을 그린 몽환적인 소설도 셀 수 없이 많으며, 번영의 시대로 돌아가 강인한 여성이 되어 다른 세계로의 낭만적인 여행. 점차 온라인 로맨스 소설의 강력한 주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먼저, 여러 작품의 제목을 살펴보자: “CEO의 순수한 꼬마 연인”, “1억의 신부”, “사랑의 하룻밤”, “멋진 왕자와의 네 번의 결혼”, “군주 장군의 아내” ” 등 인기가 높은 이 시리즈에서는 미인, 왕자/대통령/장군(성공한 남자), 돈, 비정상적으로 얽힌 감정 등 이런 성공작의 키워드를 찾기가 어렵지 않다. 분명히 이런 유형의 작품은 현실 세계의 독자들의 꿈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퇴근하면 낯선 사람을 만나기를 바라며 매일 에어컨 아래서 평화롭고 평범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다음날 그들은 복권을 사서 1억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공허함과 침묵은 그들에게 몰입감을 주었고, 이 작품은 독자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쉽게 불러일으키고 나아가 흥분의 물결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분석해 보면, 위 작품군의 가장 공통점은 무엇인가? 다른 소설과 달리 로맨스 소설은 남녀 간의 사랑이라는 영원한 주제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다.

따라서 그들의 기본적인 유사점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주의깊은 독자들은 여자와 남자, 남편과 여자 등 남성과 여성의 이중적 관계를 다룬 이들 작품의 대부분이 약한 위치에 있는 주인공으로부터 시작한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아름다운 여성이 부유하고 권력이 있는 경우가 많다면 그녀의 가족은 거대하고 능력도 강합니다. 이는 분명히 YY의 정신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만약 항상...

소설 소개서 작성 방법

소설 소개서는 직접 작성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이 쓴 경우에는 내용을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글쓰기 스타일이 다릅니다

몇 가지 제안만 드릴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하게 작성하고 싶다면 장면 1, 장면 2, 3으로 나누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소설에 등장하는 좀 더 고전적이거나 순수한 모습의 당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클립을 공개하겠습니다

몇 장면을 결정한 다음 시대의 배경을 적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더 어려운 것을 원한다면 소설에 대한 단서를 적어두거나 중간에 쓸 만큼 용기가 있다면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그게 다다

좀 더 개성있고 싶다면 소설의 시놉시스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독자들은 소설을 읽기 전에 시놉시스를 먼저 읽어야 하기 때문에 스스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내 생각엔) 시놉시스가 있어야 합니다. 독자의 관심을 끄는 것은 자신이 생각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쓰는 것이어야 합니다.

그게 성공을 기원합니다.

