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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우 댄스 팁
라틴 댄스의 기본기는 반드시 대충 해서는 안 된다. 우선 기초적인 체력훈련을 실시하고 몸의 부드러움을 높여 앞으로 고난도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야 한다. 다음은 투우 춤에 대한 나의 작은 기교입니다. 참고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투우 댄스 팁 1 사실 몇 가지 개념만 익히면 됩니다. 투우춤을 출 때 아가씨는 망토인가 소인가. 여자가 소보할 때, 쌍방의 눈빛이 서로 양보하지 않는 느낌이 든다. 물론 어깨와 등 근육은 뒤로 당겨야 하고, 골반은 앞으로 당겨야 하고, 복부를 강조하지 말고, 몸의 안정과 안정감을 유지해야 하며, 골반은 보통 앞쪽이 아니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앞으로 밀려야 한다. 골반은 상체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최대한 뒤로 당겨지기 때문에 머리는 몸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아래로 내려가는 느낌을 줍니다. 남녀생의 키가 다르면 상체 길이를 압축하여 표현할 수 없고 다리를 구부려 보완해야 한다.
라틴 댄스, 황소 댄스
투우춤은 스페인 투우사의 동작을 모방한 사교춤이다. 투우춤의 음악은 4 분의 2 와 4 분의 3 박자로, 행진곡의 모든 음악은 투우춤에 쓸 수 있다. 투우를 뛸 때 남자는 투우사의 위풍당당한 매너가 있어야 하고, 팔꿈치는 약간 들어 올리고, 가슴은 활짝 열어야 한다. 원칙적으로 남자와 여자는 더 가까워야 하지만, 투우의 절차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조금 떨어져 있는 경우도 있다.
투우는 남자의 춤이다.
투우를 뛸 때 아가씨는 망토나 소이다. 여자가 소보할 때, 쌍방의 눈빛은 서로 양보하지 않는 느낌이 든다. 물론 어깨와 등 근육은 뒤로 당겨야 하고 골반은 앞으로 밀며 아랫배를 강조하지 말고 몸의 안정감과 안정성을 유지해야 한다. 그러나 골반은 보통 너의 앞이 아니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밀려난다. 골반은 상체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대한 뒤로 당겨지기 때문에 머리는 몸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아래로 내려가는 느낌을 줍니다.
또 하나의 중요한 개념이 있다. 다른 라틴 댄스와는 달리, 투우춤은 남자아이를 주요 연기 대상으로 하는 춤이다. 그래서 여자는 남자보다 한 걸음 높지 말고, 서로를 응시하는 느낌을 가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남자는 살짝 고개를 숙이고, 여자는 살짝 고개를 들 수 있다. 그리고 머리는 보통 왼쪽이나 중간에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가 이른바 고개라고 하는 것은 진짜 고개가 아니다. 몸이 뒤로 당겨질 때 상체가 일어서고, 머리는 몸에 대해 아래로 울릴 수 있지만 상당히 뻣뻣해 보일 수 있고, 전체적으로 당겨지는 느낌이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하나는 손의 흔들림입니다. 투우의 어깨는 손 축으로 확장되는 개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어깨에서 손축에 기복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당긴 망토는 떨어질 수 없고, 손의 흔들림은 너무 뻣뻣해서는 안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깨명언) 망토를 당기는 것 같아요. 여자는 치마를 당기고 있는 것 같고, 두 사람이 뛰는 상대 위치는 평행한 느낌과 더 비슷하다. 아직 몇 가지 기본적인 절차가 있으니, 직설적으로 연습해서는 안 된다. 정상적으로 걷는 것이 좋다. 발등을 당기지 말고, 가능한 몸을 변동시키지 않도록 해라.
투우 노트
투우춤은 수소와 투우사 사이의 전투와 같은 이야기가 있는 춤이다. 투우사는 결국 수소에게 붉은 천을 걸치고 그것을 찔러 죽였다. 또한 투우와 다른 라틴 댄스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투우춤 3 점
1. 조용: 투우는 상체와 하체의 비틀림만 다루고 상체는 항상 전체였다. 회전이든 이동이든 롬바와 같은 팔다리 표현이 없기 때문에 상체는 매우 조용합니다.
2. 초점: 투우는 항상 초점을 유지하고, 눈은 헤엄치지 않고, 목표점을 찾는다.
반사: 여자는 반드시 남자의 어떤 동작도 반사해야 한다.
(2) 역할
투우를 잘 뛰려면 상상력이 필요하다. 첫째, 우리는 투우의 역할을 이해해야합니다.
