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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기의 녹색 재료는 무엇입니까?
우리 대부분의 현대 수집가들은 원, 명, 청자기를 수집한다. 수백 년 된 도자기를 신세라고 한다. 도자기의 경우 단색 유약과 페인트 유약이 있습니다. 청화자는 회화 중 가장 큰 것으로 원대에서 청대에 이르기까지 거의 700 년 동안 도자기의 주류였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에 관해서는 먼저 파란색과 흰색 재료를 언급해야합니다. 청화재 중의 파란색은 산화 코발트로 유약 아래 채색에 속한다. 유약 아래채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제작공예는 가공물이 당겨진 후 건조할 때 코발트 산화물을 바르고, 바르고 유약을 덧칠한 다음 1260 도의 가마에서 소결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전 강의에서 나는' 9 도 5 법' 을 언급했다.
1 의 9 가지 측면 중 4 번째 측면은 색상입니다. 고 () 의 저명한 도자기 감정가 손응주 () 선생은 원명청 도자기 감정 () 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여 많은 검증된 방법을 제시하였다. 이 가운데 손씨는 관찰을 통해 청화의 색깔을 20 여종으로 나누었다. 청백색의 색깔을 분명히 알면 우리의 식별과 검진에 큰 도움이 된다. 왜 파란색과 흰색에 이렇게 많은 색이 있나요? 수백 년 동안 청화자 제작이 주류였기 때문에, 오랜 기간 역사 단계에 따라 청료의 출처와 질감이 다르고, 제작공예 등의 이유로 청화자의 발색과 색조의 품질에 다른 영향을 미쳤다. 이 때문에 청화의 품질, 색조, 풍격에 뚜렷한 차이가 있어야 하고, 예술 효과도 반드시 강한 시대적 특징을 가져야 한다. 이러한 차이는 청화자 단대 감정에 중요한 근거를 제공하기 때문에 감정인이 청화자의 출처, 품급, 발색, 색상 발전을 이해하는 근거가 된다. 우리는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를 집어 들고 먼저 그 모양을 본 다음 파란색과 흰색의 예술적 효과를 보았습니다. 이것은 직관적 인 느낌입니다. 결과는 항상 밝음, 밝음, 어두움, 옅음, 아름다움, 법칙, 둔함, 밋밋함 등의 단어로 요약된다. 이런 광의어의 형성은 청화발색, 색조, 회화 예술의 종합인데, 발색은 무엇입니까? 음영이란 무엇입니까? 이 두 가지 색은 무슨 관계가 있고 어떤 조건이 있습니까? 이것은 너에게 소개한 것이다. 발색은 녹재가 굽는 과정에서 화학적인 변화이고, 색깔은 녹재가 구워진 후의 직관적인 느낌이다. 색상의 색조에는 몇 가지 제한 요소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머리색, 두 번째는 태골, 세 번째는 유약색입니다. 태골은 유약 속의 태아이다. 태아가 누렇게 변하고, 하얗게 변하고, 연무가 청화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유약의 품질, 색상, 두께는 발색에 영향을 줍니다. 발색의 제한 요인: 하나는 녹색 재료, 두 번째는 응용 기술, 세 번째는 베이킹 온도입니다. 기술의 응용은 그림을 그릴 때 얼마나 잘 그렸는가 하는 것이다. 담근 물감이 같으면 선을 골고루 긋고, 태운 후 청백은 한 가지 색이고, 그렇지 않으면 청백은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다. 다른 하나는 베이킹 온도입니다. 1260 도여야 합니다. 같은 녹색 소재입니다. 온도가 너무 높으면 색상은 검은색입니다. 온도가 너무 낮아서 좀 푸르다. 또 다른 특수한 경우는 순청화자가 발색과 색깔이 같은 상황에서 두 번 구워지면, 즉 2 차 난로를 넣으면 그 없는 것보다 색이 더 어두워진다는 것이다. 나중에 청화홍녹색, 콩빛처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밖에 녹색 재료는 세 가지 방면의 영향을 받는다. 첫 번째는 성분, 두 번째는 정화, 세 번째는 준비다. 나는 주로 작문에 대해 이야기한다. 성분은 주로 산화 코발트로, 파란색을 방출하고, 산화망간을 함유하고 있으며, 또 일종의 산화철, 약칭 산화철이다. 코발트 함량이 높을수록 파란색이 긍정적이고 코발트 함량이 적을수록 회색이 깊어진다. 플루토늄 함량이 높을 때 파란색과 파란색은 보라색이나 파란색에 빨간색을 띠고 있다. 산화철 함량이 높으면 파란색과 흰색 머리 색상이 검은색입니다. 손선생은 파란색과 흰색 색깔을 20 여 가지로 나누었다. 그는 때때로 색깔을 관찰함으로써 대략적인 나이를 안다.
데이트하기 전에, 너는 반드시 모든 명청황제를 기억해야 한다. 날짜가 어딘지 모르면 어떻게 하죠? 명초' 홍선' 의 황제는 홍무, 문건, 영악, 홍희, 선덕이었다. 문건과 홍희는 도자기가 없다. "3 대 풍경" 은 정통, 경태, 천순이다. 이 세 왕조 중 일부는' 공백기',' 암흑기' 라고 불렀는데, 이 시기에는 도자기가 없다고 한다. 이 두 이름 모두 나는 동의하지 않으니,' 명삼대' 라고 부르자. 이 시기에 도자기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성덕 계속' 은 명나라 중기, 즉 성화, 홍지, 정덕이다. 성화자기는 명대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가룡만 중기 말기" 는 가정, 융경, 만력을 가리키며, 우리는 이를 중말기라고 부른다. 태창천계 예배, 즉 태창 천계 숭정은 명말이라고 불린다. 태창 시대에는 도자기가 없었다. 그가 29 일 황제였기 때문이다. 명나라는 277 년이었고, 어떤 사람들은 276 년으로 계산했다. 제가 편찬한' 270 년' 이라는 문구는 단지 예상치일 뿐입니다. 청나라에는 10 명의 황제가 있는데, 각각 순치, 강희, 옹정, 건륭, 가경, 도광, 함풍, 동치, 광서, 선통이다. 청대는 청대 3 대 도자기를 위주로 한다.