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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염 산수화의 스타일 특징은 무엇입니까?

이코염한 산수화는 이미지의 응집을 중시한다. 그는 산수화 창작이 무에서 유유까지, 유무에서 무까지, 단순에서 풍부까지, 그리고 풍부에서 단순까지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의 40 년대 산수작품은 지금까지도 주호 () 동치창 () 의 그림자가 있고, 소박하고 소박하며, 일종의 선형 필묵 구조이다.

1950 년대 이후, 스케치를 통해 작품은 새로운 산수 이미지를 만들어 선형 필묵 구조에서 덩어리 모양의 필묵 구조로, 잉크 위주, 전체적으로 간결하고 풍부하며, 두껍고 심오했다.

그는 범폭, 현현, 황 등 고금의 대가로부터 영양을 섭취하여 그들과는 전혀 다른 박모신곰 스타일을 창조했다. 그의 소재는 대부분 강남과 바촉 명산대천에서 취재하여 그의 화풍 속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녹이고 주조했다. 그의 단순하고 순한 북방 품질은 그의 스타일을 단순하고 심오하게 융합시켰다. 또한 빛을 화면으로 끌어들이는데, 특히 산속 아침저녁의 역광 효과를 잘 표현하여 작품에 몽롱하고 흐트러진 특징이 있다. 전반적으로 이가염한 산수화는 명청산수화보다 대상의 감성 현실에 더 가깝고, 어떤 의미에서 의미와 모양의 독립성을 약화시켰다. 명청 이래 산수화가 점점 형식화되고 양식화되는 경향에 대한 시정과 돌파로, 5 월 4 일 이후 사실주의를 중시하는 문학사조와 일치한다.

이코염은 오랫동안 중앙미술학원 국화과 교수를 맡아 산수화가를 많이 배출했다. 그는 전통 그림을 배우는 첫 번째 단계는 반드시 가장 큰 기교로 타자를 치는 것이고, 두 번째 단계는 반드시 가장 큰 힘으로 타자를 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그의 수십 년간의 예술 실천의 총결산이며, 전통과 창작에 대한 그의 전반적인 견해를 반영한다. 이코염색 수묵스케치',' 이코염색 중국화',' 이코염색 소' 등을 출판한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