소년: 투우사
소녀:
1) 투우사의 손에 있는 빨간 망토 (남자가 빨간 망토를 들고 있으면 여자는 망토에 엎드린다)
2) 망토를 걸치고 있는 젖소
3) 붉은 망토 밑에 숨어 있는 검 (검: 한 손을 쭉 뻗어 몸의 다른 어깨에 연결, 망토:' 칼' 을 제외한 부분은' 망토')
(3) 투우 틀
1) 상체를 전체적으로 움직여 중심을 앞발바닥으로 밀고 가운데 부분은 받침대처럼 양발과 삼각대 모양을 형성한다.
2) 상체는 양손을 앞으로 한 바퀴 크게 받치고, 등은 뒤로 열고, 손바닥은 아래로 향하고, 힘은 땅을 지탱한다. 너의 엄지와 검지가 빨간 망토를 감고 있는데, 위치는 너의 배꼽과 같다. 너의 손은 어깨부터 늘어진 호를 형성하기 시작한다.
3) 상체의 프레임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고 하체를 향해 살금살금 돌린다. 극한으로 갈 때 몸 뒤쪽의 선은 발에서 허리, 가슴 끝까지 직선이다. 머리는 항상 앞쪽을 향하고 턱은 앞쪽 쪽의 어깨를 향한다. 뒤쪽 등은 중앙축을 약간 넘어 앞 어깨는 뒷어깨보다 약간 낮습니다. 중간 부분은 망토의 반대 방향으로 확장됩니다.
4) 좌우로 회전할 때 상체는 중간 아래에 고정되어 상체 프레임 모양을 유지하고 가슴 위 뒤로 각도를 제어하며 머리는 방향을 바꾸지 않습니다.
(4) 기본 동작
1) 태그 시간:
1, 두 발은 가볍게 작은 걸음을 내딛고 두 발은 위로 뒤집은 다음 아래로 밟아 조용하고 골고루 좌우로 교환한다.
2. 큰 걸음으로 무릎을 움직이지 않고 종아리를 뒤로 들어 올린 다음 앞으로 발길질을 합니다. 이 과정은 무릎 위에서 매우 조용합니다. 무릎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2) 몸의 한쪽을 움직여 아래로 누릅니다. 그 손은 찔린 소처럼 아래로 움직이는 것 같다. 엉덩이는 앞으로 압착하고 중간 부분은 앞으로 밀다. 질량 중심이 발바닥을 초과하면 뒷발이 이완되고 발이 앞으로 가서 질량 중심의 절반에 멈춥니다. 이 과정에서 무게 중심은 항상 계속 앞으로 움직입니다. 손으로 드래그한 "소" 에 머리의 초점을 유지합니다.
3) 회전: 투우 춤에서 몸의 회전은 롬바처럼 좌우로 변하지 않는다. 상체 프레임을 그대로 두고 두 손으로 빨간 망토를 잡고 끝까지 회전시키고 망토를 흔든다.
(5) 투우 댄스 음악
투우춤의 음악은 일정한 규칙에 따라 쓴 것으로, 모두 세 단락이 있는데, 각 단락은 서로 다른 리듬과 박자를 가지고 있다.
투우춤 팁 2 투우춤은 파소도라는 외국어에서 음역한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투우춤이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투우는 스페인에서 기원했다. 투우춤의 춤 동작은 스페인 투우사가 모방한 것으로, 그 음악은 스페인 스타일의 행진곡을 동반한다. 그것의 음악과 춤은 모두 투우장의 긴장과 흥분을 표현했다.
투우 춤의 동작에서 남자는 투우사를 흉내내고, 여자는 투우사의 손에 있는 망토를 상징한다. 그래서 남자는 반드시 강건한 자태를 유지해야 하고, 여자는 반드시 남자와 호흡이 잘 맞아야 하며, 함께 들소를 물리쳐야 한다.
투우춤의 음악은 2/4 박자, 1 절 2 박자, 악센트는 1 박자입니다. 춤은 음악 섹션의 첫 박자부터 시작한다.
투우춤의 춤 동작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그것의 춤 동작은 4 보, 8 보 등이다.
투우춤은 삼바 춤과 마찬가지로 일종의 행진 춤이다.