소설의 좋은 줄거리를 쓰는 방법

결국 이제 문제가 발생합니다. 매일 수억 단어가 업데이트되는 온라인 소설이 너무 많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 독자들은 소설을 너무 많이 읽고 싶어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읽어야 합니다. 몇 장을 읽어도 안 되면 그냥 버리세요. 그러므로 처음에는 주인공을 많이 지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과 환경에 대한 설명은 처음 300 단어로 주인공을 소개하고 내용을 소개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시작이 쓸모가 없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증가하십시오. 판타지 소설, 심지어 온라인 소설도 모두 한 단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멋지네요! 행복하다는 것은 주인공이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그가 행복하든 그렇지 않든 상관이 없습니다. 그러니 주인공에게 약간의 억압을 가한 뒤 터져버리면 멋있습니다. 패자가 되고, 굴욕을 당하고, 모험을 찾아, 즉 황금손가락을 찾아 일어서서, 자신을 모욕한 사람에게 교훈을 주는 것이 멋지다. 온라인 소설은 내용이 너무 많아서 독자가 계속 읽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초반에 핵심 포인트가 있습니다. 고원에 관해서 나는 두 가지 점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1. 고원은 모든 소설에서 반드시 접하게 될 것이며 단어가 많을수록 더 많이 접하게됩니다. 나는 판타지 소설을 예로 들겠다. 차분한 시기에는 독자들이 별로 좋아하지 않고 흥미를 잃는 경우가 많다. 이때 나는 두 가지 방법을 좋아한다. 소설 속 남녀관계는 너무 평범하지 않고 우여곡절이 있어서는 안 된다. 이것이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점이다. 2. 두 번째 유형은 복선이다. 소위 복선은 구덩이이며, 복선에는 책의 상황에 따라 몇 가지 내용이 포함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예표, 예표를 기반으로 무언가를 생각할 수 있고, 예표를 기반으로 또 다른 일련의 예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표가 해결되고 다음 예표가 공개되거나 이 예표의 작은 부분이 해결됩니다. , 독자들은 예표를 이해하고 계속 읽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른바 사기신 천둥은 이런 사기의 전조인데... 신계의 무신은 신계의 가장 강한 자가 어떤 방식으로 대우를 받아 강제로 인간 세상에 오게 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환생하고 재건되고 어느 정도의 억압을 겪었습니다. 어느 순간 갑자기 이 제한을 깨고 다시 연습을 시작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2: 판타지 업그레이드 스트림 판타지 개발 업그레이드 방법 서양 판타지 매직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업그레이드도 처음에는 몇 레벨에서 지금은 수십, 심지어는 거의 백 레벨로 늘어났습니다. .. 시원한! 레벨이 많을수록 업그레이드 횟수가 많아지고, 독자들은 주인공의 적에 해당하고, 해당 레벨은 주인공의 적에 해당하여 시청을 더욱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주인공은 독자들을 흥분시키고 열광하게 만들기 위해 적을 고문하면서 출발합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에도 기술이 필요합니다. 전투 중에 업그레이드하여 적을 물리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1, 2년 전에는 이런 책이 너무 많아서 독자들이 읽기에 지쳤기 때문에 전투 전에 돌파하여 독자들에게 기대감을 줄 수 있습니다. 주인공의 힘을 발산하고 적들은 결국 뿌리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인공이 적을 만났는데, 둘 사이에 약간의 힘의 차이가 있습니다. 적은 주인공을 경멸하고, 냉소하고, 의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실제로 양측이 싸우고 적을 밟는 모습이 독자를 멋있게 만들고 쉽게 독자를 끌어들인다. 세 번째: 마지막으로 업데이트와 코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울한 것 같은데, 왜 하루에 몇 단어도 코딩하지 못하는 걸까요? 하지만 온라인 소설의 업데이트는 왕이고, 이는 사실입니다. 누군가가 다른 사람보다 느리다고 해도 본질은 여전히 ​​독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런 사람이 너무 적고, 본질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셀 수 없이 많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성적이 없으므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우리가 직면한 첫 번째 문제입니다. 고속으로, 장시간 고속으로 코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간단한 방법은 네트워크 케이블을 뽑고 코드 작성을 위해 작은 암실을 닫는 것입니다. 코딩하는 동안 영화를 보는 등 다른 일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웹페이지를 볼까요? 좋아하는 소설을 읽어보셨나요? 습관을 조정하고 매일 특정 기간을 설정하고 다른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 나처럼 하루에 20,000 단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이 오면 말이 많아지고 더 많은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으니 원고를 저장했다면 목이 메지 말고 업데이트할 때가 되면 업데이트하세요. 4: Q&A 세션(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 1. 소설의 리듬을 어떻게 조절하나요? 소설의 리듬에 대한 제가 제안하는 것은 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에 따라 홍보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디자인이 독자를 끌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속도가 달라지며, 판타지 소설은 모호하고, 남성과 여성의 관계가 모호한 것 같습니다. 기대하게도 하고, 걱정하게도 하고, 뭐 로맨스는 당연히 있는 것 같죠? ......

판타지소설 서문은 어떻게 쓰나요?

중국 고대와 현대, 외국의 다양한 무술에 능통하지만 나이는 고작 18세입니다.

그 사람 문제는 싫지만 온 세상이 그 사람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글쎄, 나는 작가는 아니다.. 지식은 보통 수준이다.. 딱 이 두 문장이 떠오른다. ..