투우춤은 투우사가 투우장에서 망토를 휘두르며 용감하게 들소와 싸우는 장관을 보여주는 춤이다. 투우 댄스는 스페인 스타일의 행진곡과 함께 선명한 강약 리듬과 힘찬 선율로 투우장 속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투우를 할 때 남자는 강하고 늠름한 자세를 유지해야 하며, 발 동작은 힘이 있고 무릎은 약간 구부려야 다리 동작을 조절할 수 있다. 발놀림은 손바닥 굽을 많이 사용하며 남녀 파트너는 좀 더 가까워야 한다. 모든 춤 동작, 팔 동작의 조화, 몸의 회전은 강력하고, 빠르고, 확고하며, 순간적으로 멈추고, 무릎과 발의 힘을 특별히 강조해야 한다.
어떤 동작들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남녀는 상대적인 발 동작이 없다. 예를 들어 16 단계 7- 16, 남자 발이 제자리에 있고, 여자 동작이 손잡자세에서 반손자세까지 움직인다. 여자들이 그녀의 춤을 추면 남자들은 팔의 모양을 손잡는 자세에서 거꾸로 손잡는 자세로 바꾼다.
물론, 많은 무용 교사들이 16 단계의 동작을 약간 변형시킬 것이다. 남자는 16 단계 7- 16 의 춤 스텝에서도 동작이 있다. 제자리걸음이 아니라 제자리에서 한 발을 바꾸고, 다른 한 발은 무게중심이 없는 채 앞으로 작은 걸음을 내디뎠다. 뻗은 발은 원래 위치로 돌아가고 다른 발은 다시 뻗는다. 이것이 바로 춤의 변형이며, 일부 높은 수준의 무용 선생님이 안무를 할 때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동명 라틴 춤을 추는 것을 볼 때, 당신은 무용법이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원형의 기초 위에서 수정되었기 때문입니다. 투우는 반드시 기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들소와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함부로 하지 말고 항상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우리가 앞서 말한 투우의 스타일에 부합해야 합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투우를 뛰는데, 주는 느낌은 억압이다. 이렇게 투우를 추는 것은 매우 보기 흉하다. 우선 댄서는 춤 스텝만 배우고 투우의 스타일과 특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설명한다.
투우를 뛸 때, 동작은 리듬에 맞아야 하고, 동시에 음악의 경지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두 팔을 벌릴 때, 망토를 여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팔을 힘으로 가득 채워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내 손에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내 팔에는 내력이 가득했다. 안팎으로 퍼지는 힘이 내 망토를 힘껏 받치고 있는 것 같았다.
투우를 뛸 때는 항상 엉덩이를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무게 중심은 앞발 손바닥에 유지한다. 그리고 가랑이는 종종 한쪽 앞쪽으로 밀어낸다. 많은 사람들이 투우춤을 배울 때, 선생님은 분명히 이 점을 말씀하셨을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해서 튀어나온 자세가 틀렸다. 일어서서 몸을 움직일 때, 엉덩이가 앞으로 밀치는 자세는 영원히 바꿀 수 없다. 투우춤의 자세가 엉덩이보다 약간 앞섰다는 것을 아는 사람도 있지만, 원래 자리에서는 옳았다. 하지만 몸을 움직이기만 하면 엉덩이의 느낌이 사라지고 자세가 잘못되어 선반이 흩어진다. 어떤 심각한 것은 엉덩이를 앞으로 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엉덩이를 뒤로 내밀기도 하는데, 투우의 느낌은 조금도 없다. 따라서 엉덩이를 앞으로 기울이는 것은 투우 춤에서 가장 중요한 상징 동작이므로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소춤은 라틴 댄스의 다섯 가지 중 가장 간단한 종류이지만, 잘 추는 것은 거의 없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춤의 스타일과 특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교사가 학생 (초심자) 을 가르칠 때, 춤 스타일을 이렇게 상세하게 설명할 수는 없다. 설령 그가 해냈다 해도, 당시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했거나 잊어버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저는 여기서 투우 춤의 스타일 특징과 주의가 필요한 부분을 정리해 초보자가 참고할 수 있도록 투우 춤을 빛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투우 댄스 팁 3 1 손: 앞, 손바닥 위로.
양손: 앞 위, 어깨 아래, 어깨 이하, 손바닥 바깥쪽.
3 손: 머리 위로 약간, 손바닥 아래로.
네 손: 오른손은 앞으로 떨어지고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떨어집니다.
다섯 손: 오른손 손바닥을 안쪽으로 뒤집고 바깥쪽으로 뻗고 펴세요.
여섯 손: 왼손은 앞으로 떨어지고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떨어집니다.
7 두 손: 왼쪽 손바닥을 안쪽으로 뒤집고 바깥쪽으로 뻗고 펴세요.
8 손: 뒷허리, 뒷팔 위치에 약간 붙임, 손바닥 버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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