서론 직설적으로 말하면 남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하는데...

서론에서 저승을 다스리겠다고 직접 말한다면... 아니면 신들의 왕이 되거나... 그러면 다른 사람들이 보게 될 텐데...

서문은 화려해야 하지만... 또한 다른 사람들이 상상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두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가려움을 느끼게 하세요. ..

구체적인 규모는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소설 서문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목하셔야 할 점은 명작 소개, 특히 명작의 유명한 작품 소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이 되기를!

소설의 줄거리는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요?

어떤 소설인가요? 로맨스, 강녀, 시간여행, 환생…

소설 '라이프'의 시놉시스는?

루야오의 중편소설 '인생'의 줄거리 요약: 고가린의 가정 교사 자리가 여단 비서 고명루의 아들 싼싱으로 바뀌고, 그는 어쩔 수 없이 고가 마을로 돌아가 농업에서 일하십시오. Madian Village의 Ma Shuan은 Gaojia Village의 Liu Qiaozhen에게 계속해서 청혼했지만 Liu Qiaozhen은 몰래 Gao Jialin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Jialin은 시골로 돌아온 후 Qiaozhen의 사랑에 희망을 가져 왔습니다. 그녀는 아버지 유리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시장에 가서 찐빵을 팔고, 차가운 우물에 표백제를 뿌리고, 현 마을에 거름을 모으러 다니면서 갈린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키워 나갔다. Gao Jialin의 두 번째 아버지가 해산된 후, 그는 지역 노동국장으로 임명되었고, 현 노동국 부국장인 Ma Zhansheng은 개인적으로 채용 할당량을 조정하고 Jialin을 현당위원회 커뮤니케이션 팀에서 일하도록 임명했습니다. 현 라디오 방송국의 아나운서인 황야핑(Huang Yaping)은 홍수 구호에 관해 보도하던 중 동급생인 가오자린(Gao Jialin)이 현에서 일하기 위해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진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에너지 문제와 국제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문제를 함께 다루며 둘의 관계는 더욱 깊어졌다. Qiaozhen은 Galin을 방문하기 위해 카운티 도시에갔습니다. 두 당사자의 지식 차이로 인해 Galin은 헤어질 것을 제안했습니다. 곧 Qiaozhen은 화가 나서 Ma Shuan과 결혼했습니다. 황야핑도 애인 장과남과 헤어지고 고가림과 사랑에 빠졌다. Zhang Kenan의 어머니는 이러한 갈등이 Gao Jialin에 의해 발생했다고 믿었으며 아들에게 분노를 표출하기 위해 Gao Jialin을 현에서 일하게 하는 것은 건전하지 못한 관행이므로 시정되어야 한다고 지역 기율검사위원회에 보고했습니다. 상황을 확인한 후 지역 기율검사위원회는 심각한 조치를 취하고 가오가린칭을 시골로 돌려보냈습니다. 고가린은 황야핑을 떠나 익숙하면서도 낯선 시골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소설 줄거리의 네 부분은 무엇인가요? 시급하다

소설은 캐릭터 창작에 초점을 맞추고 줄거리 서술과 환경 묘사를 통해 사회 생활을 반영한다. 소설에는 생생한 인물, 완전한 줄거리, 인물 활동의 구체적인 환경이라는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캐릭터 이미지가 주요 요소입니다.

[테스트 포인트]

1. 소설의 요소를 명확히 하고 작품의 주제를 이해한다.

2. 소설의 줄거리(시작, 전개, 최종, 결말)의 단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3. 소설 속 등장인물의 성격 특성을 분석할 수 있다.

4. 소설 속 인물을 묘사하는데 사용되는 주요 기법(외모, 언어, 행동, 심리 등의 묘사방법)을 분석할 수 있고, 직접(정면)묘사, 간접(측면)묘사의 역할을 분석할 수 있고, 그리고 자세한 설명.

5. 환경기술(자연환경기술, 사회환경기술)의 역할을 분석할 수 있다.

6. 몇 가지 핵심 단어, 멋진 문장, 핵심 문단과 의미, 그리고 거기에 담긴 생각과 감정을 맥락 속에서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지식 요약]

1. 캐릭터 설명

1. 소설 속 인물을 묘사하는 주요 방법으로는 외모 묘사, 행동 묘사, 언어 묘사, 심리적 묘사, 태도 묘사 등이 있다.

2. 초상화(외모)는 캐릭터의 외모, 표정, 자세, 의상 및 기타 외모를 나타냅니다.

3. 언어는 등장인물의 대화, 독백, 목소리 톤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4. 묘사의 관점에서 인물 묘사의 방법은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로 나눌 수 있으며, 직접 묘사와 간접 묘사라고도 합니다.

2. 캐릭터 이미지

1. 소설의 세 가지 요소는 (생생한) 인물, (완전한) 줄거리, (인물의 활동) 환경 묘사입니다.

2. 소설 속에 창작된 인물들 중 작가의 창작의도와 작품의 주제를 구현한 인물이 바로 소설의 중심 인물이자 주인공이라고도 불리는 인물이다.

3. 인물 이미지의 핵심은 인물이 보여주는 사상과 성격이다. 소설의 인물 이미지를 잘 분석해야만 소설의 주제와 사상을 잘 분석할 수 있다.

3. 줄거리

1. 스토리 라인은 작품에 설명된 생활 사건의 개발 및 진화의 전체 과정입니다. 소설의 줄거리는 일반적으로 시작, 전개, 절정, 결말의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부 소설은 프롤로그와 에필로그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기도 합니다.

2.

1 시작은 작품에 반영된 갈등에 대한 첫 번째 것입니다.

2 발전은 작품의 갈등이 전개되는 과정에서 심화되는 과정입니다.

3***는 갈등 당사자 모두의 운명이 결정되고 주요 갈등이 해결되려는 결정적인 순간으로,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는 단계로 등장인물들의 이념적 갈등이 정점에 이른다. 가장 강렬하고, 흥미진진하고, 예민하다;

4. 엔딩은 갈등이 해결되고, 캐릭터 성장이 완료되고, 사건이 최종 결과를 가져오고, 주제가 충분히 구현되었음을 의미한다. 플롯 전개의 불가피한 결과.

4. 환경 설명

1. 환경 묘사란 인물의 활동 환경과 사건이 일어난 배경에 대한 묘사로, 자연 환경에 대한 묘사와 사회 환경에 대한 묘사를 포함한다.

2. 풍경 묘사라고도 불리는 자연 환경 묘사는 주로 인물이 움직이는 시간, 장소, 계절, 기후, 꽃, 새, 곤충, 물고기 및 기타 장면을 묘사합니다.

3. 사회적 환경에 대한 기술은 주로 등장인물의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환경, 장소, 분위기 및 대인 관계에 대한 기술입니다.

4. 환경 묘사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야기가 일어나는 시간과 장소를 설명합니다. 캐릭터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맥락을 제공합니다.

2) 분위기를 과장하고 캐릭터를 부각시킵니다.

3) 일부 환경 설명도 줄거리 전개를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요약:

1. 소설의 줄거리는 일반적으로 시작, 전개, 절정, 결말의 네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플롯의 전개는 캐릭터를 형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스토리라인을 분석하고 줄거리 속 등장인물의 각자의 연기를 이해함으로써 등장인물의 성격을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소설 속 인물 묘사에는 외모 묘사, 심리 묘사, 행위 묘사, 언어 묘사 등이 있으며, 이러한 인물 묘사를 통해 인물의 성격적 특징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그들이 반영하는 사회적 상황을 이해할 수 있다.

3. 소설 속의 환경은 사회환경과 자연환경을 포함하며, 사회환경은 사건의 역사적 배경을 기술하며, 인물의 활동 장소, 계절, 기후 등을 포함한다. 캐릭터의 아이덴티티, 지위, 성격을 표현하고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캐릭터의 분위기를 표현하고, 테마를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